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 고화극의 주요 예술적 특색은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민간 징과 북의 극화이다. 둘째, 말 노동자의 사용; 셋째, 지역 민요의 극화. < P > 속담에' 못생긴 화고등이 많다' 는 말이 있다. " 한편으로는 고화 오페라에 타악기가 풍부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편' 타악' 은 정주 고화극의 불가분의 중요한 구성 요소라는 설명이다. < P > 또한 무술 분야에서 민간 징과 북의 운용은 민간 징과 북의 극적인 표현이다. 보통 경 () 한 () 등의 극종은 판 (), 변고 (), 꽹과리 (), 꽹과리 (), 꽹과리 (), 경주극종만 직접 사용한다 마공은 민간 징과 북 중의 상징적인 악기이다. < P > 무림 중 마공을 잘하는 사람은 오른손으로 망치로 마공의 유효 부위를 때린 뒤 왼손으로 맞힌 마공을 머리 위로 던지는 허공으로 거친' 파도' 소리를 내며 색다른 모습을 보였다. < P > 경주고화극의 음악창곡은 장한평원에서 유행하는 민가와 풍부한 논가, 노동노래에서 직접 유래했다. 장기간의 무대 실천을 거쳐 점차 리듬이 변화무쌍하여 각종 사상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성악 체계로 발전하였다. < P > 정주 고화극의 성강에는 고강, 칠수강, 징강, 사평조강 등 네 가지 대강이 있으며, 풍부한 단조도 있다. 주강에서는 고강이 현지 잔디를 깎는 노래를 바탕으로 변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징과 북강의 구조는 오동고화극과 비슷하다. < P > 많은 작은 희롱에서' 부베옥',' 빗장 따기',' 오이 따기' 와 같은 많은 곡조는 모두 현지 민요의 극화이다. 이러한 다양한 출처의 성강은 현지 언어와 음악의 특징에 따라 끊임없이 융합되어 독특한 정주 고화극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 P > 정주고화의 초기 캐릭터는 주로 틈새, 어릿광대, 쇼단이었다. 이후 역사의 발전과 극의 변화에 따라 직업의 역할도 발전하여 소성, 성교, 정단, 화단, 광대의 다섯 가지 직업이 나타났다. < P > 정주 고화극 학생들은 대부분 젊은이들을 연기하며 큰 목소리로 노래를 부른다. 그가 맡은 역할은 연극' 백팬' 의 호진원, 유림외사' 방우' 의 양산보, 무협극' 두꺼비' 의 앞머리 등이다. < P > 정주고화극 중 정단은 주로 단정하고 현숙하며 강인한 젊은 여자 역을 맡았다. 예를 들어' 삼관전' 의 진향련,' 진설매' 의 진설매. < P > 정주 고화극의 화단은' 철간사업' 이라고도 불리며 억척스러운 중년 여성과 활발하고 총명한 소녀 역을 주로 하고 있다. 그 연기는 걸음걸이가 가볍고 민첩하며 동작이 섬세하고 어휘가 또렷하다. 그녀의 역할은' 자전' 의 외식소녀,' 우룡원' 의 연희교와 같다. < P > 정주 고화극의 어릿광대 극로는 고용인, 극청년, 교육자, 가게 주인, 반파 등이 출연한다. 그들이 수식한 인물, 재치가 익살스럽거나 교활하다. 예를 들어 연극' 장선생학돈' 의 장선생, 연극' 신은' 의 법관. < P > 정주고화극의 생맹인물은 대부분 강직하고 호방하며 단호하며 소탈한 인물로 불의를 잘 안고 있다. 예를 들어 연극' 고경성' 의 장조종,' 우룡원' 의 송강이다. < P > 정주 고화극은 4 대 주조와 211 여 종의 단조가 있다. 리듬이 명쾌하고, 멜로디가 아름답고, 서정이 서정적이며, 흙의 향기가 가득하다. 경주고화극의 타악 반주는 장한평원의 민간 징과 드럼에서 비롯되며, 현존문헌에 기재된 전통 타악 브랜드는 76 개이다. < P > 정주 고화극의 주강은 판강에 속하며 가사는 대부분 칠언, 교차문이다. 전통적인 노래 형식은' 사람과 노래, 징과 북 반주' 이다. 노랫소리가 높고 소박하며, 멜로디 음역이 넓고, 멜로디가 많이 뛴다. 남녀 가창곡은 모두 지방성과 가성이 결합된 방식으로 노래하며, 노래, 도움, 연주가 긴밀하게 어우러져 정주 고화극의 독특한 가창 스타일을 형성했다. < P > 정주 고화극의 주요 성강에는 고강, 비강, 흡수강, 흡수강, 사평강, 징강, 부활강이 있다. 고음은 창조가 높고 거칠어서 속칭 두개골이라고 불린다. 이 아리아 남자 소리는 거칠고 호방하며, 여자 소리는 부드럽고 부드럽고, 글자와 선의 배치, 대사의 처리는 모두 유연하고 가소성이 있다. < P > 배우는 자신의 목소리조건과 극중 인물사상 감정의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안배하기 때문에 경주고화극에서 가장 대표적인 가창곡 중 하나로, 보통 본극 노래에 쓰인다. < P > 높은 말투가 깊은 비분을 잘 표현하기 때문에 많은 연극에서 중요한 가창단으로 쓰인다. 예를 들어' 삼관당' 에서 진향련의 긴 문장 가사는 고음에서 비음으로, 가창곡은 완곡하고 애절하며 극중 인물의 감정을 더 잘 표현했다. < P > 정주 고화극의 유명한 곡조는' 채화',' 십매',' 채련' 이다. 싱글 카드, 전조, 에피소드 3 종류로 나뉘어 민요와 각종 민간 랩 음악에서 유래했다. 그 음악은 짧고, 은은하고, 경쾌하고, 다채롭다. < P > 신중국이 성립된 후 정주 고화극이 신입생을 얻었다. 많은 신중국이 성립되기 전에 초극을 전행한 고화 연예인들이' 희곡 귀환' 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현지 문화 주관부의 중시와 지지를 받았다. 천문, 잠강, 양양 등 첫 현급 화고 극단이 잇따라 성립되었다. < P > 는 65438 년부터 1955 년까지 정주고화극이 계승과 개혁의 길을 한 걸음 내디뎠다. 그 중요한 상징은 전통적인' 한 번의 노래와 징과 북' 의 공연 방식을 현악 반주로 바꾸고, 정주 고화극은 무대에서 발전하고 번영한다는 것이다. < P > 그가 창작한' 쌍소죽순',' 전단당',' 삼관당',' 봄 도끼 따기',' 소 빌리기',' 꽃가마 중지' 등이 각각 호북성과 중남지역에서 상을 받았다. 이러한 성과는 경주고화극과 후베이 한극, 초극이 일제히 기초를 다졌다. < P > 개혁개방 이후 정주 고화극은 강한 생명력을 보였다. 1981 년 경주고화 희곡' 화벽회' 는 주강 영화 제작소에 의해 컬러 희곡으로 촬영되었다. 경주고화의 전통극' 왕노을자뇌포',' 조랑' 은 호북 방송국에서 드라마 예술영화로 촬영됐다. 65438 년부터 1984 년까지 경주고화 연극' 가족공안' 이 베이징에 가서 공연을 보도하면서 베이징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켜' 얻을 수 없는 좋은 연극' 으로 불렸다. 이어 경주고화극, 수고향의 사랑, 해협의 사랑, 원야애한 원한, 용주 경주 등이 잇따라 상경해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연극 중 하나다. < P > 신중국이 설립된 이래 정주 고화극은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세 단계, 즉 보급 단계, 빠른 발전 단계, 개혁 혁신 단계로 나눌 수 있다. < P > 는 이 세 단계에서 행정구역 조정과 극종의 발전으로 1954 년' 전면고화극' 으로 이름을 정하고 1981 년에는' 정주고화극' 으로 이름을 바꿨다. < P > 농촌극단이 우후죽순처럼 나타났고, 심지어 일부 마을도 극단을 결성했다. 이 기간 동안 시골 극단은 고화극을 보급하고 보급하기 위해 많은 유익한 일을 했다. < P > 이 단계에서 극종의 발전과 행정구역의 조정으로 전면고화극사의 이름이 바뀌었다. 1981 년, 논면 고화극은 경주에서 경주고화극으로 바뀌었다. < P > 조사를 거쳐 가시문의 시장 상황을 감안해 가시문 총극단은 그들의 창작과 공연 초점을 1991 에서 현대극, 특히 농촌 제재극의 편집과 공연으로 조정했다. 가시문극단은 연이어' 고',' 옹부부',' 도림 깊은 곳',' 1926 년',' 연꽃주두',' 소란룡주' 등 전성, 전국 모두 영향을 미치는 연극극을 창작했다. < P > 이 시기에 전문연극반의 지도 아래 가시문시 민간연극반이 빠르게 발전하여 전문단체가 고화극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국면을 형성하여 이 지방극을 전성기에 접어들게 했다. < P > 고화극이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보급과 향상, 상속과 혁신의 관계를 잘 처리하기 위해 가시문시는 농촌 아마추어 극단에 대한 격려와 지원을 강화하고 극단 구성, 감독 채용, 배우 계약, 장비 구입, 정보 제공 등에 혜택과 편리함을 제공하여 고화극의 건강한 발전과 보급을 용이하게 했다. 가시문시는 2112 년부터 대형 현대화북극' 12 월 등랑' 창작을 기획하고 있다. 이 극 창작의 초심은 전통극 모델에서 벗어나 고화 희곡의 새로운 풍격을 창조하는 것이다. 한편으로는 고화 희곡의 전통을 계승하여 민족성을 가지게 했다. 한편 패션, 현대적인 분위기를 주입해 풍성하고 발전시켜 뚜렷한 시대성을 지녔다. < P >' 12 월 등랑' 은 성강 디자인에도 과감한 혁신이다. 고화 희곡이 은은하고 달콤하며 은은한 음악 요소를 보존하는 전제하에 민가 민요 등 민간 음악 소재를 융합해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지닌 상쾌한 느낌을 준다. < P >' 12 월 등랑' 주제곡은 장한평원의' 삼봉 드럼' 을 배경으로 무반주 합창이 원화북극의 무반주창법을 답습했다. 바로 음악에 선명한 원소가 주입되어 당대 관객들을 친절하고 즐겁게 해주기 때문에 * * * 노래를 만들 수 있다. < P > 무대 예술에서' 12 월 기다림 랭' 은 연극의 현실적인 수법을 흡수하고 연극의 프리 핸드 수법을 보존하며 많은 실제 세트와 소품을 사용했지만 실감이 나지 않고 진실과 상상을 모두 가지고 있다. < P > 또한 고화 희곡 예술가는 현대 과학 기술 성과를 최대한 활용해 무대 공간을 자유자재로 변화시켜 무대의 표현력을 높였다. 연극' 12 월 등랑' 에서 행사상, 컴퓨터 조명, 서라운드 사운드가 관객을 몰입감 있게 했다. 컴퓨터 디자인이 투사한 풍부한 도안과 색채 변화로 장한평원의 전원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다. < P >' 12 월 등랑' 은 후베이 연극을 위해 전국에서 한자리를 다투어 후베이 연극이 가시문에서 더욱 광범위한 군중 기반을 확보하여 전성기에 접어들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