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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 용감한 팔찌의 도덕은 무엇입니까?

금빛 팔찌의 의미는 돈을 보물로 만드는 것이다. 중국 전통문화에서 마법은 금은장신구를 먹고 사는 맹수이기 때문에 줄곧 부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마술은 전통 민간 문화에서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고대부터 전해 내려오는 재물을 모집하는 신수로, 사람의 재물운에 좋은 도움이 되고, 재물운은 많은 사람들이 갈망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마법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오늘날에도 목소리는 여전히 높다. 더 흔히 볼 수 있는 마법 물품으로는 모시는 마법 액세서리와 몸에 착용하는 마법 펜던트가 있습니다. 황금 팔찌는 팔찌입니다.

마법 팔찌는 금으로 만들어져 마법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그것은 금색이고 살아 있는 것 같다. 금은 부귀를 대표하고, 마법도 재물을 모으는 신수이다. 그것의 주요 능력은 돈을 버는 것이다. 이 점에서 마술도 더욱 상호 보완적으로 보인다.

그리고 팔찌에 다른 소재의 구슬 몇 개를 넣어 팔찌를 더욱 아름답고 출중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일정량의 비취구슬과 흑요석 구슬을 골라 배주를 합니다. 흑요석의 작용은 악령이며, 핑안 보호 효능이 있는 보석이다. 사실 사악한 작용도 있다. 행운은 용감한 자의 모든 능력이 아니다. 그것은 사납고 힘이 있어서 악을 쫓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것은 너를 보호할 수 있다. 옥은 매우 영기가 있는 보석으로, 천지의 영기를 흡수한다. 용자와 함께 모질게 싸우는 것도 아주 좋은 선택이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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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구" 제 39 조. 황제의 아부로 권력을 훔친 사람들의 추악한 행위는 더욱 풍자적이다. 예를 들면, 큰 수레가 먼지를 날리고, 오후에 정자가 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중국은 황금보다 비싸고 연운은 방을 열었다. 하혜화는 닭싸움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단숨에 무지개를 말리자 행인들은 모두 무서워했다. 귀를 씻지 않고, 야오와 발 만! 몽등천목산' 에서 그는 가장 큰 목소리를 냈다. 아, 내가 어떻게 진실한 얼굴을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게 굽실거릴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시에서 이 예술이 개괄하는 의미는 두보의 명구' 주문주육냄새, 길의 시신이 얼어죽는다' ('경부터 봉현영오백자') 만큼 중요하다. 천보말년에 악화되는 정국에서 이백은 반권자와 광범위한 사회 비판을 연결시켰다. 예를 들어' 12 한야답왕' 은 쓰러진 선현을 위해 용감하게 싸웠을 뿐만 아니라 조정에 대한 실망과 경멸을 표했다. 이서아 북해가 없었다면 어디서 온 영기가 있었을까? 배상서 () 를 보지 않고, 토묘 () 에 쑥갓이 3 피트나 된다. 소년은 일찌감치 오호에 가고 싶었는데, 이곳을 보면 종정을 용서해 주었다. 이백은' 서감 채사인형',' 고풍' 51 곡' 망원해' 등 시에서 현종 본인을 풍자하는 방식으로 날카로운 질책까지 했다. 요컨대, 그는 당시 중의 반강권 주제를 남김없이 통쾌한 지경까지 발전시켰다고 할 수 있다. 임화는 이백이 "수십 년 동안 객거했고, 하루도 그 색깔을 잃지 않았다" 고 말했다. 절대 권력자에게 굴복하지 않고 자기 존엄성을 위해 용감하게 항쟁하는 이런 의식은 위진 이래 개인의 가치를 중시하는 중요한 내용이자 힘과 품격을 중시하는 전통이다. 바로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이백은 이 우수한 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여 시단의 스타가 되었다. 이백의 시사 가곡은 생활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시는 종종 들판의 동취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면,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한 잔씩 한 잔씩 마신다. \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싶어, 명나라 피아노 를 개최 할 계획이다. 클릭합니다 ("산과 애인") "소매 길이, 가볍고 싶어, 한중 취춤. 금포를 걸치자, 나는 취해서 다리에서 잤다. " ("수년 방군 군대 추억") 인생은 진한 독주처럼 시인을 도취시켰다. 물론, 그렇다고 인생에 슬픔과 고통이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시인의 낙관주의는 그가 자신의 우환 의식을 초월하고 극복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소위 "인생은 어디에 근심이 없는가?" 술을 마시고 계단을 오르는 것 ('양원의 노래'),' 취자시치',' 눈물을 흘리지 않는 비석' ('양양곡' 4) 이 바로 그의 무단결근 심리상태를 묘사한 것이다. 그는 외로움과 외로움에 만족하지 않는다. 마치 내가 명월을 혼자 마시는 것 같다. 술 한 주전자에서 꽃밭까지,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활기찬 시인만이 이런 기발한 생각을 생각해 낼 수 있다. 그는' 짧은 노래행' 을 한 곡 가지고 있는데, 구상은' 육룡을 이기고 싶다, 차로 돌아가 부상을 걸어라' 는 것이다. 북두칠성의 도움으로 모든 용은 그들에게 술 한 잔을 마시라고 권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잠이 들어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부는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노년에 있다. " 이곳에서는 노인의 한숨이 없고,' 권주' 의 천진한 상상으로 삶에 대한 무한한 애착을 표현하고, 순수한 맛으로 저속한 생활에 잠긴 아름다운 인간성에 호소하며 영원한 매력을 얻는다. 이백은 자연에 대한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개성을 자연 경물에 잘 녹여 그의 산수와 계곡을 이상화하는 색채를 가지고 있다. 그는' 해돋이' 시에서 "나는 큰 덩어리를 포함할 것이다. 나는 고귀하고 동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는 또 말했다. "양춘은 나에게 담배를 피우라고 했고, 명절에는 내가 문장 가져간다." 이백은 영웅적인 기개가 있어 순수하고 고상한 심경을 추구한다. 이런 각기 다른 인격 측면도 그의 산수 경지의 두 가지 유형을 형성했다. 하나는 웅장한 산천에서 힘의 아름다움과 동정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고, 장엄한 경지에서 자신의 호정을 토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또 다른 종류는 맑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데 관심이 있고, 아름다운 경지에서 순진무구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가 쓴 황하, 창장, 으르렁거리는 펜티엄: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 바다로 들어가는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술에 들어가다"); "황하만리만터치 산, 소용돌이 허브가 진 광산으로 ... 인정이 으르렁거리며 양산을 깨고 홍파 제트기가 동해를 쏘았다" ("서악운대 노래 단추자"); "나는 정상에 올랐다. 나는 전 세계를 종람하는데, 광대한 강은 갈 수 없다. "황운은 백리, 설봉백은 구중류" (루산 어사루 서주의 노래); "포세이돈은 음풍에 갔고, 파도가 천문석벽을 때렸다. 8 월의 저장은 어떻게 되었나요? 타오 사이 산 눈 "(hengjiang 단어). 그의 작품 속의 산봉우리는 우뚝 솟아 가파르다. "가장 높은 절벽은 하늘 아래 1 피트에 불과하고, 마른 소나무는 절벽 표면에서 고개를 숙인다." ("촉도난") "직선하늘, 그 정상은 하늘로 올라가고, 오성봉은 중국을 가로지르는 그림자를 던진다. 천사다리 산맥은 111 리까지 이어져 여기서부터 남동쪽으로 뻗어 있다. "(천목산이 꿈속에서 떠오른다.) 그는 가슴속의 영웅주의로 산천에 숭고한 미감을 부여했다. 대자연의 위대한 힘에 대한 그의 찬미도 멀리 내다보고 꾸준하게 추구하는 인생 이상에 대한 예찬이다. 비범한 자연 이미지와 자랑스러운 영웅적 성격이 하나가 되었다. 동시에 이백은 의경이 청려한 산수시를 많이 썼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달을 돌고, 배는 공중에 떠다닌다" ("오왕산인 위만을 왕궁으로 돌려보내라"); "사람들은 바다의 달을 타고, 돛은 호수 중천에 떨어진다." ("양 사마좌"); "달은 청산과 함께 돌고, 청산은 흐르는 물을 따른다. 마치 별강 위에 있는 것 같지만, 또 운림이 그윽하다고 느낀다 ("달밤 강행은 청원 외종지를 보낸다"); \ "Jinling 밤 조용하고 차가운, 웨스트 윙 wuyue 만 봐. 백운영수는 공성을 흔들고, 백로 방울은 가을달 ('금릉성서루월') 이다. 이 시들은 명료하고 순수하기로 유명하다. 이백의 산수시는 자연 풍모에 대한 현실적인 묘사라기 보다는 시인의 개성에 따라 개조하고 이상화한 그림이다. 그는 단지 전체적인 기세나 분위기를 파악하려 하고, 갑작스러운 시끌벅적한 기초 위에 잉크를 뿌리고,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무시하며, 심지어 풍경의 시각적 이동 순서조차도 신경 쓰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백의 산수시는 빈틈이 없고 서정적이다. 그는 산수와 특정 감정을 융합하는 데 능하며,' 경' 의 상황과' 정' 의 특성 사이에는' 동형 상호감' 의 미묘한 관계가 있다. 예를 들어, 친구를 배웅한다: 만리장성 북쪽은 파란 산맥이고, 성동은 하얀 수선이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그의 손이 흔들렸고, 이때부터 헤어지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데리고 먼 길을 가고, 긴 바람을 불고,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시 속의' 뜬구름' 과' 석양' 은 눈의 전망이자 고시에서 특정 감정 내용을 지닌 구상상이다. 나그네가 떠나면 뜬구름처럼 되기 때문에 석양처럼 작별을 고하고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는 뜻이다. 또 "구름은 푸른 해석으로 돌아가고 기러기는 푸른 하늘이 없다." 처음 두 문장은 계절과 시간뿐만 아니라' 구름' 과' 거위' 의 이미지로 이별과 여행을 가리킨다. 또한, "때로는 흰 구름이 떠오르고 하늘이 펼쳐진다." 하지만 내 마음속에서, 나는 모든 행복에 감사한다.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이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 ("남경주루 이별"), "석휘가 물마다, 푸른 물결이 출렁이다" ("남양청춘을 유람하다") 등등. 이백의 자유해방의 사상정서와 평화민화 성향의 인격도 그로 하여금 사회생활의 각종 인성미를 더 깊이 발굴할 수 있게 하였다. 여기에 조용한 생활에 대한 동경이 있다. 예를 들면' 자정 오가' 제 3 부: 초승달이 수도 상공에 걸려 있고, 만자루의 세탁망치가 두드린다. 가을바람이 쉽게 불어오는 소리에 집집마다 변두리를 지키는 사람을 기억한다. 국경전쟁은 언제 진정되고, 남편은 언제 원정을 끝낼까. 노동생활에 대한 찬사가 있다.' 추민들의 노래' 14:' 불은 천지를 비추고, 붉은 별은 도처에 널려 있다. 낭랑한 달밤, 노래는 한천을 움직인다. "이 모든 시들은 예외 없이 이상적인 광륜으로 일상생활의 주제를 시적인 풍채로 빛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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