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결혼식 전날 결혼식이 열린다. 남자는 왕관을 쓰고, 여자는 머리에 왕관을 쓰고, 그래서 관례라고도 한다. 신랑은 먼저 하늘과 땅과 조상에게 절을 하고, 그들의 축복에 감사하고, 부모에게 절을 하고, 그들의 양육에 감사하고, 같은 종의 어른들에게 절을 하며, 그들의 관심과 교육에 감사를 표한다. 그런 다음 신랑의 부모는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문을 열었고, 그의 아들은 특별한 책상 옆에 앉아 있었고, 그의 부모는 대중 앞에서 그들의 아이를 교육하고 있었다. 오후 4 시쯤 가마가 방 중간에 멈추자 밴드가 음악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신랑은 다시 천지, 조상, 부모님께 절하고 연회를 열었다. 연회에서 모두가 무슨 파도 노래를 불렀다. 노래를 부를 수 없는 사람은 벌금을 내야 한다. 하랑곡의 내용은 모두 결혼과 관련이 있고, 모두 좋은 말, 상서로운 말, 어떤 것은 매우 웃긴다. 예를 들어, 한 쌍의 꽃 촛불은 기쁨에 넘쳐 여덟 개의 까까까머리가 탁자 위에 앉아 있다. 오늘은 화랑주를 먹고, 내일은 머리를 까먹는다. 또 다른 예로, 양쪽에 한 쌍의 꽃과 촛불을 놓는다. 선물 감사합니다. 하나는 결혼식 텐트를 걸고, 하나는 촛불을 켜고, 세 번째는 관초를 대성홍으로 보내고, 네 번째는 5 근의 발굽을 선물하고, 다섯 번째는 금계신랑을 선물하고, 여섯 번째는 탈모 옷 한 벌을 선물하고, 일곱 번째는 금실대 한 벌을 선물하고, 여덟 번째는 새틴 신발 한 켤레를 선물하고, 아홉 번째는 빨간 글씨 다화전을 선물하는 것이다. 한 쌍의 꽃이 산뜻하고 상큼하다. 그것들은 콩건조에 삽입되는데, 콩은 콩으로 만든 것이고, 콩 한 알은 천 자루의 담배를 뿜어낸다. 딸의 날, 신부는 부모와 족장에게 절을 하고 머리를 묶고 얼굴을 여는 것을 바느질이라고도 하는데, 머리를 머리 위에 묶고 상투를 만들고 꽃을 꽂는 것이다. 얼굴을 여는 것은 실로 얼굴의 털을 자르는 것이다. 이 날부터 신부는 음식을 먹지 않고 실가루, 완자, 계원, 연밥탕 같은 것만 먹는다. 결혼하기 전에 신부는 울어서 시집가야 하는데, 이는 그녀와 친척이 갈라놓을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어머니도 눈물을 흘리지 않고 결혼식 노래를 한 곡 불렀다. 예를 들면, "엄마에게 몇 가지 일을 가르치고, 기억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먼저 바닥을 쓸고, 어머니의 먼지를 건드리지 마라."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 "우는 시집가는 내용이 매우 풍부해서, 딸에게 시아버지에 효도하고, 어른을 존중하고, 근검하게 살며, 부부가 화목하게 지내도록 가르친다. 어머니가 울면 슬퍼질수록 좋다. 그녀는 오래 울수록 좋다. 그녀는 오래 울수록 더 심하게 울었다. 가장 긴 울보가 48 일 동안 계속되었다. 우는 시간은 잠자기 전, 날이 밝기 전이다.
결혼식: 이날 남자는 가마로 신부를 맞이했다. 가마는 고급 가마의 장식이 호화롭고, 사방이 붉고, 용풍이 수놓아져 있고, 원앙이 물놀이를 하고, 까치 연극매, 모란 등의 도안이 있으며, 집사와 소지자는 모두 빨간 옷을 입고 있다. 중저급 가마는 장식이 간단해서 집사, 소지자는 예복을 입을 수 없다. 남자가 가마를 보내기 전에 두 노부인을 한 번 봐주세요. 이 두 노인은 결혼하고 싶어 자녀와 손자가 만당하다, 장수했다. 가마의 용도에 따라 가마의 견고성을 검사하다. 가마가 왼쪽으로 기울면, 그들은 신부가 장차 부모 일가를 동정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일 가마가 오른쪽으로 치우치면, 그들은 신부가 앞으로 시댁을 동정하여 가마에 치우치지 말라고 요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차에 따르면 차 문 양쪽에는 반드시 대련을 붙여야 하고, 남자는 먼저 오른쪽에 있는 대련을 붙이고, 여자 측에 왼쪽 대련을 붙이고, 대련은 내용이 풍부하다. 예를 들면, < P > 남성권연맹: 어떤 아내와 결혼해야 사람을 추가하는 셈이냐? < P > 여성 좌익연맹: 밭, 쌀, 물로 판랑과 결혼하다. < P > 꽃가마를 보낼 때 영친대오는 등롱룡이 끌고, 뒤에는 의장대와 홍보원, 꽃가마가 중간에 있다. 중매인은 관차나 인력거를 타고 가마를 타고 간다. 신랑은 집에서 가마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 날, 신부는 아침 일찍 손질을 하고 방 안의 어른들과 동행해야 한다. 여자는 신부 가마가 오는 것을 보고 재빨리 문을 닫았다. 남자 대표가 문을 열라고 요구하자 여자 측 대표는 기회를 틈타 흥정을 했다. 쌍방 대표는 가격 흥정을 하고 정오까지 다투었고, 여자 측 대표는 한 치도 못 이루고, 결국 불만을 품었다. 그러나 조정 후, 중매인이 개입하고, 남자는 각종 축의금을 내고, 여자는 가마를 마당에 들여보낼 수 있다. 이것은 점점 더 시끄러워지고 있다. 싸움은 단지 형식일 뿐, 결코 정말로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가마가 입원한 후, 여자는 두 노부인을 보내 가마를 돌보게 했다. 세단 의자 에 따르면, 신부 의 어머니 는 \ "세단 의 노래 에 따라 \" 트위스트 노래, 기름을 담근 종이 를 들고: 세단 의자 는 일찍 와서, 어린이 신발 오래된, 세단 늦게, 부부는 메이 제나라, 세단 코너 에 네 개의 램프 가 있습니다. 너는 시댁에 담배 천 개비를 보냈다. < P > 어머니는 가마의 사진을 찍는 노래를 부르며 딸에 대한 축복으로 삼았다. 신부는 머리에는 바람관을 쓰고, 몸은 노을옷을 걸치고, 수포, 아동화, 붉은 비단수화를 입고, 그녀의 삼촌이나 형이 가마를 들고 있다. 신부는 아동화를 갈아입고 새 신발을 신은 후 발이 땅에 닿지 않아 집안의 부를 빼앗은 것으로 여겨진다. 신부의 부모는 딸의 방에 앉아 붉은 비단으로 묶인 땔나무 한 묶음을 발을 단단히 밟았다. 장작' 과' 돈' 해음 때문에 그녀의 집 부자녀는 가져갈 수 없다. 신부가 가마에 오르기도 전에, 어머니와 자매들은 울면서 결혼식을 오르가즘으로 밀고, 울면서 결혼식 노래를 부르고, 한 곡 한 곡 한 곡 더 울며 점점 더 심하게 울었다. 드러머는 음악을 연주하고, 붉은 가마에 붉은 수탉 한 마리를 놓았다. 출발할 때 부자는 하늘을 향해 세 발을 쏘았고, 빈가는 폭죽을 터뜨려 우리를 배웅했다. 가족은 차와 밥을 가마에 던졌다. 찻잎이 떠나면 쌀이 다음에 다시 오면 손님이라는 말이 있다. < P > 는 줄곧 불고 있었고, 가마는 마침내 시댁에 도착하여 모두의 환영을 받았다. 이때 신랑은 앞으로 나아가서 가마의 커튼을 젖히고, 자신의 은비녀를 신부의 머리에 달고, 신부의 머리에 있는 비녀를 떼어서 자기 머리에 씌웠다. 이를 "머리핀 변경" 이라고 합니다. 머리핀을 바꾸지 않고 신부의 희망찬 생각이나 머리 위의 장신구를 품에 안았다. 이를' 소개팅' 이라고 합니다. 누군가가 가마에 차를 쏟았는데, 이를' 파삭' 이라고 부른다. 그런 다음 가마는 결혼식장으로 옮겨졌고, 신부는 어머니에 의해 끌려갔고, 신랑은 빨간 뚜껑을 벗었다. 먼저 두 사람은 가마를 숭배하고 가마의 사면에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사회자의 환호성 속에서 천지를 숭배하고, 첫 번째 천지, 두 번째 조상, 세 번째 부모, 그리고 부부가 서로 경배한다. 신랑과 신부는 모두 손님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손님은 경배된 후에 상을 받는다. 의식이 끝난 후 부부는 잔을 들어 술을 마시고, 밥을 퍼붓고, 일거에 부모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며' 효' 라고 불렀다. 이때 술자리가 꽉 찼고, 신부는 거실의 걸상 위에 서서 시끌벅적한 아이들이 신부에게 식량을 던지는 것을 보고 앞으로 아이를 많이 낳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회가 끝난 후 손님은 일부러 젓가락을 바닥에 던졌고, 신부는 의자에서 내려와 주웠다. 이를 커밍아웃이라고 불렀다. < P > 침대에 앉아: 신인이 신부실에 들어가고 침대에 앉아 오남 양녀가 앉아 있다. 가수는' 침대에 앉아 있는 색사' 를 부르며 붉은 대추, 땅콩, 계원, 해바라기씨 등을 침대에 던지면서 아이들이 서둘러 먹으며 일찍 아기가 생겼다고 말했다. 색사를 다 부른 후, 그들은 침대에 앉아 있는 모든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누어 주거나 돈을 준다. < P > 신부실: 신부들이 크게 웃기 시작할 때까지, 신부의 밤이 신부실에서 소란을 피우고, 너무 폭력적이고, 너무 무례하고, 커질수록 커진다.
삼조로 복귀: 결혼 3 일째를 삼조로 부른다. 신랑 신부는 모두 시아버지 집으로 돌아가 선물을 가지고 가고, 시아버지는 친척을 길에서 맞이하여 사위를' 새 손님' 이라고 부르고, 삼조로 돌아가는 것도' 문 건너기' 라고 부른다. 시아버지는 새 사위에게 상을 주고 술자리를 차리며 모녀와 작별을 고했다. 한 부부는 이날 시댁으로 돌아가 밤을 지낼 수 없었다. 이듬해 정월이 되어서야 시아버지는 길한 날을 택하여 새 삼촌을 맞이했다. 장인의 집으로 돌아가면 부부는 먼저 부모님을 뵙고 사당, 친척 어른, 친척과 친구들이 선물을 가지고 선물을 보내야 한다. 이번에는 부부가 며칠 더 묵을 수 있지만 부부는 동침하면 안 된다. 특수결혼 < P > 아동양부: 과거에는 소년들이 소녀보다 더 인기가 많았습니다. 여자아이를 낳은 부모는 다른 사람에게 양자로 입양되었다. 남자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만약 소년이 없다면, 나중에 남자아이를 낳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왕랑의 신부라고도 합니다. 많은 며느리들이 어려서부터 양부모에게 차별을 받아 학대를 받아 성인이 되어서야 양부모의 아들과 결혼했다. 그러나, 나이 차이가 매우 커서, 어떤 여성들은 남성보다 5 ~ 15 세가 많다. 결혼식 예절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신부집에 손님으로 가서 술을 몇 상 마시면 됩니다. 이 결혼들은 대부분 행복하지 않다. < P > 며느리: 여자가 남편을 잃거나 부부가 평생 남자아이를 낳지 않고 집에 돈이 있으면 사위를 모집하여 아내의 사위를 입양하는 것을' 양문' 이라고 합니다. 아내의 사위를 입양하는 사람들은 종종 차별을 받고, 그들의 아이들은 모성을 따른다. < P > 재혼: 예전에는 봉건사상이 심했고,' 남존여비'; 열사의 딸은 두 남편과 결혼하지 않는다. 남자는 아내를 잃고 두 방을 가질 수 있고, 여자는 남편을 잃으면 평생 과부가 되며, 흔히' 정조' 라고 불린다. 과부의 정신적 고통, 생활이 고달프여 시아버지에 의해 학대를 당하여, 심지어 피하지도 못했다. 그들은' 푸코' 가 불길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재혼을 강요당하면, 먼저 망부에게 종이를 태워 절을 하고, 색례를 시부모님께 돌려드리며 양육의 은혜로 삼아야 한다. 결혼식 당일에는 뒷문으로만 갈 수 있다. 설상가상으로, 이미 약혼 된 여자, 시댁에 시집간 여자, 혼수를 받은 후 약혼자가 사망한 네 가지 방법이 있다. < P > 는 약혼자가 중병을 앓고 있는 동안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흔히' 충시' 라고 불린다. 만약 그녀의 병이 완치된다면, 이 소녀는 평생의 과부가 될 것이다. 임어당의 소설' 베이징의 구름' 이 바로 이런 일이다. 증씨네의 이름은 증평아인데 장티푸스에 걸려서 연고가 눈이 멀었다. 증가는 서둘러 아들에게 축하를 해서 강서의 사촌 동생 마니와 결혼하게 했다. 바로 저녁 술 한 잔을 마신 후, 마니가 병으로 죽고, 마니는 평생 과부가 되었다. < P > 둘째, 약혼자가 죽자 소녀는 영패로 신부에게 제사를 지내며 평생 과부를 지냈다. 청나라 말년에 남창시 송산현 유촌에는 유라는 제 1 세가 있었다. 그는 강서 정남에서 벼슬을 하고 있다. 그는 막내딸 유정자를 사촌 구 이생에게 배정했다. 이후 그의 집안 형편은 아버지가 아편을 먹어서 점점 몰락했다. 정자의 어머니는 이 혼사를 폐지할 것을 제안하여 혼수가 높다는 이유로 평생 문밖에서 태어나지 못하게 했다. 사촌 형은 어쩔 수 없이 화가 나서 목매달아 자살했다. 정자의 아가씨는 매우 슬펐다. 섣달 그믐날, 하늘에는 함박눈이 흩날리고 있다. 정자는 상복을 입고 하얀 가마에 앉아 있었다. 그녀는 집에 가서 사촌 언니의 영패를 안고 시집가서 과부를 지켰다. 후세 사람들은 남창문학용어' 가기' 를 정리해 사회에 널리 퍼졌다. 셋째, 남방의 부모 사상은 더 개방적이다. 아들이 죽은 후, 그들은 여자에게 혼수를 돌려주고 혼약을 취소하게 했다. < P > 4 개 방면에서 남녀 모두 일정한 감정의 기초를 가지고 있는 경우도 극히 드물다. 약혼자가 갑자기 세상을 떠났을 때, 쌍방이 협상하면 예물을 돌려주지 않을 수 있지만, 여자는 반드시 두 가지를 고인에게 보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첫 번째는 죽은 사람에게 입을 바지 한 켤레를 보내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대련을 보내 새해를 축하하는 것은 중국의 전통 풍습이며, 사람들이 새해를 맞이하고 서로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고대에' 세배' 라는 단어의 원래 의도는 노인에게 세배를 하는 것이었는데, 여기에는 노인에게 절을 하고, 새해 복 많이 받고, 그들의 생활에 안부를 묻는 것을 포함한다. 동배의 친우들을 만나면, 경례하고 축하해야 한다. 남창 시인 라이호의 시' 이른 봄' 은 "새 달력은 절반밖에 안 열리지만 정자는 여전히 폭발한다" 고 말했다. 나는 설날 남창에서 대나무 장대를 태우는 장면을 썼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남창인은 설을 쇨 때 더 이상 폭죽을 터뜨리지 않는다. 섣달 그믐날, 남창인들이 설을 시작했다. 섣달 그믐날, 이 날의 설날을' 천륜의 즐거움' 이라고 부른다. 밖에 나가는 사람은 모두 집에 가서 설날 저녁을 먹어야 한다. 만약 일이 있으면, 가족도 그들을 위해 책상을 놓아서 재회를 표시해야 한다. 섣달 그믐날 저녁 식사 기간 동안 이 식사에는 떡, 사오어, 쌀국수 볶음, 팔보밥, 삶은 국물이 있어야 하는데, 오히려 해가 오르고, 매년 생선, 오곡이 풍성하고, 꼬치밥, 찌개가 있다는 의미다. 섣달 그믐날 밤, 집집마다 밤새도록 촛불을 켜라. 그래서 남창은' 삼십야불, 정월대보름등' 이라는 말이 있다. 섣달 그믐날 아침, 남창의 풍습에 따라 채식을 하고, 분식이나 음식만 먹고, 고기를 만지지 않는 것은 1 년의' 채식' 을 예고하고 있다. 첫날과 다음 날, 집집마다 친척을 찾아 세배를 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