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옷" 개념 무기 시스템에는 약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우리가 잘 알고 있고, 현재 경쟁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전투 로봇이다. 그들 대부분은 무인 설계를 채택하여 지능형 컴퓨터 시스템을 통해 기체의 전투를 통제한다. 실전 요인으로 이런 전투로봇은 하늘, 지하, 바다에서 휴머노이드 디자인을 선택하지 않고 전시 요구에 더 잘 맞는 다양한 모양을 채택하고 있다. 그러나 무기 장비 (모듈식) 와 제어 기술 (고지능) 을 휴대하는 모델에서는 기갑의 개념에 부합한다. 개인 조작이 없기 때문입니다. 기갑이라고 부를 수 없다.
또 다른 사람들은 익숙하지 않지만, 세심히 주목하고 있는 기술은' 외골격', 즉 고도의 제어 기술을 이용하여 기계를 통해 개인의 기동성을 향상시키는 시스템이다. 어느 정도 기갑 개념에 가장 잘 맞는 장비이지만 부피와 기능은 기갑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 현재 미군이 개발한 검증기는 주로 단병의 부하 능력을 높여 장거리 공격을 받을 수 있는 능력을 높이는 데 쓰인다! 기갑과 탱크는 미래의 외골격 시스템이 첨단 통신과 탐지 시스템, 무기 시스템, 더 강력한 동력 시스템을 통합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그러나 부피는 여전히 거대한 기갑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 휴머노이드 갑옷 자체의 장점은 거의 모든 지형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이기 때문에 탱크와 비교할 수 없다. 외골격 군인이 네팔에서 기습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군대조차도 기갑 부대를 배치할 수 없습니다. 현대 미사일 기술은 이미 적재능력이 높은 단병들에게 반장갑과 방공 목표를 갖게 했다!
따라서 미래의 기갑은 탱크와 강경하게 싸울 필요가 없다.
거대한 기갑의 무게와 부피는 탱크의 발전을 초과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탱크가 발명되면 문제가 생길 것이다. 사이즈가 너무 크면 살아있는 과녁이 된다. 같은 부피로, 기갑의 보행 시스템은 무한궤도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내력 능력도 탱크보다 못하다. 무기와 장갑의 확장성을 높이는 것은 문제다. 유일한 장점, 즉 좋은 통과 성능도 부피가 커짐에 따라 크게 할인됩니다. 가장 무서운 것은 기계 다리로 여행한다면 요동이 말을 타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설비가 무거운 부담을 감당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피로도도 크게 증가할 것이다. 해결책은 팽이 의식을 위한 균형 플랫폼을 설치하는 것이지만, 이로 인해 복잡성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갑옷은 작은 것을 해도 문제없고, 큰 것은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