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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셰 숄 패턴은 무엇입니까?

요약: 아름다운 숄을 자수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고, 그 정교한 장인정신이 놀랍습니다.

그렇다면 크로셰 숄에 사용되는 양모의 종류와 크로셰 숄의 패턴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우선, 크로셰 숄은 원하는 실로 엮을 수 있으며, 실마다 효과가 다릅니다.

둘째, 크로셰 숄에는 다양한 패턴이 있습니다.

나선형 꽃 어린이 숄, 매화 직각 숄, 스틱 바늘 숄의 뜨개질 방법을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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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크로셰 숄에는 어떤 종류의 양모가 사용되나요?

가을이 왔습니다. 따뜻한 옷을 뜨개질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이 크로셰 숄은 산책과 서늘한 날씨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직장, 집 또는 어디에서나 어깨 위로 간단히 걸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크로셰 숄에는 어떤 종류의 양모가 사용됩니까?

원하는 실로 뜨개질을 할 수 있습니다.

가는 실로 엮어서 만든 제품이 가장 가볍고 섬세합니다.

좀 더 두꺼운 원사로 뜨개질을 하면 상당히 따뜻한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슬린이든 두꺼운 실이든 어떤 숄이라도 멋져 보일 것입니다.

클라우드 숄더라고도 불리는 숄은 대부분 새틴과 브로케이드로 만들어집니다.

대부분의 구름 어깨는 4합일 루이 스타일, 버드나무 잎 스타일, 연꽃 스타일 등 4가지 종류의 구름 패턴으로 구성됩니다.

해마다 재물과 모란, 장수와 번영, 풍요 등의 길상이 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매우 인기가 높았으며 결혼식이나 칵테일 파티와 같은 사교 행사에서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2. 뜨개질 숄 패턴은 무엇입니까?

1. 나선형 꽃이 있는 어린이 숄: 4바늘 뜨개질은 3개의 바늘로 시작됩니다. (1) 일반 스티치 1원 (2) 안뜨기하다 스티치 1원 (3) 스티치 1개, 8바늘, 3개 추가; (4) 1바늘, 7바늘, 3바늘, 1바늘 추가 등 (5) 1바늘, 7바늘, 2바늘 및 1바늘 추가 등; , 6개의 플랫 스티치, 3개의 플랫 스티치 및 1개의 스티치 등 (7) 1개의 스티치, 5개의 플랫 스티치, 3개의 스티치 및 1개의 스티치 등을 추가합니다. (8) 1개의 스티치, 5개의 플랫 스티치, 2개의 플랫 스티치를 추가합니다. (9) 스티치 1개, 플랫 스티치 4개, 스티치 3개, 스티치 1개 등을 추가합니다. (10) 스티치 1개, 스티치 3개, 스티치 1개를 추가합니다. , 등등.

2. 침술 숄의 뜨개질 방법은 밑단에서 위쪽으로 뜨개질하는 것입니다. 하나의 원에 8개의 바늘이 있고, 각 그룹에는 28개의 바늘(감소점에 2개의 바늘 포함)이 있으며, 감소점에서 왼쪽과 오른쪽으로 바늘을 줄이는 것입니다. 포인트 10cm에서 1번씩 4번씩 뺀 후 마지막으로 칼라를 편직합니다.

숄 편직 단계: (1) 6번 바늘을 사용하여 한 원에 224바늘을 엮고, 세 번째 줄에 완두콩 원을 편직하고, 각 직조에 8바늘씩 편직하고, * * * 64바늘을 편직합니다.

(2) 10cm씩 땀수를 줄이고, 최종적으로 그룹당 20땀으로 줄인다.

(3) 칼라에는 160바늘이 있는데, 뜨개질을 하면서 스티치를 줄이고, 최종적으로 가장자리를 기계적으로 모아준다.

3. 매화 직각 숄 재질 : 278 게이지 순모 두꺼운 실 사용량 : 475g 도구 : 6 호 바늘, 8 호 바늘 밀도 : 28 바늘 × 29 행 = 10 평방 센티미터 치수 : (cm) 소매 길이 64.

숄 뜨개질 지침: 정사각형을 짜고 축소 스티치를 사용하여 한쪽에 두 개의 정사각형 위치를 확보한 다음 칼라로 두 번 접고 오른쪽을 어깨로 꿰매고 두 출구에서 바늘을 꺼냅니다. 소맷단을 뜨다.

上篇: 춤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현대무용 현대무용이라는 단어는 고전발레, 중국 안후이화고등처럼 어떤 무용 유형을 묘사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단지 그것을' 신흥무용',' 선봉춤',' 전위춤' 의 대명사로 삼아' 현대성' 을 강조할 뿐이다. 그러나 시간의 개념만 본다면 현대춤은 지금 모두' 현대' 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미 거의 111 년 동안 발전해 왔기 때문이다. 던컨의 춤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을' 현대무용' 이라고 부른다. 그것의 춤 특징을 더 잘 설명하기 위해서는' 현대파 춤'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적당하다. 현대주의 무용은 주로 그 특수한 심미 관념으로 전통 예술과 구별된다. 역사가 유구한 고전 발레에 반대하다가 춤의 모든 전통 관념에서 벗어나 공인된 모든 무용 원칙에서 벗어나도록 요구하며, 심지어 춤을 추지 않는 희귀한 존재로 만들기도 한다. 대대로 현대주의 무용수들은 춤에서 새로운 발견을 과시하기 위해 끊임없이 그들의 디자인을 갱신하려고 노력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그 결과 댄서들 사이에는 여러 가지 관점과 스타일이 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한 댄서가 여러 가지 다른 관점을 제시하여 각기 다른 스타일의 무용작품을 창작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미국 현대주의 무용가 헬렌 토미 니스 (Helen Tommy Nice) 는 그녀의 공연 선언에서 이 무용파의 독특성을 요약했다. "보편적인 법칙이 없고, 모든 예술가들이 자신의 코드를 만들고 있다." 이것은 아마 현대주의 춤의 가장 중요한 특징을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특징은 대체로 구체적인 무용 연습에 반영된다: 1. 무용수들은 발레 신발과 치마를 입지 않고 클래식 발레 동작 체계에 따라 전문적인 훈련을 하지 않으며, 기존의 어떤 춤 형식이나 공인된 춤 규칙도 고려하지 않고 어떤 춤 스타일도 마음대로 디자인할 수 있다. 2. 무용수가 반드시 인물을 형성할 필요는 없고, 이야기를 표현할 필요도 없고, 반드시 생활 장면을 표현할 필요는 없다. 춤은' 재현성' 을 배제하고' 표현성' 을 강화하고 추상적인 사상,' 자아', 내면의 충동, 본능, 잠재의식, 직감, 환각, 꿈을 표현해야 한다. 3. 춤도' 자아' 를 표현하지 않고 단지' 순수한 동작' 의 표현일 수 있다. 동작이 있으면 모든 것이 발생하며 동작이 필요하지 않다. 창작을 의식의 통제에서 벗어나게 하지만, 가장 큰 임의성을 가지고 있다. 5. 춤은 내용이 객관성을 잃고, 의미가 모호하며, 관람객이 생각하는 표현이 특징이다. 6. 춤은 비춤으로 나아가고, 사람의 생활 속 어떤 동작도 춤으로 여긴다. 많은 현대주의 무용가들은 혁신적인 무용을 주장하고, 사람들의 진실한 감정을 충분히 표현하고, 기술적으로 열심히 연구하며, 인류의 표현 수단을 풍요롭게 하고, 인간 공연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무용 예술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그러나, 현대주의 무용은 이론과 실천에서 유심주의, 형이상학, 예술법 위반 문제가 종종 두드러진다. 저는 중앙민족대학교 무용학원 졸업생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 방면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나는 당신이 여기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가 학교에 다닐 때, 우리의 모든 정보는 거기에서 왔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이 있기를 바랍니다:) 중국 무용망-무용다운로드, 무용사진, 무용논문 등 무용교재를 제공합니다. -댄스 컨설팅, 감상, 자료 다운로드, 댄스 사진, 댄스 교육, 연예인 소개를 제공합니다. Www.chinadance.cn 下篇: 담운몽산장 농가악은 어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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