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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갑 대가에 대한 생각

한 편의 작품을 보고 나면, 네가 반드시 많은 수확을 나눌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평론을 써서 너의 수확과 공헌을 기록하다. 너는 어떻게 쓰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니? 다음은 제가 대사기갑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제가 정성껏 정리한 것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갑 마스터' 에 대한 사고 1 이전의 중국은 일본에 비해 완전히 뒤떨어졌다. 20 ~ 30 년의 트레이드 오프를 거쳐 쌍방의 격차는 점점 작아지고 있다. KLOC-0/990 년 2000 년 이후, 마지막 세대의 중국인들은 모두 일본 가전제품으로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고 자랐다.

지금 전면적인 논평을 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첫 회에서만 볼 때 제작은 웰메이드도 아니고 대사도 잘 새겨져 있지 않지만 줄거리가 매끄럽고 이야기가 합리적이다. 개인적으로 캠퍼스 장면 복원도가 충분하다고 느낍니다. 인물은 낯이 익어 보인다. 흑기술은 사용하기에 매우 유행한다. 유일한 불평은 키요미즈만 스튜디오라는 이름이 사람을 어색하게 만든다는 것이다. 전반적으로-중국의 모든 사업처럼-거칠고, 완고하고, 심지어 혼란스럽지만, 여전히 뜨거운 느낌을 준다. 이런 막을 수 없는 기세를 포텐셜 에너지라고 한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마지막 상업 회사는 하이얼 형제이다. 줄거리는 이미 잊혀졌지만, 두 형제의 이미지는 아마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아, 그리고 그' 천둥 비가 온다 ~ 오 ~'). 로봇 대회의 줄거리는 그다지 좋지 않다. 나는 DJI 가 어떤 장기 계획이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더 많은 사람들이 경기를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 대학은 정말 NB 야, 나는 공부해야 해", "로봇이 정말 재미있어, 내가 로봇이 되고 싶어" 라는 이념이 전해지기를 바랄 뿐이다. 또한, 왜 Tencent 에서 혼자 방송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4 년 전 동창 창업회사 offer 의 학우를 거절한 것에 대해 매우 동정했다.

나는 이 평론을 발표하고, 내 이름을 말할 수 있을지 모르는 선물을 대회에 진심으로 바치고 싶다.

"기갑 마스터" 에 대한 사고의 두 번째 부분: DJI 나 RoboMaster 에 대한 애니메이션은 좀 프로페셔널하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심적으로, 로보마스터는 중국의 국제적 영향력을 지닌 로봇 대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브 댄스의 아름다움, 현장 발표, 경기제 건설을 보면 확실히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올해 8 월, 나는 선전에서 RoboMaster 의 결승전을 볼 기회가 있었다. 경기의 대항 강도가 빠르게 증가하여 20xx 또는 20xx 보다 천 리 빠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단한 기갑을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은 할 말이 없다. 요즘 문화는 위대하지 않다.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미국 등 일부 대형 공장의 특권이 아니다. 스튜디오와 애니메이션 회사는 곳곳에 널려 있다. 사회의 유람금도 네가 돈이 있는 한 애니메이션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이 애니메이션은 확실히 돈을 써서 광고 영화를 찍는 혐의를 받고 있다.

하지만 우리 세대는 개똥을 밟았을 가능성이 높으며, 새로운 기술 트렌드가 우리와 우리의 생활 방식을 시대의 최전방으로 밀어붙일 가능성이 높다. 우리가 쫓던 그 사륜형 기억나, 덩크고수? 그때는 일본 사람들의 시대에 속한다. 그들의 생활방식, 세계관, 이념, 그들의 꿈은 전 세계의 꿈이 되었다. 나는 위대한 시대가 바로 이렇다고 생각한다. 우리 조상의 한당처럼 고대 그리스와 로마제국처럼 해가 지지 않고 미주처럼 모든 위대한 시대가 너에게 문화적 흔적을 남길 수 있다.

RoboMaster 의 문화는 위대하지 않지만, 만약 그들이 위대한 대회를 만들려고 한다면, 이런 이상주의의 여온은 결국 문화에 귀속될 것이다. 어느 날, 전 세계의 아이들이 중국에서 온 사건에 미쳐서 어릴 때부터' 나는 그렇게 될 것이다' 라는 생각을 심어놓았다면 얼마나 핍박했을지 생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걸으면서 보는 태도이다. 우리는 RoboMaster 와 그들의 문화가 어디로 가는지 알고 싶을 뿐만 아니라, 우리와 우리 시대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고 싶다.

최근 나는 DJI 가 제작한 다큐멘터리' 기갑 마스터' 를 보았다. DJI 는 국내에서 유명한 드론 기술 회사로 드론의 설계와 제조 방면에 많은 독특한 기술이 있다. 항공회의를 위해 생산된 드론 중 일부는 심지어 일부 소국에서도 군사적 목적으로 사용되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현재의 시대적 배경에 맞게 자신을 위해 광고를 하기 위해 과학 다큐멘터리 한 편을 만들 수 있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기갑 마스터' 의 배경은 로봇 마스터라는 경기, 로봇 대회, 전국 대학생이다. 이번 대회는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중앙과 중화 전국학생연합회 선전 인민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그것은 세계에서 독창적인 로봇 경쟁 플랫폼이다. 경기 형식은 참가자 한 명당 병거 몇 대를 짓고 복잡한 장소에서 서로 경기를 한 뒤 전자심판 시스템에 의해 경기 결과를 판정하는 것으로 초보적으로 확정됐다. 간단하지만 전차를 만드는 과정에서 2 차원 및 3 차원 설계, 회로 시스템 및 제어 시스템 설계, 기계 구조 설계, 전술 협력 및 공격 전략 계획 등 다학과의 공동 운영이 포함됩니다. 충격적인 시청각 충격과 치열한 경쾌한 경기 스타일까지 더해져 전국 수백 개 고교, 수천 개에 가까운 하이테크 기업, 수만 명의 기술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선수들은 경기를 통해 귀중한 실천 기술과 전략적 사고, 이론과 실천을 결합하여 치열한 경기에서 선진적인 지능 로봇을 만들 것이다.

이 다큐멘터리는 모두 6 부작으로 산둥 과학기술대, 전자과학기술대, 하얼빈공업대, 중국 유씨대 등 로봇 마스터스에서 실력이 강한 학교를 소개했다. 이 다큐멘터리는 매 회마다 짧으며 20 분 정도, 그리고 대학에서 촬영한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우리가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해준다. 이 영화는 각 팀이 경기에 참가하는 과정에서 신맛과 쓴맛, 성공의 기쁨과 흥분, 실패 후의 의혹과 혼란,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의 노력, 일상생활의 작은 점들을 다루고 있다. 그들에게서 우리는 한 가지 공통점을 볼 수 있다: 견지.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승부욕이 강하고, 진지하고 세심하다. 동시에, 팀으로서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우승을 위해 노력한다. 한 대장이 앞장서서 여러분을 이끌고, 이전 경기 경험을 계승하고, 계속 분진하고, 팀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여러분을 이끌고, 팀이 자만할 때 제때에 발견하고, 올바른 방향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할 수 있는 대장이 있습니다. 이것은 한 팀, 특히 전승이 필요한 팀에게 매우 중요하다. 팀의 막막한 시기에 인솔자가 여러분을 슬럼프에서 벗어나게 할 수 없다면 팀의 응집력이 떨어지고 팀의 미래 길은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디자인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려면 작품에 포인트가 있는지뿐만 아니라 평가에서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지도 보아야 한다. 아직 많은 조건이 필요하다. 하늘과 땅, 지리, 사람과 화해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응집력이다. 경기의 주요 시험은 한 팀의 응집력이다. 한 팀이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해야만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다. 팀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있든 간에, 모든 사람은 팀에 자신의 힘을 공헌해야 한다. 그래야만 팀이 성공할 수 있다는 예비 보증이 있다.

팀의 응집력은 개인의 책임감에 반영된다. 이 기간 동안 팀원들은 각자의 직무, 착실함, 대장이 맡긴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배워서 활용하고, 동시에 하지 않는 것을 연구하여 시합에서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다. 너는 문제를 해결할 결심과 자신감이 있어야 하고, 너는 반드시 끈기가 있어야 한다. 끈기는 승리이다. 동시에 팀의 힘에 주의를 기울이고 팀원들과 문제를 토론하면 종종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속담에 사람들이 땔나무를 줍고 화염이 높다는 말이 있다. 세 명의 구두장이가 제갈량에 맞서다. 견고하고 깨지지 않는 팀이 경기에서 이기는 관건이다.

하나의 경기는 학술이든 디자인이든 배운 지식에 대한 종합 운용과 훈련이다. 특히 디자인 경연에서는 배운 엔지니어링 지식의 응용뿐만 아니라 실물을 만들어 디자인 기능을 실현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참가자들이 일정한 엔지니어링 설계 능력과 실천 능력을 갖추고, 그리고 일부 컴퓨터 설계 소프트웨어 (예: Auto CAD, Sal—idWorks 등) 를 익혀야 한다. 답변전시가 필요하기 때문에 참가자들은 설명 작성, 슬라이드 제작, 동영상 전시작품 촬영 등이 필요하다. 그래서 그들은 사무용 소프트웨어와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익혀야 경기의 대부분을 완성할 수 있다. 경기 중에 팀원은 경기에서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의 지식을 계속 배워야 할 수도 있다.

요컨대 대학 기간 동안 과학 기술 대회에 참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하고 일정 기간 동안 한 가지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한 무리의 동창들과 팀을 결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학습 노동 논쟁에서 함께 성장하고 함께 발전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이다. 그 안에서 많은 경기 경험, 사람 만드는 법, 동창이나 선생님과 소통하는 법, 책에서 배울 수 없는 많은 지식을 배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배운 지식을 포괄적으로 체계적으로 적용하고, 책의 지식을 어떻게 응용하여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앞으로 사회로 나아가서, 업무 중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는지를 체득하다.

이' 대중창업, 만중혁신' 시대에 당대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당 중앙의 부름에 적극적으로 응해 창업을 적극 해야 한다. 창업의 문턱이 좀 높을 수도 있고, 자본과 뇌가 필요할 수도 있다. 혁신은 비교적 쉽고, 대학생들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혁신은 바로 과학 기술 경쟁이다. 대학은 인생에서 가장 순수한 나이이자 가장 아름다운 나이다. 학생들 사이에는 순수한 우정이 있고,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사심없는 도움을 주신다. 이 젊음의 열정적인 시대에, 우리는 우리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경기에 참가해야 하며, 귀중한 대학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우리의 미래를 더욱 빛나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