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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밴드의 네 부분은 무엇입니까?

대형민족악단 상식 < P > 대형민족악단은 관악단, 튕김 악단, 타격악단, 현악단 4 부로 구성되어 있다. 대형 민족 관현악단을 전문으로 연주하는 기구를 대형 민족 관현악단이라고 한다. 현재 중국의 대형 민족악단에는 중앙민족악단, 중앙방송민족악단, 상해민족악단, 일부 성시의 대형민족악단이 있다. 이들은 우리나라 민족 문화 사업을 발전시키고 외국 교향악단의 조직 형식을 참고하고 우리나라 일부 전문 작곡가들이 창작한 대형 민족 기악 작품과 합작하기 위해 설립된 대형 전문 조직이다. 외국의 교향악단처럼 역사, 전쟁, 이야기, 사랑의 다양한 소재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다양한 음악 장르의 민간 기악을 연주함으로써 우리나라의 민속풍도 표현할 수 있다. 때때로 중국 작곡가들도 외국 교향악을 가져와 대형 민족악단에서 각색해 연주하는 것도 좋은 효과가 있다. 대형 민족악단의 풍부한 표현력과 민족적 특색을 지닌 기술 공연으로 국내외 공연은 보편적으로 관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 P > 대형민족악단의 편성과 좌석 배치 < P > 대형민족오케스트라의 편성은 보통 71 명 정도인데, 그중에는 드라이어 8 개, 피리 4 개, 4 개, 관악기 2 개, 피리 1 개 등이 있다. 악기 연주 그룹에는 비파 4 명, 중응우 4 명, 대응우 2 명, 양금 2 명, 고연 2 명, 삼현 1 명이 포함되어 있다. 현악기 그룹에는 8 개의 고호, 11 호, 5 개의 중호, 1 판호, 6 개의 첼로, 4 개의 베실로 구성되어 있다. 타악기팀 6 명, 사용하는 민족 타악기는 꽹과리, 드럼, 심벌즈, 청, 목금, 운공, 삼각철 등이다. 때때로 업무 요구에 따라 밴드는 공연 리허설 시 연주자 수를 적당히 증감할 수 있다. < P > 대형민족관현악단의 리허설과 공연석 배정에서 소리가 약한 현악기와 연주악기는 일반적으로 관중 가까이 있는 무대 앞에 마련돼 있고, 소리가 강한 관악기는 중간과 뒤의 일부 좌석에 배치돼 있고, 타악기는 마지막 좌석에 배치돼 있다. 이런 좌석 배치는 전체 밴드의 음량 균형과 음색 통일을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지휘자의 지휘와 연주자의 협조를 용이하게 한다. < P > 대형민족관현악단의 음악공연 < P > 대형민족관현악단의 네 가지 구성 요소는 모두 뛰어난 연주 기술과 풍부한 표현력을 갖추고 있다. 예를 들어 악기를 연주하는 등 당대에는 한때 성행하였다. 일부 당대곡과 궁정 연회석은 종종 주요 악기로 연주되며, 연주 기법부터 각종 음악 이미지 형성에 이르기까지 모두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편안하고 아름다운 노래 멜로디의 경지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렬하게 뛰는 쾌활한 감정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그것들이 함께 결합될 때, 각종 화음 연결을 연주할 수 있으며, 밴드의 반주에 따라 또렷한 리듬감과 좋은 탄력을 나타낼 수 있다. 그것들은 각종 자연 정서를 묘사하는 데 사용될 때, 악기를 연주할 때, 비파의 왜곡된 현과 같이 말의 울음소리를 표현할 수 있고, 고쟁의 슬라이딩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표현할 수 있으며, 양금의 저음과 중완과 대완의 결합은 남자의 거친 성격을 표현할 수 있다. 관악대도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여름부터 지금까지 밴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강세악기로 송대에 이르러 더욱 성행하였다. 이 그룹은 고 (), 중 (), 저 () 의 세 가지 풍격으로 스스로 체계를 이루었다. 그것들은 함께 연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현으로 연주할 수도 있다. 그들의 낭랑하고 밝은 음색은 전투성이 매우 뛰어나, 자주 전쟁과 승리의 장면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게다가, 그들은 종종 축하 행사의 열렬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주요 역할이다. 그들의 공연은 기세가 웅장하고 거칠고 힘이 있어 큰 밴드의 클라이맥스와 최강음을 쳤다. 독특한 피리 연주, 감동적이고 부드러운 음색은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쓸 수 있다. 외국 교향악의 개편 작품을 연주할 때, 그들은 늘 금관악기로 연주한다. 피리는 서구 관현악단의 피리와 마찬가지로 교묘하고 빠른 음악 조각을 연주하며 다른 악기와 대위를 형성하는데, 그 산판 연주는 전원 풍경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파이프에도 특별한 음색과 기교가 있다. 큰 밴드 독주할 때, 왕왕 독특한 음향을 만들어 낸다. Sheng 은 스스로 하모니를 연주 할 수있는 유일한 관악기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화음을 연주하여 밴드의 중간 부분을 보충할 수 있는 중음 악기이다. 그것의 음색을 더하면 각종 관악기의 음색을 하나로 융합시켜 관악기 그룹의 음색을 통일시킬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다른 악기 그룹으로의 전환 (예: 오케스트라, 현악조 등) 역할을 한다. 현악기 무리가 비교적 늦게 형성되어 초기 형태가 당대에 나타났다. 송대와 원대에야 정식으로 문헌에서 볼 수 있었다. 명청 시대에는 그 연주 기법과 음악 표현이 호황기에 이르러 민족 밴드의 주도적 지위에 올랐다. 밴드에서의 그것의 응용은 서구 오케스트라의 바이올린 악기와 맞먹는다. 서정과 기악 멜로디를 연주하기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리듬과 감정의 음악도 연주할 수 있어 음색이 가장 좋다. 한 밴드에서 오랫동안 연주해 온 관객들은 지치지 않을 것이며, 대형 민족 오케스트라의 다양한 연결, 확장, 음조 전환, 클라이맥스는 종종 그들의 연주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또한 이 악기의 음색은 비교적 통일되어 각종 화음, 복조 음악 전체를 잘 연주할 수 있다. 물론, 그 음색의 광도, 연주 기법, 음악 표현은 서방 오케스트라의 현악단과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 타악기 조에는 중국에 두 가지 타악기가 있다. 하나는 음높이를 고정하는 타악기로, 편종, 편종, 꽹과리, 정음고 등이 있고, 다른 하나는 고정음높이가 없는 타악기이다. 이 타악기들은 풍격이 각기 다르고, 이미지가 제각각이다. 꽹과리, 드럼, 심벌즈를 예로 들면 같은 악기만 11 이 있다. 밴드의 연주에서 일부 타악기는 독주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타악기는 밴드에서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클라이맥스와 색조를 만드는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악대가 약함에서 강까지 다양한 악기를 첨가하여 정음고와 드럼의 파음을 점차 최대 음량으로 강화하고, 청천벽력처럼 세게 쳐서 극장 전체를 뒤흔드는 음향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또 다른 예로, 전체 밴드가 점차 연주될 때, 꽹과리의 타악기 소리는 일종의 사망감과 서늘함을 가져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 P > 대형국가 관현악단의 곡 < P > 중국 대형민족악단이 연주한 작품은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 P > 다양한 종류의 음악공연 < P > 대부분의 경우 중국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작품은 민간연예인으로 구성된 반직업악대가 민간행사에 참가할 때 연주한다. 이런 작품의 공연은 광범위한 대중성을 가지고 있다. 이를 대형 민족 오케스트라로 개편하면 작품의 연주 범위를 넓힐 뿐만 아니라 음악의 표현력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무대에서 공연할 때 종종 좋은 연기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관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예를 들어 허베이의' 진향련' 은 중앙방송 민족악단의 대형 민족악단이 연주한 것이다. 그 중 세 가지 악기는 테너, 파이프, 고음입니다. 노래를 부는 고장인 허베이에서 태어난 청년 뮤지션 주간은 고음을 연주하는데, 그 연주는 음색과 기교에서 독특하다. 사람들은 그에게' 김수나' 라는 칭호를 주었다. 또 저우산 징과 북, 그물을 뿌린 고기잡이, 승리 등이다. 한 대형 국가 관현악단이 연주하는데, 이 모든 것이 세계 청년과 학생 공연절에서 금상을 받았다. 서양 교향악 개편 < P > 은' 카르멘 서곡',' 불새 조곡',' 사진전' 등 작품과 중국의 서방 오케스트라' 상육근',' 설 서곡',' 요무곡' 등이 있다. 중앙방송민족악단의 작곡가, 펑수문 선생이 작품 1 단 중의 주제음유판 ■ 원래 바이올린 연주에서 고호 연주로 각색해 소수민족 아가씨가 밤 달빛 아래서 춤을 추는 장면을 보여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중간 부분의 속판 ■ 처음에는 바송관이 연주했는데, 지금은 대삼현과 대완이 연주하여 남자아이와 남자의 거친 춤 장면을 표현하고 있다. < P > 창의력 작품 범주 < P > 중국 민족기악의 독주작품은 비교적 흔하며, 현재 이런 대형 민족악단의 합주작품은 많지 않지만' 욱일동승',' 풍작징고',' 이호협주곡 만리장성' 등의 작품은 영향이 크다. 펑수문 선생은' 징과 북 수확' 을 창작할 때 조주의 징과 북, 경극 무도장의' 강력한 바람' 과 소남의 두드리는 것을 연주 소재로 혁신을 통해 자신의 작품에 적용해 관객과 동료들의 만장일치의 찬사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