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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 바산촌 결혼식에서 손님 예절사의 역사적 연원.

예의어는 지과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각종 예의상 지과사에 낭송되었다. 지과는 바산 농촌의 혼상, 보름달, 생일, 건축 등 고대 전통 민간 예절 활동으로 역사적으로 예절, 규범, 풍습으로 발전했다.

' 바다 주는 것' 은' 지객':' 이전에 손님 접대를 담당했던 사람' 을 의미한다 한중바산 지역의 지크사의' 권한' 은 이보다 크다. 수많은 민간 예절 활동 중 지과사는 전체 예절 활동의 조직과 시행을 담당하고, 주인집을 대표하여 명령을 내리고, 전반을 주재하며, 고대부터 지금까지 시골 예절 활동의 지방성 조직 모델을 형성하였다. 장기간의 민속활동 실천에서 사람들은 각 방면의 찬반 양방면의 경험을 총결하고, 예절 활동에서 주객과 결혼 당사자 사이에 발생하거나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천연분쟁을 교묘하게 존경받고, 말솜씨가 좋고, 이해심이 좋은 제 3 자에게 비틀어졌다. 이 사람은 대대로 공격받는' 만사통' 이다. 지과사는 전체 예절 활동 조직에 대해 주로 예의사를 암송하는 형식으로 이뤄졌다. 지과사의 의례용어는 민간에서도' 주례용어',' 상서로운 노래',' 의례용어' 로 불린다. < P > 예절 용어는 고대 민간 예절 활동에서 지객회사의 출현과 함께 탄생해 나날이 성숙해져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절, 예절, 예절, 예절, 예절, 예절) 기원이 언제인지 사료가 없다. 진바현의 들판 조사에서 우리는 청말 농촌 결혼식사의 의례용 원고가 발견되었다. 지과사의 예절 용어는 대부분 지역 전승이며, 대대로 합병하여 끊임없이 조합한다. 당대의 많은 지과사들이 사용하는 예절용어로 볼 때, 많은 고대 중국어 어휘들이 여전히 현지인의 민간 예절 속에 살고 있어 지과회사의 예절 용어에 실린 민간 예절 활동의 오랜 역사를 밝혀낼 수 있다. < P > 진바 민속전문가, 유명한 민요가수 유광랑씨가 출판한 바산민가, 술례, 길상가에는 결혼, 남주 외, 여주내와 같이 아직도 사용되고 있는 중국 고어어가 많다. 여자의 결혼은 친정으로 돌아가 결혼하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인연과 결혼이라고 한다. 구사회에서' 옥계' 는 여자의 결혼을 그녀의 보답이라고 불렀다. 유: 가, 말은' 시' 에서 나온다. "한 아들이 그 집에 돌아온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결혼 때문에' 귀향' 이었다 ('사직' 참조). 중매인은 매우 신경을 쓴다. 2, 3 월은' 홍주', 4, 5, 6 월은' 구월', 12 월은' 얼음판' 이라고 부른다. 사계절을' 홍주' (또는 단풍) 라고 부르면' 호감',' 중매' 라고도 한다. 단풍 (Red leaves) 은 당대가 널리 전해지는' 단풍시' 에서 유래한 것 같다. 중매: 결혼을 소개하는 사람. "화 이남 묘자 성훈": "중매인의 이름, 모제이도덕." " "구월": "월하 노인" 의 줄임말로, 민간 전설은 특히 인간 결혼의 신을 가리킨다. 나는 처음으로 당의' 속현전 약혼 가게' 를 보았다. 얼음판: "시풍고엽": "수재는 아내와 같고, 얼음은 접시가 아니다." 나중에 중매인은' 빙인',' 빙판' 이라고 불렀다. 임코' 는 "시 활풍 벌코" 라고 말했다. "벌코는 어때? 도끼가 없으면 자를 수 있다. 당신은 어떻게 그 아내와 결혼합니까? 미디어가 안 돼요. " "예기 중용": "그램으로 패하다." 나중에는 인위적인 매체로 인해' 와크' 또는' 와크' 라고 불렸고, 바산 지역에서는' 와크' 라고 불렸다. 중매' 라는 단어는 원잡극' 서사랑기' 에 나오는 여종의 이름에서 유래했다. 최와 의 결합을 성사시켰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결혼을 열심히 성사시킨 사람을' 중매' 라고 불렀다. < P > 고대 의례용어에서 주인집에 대한 호칭은 신분에 따라 봉인, 대초봉, 대한전, 대 (고대 관직, 세대는 일족 일성이 맡는다. 진나라 전후로 시작), 태태태조, 대원융 등. 지금은 속칭 주인, 주인. 게스트 중의 독자를 말하다: 풍이 (경어) 는 글에서, 감히 (경어) 는 글에서, 경문, 감히 굽힐 수 있다. , 지금은 선생이라고 불립니다. 등급친구' 로 불리는 사람은 가마 타기, 차 타기, 걷기, 승마 등 예절 행사에 참가하는 사람을 가리키며 지금은 일반적으로 친우라고 불린다. 관료라고 불리는 사람: 승강장을 끌고 운전하는 사람, 승강장에 의해 서비스되는 승강장 등등. , 지금은 모두 직접 자신의 직위를 부르는 것이다. 일반 손님은, 웨이, 춘경 등이라고 합니다. 불교도라고 합니다. 법을 따르십시오. 도가: 저는 기중기에 쫓기고 있어요. 연대별: 춘하 이름은 라프, 가을과 겨울은 연말이라고 합니다. < P > 고금의 예절 용어에는' 성진진',' 주신' 등의 단어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진 진 () 은 춘추시대 진진 () 과 중국 () 의 혼인 () 을 가리키며, 나중에는 진 () 진의 미 () 라고 불렸다. "주진" 고촌의 이름. 자칭 쉬운' 주진촌' 시는 "서주현, 주진촌 ... 한 마을에는 성이 두 개밖에 없어 결혼이 영원하다" 고 말했다. 수시의' 진계상주진촌 웨딩사진' 시는 "옛날에는 주진웨딩사진을 그렸다" 고 썼다. 나중에 결혼 대명사로 쓰였다. < P > 장례 예절 용어에서' 시경' 의 세 편의' 국아' 는 각각' 초제',' 이제',' 종제' 의 제사 용어로 쓰이며,' 24 효' 의 왕상빙과 같은 예절 용어의 전고가 많다 이에 따라 회사와 예의용어의 기원은 적어도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민속활동에서의 예절 용어는 적어도 당시 유행하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통속적인 언어를 사용해야 한다. 오늘의 고대 중국어는 어제의 역사 시공간에서' 백화' 라고 불러야 한다. 이런' 백화문' 의 끊임없는 사용, 전승, 보급으로 민간 예절, 세대 상호 공격에 자주 참여하는 사람들은 익숙한 특정' 어경' 을 형성하고, 이런 특정' 어경' 에 사는 사람들은 긴 시간 터널을 지나도 이 공간에서' 백화문' 이 된다. 이것이 바로 지객이 아직도' 시경' 에서' 옥비녀',' 발객' 등 고어와 역사적 전고를 그대로 따르고 있으며, 사람들은 여전히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는 이유이다. 2115 년에 출판된' 한중지역지, 속어, 방언' 이라는 책은 예의용어를' 예의바른 용어' 로 본다. "농촌 중산구의 결혼식에서 주인집은 말을 잘하는 사람을 사장으로 초청하여 모든 것을 돌보았다. 사장은 예의 바른 말을 해서 오락을 하고 조수, 손님, 요리사를 기쁘게 했다. 예식은 유머러스하다. 농촌, 특히 산간 지역에서는 더욱 그렇다. " < P > 지크스는 고대에 기원했고, 예의용어는 지크스의 탄생에 따라 생겨났다. 계속되는 민간 축제에서 끊임없이 합병하고, 끊임없이 보완하고, 체계를 형성하고, 늦어도 청대에서는 이미 매우 완벽했다. 1951 년대 이전에는 고조 단계에 있다가 점차 쇠퇴하여 지금은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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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누군가가 나에게 각박할 때마다 나는 이 사람에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귀여운 사람을 나는 아직도 화를 낼 수 있다! 정말 어이가 없다! 6. 사람은 여전히 꿈을 꾼다. 소금에 절인 생선도 가장 짜요. 분발해라, 온종일 흐트러지지 말고. 얼굴을 씻은 후에 너는 상쾌한 못생긴 얼굴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8. 셀카의 좋은 각도를 찾을 수 없을 때, 당신 자신이 사진보다 더 예쁘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9. 항상 내가 성질이 나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어, 정말 웃긴다! 나 같은 예쁘게 생긴 사람이 성질이 좋으면 좋겠다. 11. 나는 다른 사람의 감정을 잘 이해해 주기 때문에 보통 사람을 난처하게 하지 않는다. 내가 너를 불편하게 한다고 하면 많이 생각하지 마라. 나는 일부러 한 것이다. 11. 너는 연애를 하지 않는다. 너는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다. 너는 게임을 하지 않는다. 너는 텔레비전을 보지 않는다. 너는 하소연할 친구가 없다. 너는 왜 매일 이렇게 늦게까지 밤을 새느냐? 왜요 왜요 12. 살을 빼는 것은 단지 온몸을 놀라게 하기 위해서이다. 13. 우정은 간단하다. 맛있을 때 상대방을 생각하고 사진을 찍어 보내는 것이다. 14. 모든 것을 알고 있지만, 그냥 좋아하지 않는다! 15. 조금 외로워요. 나는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침묵 속에서 죽게 하라. (서양속담, 침묵속담) 나는 갔다. 사실, 나는 오지 않았지만 밤에는 마음이 특히 부드럽습니다. 16. 이 세상에서 가장 취약한 것은 남자의 술잔, 정치인의 약속, 소녀의 꿈, 줄타기의 사랑, 현대사회의 선량함과 고상한 마음이다. 17. 만약 당신이 내가 당신을 사랑 한다고, 당신은 모든 소원을 말할 수 있습니다. 18. 당신을 사랑하는 데는 천 년이 걸리고, 잊는 데는 만 년이 걸립니다. 19.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은 나의 책임이고, 도망갈 수 없는 것은 우리의 문제입니다. 여보 언제 나를 이해할 수 있나요? 21.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것은 행복을 위한 것이고, 헤어지는 것은 고통을 덜어주기 위한 것이다. 너는 더 이상 나를 기쁘게 할 수 없다. 나는 떠나야 한다. 떠날 때도 고통스러웠다. 하지만 너는 나보다 더 고통스러울 거야. 내가 먼저 작별인사를 하기 때문에, 나는 행복을 추구하는 첫 번째 사람이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21. 나는 기억하고 싶지 않은 사람을 비웃었다. 때때로 나는 우리가 정말로 서로를 알고 있는지 정말로 잊는다. 22. 나는 몇 번이나 추구해 보았지만 결과가 없다. 희미한 희망이 순식간에 지나가기 때문이다. 나는 맑은 물 한 병을 넣고 싶지만 모래 반 병을 얻는다. 나는 그 익숙한 눈을 찾고 싶지만, 내가 본 것은 나에게서 멀리 떨어진 북쪽 그림자이다. 24. 만약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차라리 하늘의 별들을 모두 떨어지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너의 눈은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이다. 결혼 증명서는 결혼의 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26. 헤어진 후 친구가 될 수 없는 것은 서로 다치기 때문이다. 너는 적이 될 수 없다. 서로를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는 가장 익숙한 낯선 사람이 되었다. 27. 외로움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누군가를 사랑하게 된 순간부터 시작된다. 28. 대부분의 사람들은 똑같다. 그들이 좋아하는 것은 사랑 얼굴의 구멍이다. 29. 창밖의 불꽃은 하늘 전체를 가장 찬란한 붉은색으로 렌더링합니다. 31. 세상은 이렇게 불완전합니다. 네가 원하는 것은 무엇을 잃어야 한다. 31.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일은 미소를 지으며 너의 사랑을 듣는 것이다. 32. 모든 노력이 보상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노력이 반드시 바쳐야 하는 것은 불공평하고 돌이킬 수 없는 명제이다. 시간의 홍수 속에서 우리는 늘 성장한다. 멀리서 번화하고 밝은 불빛을 보고 외로움이 저절로 생겨났다. 누가 나에게 웃음과 달콤함을 주었고, 누가 나에게 슬픔과 무력감을 주었다. 사랑의 세상에서는 이별을 기다릴 필요가 없지만, 모든 사람은 익숙해져야 하지만, 너는 결국 내가 아닌데, 어떻게 나의 고통을 이해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눈물이 네 얼굴에 제멋대로 있을 때, 네가 남긴 속삭임을 씻어내고, 남아 있는 모든 흔적을 가져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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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42. 외로운 사람은 길고 낭만적인 삶을 세고, 가수는 영혼의 찬양에 감동한다. 쓸쓸한 우아함 속에는 무한한 경지와 동경이 가득하다. 43. 나는 나를 죽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는 많은 사람을 죽이고 싶다. 44. 나는 그렇게 많은 길을 걸었는데, 어찌 일등이 아닐 수 있겠는가, 어찌 마음이 아프지 않을 수 있겠는가. 45. 많은 사람들이 항상 다른 사람이 되고 싶어서 자신을 할 수 없다! 진짜 장군은 철자입니다. 47. 가난은 사변을 생각하고, 가난은 사근하다! 사람보다 더 높은 산은 없고 사람보다 더 긴 길은 없다. 48. 이가성은 말했다: 나는 옷을 입고, 81% 는 예쁘다고 말했고, 나는 꼭 살 것이다. 나는 기회를 만났고, 81% 의 사람들이 할 수 있다고 말했고, 나는 절대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세계의 2/8 법칙을 굳게 믿는다. 왜 세계의 가난한 사람들의 81% 와 부자의 21% 가? 왜냐하면 21% 는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 일을 하고, 81% 는 올바른 선택을 고수하지 않기 때문이다. 성공은 선견지명이 있고, 도전하고, 견지할 줄 아는 사람에게만 속한다. 49. 누구도 무시하지 마라, 더 비천한 사람이다. 생각지도 못한 일을 자주 한다. 51. 사람과 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너무 신경 쓰면 아쉬울 거야! 51. 첫 번째를 하고 두 번째는 하지 않는다. 52.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바다와 같지 않다면, 어떻게 바다와 같은 사업을 할 수 있습니까? 53. 친구는 길이지만 집은 나무입니다. 길을 잃지 말고 나무에 기대어라. 54. 자신감 있는 인생이 가장 아름답다! 55. 눈물 흘리는 눈은 더 밝고 피 흘리는 마음은 더 강하다! 56. 더 높이 서면 더 멀리 볼 수 있다. 57. 마음이 얼마나 크든 무대가 얼마나 큰가. 58. 경멸하지 않고, 참지 않고, 분투하지 않으면 정복할 수 있는 운명이 없다. 59. 나는 천천히 걸었지만, 나는 결코 물러서지 않았다! 61. 운명은 너의 손에 있는 손바닥 무늬와 같다. 아무리 우여곡절해도 결국 자신의 손에 장악된다. 61. 아내는 남편이 일찍 귀가하기를 바라며 11 보다 늦게 귀가하여 문을 잠그라고 규정했다. 첫 주에는 출근하고, 둘째 주에는 남편이 늦게 귀가하고, 아내는 제도별로 문을 잠그고, 남편은 아예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 아내가 답답해서 전문가의 지시를 받아 나는 규칙을 수정했다. 23 시 이전에 집에 돌아가지 않고 문을 열고 잠을 잤다. 남편은 놀라서 제때에 집에 돌아갔다. 제도의 본질은 강제가 아니라 집행인의 이익을 끌어들이는 데 있다. 62. 전방에 장애물이 있다면, 힘껏 밀어버리고, 당신의 뜨거운 열정으로 당신의 기대를 반전시키십시오. 피가 솟구치고, 쓴맛과 땀은 아무것도 아니다. 63. 인생은 감동에 있다: 만약 당신이 감동의 방향이 옳다면, 당신은 일생을 휘황찬란하게 할 것이다. 올바른 운을 만나는 것은 평생이다. 올바른 취미를 만지고 삶을 풍요롭게 했습니다. 당신이 적당한 애인을 만난다면, 당신은 행복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올바른 선생님을 만나면 평생을 수확할 것이다. 올바른 지도자를 만나면 한평생 홀가분해질 것이다. 우리는 운이 필요하고, 캐주얼한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64. 네가 얻은 것을 기억하고, 네가 지불한 것을 잊어라. 65. 나는 살 수 있지만, 나는 내려놓을 수 있다. 매사에 강요하지 마라! 66. 생존은 인류의 최우선 과제이지만 행복은 생존의 유일한 원칙이다. 행복은 한 사람의 마음과 정신의 만족이며, 가장 순수하고 고귀한 즐거움이다. 67. 세상에는 절망이 없고 절망적인 사람만 있다. 68. 날이 아무리 높아도 까치발을 하고 태양에 더 가깝다. 69. 자신보다 더 적극적인 사람, 자신보다 더 적극적인 환경을 영원히 찾는다. 71. 우산이 없는 아이는 꼭 힘껏 뛰어야 한다! 71. 지불하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 지불 없이는 수확이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72. 지불이 반드시 보상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노력은 가치가 있다. 73. 성격은 운명을 결정하고 인생을 바꾸기로 선택한다. 74. 나는 생활이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을 줄 수 있기를 바라지 않지만,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는 것에 집착하고 있다! 75. 행동은 두려움을 치유하는 가장 좋은 약이며, 망설임과 지연은 끊임없이 두려움을 키워준다. 76. 후원자는 쓰러질 것이고, 물에 의지하여 흐를 것이며, 자신만으로는 영원히 쓰러지지 않을 것이다. 77. 직업은 근면하고, 연극은 연극에 가난하다. 하는 일은 사상이지만, 그것은 파괴되었다. 78. 실력과 자신감은 강인한 칼이자 성공의 입장권이다. 실력이 성패를 결정하다. 79. 화내지 말고,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노력하고, 간파하지 말고, 돌파하려고 노력하지 말고, 질투하지 말고, 감상하려고 노력하고, 지체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유혹에 넘어가지 마라. 81. 과거를 사용하여 인생의 행복과 불행을 쉽게 측정하지 마라! 모든 사람의 생명이 아름답게 피어날 수 있을까? 네가 소중히 여기기만 하면. 81. 오해를 받을 때 미소를 짓고 문화를 가질 수 있다. 억울함을 당할 때, 태연히 웃어넘길 수 있고, 좀 너그럽게 대할 수 있다. 고통을 겪을 때는 즐겁고 활달해야 한다. 무력할 때, 미소를 지을 수 있고, 경지에 있을 수 있다. 위험에 처했을 때 침착하게 미소를 짓고 분위기가 있을 수 있다. 경멸을 받을 때 태연히 웃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실연할 때 가볍게 웃으며 소탈할 수 있다. 너 오늘 웃었니? 82. 생활은 폭풍우가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빗속에서 춤을 추는 것을 배운다. 83. 포용하는 법을 배우고 포용하는 사랑을 가져라! 84. 도피에는 항상 핑계가 있고, 성공에는 항상 방법이 있다! 85. 생활은 카드놀이와 같다. 좋은 카드를 받는 사람이 반드시 이기는 것은 아니며, 썩은 카드를 받는 사람은 반드시 지는 것은 아니다. 인생의 포커 게임도 용기, 기교, 정신, 썩은 카드를 받아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운이 나쁘면 한 손으로 썩은 카드를 받으면, 각 카드의 최대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결과를 내야 한다. 평생 이길 수 없다면, 덜 지는 것은 이기는 것이다. 86. 닭이 암탉에게 물었다: 알을 낳지 않으면 나를 데리고 놀러 나갈 수 있을까? 암탉이 말했다, 아니, 나는 일하고 싶다! 닭이 말했다, 하지만 너는 그렇게 많은 알을 낳았구나! 암탉은 의미심장하게 병아리에게 말했다: 하루에 계란 한 개, 식칼 옆에 서 있고, 1 월에는 알이 없고, 압력솥에서 보자. 기억하세요, 아이들, 당신들은 가치를 창출하기 때문에 존재하며, 가치를 잃어서 탈락합니다. 과거의 가치는 미래를 대표하지 않으므로 매일 노력합시다! 87. 꿈이 가치의 원천이라고 믿고, 비전이 미래의 모든 것을 결정한다고 믿고, 성공이 성공 자체보다 더 중요하다고 믿고, 인생에 좌절이 있다고 믿고, 삶의 질이 타협하지 않는 신념에서 비롯된다고 믿는다. 88. 고추처럼, 열정적으로; 배추처럼 층층이 있어야 한다. 연근처럼 눈을 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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