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성희희는 뛰어난 기예와 독특한 풍격으로 중국과 외국에 유명하다. 파나마 국제상품전 1 등상, 남양제품전 은상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수적형 냉석은 일명' 용수궁 냉석' 이라고도 불리는데, 우리 현의 전통 대나무 편공예품으로, 짜임이 섬세하고, 가늘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시원하고, 땀을 식히고, 수면을 돕고, 좀먹지 않고, 접을 수 있고, 휴대가 편리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슈적형 좌석의 생산은 서성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어 민간에서 많은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가장 깊은 것은 명나라 명영종 천순년, 조상 서성의 서성 관원인 진민악이 용무늬가 새겨진 편안한 좌석을 교토로 가져와 황제의 칭찬을 받아' 톱야마사키 대나무, 용수공석' 으로 봉쇄됐다고 전해진다. 서세이는 이 칭호를 따냈고, 그의 몸값은 급격히 상승했다. 여야가 한때 다투자 각종 편조 서희의 작업장도 생겨났다.
서희는 서성의 특색 상품으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1906 년 (청광서 32 년), 서세이는 중국 명산으로서 파나마 국제상품박람회에서 1 등상을 받았다. 이듬해 그는 시카고 국제 박람회에서 일등상을 받았다. 1926 년과 1934 년 서세이는 상해와 항주에 두 차례 전국 전시회에 참가하여 각각' 금메달' 과' 은메달' 을 받았다.
항전 전에 일본 전전 주식회사는 특사를 파견하여 서성으로 가서 유인천황의 결혼식을 위해 폭이 8 피트, 길이가 10 피트인 편안한 좌석을 10 장 주문했다. 최근 100 년 동안 서세이는 중국 유명 우수 상품으로서 국제적으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동남아시아, 일, 미국, 가, 이탈리아 등에서 멀리 판매되며 파나마 박람회, 남양회, 시카고 운동회, 서호 박람회에서 상을 받았다.
하지만 국내외에서 명성을 떨쳤던 편안한 휴식은 시장에서 유례없는 충격에 직면해 전망이 걱정스러웠다. 원서희 공장의 기술자 차용은 서희의 어제와 오늘을 상세히 우리에게 이야기했다. 그에 따르면 그는 서세이의 3 대 후예라고 한다. 65,438+08 세는 미술을 배우며 22 년 직석 경험이 있다. 그의 그림은 색채가 산뜻하고, 조형이 우아하며, 풍격이 점잖다. 그의 육마, 영객송, 영웅적인 인물은 생동감이 있어 독특한 예술 풍격으로 고아한 전당에 들어섰다. 찰용의 스승은 서희 2 세대 전인 판소본이고, 1 세대 스승 소금은 모두 단색선 묘사를 위주로 한다. 2 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판소본은 층감과 색채가 풍부하여 이미지 그림에 능하다. 그 후 서세이의 새로운 품종도 늘어나고 있다. 단 하나의 수면 패드에서 어린이 패드, 쿠션, 쿠션, 대형 장식 패드, 서화 패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뜨개질 기술 방면에서 그의 대나무 편화는 부드럽고, 면직물처럼 얇고, 종이처럼 얇으며, 그들의 그림은 생동감 있고 사실적이다. 주란도',' 서비홍의' 마본도',' 오작인의' 낙타도',' 하늘의 산화',' 창어',' 달' 등 전통 명작들은 모두 연회석으로 짜여질 수 있다. 쿠션의 풍경은 원근에 적합하고, 명암이 뚜렷하고, 공간 층이 선명하여 편안한 패드 기술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한다. 찰용에 따르면 냉석의 선재와 제작공예는 모두 매우 신경을 쓴다. 수면석은 그해 6 월 165438+ 10 월부터 이듬해 2 월까지 태어난 대나무로 모든 크라운, 꼬리, 폭절, 흉터, 털깃을 제거해야 한다. 깨진 대나무, 절단 대나무, 대나무, 분할 대나무, 찢어진 대나무, 삶은 대나무, 긁힌 대나무, 꼰, 꼬임, 가방 가장자리 등 십여 개의 공정을 거쳐 모두 수작업으로 운영된다. 특히 끓인 돗자리는 부드럽고 잘 부러지지 않아 죽가루충이 없다. 아끼면 대나무 매트는 60 ~ 70 년을 즐길 수 있다. 땀을 묻히면 젖은 천을 조금 쓰면 깨끗해지고, 매끄러울수록 밝아지며, 잠을 잘 때 시원해진다. 더욱 기특한 것은 한여름에도 사람들이 돗자리에서 잠을 자고 땀을 빨리 흘리고 체온도 그에 따라 떨어지면서 미풍이 서서히 불어오는 것을 느끼게 한다는 점이다. 몇 여름이 되자 돗자리의 색깔이 청록색에서 오렌지색이나 갈색으로 변해 반짝 빛났다. 1930 년대에 많은 외국 상인들은 교회의 기술을 훔쳐 편안한 좌석을 만들려고 했지만, 제작 기술이 복잡하고 어려움이 많았기 때문에 중도에 포기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