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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행이 좋지 않다' 는 여자의 여섯 가지 뚜렷한 특징은 무엇이며, 그 중 하나는 연애를 중단해야 하는가? 품행이 좋은 사람은 어디서 살든 주위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다. 이런 사람은 외로움을 거의 느끼지 못하지만, 한 사람이 계속 품행이 좋지 않다면, 분명 진실한 친구들이 그를 기다리고 있을 수는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이런 사람은 어디든지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 집단에 녹아들기 어렵다. 일반적으로 품행이 좋지 않은 여성들은 모두 이런 표현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1. 항상 작은 이득을 차지하기를 좋아한다.

품행이 좋지 않은 여자에게, 그녀는 어떤 양심도 가질 수 없고, 네가 그녀에게 잘해준 것에 대해 거의 감사하지 않을 것이다. 이 여자는 항상 다른 사람이 그녀에게 잘해 주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했고, 이 여자도 점인이라는 것을 이해하기가 어려웠고, 때때로 다른 사람이 이득을 보는 것을 이해하기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이 여자가 늘 이런 모습을 나타낸다면, 의심할 필요가 없다. 이 여자는 대부분 품행이 좋지 않은 여자이다.

2. 이자를 조금 내는 것은 쉽지 않다.

품행이 좋지 않은 여자에게 가치 있는 것을 주고 싶다면, 정말 불가능하다. 왜냐하면 그녀는 소심한 사람이고, 항상 다른 사람의 노력을 놓치고, 다른 사람의 노력의 장점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노력명언) 이런 여자의 눈에는 자기만의 좋은 점만 있고, 모든 나쁜 점을 다른 사람에게 주었다. 만약 한 여자가 다른 사람이 자기를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을 계속 욕심만 부린다면, 그 여자는 품행이 불량한 여자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모든 것이 자기 중심적이다.

품행이 좋지 않은 여자는 보통 항상 자신을 위해 계획과 준비를 한다. 여자는 항상 자신이 지렛대라고 생각하며, 모두가 그녀 주위를 돌아야 한다. 그들은 종종 자신을 초점으로 여기고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이런 표현이 있는 여성은 대부분 품행이 좋지 않은 여성이다.

4. 돈 우선 고려

품행이 좋지 않은 여자의 마음속에서, 그녀는 항상 자신의 이익을 우리 주변의 주요 부분에 두었다. 그녀는 자신의 이익과 이윤을 극대화하기만 하면 다른 사람의 이익을 돌보지 않고 자신의 이익을 파괴로부터 보호할 것이다. 그래야 여자가 자신의 마음을 너무 평온하게 하고 불균형을 느끼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여자의 눈에는 자신의 이익이 시종일관 마지막인 것으로, 누구도 자신의 이익을 훼손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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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 얼굴 접시" 에는 고기, 생선, 닭, 희과, 폭죽, 붉은 양초, 연지 꽃가루 등 여섯 가지 요리가 있습니다. 신부집에서 개광식을 받으면 이모 등 여어른들이 신부를 위해 개광식을 한다. 우습게도, 어떤 곳에서는 신부의 얼굴이 벗겨지면 눈썹이 보이지 않을 때까지 Xi 어머니에게 두꺼운 수분가루를 발랐다. 결혼 전야에 광둥 동관의 낡은 풍속이 좋은 시기를 선택하면 신부는 부모님 집에서' 이정식' 을 거행한다. 행운의 여자에게 유자 잎을 따서 물을 끓여 신부를 목욕시켜 주세요. 샤워를 마치면 그녀는 새 옷을 갈아입고 붉은 녹색 실로 얼굴의 머리카락을 짜서 원래의 변발을' 의자 롤빵' 으로 빗었다. 샤워하고, 얼굴을 열고, 머리를 빗고, 어머니는 흰 깃털이 가득한 익은 닭 한 마리를 들고, 닭머리와 닭바닥을 모두 먹어야 한다는 뜻으로' 머리가 좋다' 는 뜻을 담고 있다. 어떤 곳은 신부의' 상위' 와' 얼굴 드러내기' 에 특히 신경을 쓴다. 장쑤 고우편에서는 여자아이가 결혼하기 직전에 먼저 정상에 올랐다. 처녀가 목욕하고 옷을 갈아입는 날 화장대를 향해 앉아 붉은 촛불을 켜고 먼저 차 두 잔을 마셨는데, 흔히' 소리 없는 차' 라고 불리는데, 이때부터 신부가 되어 말을 많이 할 수 없다는 뜻이다. 시댁에서 차를 끓일 때까지 습관적으로 말을 하지 않는다. 그런 다음 두 명의 축복받은 여성에게 그녀를 위해 "정상 등정" 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먼저 소녀의 머리채를 뜯어 앞머리로 뒤통수를 빗어 상투를 만들고 얼굴에 연지 꽃가루를 바른 다음 두 개의 빨간 거즈로 두 겹으로 접었다. 이마부터 뒤통수까지 12 를 단단히 묶고' 12 월 핑안' 는 신부에게 인내심을 가르쳐야 한다고 말했다. 풍습에 따르면 머리가 아파도 소리칠 수 없다. 너는 반드시 그것을 참아야 한다. 전설에 의하면 그래야만 시댁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을 당해야 화를 내지 않는다고 한다. 결혼식은 남편이 집에 돌아온 후 첫날 열린다. 바로 일본 시댁이 특별히' 새엄마' 를 청해 며느리에게 얼굴을 내밀었다는 것이다. 신혼아내는 일찍 일어나서 세수를 하고 옷을 입고 앉았다. 새어머니는 미리 끓여 붉은색으로 염색한 계란 두 개를 집어 신혼아내의 얼굴에 몇 번 굴려 이마의 머리를 붉은 거즈로 위로 닦고 괭이로 단발머리를 이어 향수를 바르고 닦고 두 가닥의 솜으로 얼굴의 머리카락을 비틀어 눈썹을 가는 곡선으로 다듬었다. 절강성 여수에서 결혼식을 올리기 전에 여자는 어머니를 빗어 신부의 머리를 빗어 달라고 해야 한다. 머리를 빗는 어머니는 부모 쌍방, 아이가 많은 이모를 선택해야 한다. 신부를 꾸미는 것은 보통 밤이기 때문에, 여자는 생활이 넉넉한 미혼 처녀에게 신부를 위해 등롱을 치켜세우라고 요청해야 한다. 머리를 빗는 것 외에, 머리를 빗는 어머니도 신부에게 착용해야 한다. 잘 차려입은 신부, 봉관, 궁복, 긴셔츠, 허리에 옥띠, 빨간 치마, 온몸에 장식품이 있어 황후처럼 보인다. 허난성 아주머니는 시집갈 언니에게 머리를 빗어 주었다.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하나는 머리를 상투를 틀어 언니가 며느리가 되겠다는 뜻이다. 하나는 소녀의 헤어스타일, 즉 긴 머리띠를 빗는 것이다. 언니가 시집갈 딸이라는 뜻이다. 그런 다음 남편의 형수나 아줌마에게 상투를 쓰게 된다. 아가씨의 머리를 빗을 때 노래 한 곡이 있다. 예북 장담현, 가사는 "7 위, 8 위, 시댁이 일제히 배웅한다. 시댁은 2 헥타르 반을 보냈고, 시댁은 2 헥타르 반을 보냈고, 중도에 시집을 갔다. " 신부의 예복은 매우 정교하다. 이것은 여자의 일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이다. 근대 이후 도시 남녀가 결혼하여 신부가 베일을 쓰고 흰 긴 치마를 끌며 걷고, 두 아이가 뒤에서 끌고 있다. 이것은 유럽과 미국의 결혼식 관습의 영향의 결과이다. 장식의 경우, 현재 사람들의 소비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신부는 보통 금은보석 등 액세서리로 자신을 단장한다. 신부의 예복은 장쑤 오현에서 가장 정교하다. 현지 풍습에 따르면 모든 신혼여성들은 결혼식 기간과 이후에 입는 옷 세 벌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첫 번째 세트: 면바지, 속칭' 제육면바지' 로 불리는데, 남자가 결혼할 때 신부에게 선물한 것이다. 결혼식 당일, 다음날 고향에 갈 때 결혼 후 첫 설날에 친정에 돌아왔을 때, 어머니는 51 세 이후' 염불개재당' 의식에 참석할 때, 동료, 친지결혼식에 참석할 때도 이 옷을 입을 수 있었다. 두 번째 세트: 머리에 진주관을 쓰고, 분홍색 수봉이 모란 등의 무늬를 입은 꽃치마, 꽃치마, 가마와 함께 세낸 것. 이 옷은 가마와 결혼식에만 입는다. 세 번째 세트: 토포 옷, 남색 토포 스카프, 남색 토포 셔츠, 남색 프린트 토포 바지, 남색 토포 긴 치마, 분홍색 프린트 토포가 종아리를 감싸고, 남색 프린트 토포 양말, 자수화 머리, 결혼 후 출근할 때 신어야 할 세트입니다. 신부의 결혼식 때 신었던 신발도 신경을 많이 썼으니 세 켤레도 준비해야 한다. 결혼식을 거행할 때' 옥당 부귀' 무늬가 있는 신발을 신는다. 가마를 탈 때' 가마 앞판' 빵에 올려놓은 신발은 흔히' 스니커즈' 라고 불리며, 복수매이의 도안이 수놓아져 신부의 가마를 따라 남자의 집으로 옮겨진다. 세 번째 쌍은 결혼 후의 교체 신발로 매, 란, 대나무, 국화의 도안이 수놓아져 있다. 민간에는 또 이상한' 옷 입는' 풍습이 있다. 이른바' 화장복' 이란 빨간 솜저고리이다. 이런 풍습의 형성은 물론 대부분의 경사가 겨울에 거행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겨울에 큰 빨간 솜저고리를 입고 결혼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상하게도 강서 일부 지역의 신부는 가마에 올라도' 화장복' 을 입어야 한다. 무더운 여름에도 결혼한다. 현지 풍습 때문에 신부가 소개될 때 삼촌과 삼촌 어른들이 들고 로비로 들어갔다. 이때 노소를 막론하고 친척과 이웃들은 나무 막대기로 신부의 등을 칠 수 있다. 솜옷을 입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또 다른 이해할 수 없는 현지 풍습은 신부의 새빨간 솜저고리에 쿨리에서 임시로 빌려온 더러운 걸레를 더하는 것이다. 왜 절강에 풍습이 있는지 신부는 가마에 올라서 반드시 솜저고리를 입어야 한다. 만약 그녀가 6, 7 월의 무더운 날씨에 결혼한다면, 그녀는 코트 주머니에 솜 한 덩이를 넣어 대체할 수 있다. 신부에게는 솜이 없고 남편은 값어치가 없다는 말이 있다. " 신부가 새 시집가는 옷을 입는 풍습도 있다. 절강성 푸양에서는 가마를 여자 집에 들고 쓰레받기에 올려놓자 신부가 화장을 하고 옷을 갈아입기 시작했다. 상의와 바지를 갈아입은 후, 그녀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물통 위에 서서 빨간 솜저고리와 바지를 입어야 한다. 흥미롭게도 봉관을 입고 빨간 치마를 입을 준비를 할 때 12 달걀은 허리띠에서 내려 바지 다리 아래에서 굴러 나와야 한다. 이렇게 하면 신부가 결혼 후 한 달 동안 암탉처럼 알을 낳게 된다고 한다. 푸젠 취안저우 구식 신부의 결혼 전 예복을' 의식' 이라고 합니다. 가마가 도착했을 때, 신부는 로비로 끌려가 신부의 호위와 함께 빗고 단장했다. 이것이 바로 흔히' 가마를 꾸미는 것' 이라고 불린다. "빈" 이라는 복녀가 그녀를 대관한 후 신부를 등에 태워 주었다. 빈' 은 신부에게 뱃가죽 치마를 입혀 빨간 천으로 만들었다. 치마에는 아카시아, 철광 꼬리, 진흙, 돼지고기 조각 등 18 가지가 있습니다. 장쑤 양주 신부의 차림새는 매우 현대적이어서 가마에서 색안경을 써야 한다. 원인을 모르는 사람이 이상하게 느껴진다. 사실, 이런 풍습은 일종의 미신 풍습에서 유래했다. 현지 풍습에 따르면 신부의 눈은 매우 나쁘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는 그녀에게 가난해 보이고, 중매인은 가난하고, 시댁은 가난하다. 그래서 신부가 새 웨딩드레스를 입고 가마에 올라간 후, 신부는 신부실에 들어가 침대에 앉을 때까지 눈을 감아야 눈을 뜰 수 있다는 풍습이 있었다. 하지만 복잡한 결혼식 과정에서 신부는 정말 견디기 힘들다. 나중에 현자는 눈을 감지 않고 안경을 쓸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냈는데, 정말 편리했다. 결혼식의 신부가 제일 예쁘고 눈부시다. 그녀는 주변 사람들의 감상과 칭찬을 받을 뿐만 아니라 귀신의 부러움과 질투도 불러일으킨다. 따라서 슬픔을 피하기 위해 신부의 차림새는 종종 "미중 부족" 을 겪는다. 이것은 신부의 장식 풍습을 만화경처럼, 천기백괴하고, 기이한 것이 없게 한다. 광서창우의 신부는 결혼해서 반드시 검은 옷, 검은 바지, 검은 양말, 검은 신발을 신어야 하는데, 혀를 내두르게 한다. 저장성 훈현 산간 지역에서는 신부가 사복을 입어야 가마에 올라갈 수 있고, 남자 집에 가야 상서로운 옷으로 갈아입고 결혼식에 참석할 수 있다. 장쑤 정강 신부는 결혼하여 수수한 옷을 입는다: 토청천, 토청천 치마, 속칭' 초진복, 초진치마' 로 불린다. 지금까지 패션이 정교한 여자아이는 결혼할 때 모두 흙빛 천을 만들어 입으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산시 노파 신부의 차림새는 매우 웃긴다. 가마를 탈 신부는 빨강, 초록, 꽃이 어우러진 바지를 입고 있어 매혹적이다. 하지만 관습은 냄비 검정으로 신부의 예쁜 얼굴을 어둡게 칠하는 것으로 예쁘게 차려입은 옷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미신전설에 따르면, 이렇게 하지 않으면 신부가 결혼 도중에 귀신에게 잘릴 것이라고 한다. 저장저우, 안지의 신부는 부모님 집에서 얼굴을 연 후 목욕탕을 끓여 목욕을 시켰다. 세탁을 마친 후 남자 집에서 선물한 옷을 안팎으로 모두 입으세요. 이 때문에 현지에서는' 남자가 욕조에서 사람을 잡는다' 는 말이 전해지고 있다. 낡은 풍습에서 신부는 큰 소매의 빨간 가운을 입고 허리에 허리띠를 매고 등에 상록수 한 송이를 꽂았다. 보편적인 신앙은 괴물이 신부를 강탈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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