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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빈은 어떤 민속을 가지고 있습니까?

장녕등회] < P > 용등 < P > 칠채용, 길이가 약 3 미터로 머리, 몸, 꼬리 3 단으로 나뉜다. 대나무 꼬치로 묶고, 종이로 칠하고, 노란 천으로 연결하고, 매 절마다 대나무 꼬치로 지탱한다. 춤을 추는 동안 용의 머리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용의 꼬리로 이동한다. 춤이 끝난 후, 네 방향은 원을 형성한다. 기본 동작은 수도꼭지가 지휘하고, 춤 순서는' 황룡이 허리를 감고 있다',' 김룡포주',' 물고기 점프용문' 등이다. , 징과 북을 치며 명절을 축하한다. < P > 용은 머리, 몸, 꼬리 세 부분으로 나뉘어 시작 단락, 끝 단락, 용은 다섯 단락으로 나뉜다. 장식은 칠채룡과 비슷하지만 체형이 더 크고 길이가 약 21 미터이다. 새해에는 드래곤이 첫 달 8 일째에 놀다가 15 일째에 폐쇄되었다. 용이 나올 때 앞에 표지판이 있어 길을 안내한다. 보물과 함께 춤을 춘 후, 용은 보상을 빼앗고 위아래로 하늘을 오르며 좌우로 뒹굴며 기세가 웅장하고 변덕스러웠다. 정월대보름날 동안 사람들은 대포와 불꽃으로 용을 향해 던졌는데, 이를 화룡등이라고 한다. 무용수들은 상반신을 벗고 뾰족한 모자를 쓰고 용등을 들고 각종 불꽃놀이 폭죽의 뒤섞인 소리 속을 돌아다녔다. 민간에서는 용등을 하면 곰팡이가 타 버릴 수 있기 때문에 용춤을 추는 사람들은 매년 용등을 태울 때 서로 시합을 한다는 말이 있다. < P > 사자등 < P > 는 보통 명절이나 민간 명절 기간에 열린다. 무술을 아는 대부분이 사자춤 팀을 구성한다. 춤을 출 때 징과 북이 춤을 추며, 시끌벅적하고 격렬하다. 사자춤은 보통 네 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는 모래스님으로 장식하고, 하나는 사자로 분장하고 (하나는 머리를 안고, 하나는 꼬리를 흔들고), 하나는 원숭이 머리 마스크로 원숭이로 분장하여 익살스러운 동작을 한다. < P > 우든 < P > 대부분이 설 기간에 열린다. 소등 치는 데는 세 명이 필요하고, 하나는 목동이 되고, 두 개는 소가 된다. 방목하는 장면을 연기하면서 동시에' 목동' 이 인솔하여 소빛을 부른다. 가사는 대부분 민요에서 따온 것이며, 대부분 소 경작의 어려움을 묘사함으로써 농민의 어려움을 이야기한다. < P > 명절 등롱 (정월대보름날에 전시됨) < P > 는 노래할 때 후금 반주가 있고, 내용은 장편 사랑 이야기로, 발라드 노래로 가수들이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 < P > 차량의 등불 < P > 은 현성에서 널리 퍼지며 민간 문예의 주요 노래 형식이며 농촌의 남성 노인들은 일반적으로 노래를 부른다. 공연 도중 한 남자와 한 여자 (남자 파트너), 한 여자가 차에 타고, 한 남자가 차를 끌고, 차가 사람을 데리고 앞으로 굴러가는 것 같았다. 전조등은 민요, 등롱 등 가사를 부르며 각종 억양을 형성하며 어떤 음조든 보컬과 코디가 있다. < P > [묘족 결혼 풍속] < P >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다른 애인을 찾으면 아내는 다른 사람과 결혼할 권리가 있고, 노동소득의 일부를 가져갈 수 있다. 묘족 청년들은 남녀가 호탕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며 광범위한 사교자유를 가지고 있다. 각종 회의, 민족 명절,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고, 공연장을 따라잡고, 서로를 알고, 민요에 대한 감정을 교류한다. 사랑을 표현하다. 또한 토큰 교환은 참여를 나타냅니다. 약혼 이후에도 쌍방은 여전히 각종 회의와 사교 활동에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만약 한쪽이 다른 쪽이 사랑에 대한 전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자발적으로 증표를 돌려주어 위약을 나타낼 것이다. 약혼 때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 모두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부모는 거의 안배를 하지 않으며, 혼수와 채례는 거의 언급하지 않는다. 묘족 청년 남녀의 사회적 자유가 일부 젊은이들의 조연으로 이어졌다. 해방 전에는 보통 15 세부터 17 세까지 결혼했고, 18 세까지 첫아이를 낳았는데, 속칭 36 세에 할아버지로 불린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결혼법을 공포하여 조혼을 금지했지만, 일부 외진 산간 지방에서는 조혼조육현상이 여전히 있다. 젊은 남녀가 약혼 후, 남자는 설날에 여자 집에 세배를 하러 한두 번 갔는데, 몇 명의 젊은이를 데리고 갈퀴, 마른 돼지 다리, 제단통의 술과 사탕을 메고 있었다. 묘족 사람들의 결혼식은 매우 성대하다. 결혼식 한 달 전, 여자는 울기 시작했다. 마을의 미혼 처녀들은 매일 밤 모여서 울고, 여자들도 울고, 통칭하여' 울음 결혼' 이라고 하는데, 사실은 결혼가를 부르는 것이다. 결혼 3 일 전, 남자는 혼수육주를 여자 집에 보냈다. 여자는 손님, 삼촌, 삼촌, 친척, 친구들을 초대하여 축하했다. 이때' 우는 결혼' 도 절정에 이르렀다.

결혼식 전날은' 꽃꽂이의 날' 이라고 불린다. 이 날, 여자 집 손님들이 한자리에 모이고, 남자는 꽃꽂이 날에 영친 대오를 여자 집에 보내야 한다. 결혼식 행렬은 7-11 의 홀수 젊은이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도자의 남자는' 큰형 결혼' 이라고 하고, 여자는' 노부인 결혼' 이라고 부른다. 또한, 그는 트럼펫 [밴드] 의 그룹을 따 랐 다. 결혼식 대오가 여자 측의 마을에 도착하면 즉시 폭죽을 터뜨릴 것이다. 여자는 문을 닫고, 결혼식 큰형이 빨간 봉투를 발급하고, 인사말을 좀 해야 문에 들어갈 수 있다. 결혼식 대오가 책상 앞에 앉아서 술을 마실 때. 여자 마을의 아가씨들은 술을 권하고 술, 음식, 차, 단밥 등을 권하며 냄비 바닥을 결혼식 하객의 얼굴에 문지르려고 한다. , 결혼식에 참석한 모든 손님들을 난처하게 하거나,' 때리다' 라고 부르거나, 콩찌꺼기와 쐐기풀 잎으로 포위하고, 콩찌꺼기로 온몸을 때린다. 쐐기풀 잎이 결혼식을 찌르고 덥고 아파서' 프로'' 보내기' 라고 부른다. 네가 그들을 때릴수록, 너는 그들을 더 때린다. 여자측이 노인이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멈추게 하다. 그런 다음 밤이 되면 젊은 남녀가 산가를 부르고 밤을 새워 잠을 잘 수 있다. 결혼식 날은' 적당한 날' 이라고 불린다. 이날 여명 때 결혼식이 시작되었다. 신부의 큰형 (동생) 은 신부를 정문 밖으로 들어 정문 밖의 가마에 놓고 남자의 집으로 옮겼다. 도중에 별채의 결혼식 대오를 만나면 먼저 높은 곳에서 우회한다. 남자의 집 밖에서는 큰형이 신부를 업고 문 앞의 화로를 지나 신랑 신부가 예배당에 간다. 남자는 사흘간 술자리를 차리고 친지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해야 한다. 3 일 아침 후에 신랑은 신부를 모시고 친정으로 돌아가 며칠 묵는다. < P > [박인풍공연] < P > 흥문현은 고대 물람족이 모여 결국 멸종된 곳이다. 박인의 유물이 많다. 왕보 풍경구는 원래 사람들의 중요한 거점이었다. 오늘 왕보 풍경구에는 묘족 풍토원이 있는데, 그곳에서는 사람들의 가무와 민속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빈 문화예술제 < P > 이빈현 경내에는 한묘, 진묘, 송묘가 있는데, 지금으로부터 이미 천여 년의 역사가 있다. 그 암묘석각은 내용이 풍부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일품이다. 이 영상들은 농업 생산 기술, 도자기, 제련, 주조, 양조 등의 높은 수준을 반영한다. 음악, 춤, 곡예, 조각 등 문화예술이 이미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민가 건축 방면에서 이빈현성의 건물은 예술감이 있다. 예를 들어' 주가첨공관' 은 중앙집권식과 서양식 건축물의 결합체이다. 전체 건물은 2411m2, 건축 면적은 1.357 m2 입니다. 이 건물은 지형에 따라 위치한다. 주체 1 층 1 층, 벽돌목 구조는 마치' 양루' 와 같고 면적은 661m2 이다. 본관 다음 날 우물은 주방과 잡동사니 창고이고 오른쪽 앞에는 6 미터 정사각형의 은자루를 짓는다. < P > 주거 지역의 길은 잘 밟아 화초와 나무가 많다. 특히 본관 앞의 구중창 두 그루가 소중하고 향긋하다. 이 밖에 이창향만은 규모가 큰 건물, 명확한 기능구역, 분산된 건물, 다채로운 주택건물도 있다. 대중 문화 활동이 갈수록 보편화되면서, 일파 번영의 정경이 드러났다. 문예창작, 서예, 미술, 사진 등의 작품은 종종 성급 이상 각종 상을 수상하여 시급 이상 각종 대회에 선발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용등, 소등, 사자등, 선등, 모내기가 있다. 각종 에어로빅과 정장 퍼레이드가 대중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데, 특히 관음의 용등 공연은 춤, 서커스, 스포츠를 하나로 모으고 있다. 이순신의 설날 < P > 설날은 흔히 중국 새해라고 불린다. 이순신의 고서에 따르면 이순신은 양력으로 1 년을 11 개월로 나누고, 한 달에 36 일, 쥐날부터 12 띠 순환이 3 주, 돼지의 날로 끝난다. 1 년에 361 일이 있고, 나머지 5 ~ 6 일은 설의 날이며, 11 개월은 포함되지 않는다. 중국의 새해는 2 년으로 나뉘는데, 첫해는 여름부터 날짜까지의 11, 이듬해는 겨울부터 날짜까지입니다. 하지만 현재 원양의 이족들도 설에도 점차 한족과 함께 설날을 보내고 있다. < P > 이순신의 제사식 < P > 축제는 음력 2 월에 거행되며 소와 양은 모두 할 수 있다. 만약 그 달에 누군가가 채자에서 죽는다면, 불길한 것으로 간주되어 다음 달까지 감금될 것이다. 사흘간 제사를 지내다. 첫째 날, 마을의 남녀노소 아침에 집과 거리를 청소하고, 마을길을 보수하고, 정오에 비모어가 귀신을 쫓으며, 마을의 핑안, 농작물 풍작, 인축흥을 빌었다. 다음 날, 신화 속 영웅 아옌은 마을 밖의 숲에서 죽임을 당하고 각종 제사 활동에 종사했다. 셋째 날, 집집마다 풍성한 술자리를 열어 손님을 거리로 초대했다. 마을에 들어선 사람들은 아는 사이든 모르는 사이든 따뜻하게 초청을 받아 앉았다. 이순신의 단오절 < P > 이족들이 단오절을 축하하는 방식은 한족과 비슷하다. 그러나, 그것의 명절 의미는 다르다. 한족은 굴원을 기념하고, 이순신은 인민을 구한 니키사티를 기념한다.

방학은 2 ~ 3 일입니다. 마을 사람들은 돼지를 죽이고 닭을 죽이는 것 외에도 쫑쯔 가방을 싸서 황제 니키사이에게 제사를 지냈다. < P > 이족들은 단오를 잊지 않고 아이들이 화기애애애하고, 젊은 남녀가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은 서로 사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묘족의 해 < P > 묘족 사람들은 설을 중시하는데, 어떤 사람은 3 일이 지나고, 어떤 사람은 하루밖에 지나지 않는다. 섣달 31 일,' 가짜 짱' 라고 합니다. 친조를 맞아 집에 돌아가 설을 쇠고,' 칼버님' 이라고 부르고, 밤에는 뜨거운 물을 끓여 발을 씻고,' 염색개루' 라고 부른다. 정월 초하루 새벽, 바잔, 술고기, 디엔주를 배정하고, 조상, 신을 식탁에 앉혀 제사를 지내게 하고, 온 가족이 식탁에 둘러앉아 설야식을 먹고,' 짱 노동' 초하루에서 열다섯, 남녀가 옷을 차려입고 즐거워하며, 산지 러닝머신 축제에 참가하거나, 친척과 친구들을 찾아간다. 그러나 이빈현에는 여전히' 묘절' 이 있고, 정월 초하루부터 초삼까지는 백묘이고, 9 월은 꽃모종이다. < P > 묘족 풍풍 줄거리

2112 년 5 월 흥문현은 제 1 회 천남묘족 예술제를 개최하여 윈난성 (), 현 (), 서영 (), 곡림 (), 위신현 () 에서 온 묘족 동포를 초청하여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다. 바람 줄거리는' 석해동진, 상천남 묘족 풍정' 을 주제로 관광객들에게 흥문석해의 자연의 판타지 여행을 감상하고 천남의 독특한 묘족 풍토 문화를 깊이 체험할 수 있게 한다. < P > 명절 기간 동안 각종 묘족 스타일 전시 행사도 열렸고, 묘족 가무 공연 (예: 루생춤), 관광객들이 참여하는 종목 (예: 막걸리 대 노래, 밀추경기 등) 도 열렸다. 묘족 가무 모닥불 파티도 열렸다. 관광객들은 석두 문화와 민족 문화의 영향을 받아' 즐거워' 하며 왔다갔다한다.

이 묘족 문화예술제는 2 년마다 열린다. 등산절 < P > 산탄절은 묘족 모임 교류의 명절이다. 시간은 정월 초하루와 정월 초열 사이에 있다. 매번 산을 밟는 장소와 시간은 모두 고정적이며, 각기 다른 이치가 있다. 건국 전, 일부 묘족 사람들은 결혼 후 여러 해 동안 출산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동을 구걸하는 장소를 설치했다. 그들은 "산을 정해서 소원을 빌고, 아이를 구걸하고, 술 한 주전자를 화대 위에 걸어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입고 노래하고 춤을 춘다" 며 3 년 연속 소원을 빌었다. 아이를 낳은 후, 사람들은 매년 제시간에 산에 와서 모임을 하는데, 이것은 인기 있는 명절이 되었다. 건국 후 산악절은 현지 묘족의 수요에 따라 결정되며, 구청옥평산절과 같은 상품교환과 여행속성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산탄절은 시초부터 사람들이 번창하기를 기원하며, 점차 풍년을 기원하고, 생산 경험을 교류하고, 민족 단결과 교류를 강화하고, 친척을 방문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는 민속행사로 발전하였다. 이 행사는 또한 미혼 청년과 민중에게 감정을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민족 지역에 상품교환의 장소를 제공하여 민중의 아름다운 소망을 진정으로 실현하였다. 등고절 당일 묘족의 모든 사람들은 명절 성장을 입고 갈대, 피리, 수나, 징과 북 등의 악기를 가지고 등고절에 집단 갈춤, 총춤, 이인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기쁨과 평화, 평등한 교류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 P > 흥문의 가장 핫한 발산절은 1994, 1996 정월 초 9 일 구경옥면 발산절로 참석자 수가 3 만명에 육박한다. 유수 묘족 향영춘촌 호암평산, 1987 년 산밟는 축제에 참석한 사람들. < P > 보충 < P > 흥문현에는 오랫동안 시들지 않는 산악절이 많아 묘족이 모여 있어 교통이 불편하다. 중국 산해 1179 미터는 구청, 중도, 기린 삼향진의 경계에 위치하여 매년 수천 명이 등산을 한다. 1951 정월 초 2 는 건국 후 첫 산행 축제다. 창염인함은 직접 산에 올라 만 명의 묘족 동포들과 함께 산밟는 날을 축하하며 좋은 말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