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월에는 좋은 꽃이 편지를 보내 여기로 전화를 할게요
언니, 정월에는 새해 인사를 드리고 싶어요
>2월에는 논밭에 물을 보내준다
3월에는 청명절에 백지를 걸어놓는다
4월에는 노인들이 벼를 심어야 한다 들판에서
어떻게 하면 아름다운 연꽃을 자유롭게 볼 수 있을까요
......
이 사랑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은 30행이 넘는 노래는 이제 막 사랑에 빠진 산골 소녀가 음력 1월부터 12월까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보내 사랑하는 사람에게 뜨거운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은 언제나 맛의 연인을 노래합니다. 영리하게 대답합니다. 8월에 곡식을 말리러 창고로 돌아가야 하는데 어떻게 소녀를 만날 시간이 있습니까?
사랑에 빠진 마을 소녀는 대담하고 열정적이며, 열심히 일하는 청년은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코미디 스타일의 사랑 노래입니다. 직장생활에서 포착한 이러한 상황과 한민족의 사랑의 표현은 마치 민화처럼 펼쳐지며 사람들에게 끝없는 몽상을 안겨준다.
시가서부터 당시, 송가사까지 모두 시 속에서 회화, 회화 속에서 시를 추구한다. 그러나 창작 과정에서 삶의 원형은 다듬어지고 걸러지기를 반복한다. 비록 많은 전문 문인의 작품이 순수한 상태에 이르렀음에도 불구하고 삶의 본질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의욕이 넘치고 고상하다. 평범한. 구비문학으로서 현대민요는 컨트리 가수의 가공과 교양에 있어서도 빼놓을 수 없는 것이며, 이 자유롭고 가벼운 창작은 여전히 삶의 참 모습을 부각시키고 있다. 그들이 그리는 시적이고 그림 같은 분위기와 산의 향기가 퍼져 사람들이 그것을 더 쉽게 받아들이고 사랑하게 만듭니다. 집 앞이나 뒤에서 노래 부르지 마세요
부잣집에 아이가 많아서 아쉽네요
할머니가 들으면 샤오커 같더라구요
영락부위가 민요를 듣는 것을 젊은 아가씨가 듣다
시어머니가 여자를 꾸짖고, 도둑과 시어머니의 사랑
링 Luo Buwei는 민요를 듣습니다
여자는 어머니 Lao Moyan을 꾸짖습니다.
민요는 대개 고대인들이 전수합니다
의 주요 사상 민요: 옛날 시골의 부유한 집에는 아들딸이 많았습니다. 전통 예절을 지키던 위엄 있는 어머니는 미혼 딸이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음란한 민요를 듣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 젊고 아름다운 소녀는 감히 자신의 행복과 사랑을 추구했고, 그녀는 교묘하게 반박했습니다. : 민요는 원래 고대인들에 의해 전승되었습니다. 이 민요는 평범한 가정생활의 갈등을 소재로 삼는 데 능숙하며, '엄격한 어머니'와 '교자매'라는 두 시골 여성의 모습을 정확하고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용감한 사랑은 결국 위선적인 윤리를 물리칠 것입니다. 이는 잘 짜여진 시적인 구성과 풍부한 삶의 풍미가 세속적인 미적 특징을 부각시키며 활력이 넘친다. 자포니카 잎이 피고 조각나고
사랑 자매는 여전히 17, 8세를 사랑합니다
소녀 17, 8세는 세 가닥으로 땋은 땋은 머리를 바닥에 쓸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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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금 비녀 머리 전체를 삽입
머리 전체를 삽입, 머리 전체를 삽입
판리화에 머리 전체를 삽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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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산 마을 소녀의 세심한 초상화 사진입니다. 17~18세의 소녀는 꽃이 만발한 부겐빌레아처럼 보이며, 세 개의 길고 검은 머리띠를 바닥에 쓸어 넘겼고, 머리는 옥과 금색 머리핀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그녀는 고대의 여주인공 판리화(Fan Lihua)만큼 아름답습니다. '일본 부겐빌레아'의 이미지도 아름답고, '판리꽃'으로 분장한 소녀의 비유도 아름답다. 이러한 민속적 특성과 세속화된 이미지, 은유 덕분에 신화민요의 예술적 기교는 혁신적이고 감미로우며 중독적입니다. 신화민요에서는 참신하고 독특한 은유와 이미지를 내려다볼 수 있으며, 특히 거친 세속생활을 반영한 은유와 이미지는 더욱 빛난다.
언니——
손가락 끝이 남편의 슈가케이크
가슴 한 쌍이 남편의 슈가케이크
삐뚤어진 손은 남편의 용, 봉황베개
온 몸은 남편의 대나무 화단
삐뚤어진 다리는 남편의 숫돌
아래의 모란 Luo Qun의 발은 남편의 장난스러운 몸입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도청 민요입니다. 민요의 내용이 부도덕한지 여부는 당분간 중요하지 않습니다. "설탕과 과자, 용과 봉황의 베개와 대나무 화단" 등 생명력이 넘치는 남성 사랑과 여성 사랑의 은유와 이미지를 반영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지향적이고 생생하며 높은 수준의 즐거움을 달성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세속화된 은유와 이미지는 포크 가수의 천재성을 가장 잘 반영합니다.
“노래는 민속적 기질의 소리이다”, 사랑 노래는 그것을 완벽하게 반영할 수 있다. 고대 메이산 사람들의 거칠음, 맹렬함, 성실함, 단순함이 민요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신화 지역의 방언은 메이산 문화의 초석이며 한족, 야오족, 묘족, 동족의 문화 교류와 통합의 결정체로서 "토지, 야성, 재미있고 아름다운"이라는 독특한 지역 언어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 이러한 국가적이고 세속적인 언어는 신화 민요에 흥미와 매력을 더해줍니다. 현관문부터 뒷문까지
눈물을 흘리며 자수실
침대에 오자마자 사진 세 장을 찍었다
양심을 건 목수를 혼냈다
남의 화단에 두 사람이 졸고 있다
화단에 나 혼자
다음에는 세 번째 판을 찍으러 화단으로 갑니다
양심의 위험을 무릅쓰고 혼잣말을 하는 장인
남의 꽃무늬 이불 위에서 졸고 있는 두 사람
나는 꽃무늬 이불 위에서 졸고 있고 내 여동생은 혼자
세 번 꽃무늬 이불 위로 다가가서 세 장의 사진을 찍었다
위험을 무릅쓰고 퀼터라고 꾸짖는다 양심
남의 화려한 이불 속에 두 사람이 갇혀 있다
내 꽃이불은 동생을 덮었지만 남편은 덮지 않았다
시라이는 화화베개 앞으로 다가가 뺨을 때렸다 세 개의 판에 있습니다
양심을 위험에 빠뜨린다고 재단사를 비난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화화베개는 쌍으로 나옵니다
화화베개는 싱글로 나오는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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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사랑 노래의 사투리와 속어는 다음과 같은 메이산의 특징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눈물 - "안리"를 읽어보세요.
콸콸-울음을 의미
화와-아름답다는 뜻
내 말은.
잠은 잠을 잔다는 뜻이다.
위험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작은 자오롄, 작은 사랑'은 남편을 그리워하는 시골 소녀를 묘사하며, 거칠고 미치며, 예쁘고 재미있습니다. 그녀는 황혼부터 자정까지의 밀회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 그래서 그녀는 슬프게도 침대, 매트, 이불, 베개를 저주했습니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 Qing 형제는 새벽이 되기 전에 Yang Quezi가 비명을 지르자 마침내 꾸중을 받았습니다. 정통 메이산 사투리로 가득 찬 이 민요는 푹 빠진 소녀의 성격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그녀의 감정적 격차와 사랑에 대한 끈기를 진실하고 섬세하게 표현하여 감히 사랑하고 미워하는 뜨거운 소녀로 만듭니다. . 신화 민요와 세속적인 미적 매력은 메이산 민요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며, 모든 사람의 공동 탐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