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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양 웨딩만두

패기가 있는 만터우 가게가 냄비 40 개를 집어 들고 동시에 쪄서 화제가 되자 네티즌들은 탄성을 질렀다.

360 줄, 매 라인마다 챔피언이 생성되지만, 이 챔피언은 쉽지 않다. 당신은 비범한 노력과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은 능력을 바쳐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아무 말이나 성공하지 못하는 것은 성공과 같은 땀을 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많은 사람들이 찐빵집에서 찐빵을 찌는 장면을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40 개의 냄비가 함께 찌는 장면을 본 적이 있습니까? 랴오닝 심양에 있는 찐빵집은 동시에 찐빵 40 냄비를 쪄 냈다. 전체 높이는 2 층만큼 높은 것 같다. 점원은 어쩔 수 없이 올라가서 찜통을 놓아야 했다. 한 번에 찌면 1000 개에 달할 수 있어 대단하다. 이 찐빵집은 인터넷에서 뜻밖에 인기를 끌었는데, 이 가게는 찐빵계 1 위라고 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도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기 때문에 많은 친구들이 구체적인 상황을 모를 수도 있다. 변쇼도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아보았고, 심양의 패기 있는 만터우 가게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동시에 40 냄비를 쪄서 네티즌들이 너무 패기를 부렸다!

장면은 서커스 공연과 견줄 만하다. 평범한 쿵푸가 없다면, 이것은 영원히 할 수 없는 것이다. 심지어 네티즌도 놀렸는데, 여기가 건물을 짓는 건가요?

영상에서 찐빵점 점원이 2 미터 높이의 사다리를 오르고, 위에 있는 찜통을 잡고, 힘껏 찜통을 머리 위로 들어 사다리에 있는 사람에게 건네주는 것을 볼 수 있다. 두 사람은 호흡이 잘 맞는다. 몇 분 후, 40 층의 찜통이 가지런히 쌓여 있었다.

상승한 찜통의 높이는 4 미터 이상이고, 정상건물은 층당 높이가 2 미터 이상이다. 4 미터가 넘는 찜통들이 2 층만큼 높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변쇼 같다고 믿는다. 첫 번째 반응은, 이렇게 높은 우리 꼭대기에 있는 찐빵을 찌울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같은 시간과 온도에서 하층 온도는 상층보다 높고 하층 찐빵은 상층보다 빨리 익는 것으로 조사됐다. 따라서 시간이 충분히 길고 온도가 충분히 높을 때 윗층의 찐빵은 익힐 수 있지만 아랫층의 찐빵은 먼저 익는다.

점원에 따르면 이 40 개 냄비에 1000 여 개의 찐빵이 있는데 모두 냄비로 쪄요. 동시에 점원은 가장 많이 한 번 45 층 이상의 만두를 쪄냈다고 말했다.

오랫동안 장사를 해 왔거나 이 가게의 찐빵이 맛있고, 단골손님이 많아지고, 점포를 넓히고 싶지 않아 계속 찜통을 키워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누리꾼들은 말했다.

그러나 절약은 절약이다. 이 높은 찐빵 더미는 사실 잠재적 위험이 있다. 넘어지면 길가에서 결과가 상상조차 할 수 없기 때문에 사장이 돈을 벌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기를 바란다.

네티즌들이 화제다:

난로: 나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내가 너무 독하지 않니?

만일 넘어지면 사람에게 부딪히면 만터우에 맞아 기절했다고 할 수 있다.

위에 찌면 되나요?

그럼 윗쪽이 먼저 익었나요, 아랫쪽이 먼저 익었나요?

이것에 대해 너는 무슨 하고 싶은 말이 있니? 너는 이런 찐빵을 찌는 방식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니? 아니면 더 안전하고 빠른 찐빵을 찌는 방법이 있나요? 이 문제에 대한 당신의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래에 메시지를 남기는 것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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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대인들은 서양인을 어떻게 불렀습니까? 이것은 학자의 잘못이다. 대진은 페르시아 제국을 가리키며, 로마 대진 대진 () 이 아니라 페르시아 제국 () 을 가리킨다. 로마 공식 글이 아니다. 장건 서역에 들어온 이래로 상인들도 중동과 근동을 여행하기 시작했다. 3 세기의' 위요' 는 먼저' 대진국' 을 기록하였다. 그 구름: "대진국 1 호 쟁기는 편히 쉬고 서해의 서쪽을 지킵니다. 그 나라는 하이시에 있기 때문에 하이시라고 부른다. 클릭합니다 대진 부근의 서해는 광활하고 기이하며, 많은 학자들은 대진이 로마라고 말한다. 사실 서해는 서역 여러 나라 정서의 서해이기 때문에 대진국은 남카프카스에 있어야 한다. 대진국사' 는' 위요' 가 실전된 사사라고 생각하는데, 저자 우겸은 동한 조위 시대의 각종 역사적 사실을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너무 피곤해서 작품을 상세하게 완성할 수 없다' 고 비난하는 사람들이 있다. 예를 들어 서해는 "2 월이 순조롭고, 바람이 1 년 늦고, 바람이 없으면 세 살" 이라고 말했다. 또 "안고성부터 육로는 북쪽으로 해북까지, 다시 서쪽으로 곧장 해서까지, 다시 남쪽으로 우우 (단) 도시를 경유한다. 바다를 건너는 사람은 모두 그 나라에 속한다" 고 덧붙였다. 후세의 사람들은 당연히 이렇게 묻습니다. "이 두 가지 매우 다른 견해는 도대체 어느 것이 지루한가?" 사실, 우리는 이미 나머지 부분을 통해 카스피 해 동쪽에 대한 인식을 통해' 서해' 가 카스피 해라는 것을 확인했는데, 이런' 6 일 곧 도착한다' 는 말은 역사의 아버지 헤로도토스가 말한 카스피 해의' 가장 넓은 곳은 8 일' 과 일치한다. 만약' 북쪽으로 곧장 해북, 서쪽으로 곧장 해서, 남쪽으로 직진' 의 방향에 따라 대진과 해시가 카스피 해 서안에 있다고 추측하기는 어렵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5 세기 책으로 쓰여진' 후한서' 는' 반초파간영이 대진에 가서 보수를 받는다' 는 기록만 담고 있다. 당신이 해변에 있을 때, 당신은 시간을 보내고 싶지만, 당신이 서양에서 쉬고 있을 때, 배는 영국에 들어와' 바다가 넓고, 오가는 사람들이 바람이 잘 부는 3 월에 그들의 시간을 얻는다' 고 말했다. 만풍이 있고 두 살짜리도 있다면 바다에 들어가는 사람은 모두 세 살이 될 것이다. 바다 속의 선함은 사람들로 하여금 육지를 동경하게 하고, 죽은 사람이 많다. "영어는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는 이야기. 원래 감영이 조정 부근에 도착해서 집에 가고 싶어서 이야기를 지어내서 사장을 속였다. 그러나' 정사' 의 저자는 그가 안목이 없다고 탓할 수밖에 없다. 또한, "후한서" 에는 대진국에 관한 511 ~ 611 자가 실려 있다. 예를 들면, "대진국, 농사꾼 그중' 대진왕 안돈' 은 그 신설이고, 나머지는 대부분' 한서',' 위요' 의 요약본이다. 어떤 사람들은 "대진 즉 로마" 가 "로마 황제 안토니우스" (마커 오레류 안토니우스, 재위 161-181) 라고 말한다. 인류학의 문제' 사람 ... 모두 중국과 같아서 대진이라고 하는데, 그들은 직면할 수 없다. 실제로 원나라 (Aritan) 의 음역인 몽골어' 금',' 안돈' 도 진왕이 몽골인종이라는 증거로 사용될 수 있다. GT/8YGBD' 대진경교비' 의 또 다른' 대진 사건' 이 명말에 발생했다. 바로 1623 년 장안 부근에서 당대 경교 유행 중국비가 출토되었는데, 기독교 네스탈리가 중국에 파견한 한 한 교직자가 건립한 것이다. 네스토리 학파는 로마 교회에 의해 이단으로 배척되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리스도의 이원성을 옹호하고 정통의 삼위일체 이론을 반대하기 때문이다. 그 추종자들은 동쪽으로 페르시아로 도피하여 거점을 세웠고, 당정관은 연중 중국에 도입되어 경교로 번역되었다. 대진경교비' 는 당건충 2 년 (781) 에 새겨져 경교가 중국에서 전파되는 상황을 기록했다. "대진경교" 는 "페르시아 경교" 이기 때문에, "대진은 페르시아" 는 합리적인 결론이어야 한다. 당나라에서 페르시아는' 대진' 이라고 불렸지만 한나라에서는' 대진' 이라는 이름을 물려받았다. 대진인종에 대하여 "후한서" 는 "중국이 있어서 대진이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위요' 설문' 은 중국인과 후부인을 좋아한다. 구름부터 이 화별도 "라고 말했다. 둘 다 대진인종이 같고 중국에 동의한다고 해서 진시황으로 간주한다. 현대 인류학 연구에 따르면, 이란 남성의 거의 3 분의 1 은 몽골인의 유전자 (중앙아시아 지역의 최대 3 분의 2) 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몽골인들이 페르시아를 2 천여 년 동안 통치한 증거이며, 적어도 시대 이전의' 메디아 페르시아 왕조'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따라서 대진 인민이' 중국과 같다' 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사실, 중국 역사에서' 친' 은 혈연관계를 가리킨다. 통일 중국의 서진 부족은' 성'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사실상' 김성',' 안성', 즉 서북지역의 퉁구스 아이신 부족이라고 불린다. 치루 주민, 동이, 퉁구스인이기 때문에 한고조사에는' 푸치, 동사, 사면 묵시, 남태산의 안정, 서탁하의 한계, 북발해의 이익, 지상 2 천 리, 군 천리, 12 리, 이 일도 진' 이라는 말이 실려 있다. 따라서' 위요' 의' 대진국' 은 페르시아 서북의 퉁구스 민족에 속한다. "신당서 서역전" 은 "페르시아 ... 동쪽은 토화로, 강거와 연결되어 있고, 북쪽은 돌궐코사부와 인접해 있고, 남서쪽은 해구 (페르시아만), 북서쪽은 4 천리 승리를 거두고, 숨이 멎는다" 고 말했다. 인구 11 만 명, 페르시아 왕 첫 번째 푸시, 큰 달 비 종 "; 또 말했다: "뇌졸중 후, 고대 대진도 서해에 거주하고, 그 나라는 해서국이다. 따라서 당나라와 동시대의 페르시아 사산 왕조 왕실은 퉁구스 악씨 (직립인) 의 후손이기도 하다. 아버지' 나' 대진' 이 있는 이란 북서부, 고대에는 메디아, 근대에는 이란의 네이아제르바이잔 주 (동아제르바이잔, 길란, 장찬), 사오에 의해 분열된 아제르바이잔 국가들은 각각 대브리스와 바쿠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대진 () 이 로마인지 이집트의 신화 () 중국이 대진 경교비 () 를 발견했다는 소식이 중국에 온 서방 선교사들에 의해 바티칸에 보고됐으며, 유럽 학술계가 중국 고대 지명인 대진 () 연구에 대한 학술적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아마도 종교적 열정의 오도로 인해' 대진, 페르시아' 의 이치가 선포되지 않았고,' 대진, 로마' 의 관점이 한동안 유행했다. 1885 년까지 독일 학자 샤드는 그의 거작' 대진국 전집' 을 발표했는데, 간영이 말한 광활한' 서해' 는 카스피, 지중해, 인도양에 있는 페르시아 만이다. 따라서 대진은 시리아에 있어야 한다. 21 세기 초에 일본 학자 백새창길은 서해가 일반적으로 페르시아 만과 홍해를 가리키며, 대진은 홍해 서쪽의 이집트여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집트 알렉산드리아의 이름은 A 와 S 의 음을 생략하고 레칸이 된 것으로,' 후한서' 의' 쟁기' 나' 대완전' 의' 이규' 가 되어야 한다. 기원초에 이집트와 시리아는 모두 로마의 영토였다. 프랑스 학자 펠리오트는 흰 새를 지지한다. 백조와 백희화는 21 세기 한학의 리더이다. 그들은' 이현이 알렉산더다' 라는 논점으로' 대진이 로마다' 라는 이론을 퍼뜨리는 것을 도왔다. 베리오트는 "쟁기는 알렉산드리아여야 한다" 고 단언했다. 불경' 나현비구경' 의 한역본에 근거해' 왕언, 나는 대진국에서 태어났고, 내 이름은 아리산이다' 라는 말을 하고, 베트랑은 발리빈이 국왕이' 아라산다 카라스 마을' 에서 태어났다고 말했다. 그는' 아리산' 이 아라산다의 음역이자' 알렉산더' 의 음역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대진은 틀림없이 이집트를 가리켰을 것이다. 사실' 오라산' 이나' 아라산' 은 페르시아 동부 지명인' 호로산' 의 변형이다. 호로산은 고대 아프가니스탄에서 불교의 환영을 받았지만 이집트는 그 속에 없었다. 이삼은 호로산뿐만 아니라 대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중국인들에게 페르시아라고 불린다. 일반적으로,' 위요' 의 관련 단어를 소통시켜 진나라를 분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서해는 카스피 해, 서해안은 바쿠, 대진 도성은 대브리스,' 비행교' 를 반도로 해석하고,' 적석' 을 식물이 없는 석산으로 해석한 다음' 의' 를' 의' 로 바꾸고, 개별 방향을 바로잡고, 산천 하천의 사진을 붙이면 된다. 고대 중국인들은 멀리 대양을 섭렵했고, 페르시아와 근동은 모두 첫걸음에 있었다. 서양인들이 본' 대진국' 과' 위요' 의 가치는 많은 장사 경험을 기록한다는 데 있다. 대진국의 물산은 모두 상세히 기록되어 있다. 오늘의 안목으로 볼 때, 대진의' 카펫' 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르시아 카펫' 이다. 그곳에서도 양잠산이 생산되는데, 고대 로마의 실크가 모두 중국에서 온 것은 아니며, 대부분 가까운 진나라에서 온 것 같다. 남카프카스의 양잠업도 고대 동아시아 민족이 그곳으로 이주한 증거다. 65438+5 세기에 스페인 사절 클라비요는 사마르담으로 가는 길에 대브리스와 칭찬을 거쳐 남동쪽으로 31km 떨어진 솔타니에에 도착하여 물산의 풍부함과 상업의 번영을 목격했다. "카스피 주 동쪽의 사자" 에서 그는 이렇게 말한다. "카스피 해 남안 클랜드 주에서 생산된 실크도 우리 도시로 먼저 운반된 다음 다마스쿠스, 시리아, 터키와 야파와 같은 다른 대도시로 운반된다. Shirvan 의 Shmakhy 가 생산한 실크는 아제르바이잔 외곽의 쿠라 강 유역에도 배로 이 도시로 운반되었다. 마사헤즈의 생산량은 매우 크다. 이란 상인 판매 외에도 제노아와 베니스 상인들도 그곳에 가서 구매한다. Claviyo 는 "셀라자 (현역 실라자) 와 그 근처에서 생산되는 각종 직물, 실크, 비단, 만기 등 상품은 모두 Soltani 의 엽성으로 운반되어 판매한다" 고 덧붙였다. Yesen 과 huluoshan srpska 가 생산한 옷감도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홀무즈에서 술탄니야로 운반되는 상품은 진주와 보석이다. 보석상들도 바다에서 홍합과 진주를 구입한다. 대합조개의 껍데기는 매우 커서 잘라낸 진주는 순백색이다. 그들은 장인들이 반지, 귀걸이, 기타 장식품으로 만든 수대니야와 대브리즈시로 보내졌다. 그는 또한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수단 니야에서 카스피 해 (즉, 클랜드 주의 해안) 까지 여섯 개의 시간표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카스피 해 근처에서도 보석이 생산된다. "고율의 이 진술들을' 위요' 의 기록과 비교하면, 우리는 한대 상인이 말한 것이 진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대진국은 몽골인 서사 기록의 기초이다. 아제르바이잔은 고대 안팎의 대진국이 있는 곳이고, 그것이 바로 고대 매체이다. 중세는 세계사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기원전 8 세기와 7 세기에 메디아가 반란을 일으켜 아시리아 왕조가 쇠퇴했다. 나중에 메디아 왕조는 페르시아, 아프가니스탄, 시리아, 소아시아 서부를 정복하여 그리스 도시 국가들과 대항하는 근동 강국이 되었다. 중국 역사상 대진은 몽골인종이고, 현대 아제르바이잔 인종은 돌궐어를 구사하며 몽골인종의 조상이 있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고대 멜리아는 페르시아 제국의 전신으로,' 메디아 페르시아' 의 왕실도 동양의 혈통을 가지고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다. 서방 역사가들은 메디야가 남러시아 초원에 있는 Xi 안인들의 동류라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모두' 아리안인' 종족의 유목민족이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은 이런 추측적인 관점을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된다. 사실, 기원 전후 2111 년 동안 러시아 남부의 초원과 우랄은 몽골인의 영토였으며, 러시아 학자들은 이를' 전 슬라브 시대' 라고 불렀다. 당시 유목민들은 코카서스 산맥의 동쪽 끝에 있는 타르반 통로를 통해 근동으로, 카스피 해 남서부, 즉 오늘날의 아제르바이잔 안팎, 고대 메디야를 통해 몽골인들의 거주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서양의 역사 기록에서도 메디아가 몽골 조상의 단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메디야 왕조와 관련하여 헤로도토스는 디오세스라는 추장이 여섯 부족 (부세, 파라에-아크에니, 스트루카터, 아리산티, 부디, 맥기) 을 통일하여 형성됐다고 말했다. 또 다른 그리스 역사가인 Ctesias 에 따르면, Arbaces 라는 메디아 왕이 메디아 왕조를 세웠다고 합니다. 디오세스가 직녀인지는 말할 필요도 없지만, 알바케스가 거란 유명인인' 루노 아보기' 라는 이름은 설득력이 있다. 기원전 54 세기의 그리스 역사가인 헤로도토스 (Herodotus) 는 이렇게 기술한다. "스키타이인의 왕 마드야스 (Madyas) 가 군대를 이끌고 유로파에서 추방된 시메리아인을 추격하여 아시아를 침략하여 메디아의 영토로 왔다. 아조해에서 파사 강과 코르치족이 사는 곳까지 31 일이 걸린다. 콜치족과 멀지 않은 곳에서 메디아로 들어갈 수 있다. 중간에 서스피레족이 한 곳밖에 없기 때문이다. " Cimmerian, Colchi, Saspire, Scythian 은 중국 역사에 기재된 동양 민족의 이름 (예: 말, 고차, 선비, 심희 등) 이다. 사실 코카서스 지역의 일부 현대국명은 체첸, 아바가 등과 같은 중국 고대 북방 민족의 족명에서 유래했다. 따라서 몽골 민족의 성원 부락으로서 매드는 퉁구스어 이름 "잭" 또는 "부기", "메디아" 지명은 "잭아" 또는 "부지아" 여야 한다. 위요' 는 남북코카서스에 관한 것이다. 그의 속인은 어릴 때부터 정직하고, 중국과 후프처럼 정직하다. 운본 중국의' 작별인사' 에 대한 통찰은 바로 이런 사실에 근거한 것이다. 페르시아 제국은 메디아 왕조의 연속이다. 개국 군주 키루스 대왕은 메디아 왕 아스티아그스와 그리스 리디아 성방의 공주 아리에네스의 손자이다. 기원전 585 년 5 월 28 일 일식이 그들의 결혼을 목격했는데, 당시 메디아와 리디아는 격렬한 전투에서 놀라서 그 자리에서 장기간의 상호 피해 전쟁을 종식시켰다. 리디아 왕은 그의 딸을 당시 메디아 왕자 아스티아그스와 결혼했는데, 그들은 만단이라는 딸을 낳았다. 그녀의 딸이 자랐을 때 아스티아그스는 그녀를 불행한 여자로 여겼고, 그녀를 캄비스 (Cambis) 와 만단 (Mandan) 의 아들인 평범한 페르시아 아이인 캄비스 (Cambis) 와 결혼했다. 키루스가 태어났을 때 의심이 많은 아스티아그스는 그가 불운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하여 가신 헤프거스에게 그 아기를 죽이라고 명령했다. 하지만 하파거스는 아기를 산속의 한 목자에게 맡겼고, 목자의 아내 쿠노는 그를 성인으로 키웠다. 키루스는 어렸을 때 리더십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스티아그스가 아동 분쟁을 처리하고 있을 때, 그녀는' 어린이의 왕' 키루스로부터 그녀의 거드름 피우는 태도를 알아차렸다. 그래서 그는 허프거스와 양치기를 불렀고, 그들은 진실을 인정했다. 아스티아그스는 그의 손자를 부모에게 돌려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허프거스의 아들을 유혹하고 죽이고 부모의 혈육을 잡아먹도록 속였다. 몇 년 후, 원한을 품은 허프거스는 키루스가 그의 할아버지를 전복시키는 것을 도왔다. 그와 또 다른 메디아, 마자레스는 키루스가 에게 해 연안의 그리스 도시들을 정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 최초의 영웅이었습니다. 부모 곁으로 돌아온 키루스는 견자의 은혜를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헤로도토스는 "페르시아인들에게 키루스가 프로비던스에 의해 구조되었다는 것을 납득시키기 위해, 그의 부모는 그가 버림받고 어미 늑대에게 길러졌다는 이야기를 퍼뜨렸다" 고 말했다. 헤로도토스는 시칠리아인들이 아이들을 살해하고 친척들이 식사를 하도록 유도하는 카타르시스 수단을 한 번 이상 언급했다. 미티아인들도 이런 사악한 풍습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또한 흔히 볼 수 있는 전설이다. 어미 늑대가 그녀의 아이를 키우고, 결국 중국 북방에 위대한 사람이 되었다. Cyno 는 몽골어에서' 늑대' 와' 치노' 라는 단어입니다. 이러한 풍속, 전설, 언어 정보는 모두 메디야가 동양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이다. 키루스의 출생지를 확인할 수는 없지만, 그의 조카와 후계자인 다리우스는 대브리스에서 남동쪽으로 211 킬로미터 떨어진 장찬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루스 자신의 혈연 관계는 복잡하지만, 그는 메디야의 권력 환경에서 자랐는데, 그의 측근은 대부분 메디야였다. 그는 페르시아를 통치한 지 거의 31 년 만에 마사지탑과의 격전에서 죽었다. 전쟁 전에 마사지대 여왕의 사자는 그를' 메디야 왕' 이라고 불렀다. 헤로도토스가 기록한 여러 메디아 사람들은 극동 민족의 공통 이름을 가지고 있다. 예: 영어 번역은 Astyage(s) Azig (만주어 "작은") Hrpagu(s) Abaga (만주어 "하늘") Cyno chinu (몽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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