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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부 스티커가 무슨 뜻인지 아세요?

쌍방이 결혼하면 서로 데이트를 할 수 있다. "가풍을 봐라." 구사회는 농촌 가풍을 보고, 다른 사람의 땅, 방, 곡식을 보는 것 외에도 집안의 냄비 세 개, 쌀솥, 물솥, 변기 냄비, 쌀솥, 가마솥, 무과솥을 주시하고 있다. 가풍에 이의가 없다면 채용할 수 있다.

12 판의 빨간 스티커가 있어야 하는데, 남자 혼수와 여자 혼수의 수를 나열해야 한다.

이 12 형식은 각각' 문문 스티커',' 장군 스티커',' 예배당 스티커',' 예배당 스티커',' 예배당 스티커',' 예배당 스티커',' 예배당 스티커' 입니다.

조산의 낡은 결혼 풍속은 현마다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같다. 일반적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프러포즈. 일반적으로 중매인이 배정한 것이거나 친척과 친구가 소개한 것이다.

둘째, 결혼하다. 중매인은 여자 측의 생일 스티커를 가지고 와서 남자에게 나누어 주고, 남자가 남녀 쌍방의 생일에 스타 일가를 초청하여 결혼할 수 있도록 했다. 경선생이 추측한 바와 같이, 두 배로 늘었다.

송곳니의 사주는' 충돌' 하지 않기 때문에 그는 궁경을' 부뚜막 신' 앞에 붙였다. 3 일 이내에 집안의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조합인지 확인할 수 있다. 문제가 생기면.

일은' 안 된다' 로 간주되어 여자의 연고를 회수한다.

셋째, 공개 취업. 쌍방이 결혼하면 소개팅을 할 수 있다. "가풍을 봐라." 이의가 없다면, 그들은 고용할 수 있다. 그 남자는 12 판 레드게시물에 있어야 한다.

혼수와 신부 혼수의 수. 옛날 채례는' 스프링클러' 라고 불렀고, 어떤' 음료' 에 어떤 혼수를 곁들였는가. "음료" 의 높낮이가 다르다. 첫 번째 범주는 "음식" 이라고합니다.

두 번째 범주는' 몇 광주리 먹기', 세 번째 범주는' 광주리 먹기', 네 번째 범주는' 광주리', 다섯 번째 범주는' 닭주' 라고 한다. 닭술이 가장 낮고 불쌍한 사람.

만약 아직 돈이 없다면 남자는 여자 측에 수탉 두 마리, 돼지고기 두 근, 술 두 주전자, 계란 몇 쌍을 준다. 여자 측 부모가 준 혼수도 매우 적다. 객체속

약혼 요금의 끝수는 일반적으로 두 개의' 9' 자리가 필요한데, 이것은 오래가는 좋은 징조이다. 단홍스티커를 고용하여 중매인이 여자 집에 보내다. 만약 여자 측이 인정한다면, 남자.

약혼 배달이 편리하다.

넷째, 약혼. 약혼, 일명' 나재' 를 보내다. 길일에는 남자가 약속한 예물 돈을 여자 집에 보냈고, 여자는 교집합 후 남자 설탕 두 조각을 선물했다.

석류꽃을 싸서' 취업' 이라고 부른다.

푸닝시의 진벽초 선생과 왕사풍 선생에 따르면 구시대 푸닝현 홍양의 풍습은 여자가 초빙된 후 남자의 사탕을 돌려보내야 한다는 것이다.

네 쌍의 대길에서는 길리라고 합니다. 두 무더기의 춘초가 있는데, 이를' 초두매듭' 이라고 한다. 돼지 심장 돼지 폐는 한 쌍이며, 마음이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5 개의 씨앗: 초기

샤오미 (여름철에 수확한 벼), 녹두, 발효빵, 계원간, 참기름은' 오자입가' 라고 불린다. 일부 바나나는 마술이라고 불린다.

채용된 후 남녀 양측이 각각 설탕가방 한 봉지를 나누어 친지들에게 나누어 주는 것을' 먹는 향' 이라고 한다. 친척과 친구들은 서로 축하하며, 여자에게 주는 선물은 천과 생화이다.

파우더 같은 선물은' 박스 추가' 라고 합니다.

구사회에서 인재를 채용하기 전에는 남녀가 서로 이름을 물어볼 수 없었고, 심지어 약혼 이후에도 서로 안부를 묻고 서로 교류할 수 없었다.

편지. 그래서 구사회에서 남녀는 붉은 천을 벗기기 전에 혈연과 혼인을 제외하고는 모두 알지 못했다. 사위가' 상당' 하기 전까지는 그도 안 된다

내 아내의 집에 가다.

상당' 은 사실 새 사위를 대접하는 예의이다. 과거에는 딸이 시집간 후, 지양의 부모는 길일을 선택해야 했다.

마을 신 투어의 시끌벅적한 공연을 틈타 사위를 위한 술자리를 마련하다. 사위는 반드시' 긴 셔츠' 를 입고 연회석에 앉아야 하는데, 이를' 빨간 책상' 이라고 한다. 그리고 나서

사위는 정상적으로 악가와 소통할 수 있다. 악가가 장례를 치르면 사위는 장례에 참가하여' 백표' 를 먹을 수 있다. 새 사위가' 빨간 테이블' 을 먹어본 적이 없다면

악가가 장례를 치르려면 먼저' 빨간 테이블' 을 놓아야' 흰 테이블' 을 먹고 장례에 참가할 수 있다.

다섯째, 결혼하다. 남자는 결혼 날짜를 선정하여 빨간 펜으로 적어 여자 집에 보내서' 일간지' 라고 부른다. 여자는 결혼하기 전에 나이 든 여자에게' 얼굴 당김' 을 시켜야 한다

。 이' 얼굴을 치켜드는 여자' 는 일반적으로 마을에서 위망이 있는 노인 여성이다. 그녀는 비교적' 행운' 을 비교하는데, 자녀와 손자가 가득 차서 위생을 중시한다.

얼굴을 당길 때, 여자는 먼저 여자 얼굴에 파우더를 발라 윤활을 한다. 그런 다음 양손으로 실을 한 바퀴 열고 다른 쪽 끝은 이빨로 물어뜯는다.

여자의 얼굴을 물고' 꼬아서' 얼굴의 더러움을 제거하는 것도 마사지, 성형에 해당한다. 결혼하기 전에 여자도 언니와 여동생에게 좋은 식사를 대접해야 한다.

사탕무, 짚이 깔린 난로 앞에서 자고,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고, 인연이 좋고, 생활이 달콤하고 아름답다.

지양현 구사회, 아가씨들은 결혼하기 전날 밤 풀가게에서 잠을 잤는데, 마치 처형 전 범인 같았다.

황광치 씨는 이 풍습이 과거의 악독한 계모에서 기원했다고 말했다. 이 계모는 결혼하여 전임자가 남긴 딸을 모욕하면 매우 기쁠 것이다.

사람을 사형수로 보내는 것과 같다. 이 여자가 결혼한 후 큰돈을 벌었고, 자식들이 번성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잇달아 모방하고, 잇달아 본받았다.

여섯째, 시집가다. 여자 측이 결혼하면 남자는 가지각색의 가마를 준비하고, 친지들은 옷을 준비하고, 신랑을 데리고 여자 집에 가서 결혼한다.

트렌디한 여자가 결혼하고 남자가 결혼하는 절차는 이렇다.

남자의 채색 가마가 도착하자 신부의 아버지나 부계 어른은 가마의 꼭대기에 물 한 그릇을 뿌리고 길한 말을 했다. "가마에 물 한 그릇을 뿌리면 딸은 귀부인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새로운

가마에 오르기 전에, 어머니는 먼저 부모님과 작별을 고하고 목이 메어, 그녀가 자란 부모와 작별을 고하는 것을 아쉬워하며 눈빛을 남겨야 했다.

눈물은 우리 엄마 집에 있어서' 놈' (부) 이었고, 고대에는' 운' 이라고 불렸다.

들러리와 여자는 신부를 모시고 가마에 올라 함께 갔다.

외삼촌 (신부의 동생) 은' 기름병을 퍼붓는다' 며 여동생과 결혼했다.

손님 가족도 영친처녀와 빨간 헝겊 가방' 세단' 을 고르고 있다. 세단 의자 는 남자 의 집 문 에 실시, 다른 소년 예배 문, 다음 종이 팬 으로 세단 신랑.

세 단추를 채운 후 신부는 머리에 빨간 천을 덮고,' 좋은 여자' 가 차 문을 끌고 들어왔다.

신부가 집에 도착하면 신랑 신부가 먼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그다음에는 부모 아저씨가, 부부가 서로 제사를 지내고, 폭죽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하고, 의식이 끝난 후 신부가 된다

신부실에 들어가다.

정오에 신랑집은 친지와 친지들을 초청하고, 신랑 신부는 함께 점심을 먹고, 부부는 한 잔 마시고 입맛을 바꾸는 것을' 음주' 라고 부른다.

오찬이 끝난 후 신부는 집안의 어른, 친척, 시부모, 손님에게 차를 공경하고, 밖에서 안쪽으로, 어른에서 후배까지 주어야 한다. 차를 공경할 때,

웃어른에게 몸을 굽히고, 예배를 받는 사람은 두 손으로 신부를 부축하고, 차를 마시고, 신부에게 빨간 봉투나 금은 장신구를 주는 것을' 체면돈' 이라고 한다.

일곱째, 새 집을 짓는다. 결혼식 날 밤, 친지들이 신부를 방문하고, 새집에서 소란을 피우며' 네 마디 말' 을 했다. 마지막으로, "녹색 엄마" (중매) 의 인도 아래,

어떤 "녹색 엄마" 가 노래하면 길리를 말하십시오.

두각에는 모란이 수놓아져 있고,

부부는 서로 존중하고 화목하게 지낸다.

식견이 넓고 관대한 사람 (조음: 어머니) 이 모든 사람 (조음: 자포) * * * 대관 (자온) 을 존중하고 공경하는 것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란지에는 뿔을 수놓았습니다.

부부는 서로 존중하고, 마음에는 텔레파시가 있다.

경작을 위한 돈과 은이 있습니다.

여자는 실을 잣고 남자는 농사를 짓는다.

그는 이 완료되면, 부부가 둘 다 취침, 결혼식이 끝났다.

혜래현의 구사회에서 여자아이는 시댁에 시집가서 시댁에' 초두향' (사초) 두 그루와 친정에서 가져온' 미인 바나나' 두 그루를 심어야 했다.

채소밭에 있다. 왕영예선생의 고증에 따르면, 이 풍습은 민간 이야기에서 유래한 것이다.

남송의 젊은 황제 조건이 패한 후 혜래현에서 나토 10 마일의 돈공이라는 곳에서 원군과 치열한 전투를 벌였다. 소디

조민은 기진맥진하여 풀밭에서 잠이 들었다. 그가 깨어났을 때, 원병은 이미 도망갔지만, 그가 자는 곳은 온통 녹색 잔디밭이었다.

이 풀은 현지에서' 사초' 라고 불린다. 젊은 황제가 사초에게 말했다. "나는 너에게 수천 명의 자손을 주겠다." 미풍이 가볍게 쓰다듬고, 풀이 기복이 있고, 고개를 끄덕이며 감사의 뜻을 표한다. 소디

기쁜 나머지, 그는 부하들에게 몇몇 식물을 파서 기념으로 남기라고 명령했다. 그가 사초를 받았을 때, 풀뿌리에서 맑은 향기가 흘러나오자, 젊은 황제는 "정말 향기롭다." 라고 입을 열었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사초를' 초두향' 이라고 부르며 마스코트로 삼았다. 기혼부부' 는' 초두부부' 라고도 불린다.

조산 구혼에도' 뒤돌아 보는' 풍습이 있다. 처녀가 결혼한 후 처음으로 친정으로 돌아가' 첫 번째' 라고 불렀다. 집에 가는 것은 보통 하룻밤 사이가 아니다.

두 번째는 하루 이틀, 세 번째는 12 일에서 한 달까지 머물지만, 머무는 일수는 보통 짝수이다. 현재 민간에는 여전히' 귀결' 하는 풍습이 남아 있다.

그러나, 그들은 보통 결혼한 지 며칠 후에 돌아온다. 친정에 돌아온 후 나와서 두 바퀴 돌고, 친정에 두세 바퀴 돌아도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한다.

다만 모든 것이 간단하다. 일부는 이미 속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