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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서 가장 많이 결혼한 세 사원

중국은 항상 결혼을 중시해 왔으며, 앞으로 애인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중국의 어느 절이 결혼에 가장 적합합니까? 다음으로, 변쇼는 여러분을 위해 몇 가지 관련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한번 보세요!

영은사

전설의' 삼생석' 은 영은사 삼천축법정사 뒤의 밀림 깊숙한 곳에 조용히 서 있다. 감정이 있는 사람이 이곳에 손님으로 오면 3 대는 영원히 함께 살 수 있다고 한다. 오늘날 삼생석의 전설은 이미 많은 신도들의 마음속에서 가장 효과적인 인연이 되었다.

베이징 광제사

광제사는 북송 말년에 건설되어 매일 이곳에 와서 청혼을 하며 복숭아꽃을 구한다. 사람들이 결혼하는 것은 주로 광제사 동연전의 관음을 위한 것이다. 송말부터 광제사 동연전에 모시는 관음보살이 영효하다는 사실이 전해진다.

난징 기명사

지명사는 남경의 유명한 결혼사찰이다. 설을 맞아 남녀가 지명사에 모여 향을 피우고 부처님께 결혼 행복을 빌었다. 난징 사람들은 지명사에 가서 관음보살을 숭배하고 결혼 행복을 기원하는 것을 좋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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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요족 민요의 전승 의의는 우선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야오족은 가요로 서로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먼 친척이나 연인에게 편지를 씁니다. 야오족은 이를' 신가' 라고 부릅니다. 요족 중에서 이런 교류 형식은 역사가 유구하며 요족의 역사와 사회의 독특한 산물로 요족의 장기 빈번한 이주와 관련이 있다. "신가" 의 내용은 다채롭다. 어떤 것은 구사회의 어두운 통치를 반영하고, 어떤 것은 역사상 요족의 이주를 반영하고, 어떤 것은 헤어진 형제자매를 찾고, 어떤 것은 젊은 남녀의 자유로운 연애 등을 반영한다. 믿음의 노래' 의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은 개방성이다. 노래에 대한 신앙은 기밀이 아니다. 농한이나 설날 동안 요족이 친척과 친구를 방문할 때마다, 어떤 주자이거에서 그것을 열어 노래를 부를 수 있어, 서로 교류하고 우정을 증진시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그다음은 감정생활이다. 요족 민요는 요족 청년 남녀가 감정을 표현하고 마음을 소통하는 주요 방식이다. 모든 젊은 남녀가 채자를 한데 묶어 밤에 듀엣을 공연한다. 만약 네가 이 노래를 사랑한다면, 너는 평생 그것을 사적으로 주문할 것이다. 사랑을 묘사한 유명한 시들은 야오족 가요의 절구로 여겨져 남녀가 발라드에 자주 인용한다. 예를 들어, "사랑의 꽃은 잉크 * * * 종이와 같고, 종이는 진흙으로 썩는다." "여동생을 사랑하는 것은 덩굴로 나무를 감는 것과 같고, 덩굴의 뿌리를 자르는 것은 갈라놓을 수 없다. 덩굴은 죽은 나무를 감싸고, 나무는 죽은 덩굴도 생사를 감싼다. " 요족 가요에는 요족 민간 문화의 보물고에 박힌 찬란한 명주처럼 이런 문장이 많다. 셋째, 명절 축복. 설 기간 동안 결혼식, 집들이, 생일, 먼 손님이 귀가하여 친척을 방문하면 주인집은 많은 가수들을 쌍쌍이 되어 민요를 부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가수는 보통 사회자의 안배나 두 남녀의 자유조합에 따라 듀엣을 부른다. 그들은 먼저 몇 곡을 불러 주인을 축복한 다음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고, 하고 싶은 대로 부를 수 있다. 주인에게 명절 분위기를 더하면 된다. 네 번째는 금욕의 역할이다. 도적' 은 요족 남자의 성인식이며 대부분 설날 전에 거행된다. 의식의 모든 절차에는 민요 한 곡이 동반되어야 한다. 민가의 내용은 선인들이 전해 내려온 것으로, 이 절차의 내용과 목적을 반영하였다. 그래서' 법이 완전하지 않다' 는 말이 있다. 예를 들어, 사부님이 계계 제자들을 이끌고 재계 기간 동안' 북한으로 가다' 로 뛰어오르자, 산송은 "현대사님의 이해에 감사드립니다" 라고 말했다. 선석은 대사의 말을 인용하여 대사가 황제를 만나기 전에 여정에 올랐다. 칠성에서 걸으며 큐슈 11 사를 거느리고 있다. 구천공덕, 음양사가 새 관직을 만나다. " 이 가요의 내용은' 북으로 이동' 이라는 절차의 실제 내용을 진실하게 반영한 것이다. 다섯 번째는 결혼식의 역할이다. 민요가 단지' 경고' 의 보조일 뿐이라면 민요는 결혼식의 하이라이트다. 모든 결혼식 절차는 민요로 완성되었다. 결혼식 팀이 여자 집에 도착하면 마음대로 앉을 수 없고,' 좌석 구하기' 라는 노래를 불러 자리를 구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나비가 바위 위에서 춤을 추는데, 나는 어디에 사는지 모르겠다." 팔각 발코니가 꽉 찼는데, 어디에 새숲을 숨겼는가. 문관이 앉지 않는 곳을 보여주세요. 연못의 깊은 물고기가 여기서 사는 것을 좋아해서 관원들이 매우 불쾌했다. 이때 결혼식 대표는 민가로 신부의 부모에게 감사를 표하고 "용과 결혼해서 동해를 떠나 한 무더기 또 다른 모래사장까지 헤엄쳐야 한다" 고 노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부모를 떠나 자신의 길을 찾지 마라. 월중 창아가 남산에 배합되다. 나는 이전 생활에 출로를 찾기 위해 건곤의 부모님을 불쾌하게 했다. 간곤의 고된 양육에 감사하는 사람, 대전 앞에 있는 아홉 명의 부모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요족 민요의 독특한 듀엣 형식은 요족의 두터운 역사 문화와 순박한 민족 특색을 표현했다. 요족 민요의 개성이 뚜렷하여 민족 문화 대성 건설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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