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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명절 딸의 무덤에 어떤 금기
청명절에 어떤 술을 마십니까?
조산청명은 무엇을 먹나요? 청명절의 딸 무덤에는 어떤 금기 < P > 미혼 딸이 무덤에 들어갈 수 없는지. < P > 노서남, 노중남의 일부 시골에서는 미혼 딸이 죽은 사람의 묘지에 갈 수 없다. 이는 침범할 수 없는 가규도 있다. 집에 아이가 없으면 옆방에 있는 아들 조카에게 도와 달라고 하세요. 이것은 딸이 자기 집이 아니기 때문에 딸은 친정에 가서 무덤에 갈 수 없다. 그녀는 결혼 후 시댁이라 시댁에 가서 무덤에 갈 수 있다. 시집간 딸은 무덤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시집간 딸이 남의 집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집에 아들이 있다면, 집안 사람들은 모두 그녀가 친정으로 돌아가 성묘를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집에 아무도 없다고 말할까 봐 두렵다. 아들이 없는 가족만이 소녀는 가족의 무덤으로 돌아갈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딸이 시집간 후에는 조상의 무덤을 쓸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풍수를 빼앗을 것이다. 전통적으로, 간단히 말해서, 기혼 여성은 시댁에 속한다.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성묘를 할 수도 없고 할 수도 없다. 그녀는 백 년 후에 친정 땅에 묻힐 수 없다. 이런 관념은 일반적으로 "딸이 자손을 전하지 않는다" 고 여겨진다. 조상의 묘비에는 아들 며느리의 이름만 새길 수 있고, 소녀의 이름은 일반적으로 부모 조상의 묘비에 새겨지지 않는다. 어떤 곳에서는 이 풍습을 지금까지 이어갔다.
결혼 여부에 관계없이 무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 P > 전통관념이 더 많은 것은 남존여비의 관념 때문에 딸의 무덤에 관한 설이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은 남학생과 여학생이 똑같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딸도 아들만큼 중요하다. 많은 가정이 외동딸이기 때문에 이 관념은 계속 바뀌고 있다. 부모 어른이 남녀를 중히 여긴다는 생각이 없다면, 자연스러운 딸은 결혼 여부와 상관없이 무덤에 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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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명절에 어떤 술을 마십니까? 청명주는 청명절에 양조해서 붙여진 이름이며, 포양 호수 대당 금교향의 전통 결혼식 술입니다. 사료에 따르면 이런 술은 이미 3111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당나라 정관년, 당태종 이세민 남순대당, 청주 어용을 봉했다. 당태종은 공주로 정해져 칭밍 와인의 명성이 크게 요란하다고 칭찬했다. 청명주의 제작공예는 전통 백주와 일반 양조주 (예: 황주, 와인 등) 와는 다르다. 좋은 청명주는 알코올 도수가 적당하고 색깔이 붉고 어둡다. 맛이 진하고, 순하고, 달콤하고, 뒷맛이 긴 특징을 맛보다. < P > 청명주는 양질의 찹쌀로 만들어졌으며, 공예가 독특하고 찹쌀이 풍부한 영양성분으로, 술향이 진하고, 달콤하며, 식감이 우수하며, 황주와 와인의 건조감도 없고, 일반 백주의 강렬함, 빛, 달콤함, 술을 마신 후 고개를 들지 않고, 추위를 두려워하고, 눈이 충혈되는 등 좋지 않은 반응도 없다. < P > 차가운 음료 청명주는 소화화, 닝심 안신의 효능이 있어 소화불량, 거식, 심박 과속, 과민성, 설사, 이질에 특효가 있다. 뜨거울 때 마시면 추위와 습기를 없애고, 활혈화, 요통, 손발 무감각 떨림, 류머티즘 관절염, 넘어져 다치는 등 유익하다. < P > 청명주, 계란, 흑설탕과 함께 삶거나 동복하면 중기, 보기, 강근골을 보충하여 신경쇠약, 현기증 이명, 불면증 건망증 등을 예방할 수 있다. 계원, 리치, 대추, 호두, 인삼과 각각 같은 음식을 먹으면 장양, 보기혈에 도움이 되고, 체허무기력, 정기부족, 빈혈 등에 효능이 있다.
사오싱인은 청명절에 조상의 묘를 제사했다. 대부분의 무덤은 교외의 산, 강변 근처에 있기 때문에, 도시 사람들은 항상 술과 각종 제물을 가지고 온 가족에게 준다. 성묘제사가 끝나면 성묘친에게 맡기고, 집에 가면 청명주를 마신다. 어떤 사람들은 묘지에 가서 제사를 지내지 않고, 집에서 술을 차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흔히' 당제' 라고 하는데, 바로' 청명주' 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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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산청명은 무엇을 먹나요? < P > 조산지역에서는 쌀가루, 밀가루, 감자가루 등 가공식품을 통칭하여' 냄비' 라고 부른다. 조산의 각종 명절 기간 동안 요리는 가장 중요한 가족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하지만' 년' 은 조산 지역의 일상적인 간식이지만, 조산 사람들은 명절마다 다른 방법, 즉 이른바' 계절제 연도' 를 선보일 것이다. < P > 예를 들어 조산인은 설날에' 쥐덫' 을 만들고, 정월대보름에는 단, 발효, 채소꽃, 즉' 삼장합' 을 만들어 단맛, 머리, 색을 뜻하며, 신에게 제사를 지내거나 조상을 숭배하는 청명절에는 공원씨를 위주로 한다. < P > 점포과의 기원은 조산 현지의 나무와 관련이 있다. 이 나무는 박자나무 (일명 박정나무, 느릅나무라고도 함) 라고 불리며, 엽란원 또는 직사각형으로 녹두처럼 열매가 크고, 맛이 달고 독이 없고, 가래 이기의 효능이 있다. 청명절에는 기후가 점점 따뜻해지고, 식물은 짙은 그늘이 무성하고, 자루의 녹슨 잎은 연록으로 가득 차 있다. < P > 공원 종자나무도 조산인의 심신 역사를 기록했다. 원병이 청명절을 앞두고 조주를 침공하고 살인과 약탈을 하여 많은 사람들이 어쩔 수 없이 깊은 산으로 도피했다고 한다. 이런 흉년 동안 조주 사람들은 배가 고파서 어쩔 수 없이 원씨의 잎을 따서 허기를 채울 수밖에 없었다. 후세 사람들은 깊은 원한을 기억하고 청명절에 찜질한' 박씨수' 를 만들어 지금까지 전해 왔다. 그래서 조산 지역에는' 청명이 나뭇잎을 먹는다' 는 민간 속담이 있다. < P > 가게 냄비는 청명절의 전통 떡으로 거의 국내외 조산 사람들이 다 알고 있다. 동시에 청명절에' 가게 냄비' 를 하는 것도 조산인의 전통 음식 풍습으로, 조산교민의 민족 풍채와 음식 특색을 충분히 보여준다. 청명절, 타향에서 멀리, 해외에서 멀리 떨어진 조산 마을 사람들은 귀향 성묘를 모두 민들레 곽자를 바칩니다. 이것은 조산인들이 선조들을 추모하는 독특한 방법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중국 약용 식물도설' 에 따르면 백엽맛이 신맛이고 성질이 차갑다. 간경에 들다. 해열 해독의 효능이 있다. 청명절은 춘하 교체의 계절이다. 청명절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음식으로 우리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을 조절하여 여름의 도래를 맞이할 수 있다. 조산인이 양생의 도리를 얻어 융통성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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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명절의 딸 무덤에는 어떤 금기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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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명절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려면 무엇을 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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