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통려남골목의 가장 중요한 명절. 동려남골목: 부춘강 남쪽을 가리키며 남골목만 계절이 있어 주로 동려남골목과 푸양에 분포한다. 동려남상지역에서' 계절' 을 축하하는 풍습은 송원에서 시작하여 명청에서 성성성하여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문혁 기간에도 소위' 자본수' 가 이렇게 엄하게 비준됐음에도 순박한 남향인들은 여전히 경건하게' 계절' 을 보내고 있다. 어떤 마을은 남의 이목을 가리기 위해 원래' 계절' 날짜를' 국경일' 이나' 설날' 로 바꿔 빨간 외투를 입었지만 내용은 변하지 않았다. "유공자를 제사하고, 무공자를 제사하지 않는다." 과거에는 거의 모든 마을에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계절' 이 있었다. 한 마을의 제사도 있고, 몇 마을의 합동 제사도 있다. 그러나 일반인의 제사를 지내는 신은 도교에 따라 승천한 신선도 불교가 말한 대로 정과를 이루는 활불도 아니라 역사상 진정으로 국가와 인민을 위해 공헌한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봉건 왕조' 제사법전' 에 따르면 절에 모시는 사람은 네 가지가 있는데, 노동정국 사람, 근로를 견디는 사람, 중대한 재난을 막을 수 있는 사람, 병마를 변호할 수 있는 사람이다. 그래서 여기서 말하는' 신' 은 불교가 선전하는 생불, 신선이 아니라 피숭배자의' 호연의 가스' 이다. 음력 11 월 11 일, 봉천의 코끼리 언덕, 석교두, 매산, 송령두, 죽동우 등 마을처럼 옛날에는 대묘 (응가묘) 에서 신을 맞이하는' 계절' 이 있었다. 영신은 당나라 안사의 난일 때 현 서원순수시의 민족영웅이었다. 11 만 반군의 포위 공격에 직면하여, 그는 식량과 지원군 없이 몇 달 동안 견지했고, 도시는 함락되어 굴복하지 않고 죽었다. 반군이 날뛰면서 장훈은 죽을 때까지 변함없이 버티며 반군의 강회 침공을 막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국민을 위해 칸마 공로를 세웠기 때문에 전국 곳곳에 사찰이 세워져 그를 모시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동려에는 장훈절이 아홉 개 있다. 예전에 스카우트 장수양사의 동명왕 조각상은 장훈이었다. 서장의 무령사는 장훈이라고도 불린다. 예전에 무릉사에는 옛사람 심걸체의 칠절시가 있었다. "수양전산중화, 강 상성은 슬프다." 나는 이미 무릉을 지나 옛 흔적을 찾았고, 홀로 충절의 마음을 움직였다. "예를 들어 음력 11 월 15 일, 시정부의 서가산두, 오총, 동오리, 발톱, 화가촌; 11 월 26 일, 판소, 장우, 선마오리, 당자 위, 평계, 돌길, 화장우드, 오리촌은 구사회에서' 사계절' 날짜가 다르지만 제사를 지내는 신령은 모두 나촌묘의 할머니들이다. 나촌사 본명 조천복군사, 일명 진후공사. 이 절은 남조 진천가 2 년 (561) 에 건설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411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노부인의 성은 진명희, 동려인이다. 동한 말년에 대장군을 위해. 그는 여항현령으로 재직할 때, 수리 수리를 철저히 하여, 국민들이 수한재해를 제거하도록 도왔다. 그래서 그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가 인민이 재해에 맞서 농약을 없애는 것에 감사한다고 생각했다. 그는 여항 () 에 사찰을 지을 뿐만 아니라 동려남북향 () 에도 사찰을 짓는다. 동려남골목향불이 가장 진한 절입니다. 예를 들어, 음력 11 월 8 일, 지역의 연꽃마을과 소산도크는' 계절' 을 축하하고 진공묘에서 천과 노상공을 제사하는 데 익숙하다. 오래 된 messire 의 이름은 첸 이다. 그는 수나라의 위대한 사제이다. 대업년 (615-617) 동안 오국, 화목국을 교란시킨 산적 8 만여 명을 제압하려고 시도했다. 나중에 수나라가 멸망되자 진대사도는 돌아갈 수 없어 동려에 은거하고 루츠 마을 사람들과 숯을 태워 생계를 이어갔다. 그가 죽은 후, 오국 () 과 화목국 () 국민들은 이것이 지방의 난안덕이라고 생각하여 잇달아 사당 제사를 지었는데, 동려현 () 만 12 개였다. 좁은 흐름 지역에는 하촌, 반존, 혜산 등 세 개의 건물이 있다. 가장 유명한 절은 루즈향 백운원구의 진향공묘이다. 이 절은 당대부터 있었다. 모평, 수봉, 구읍, 동려진 주민들이 다투어 제사를 지내며 매우 경건했다. 원래 영화 속 쑤 15 마리, 석천, 판교, 오촌, 엄무, 오강, 지모, 만림, 두촌, 등 마을은 음력 9 월 18 일' 계절' 을 넘겼고, 제사를 지내는 절신도 진노향과 진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음력 11 월 21 일, 심호주, 화점, 환서, 서범, 덩가, 서오리, 평원, 황성, 장씨네, 대배지, 대산도크 등의 마을은' 계절' 을 축하하고 황성묘에서 두 토곡신에게 제물을 바쳤다. 이 토고모신은 형제이며, 나부 노부인 진운의 후손이다. 그들은 8 위와 9 위를 차지해 심호주 지역의 진바와 진구양대 천왕이라고 불린다. 그것의 본명은 루이 (Rui) 와 호 (ho) 였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6711 년 전, 남남부의 가뭄으로 벌거숭이 땅이 끊이지 않았다. 그의 두 형제는 비를 찾아 죽었다가 비가 가뭄을 구했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형제의 인자함을 느끼고 절을 지어 그들을 숭배했다. 과학적 관점에서 볼 때, 비와 그의 형제들이 비를 위해 죽는 것은 과학적이거나 합리적이지 않다. 비가 오는 것은 우연의 일치일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이 이렇게 서둘러 남인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남인이 생각하는 것과, 남과 가뭄에 시달리는 군중과 교심을 갖고 있다는 것은 매우 귀중한 일이다. 바로 이곳에서, 남인민들이 절을 하기 위해 사찰을 세웠다. 이 두 형제는 4 월 초 9 일에 태어났기 때문에 농번으로 음력 11 월 21 일은 제사신의' 계절' 날로 정해졌다. 양주의 아트리움 도크, 석목당, 서오리, 석량, 보대집 등 마을처럼 과거에는 모두 겨울부터 일전에' 계절' 을 축하하며 각 마을은 번갈아 아버지와 아들 산묘에서 신을 맞이했다. 절 신은 병을 파는 한 쌍의 부자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의 부자가 서무에게 병을 팔았을 때, 갑자기 호랑이 한 마리가 계곡에서 튀어나와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보았다. 아버지와 아들 둘은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병으로 호랑이를 때리고, 다 쏴서야 죽였다. 그들도 호랑이에게 약화되어 곧 죽었다. 그의 부자인' 호랑이 한 병' 의 백성에 대한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현지 백성들은 이 산에 사찰을 하나 지어 모셨다. 절명 부자묘, 산이 부자산을 고치다. 동려남향에서 가장 번화한 절 중 하나이기도 하다. 해방 후, 이 사원들 중 일부는 파괴되었고, 어떤 사원은 그의 용도로 개조되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그래서 옛날 경건한 영신식, 절에 돼지, 양, 닭, 물고기, 과일, 요리 등 각종 제물을 전시할 때 등롱을 장식하고 불꽃놀이를 하고 징과 북을 치며 신을 숭배하는 의식이 없어졌다. 그래서이 신들의 인상은 여전히 노인들의 마음 속에 기억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향수도 있습니다. 젊은이들 사이에서 희미해지거나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계절' 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음력의 어느 날이 그들의 마을에' 계절' 이 있는 날이라는 것을 모두 기억한다. "계절" 의 형식은 과거와 약간 다르지만 지금은 전통 풍습과 현대 기법의 융합으로' 삼교류 1 활동' 즉' 계절' 의 기회를 이용하여 감정, 상품, 정보 교류, 문화 오락 활동을 할 수 있다. 계절을 이용하여 감정을 교류하는 것은 남향인의 오래된 전통이다. 평소에 생계에 바쁘고 교류가 소홀하다. 계절' 이후 습관적으로 이런' 여가기' 를 형성하는데, 친지들은 이곳에서 서로 방문하고, 감정을 교환하며, 해마다 이 사회적 감정 네트워크를 유지한다. 그래서 대부분의 남상인들은 왕왕' 계절' 을 설날처럼 성대하게 본다. 말할 필요도 없이, 먼 친척과 친구들은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한자리에 모여야 한다. 남상에는' 계절' 이 지나고, 친지들이 해마다 모이고, 따뜻하고, 감정교류하고, 서로 사랑하고, 영원하다는 말이 있다. 만약' 계절' 이 2 년 동안 지속되지 않는다면, 친척과 친구들은 낯선 사람과 같고, 정이 끊어지고, 인정이 부족할 것이다. 따라서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든, 집집마다' 계절' 에 좋은 밥 몇 끼를 준비하여 손님을 대접하여 주인의 열정과 존엄성을 보여 주어야 한다. 이 기간 동안 일부 집주인은 어린이 만월주, 주주, 노중청 11 번째 생일주를 개최하기도 하는데, 더욱 시끌벅적하다. 시장경제가 발전하면서 이런 친지들이' 계절' 모임에서 감정을 교류하는 방식이 점점 더 편리해지고 사람들의 생활이 개선되었다. 계절을 이용해 상품교류회를 조직하는 것은 개혁개방 이후 발전한 새로운 내용이다. 예전에는 봉강, 심호주, 시부의 몇 개의 큰 마을밖에 없었다. 때때로 작은 농기구가 자발적으로 거래하여 쟁기, 쟁기, 갈퀴, 낫, 호미 등과 같은 철제 도구를 판매한다. 지금' 계절' 이 지나갔고, 많은 곳에서 정부가 주도하여 상품교류회를 개최하는데, 규모는 이전보다 훨씬 커졌다. 이것은 도시와 농촌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좋은 형식이다. "계절" 을 이용하여 대중문화 활동을 전개하니 현대는 구시대보다 훨씬 다채롭다. 구사회에서 설날과 정월대보름은 매우 중요한 문화 행사였다. 예를 들면 용등 춤, 사자 놀이, 죽마 점프, 죽마 밟기, 플랫폼 위를 걷고, 등불을 들고, 대극을 공연하는 등 매우 시끌벅적했다. 하반기' 계절' 이 지나고 신제를 맞이하고 일부 마을에서는 사극이 펼쳐졌다. 용등, 사자 등 지방 전통문화는 농번으로 거의 전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계절' 의 전달체는 이상화된 생활방식으로 감화력과 유혹으로 가득 차 있다. 근대 이래 개혁개방이 깊어짐에 따라 인민 생활이 보편적으로 개선되어 그 사회성과 공공성이 이전보다 더 크고 강해졌다. 또한 점점 더 많은 정부 부처와 각 업종이' 계절' 을 이끌어가는 일에 참여해' 계절' 에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각종 사회문화 활동이 속출하고 있다. 연기, 영화 상영, 텔레비전 시청 외에도 각 마을은 각종 사회문화 체육 대회를 개최한다. 구기 경기, 장기 경기, 줄다리기 경기, 가무 대회, 사진전, 서화전 등.
계절시간
정월 18 일 푸양동지도 (최초)
2 월 15 일 통주-푸양어 도리깨 마을
8 월 첫날 돌부두
8 월 초 11 땔나무
8 월 15 일 < P > 9 월 초 9 일, 고성, 소령, 마을, 죽산촌 오씨.
9 월 13 일호촌 (푸양신포)
9 월 15 일, 제시는 나무만, 여름항공, 죽산촌에 있다.
9 월 16 일 호가변
9 월 18 일 이대원
9 월 19 일 심씨네. < P > 9 월 21 일 판교마을, 두촌, 마을.
9 월 22 일 이안당과 왕가용
9 월 24 일 엄무마을
9 월 25 일 장가계구
9 월 31 일 석주
11 월 1 일 담두동려진 신하 리장웨이채서 (양력)
11 월 11 일 석교두봉천진 봉강죽통집
11 월 14 일 아천
11 월 15 일까지 마을, 오련, 당가, 유천촌 (서가산두), 당천, 작은 문, 신안, 주산촌 유천
11 월 19 일 청도 진장
11 월 21 일: 심호주, 택배, 환서, 서범, 화풍, 덩가, 서오촌.
p>11 월 26 일 장옥마을, 신장촌, 판소촌, 짝서조가촌, 오련호가옥마을, 서장옥마을.
11 월 28 일 칠리용
11 월 초: 물방아리, 스승
11 월 초: 중항 대장리 마오가 황소촌.
11 월 초: 돌담에서
11 월 초: 가보와 다이가
11 월 11 일: 상항포트와 서오리
11 월 11 일: 장가
11 월 11 일: 상촌 (
11 월 11 일: 혜산
11 월 2 일: 양가마을, 형산구, 야오 지아.
12 월 31 일: 하양주와 뽕나무 (양력)
12 월 11 일: 서장
1 월 1 일 양주에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