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교향악악기 정보

교향악악기 정보

밴드는 처음에는 지금처럼 크지 않았다. 그 이유는 주로 악기 제조 기술과 음악가의 관계 때문이다. < P > 바로크 시대의 오케스트라는 궁정당 고용된 음악가의 수와 그들이 사용하는 악기에 따라 매우 불안정했다. 그래서 어떤 밴드는 관악기를 많이 가지고 있고, 어떤 밴드는 관악기를 전혀 가지고 있지 않다. 현악기 그룹만이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보통 완전한 바이올린과 바이올린 악기를 기초로 한다. 저음통주조를 더하다. < P > 하이든과 모차르트 시대에 밴드는 상대적으로 성형된 규범을 갖추기 시작했다. 보통 31 명 정도인데, 완전한 묶음을 포함해서요. 관악기는 비교적 유연하여, 완전한 관악기는 매우 적다. 타악기는 거의 없다. 드문 경우지만 정음고와 기타 타악기를 사용한다. < P > 모차르트의 만년부터 베토벤 시대까지 밴드는 점차 51 명 안팎으로 확대되었다. 베토벤 시대에는 목관조가 기본적으로 형성되고, 금관조는 비교적 변화무쌍했고, 가장 안정된 것은 원호와 트럼펫이었다. 베토벤 시대에는 트럼펫이 처음으로 밴드에 사용되었고, 큰 사이즈는 더 늦었다. 베토벤의 정음드럼에 대한 중시는 이런 악기의 중요한 지위를 촉진시켰다. 정음고를 제외하고 다른 타악기는 여전히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 P > 베토벤 이후 베를리오즈는 현대대 밴드의 선구자로 꼽혔다. 그의 시대에 큰 밴드는 이미 111 명, 심지어 수백 명의 규모로 발전했다. 타악기는 삼각철, 꽹과리, 그릇, 드럼, 심벌즈 등 매우 풍부하다. < P > 낭만주의 중후반, 민족주의가 음악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면서 많은 작곡가들이 서구가 아닌 전통 타악기로 특수 효과를 내기 시작했고, 목어, 향판, 탬버린을 포함한 수많은 비정규타악기도 현대 밴드로 몰려들었다. 말러는 낭만주의 후기 가장 중요한 교향악 작곡가로서 밴드에 악기라고 할 수 없는 것을 더 추가했다. 망치나 나무판자 같은 것들이죠. 오페라 작곡가는 특수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새소리 호루라기 소총 모루 등도 사용한다.

21 세기 초 밴드는 기본적으로 111 명 정도의 규모로 고정되었고, 때로는 필요에 따라 증감하기도 했다. 타악기 연주자의 수는 선정된 작품에 달려 있다. 물론 국내 일부 오케스트라, 특히 비공식 오케스트라들도 충분한 뮤지션을 찾을 수 없어 수동적으로 곡을 고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