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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딩 회사 - 계림의 풍토와 인정은 일종의 풍속이다. 소수민족 중 장족 인구가 가장 많아 전국 35% 이상이 광시에 거주하고 있다. 장족 전통 민가는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사는 것을 좋아한다. 청산녹수 사이에는 우거진 목조건물이 있었는데, 그 위에는 사람이 살고 아래에는 가축을 기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동, 요족, 묘족과 비슷하다. 그러나 장족들의 집에서는 신전이 집 전체의 중심축에 놓여 있어야 한다. 앞 방은 축제와 사교 행사, 양쪽 사랑방 거주자, 뒷홀을 생활구역으로 하는 데 쓰인다. 집 안의 생활은 벽난로를 중심으로 하루 세 끼 모두 벽난로 옆에서 진행된다. 이것은 장족 사람들의 또 다른 독특한 방식이다. 장족 사람들의 옷은 대부분 스스로 짠 토포로 스타일이 다양하다. 여성복은 보통 파란색과 검은색, 왼손에는 칼라가 없는 저고리, 허리에는 허리띠를 묶고, 바지 코너는 약간 넓고, 하복은 파란색, 빨간색, 녹색 실크, 면 가장자리입니다. 바지, 외투, 치마, 치마에는 모두 가장자리가 있다. 머리에 검은 수건, 수놓은 신발, 귀걸이, 팔찌, 목걸이, 바지 허리 왼쪽에 가지각색의 이삭이 걸려 있다. 장족 남자는 늘 더블 버클 셔츠를 입고 단추는 천으로 묶는다. 가슴에 작은 주머니를 꿰매고 복부의 두 개의 큰 주머니에 맞춰 밑단을 안쪽으로 넓게 접는다. 바지는 짧고 넓으며, 일부는 레깅스입니다. 자수 두건과 헝겊신을 신다. 장족 민요가 특별히 발달하다. 장족들은 남녀를 불문하고 네다섯 살 때부터 산가를 배우기 시작했고, 부모는 딸을 가르쳤고, 어린 시절 교가, 청년교가, 노인교가의 풍습을 형성했다. 농촌에서는 밭에서 농사를 짓고, 산에서 나무를 베고, 결혼하여 시집가고, 명절과 청년 남녀 간의 사회적 연애는 모두 민가로 본애를 표현한다. 어떤 곳에서는 가족 구성원 간의 대화와 다툼도 노래로 책을 외우기도 한다. 노래는 장족 사람들의 생활에서 거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모든 사람은 노래를 부르고, 모든 사람은 노래를 부른다. 그래서 광활한 장향은' 노래의 바다' 라고 불린다. 시인은 "열쇠가 가득한 땅" 이라고 불린다. 역사상 유삼언니, 황삼동생 등 많은 유명 가수들이 쏟아져 나와' 가선',' 가왕' 으로 불린다. 인구가 비교적 많기 때문에 장족은 오랫동안 한족과 잡거했고, 심지어 일부 장족의 생활 풍습은 이미 기본적으로 한족과 매우 가깝기 때문에, 장족의 생활 풍습은 어떤 면에서는 한족과 매우 가깝지만, 전통 민속은 그대로 남아 있다. 예를 들어, 많은 곳에서 장족 여성들은 즉시 물통이나 대나무 통을 가지고 샘물과 강가로 가서 "새 물" 을 쳐서 행운을 빌었다. 남자들은 등롱을 들고 묘회에 달려가 분향 종이를 태웠다. 어떤 곳에서는 대문이 열렸고, 가족들이 마당에 모여 동방을 제사하며 축복했다. "동방 이탈리아는 해마다 이윤을 내고 올해는 작년보다 더 좋다!" 초하루에는 대부분의 지방의 장족 사람들이 방문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낮에는 탕위안을 먹고, 저녁은 육식을 먹으며, 이렇게 하면 재난을 없앨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고 1 은 금기가 많다. 이 날은 불길한 말을 하는 것을 금지한다. 가위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설을 두려워합니다. 가족들은 입이 줄줄 매달려 욕설을 퍼붓습니다. 바닥을 쓸지 마라, 손해를 볼까 봐. 건바 밖에서 물건을 가져서는 안 되고,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빌려 주어서도 안 되며, 가산이 유출될까 봐 두려워한다. 어떤 곳은 징과 북을 두드리는 것을 금지하고 귀신을 놀라게 할까 봐 두려워하지만, 어떤 곳은 한 사람의 키가 큰 소가죽 드럼을 두드릴 수 있는데, 주변 수십 리 모두 똑똑히 들을 수 있다. 초하루부터 초오까지 많은 곳에서 난로에 딱딱한 나무를 태워야 하는데 꺼져서는 안 된다. 자녀와 손자가 길고 불꽃이 끊이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날은 살생을 허용하지 않는다. 돼지, 닭, 오리는 반드시 설을 쇠기 며칠 전에 깨끗이 치우고 제사와 식용으로 써야 한다. 중학교 2 학년 때부터 친척과 친구들이 서로 방문하기 시작했다. 특히 시집간 딸. 고기, 닭, 오리 등 선물 몇 근을 가지고 남편 아이와 함께 친정으로 돌아가 설을 보낸다. 결혼한 자매는 이번 기회에 만나 작별 인사를 했다. 설날 외에도 음력 3 월 초삼은 청명절, 장족의 노래절이다. 청명절은 한족의 영향을 받는다. 하지만 일부 장족들은 3 월 13 일, 14 일, 26 일 청명절에 성묘를 하며 한족과는 크게 다르다. 강사람들은 제사 성묘를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온 가족이 나가서 오색판, 고기, 향, 종이 현수막을 가지고 조상의 무덤에 가서 제사를 지낸다. 산야에서는 폭죽 소리가 수시로 들려왔고, 게다가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언덕, 숲, 무덤 꼭대기의 대나무 장대 위에는 하얀 요정이 떠 있어 신비롭고 숙연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장족의 풍습에 따르면 제물은 반드시 야외에서 먹어야 하고, 어떤 곳은 버릴 수도 있다. 미신은 집에 가지고 가면 귀신을 불러들여 문에 들어온다고 믿는다. 많은 곳에서 동시에 3 월 3 가요회를 위해 성대한 가요회를 거행한다. 최근 몇 년 동안 광시장족 자치구 인민정부는 이 날을 장족의 명절로 정했다. 제 1 회 가요회는 65438 년부터 1984 년까지 남녕에서 열렸고, 각 현에서 온 711 여 명의 가수가 무대에 올라 3 월의 천성을 가무의 바다로 만들었다. 심지어 외국 친구들도 바다를 건너 장족 인민들과 명절의 기쁨을 나누었다. 그동안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거나 수작을 부리는 등 미신 활동이 자주 있었다. 하지만 더욱 매력적인 것은 불꽃놀이, 연기, 서커스, 무술공연, 무용용, 무용채봉, 채차시 노래 등 다채로운 오락 활동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연극, 영화, 구기 운동이 추가되었다. 하지만 젊은 남녀의 관심은 대부분 이 방면에 있지 않고, 노래를 통해 마음에 드는 짝을 찾는 방법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