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Tianjin Huatian Xipu Culture Communication Co., Ltd.는 어떻습니까?

Tianjin Huatian Xipu Culture Communication Co., Ltd.는 어떻습니까?

Tianjin Huatian Xipu Cultural Communication Co., Ltd.는 2017-06-12에 등록된 유한책임회사(자연인 단독 소유주)이며 등록 주소는 No.4, Jingbin Ruicheng, Jingbin입니다. 산업 단지, Wuqing District, Tianjin Building 502-75 (중앙 사무실 구역).

천진화천시푸문화홍보유한공사의 통합사회신용코드/등록번호는 91120222MA05RKCD6P이다. 법인법인 동수화는 현재 취소 상태다.

Tianjin Huatian Xipu Cultural Communication Co., Ltd.의 사업 범위는 문화 예술 교류 활동 조직, 전시 서비스, 회의 서비스, 광고 사업, 비즈니스 정보 컨설팅, 기업 이미지 기획, 기업 경영 컨설팅, 마케팅 조사, 애니메이션 디자인, 미술 및 공예 디자인, 결혼 서비스,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술 개발, 컨설팅 서비스 및 편입. (법률에 따라 승인이 필요한 프로젝트는 관련 부서의 승인을 받은 후에만 사업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iqicha를 통해 Tianjin Huatian Xipu Cultural Communication Co., Ltd.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정보를 확인하세요.

관련 기사
  • 빨간 봉투의 정확한 표기법
  • 복도 천장 장식 효과 복도 천장 장식은 집의 하이라이트이다.
  • 융회화요의 모든 자료, 지리적 위치, 인구 상황, 자연풍속 등을 알아봐 주세요. 급히 필요합니다. 넌 몰라! ! 한참 동안 찾아서야 찾았다! 융회현의 작은 사강, 호형산, 모아요구, 산봉우리, 곡심림미, 방원 수십 리. 요가의 조상 대대로 곡류 속에 흩어져 있다. 그들은 여러 가지 독특한 풍습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 가장 바람직한 것은 야오족의 연례 전통 프로그램인 무릎을 꿇고 귀의를 구하는 것이다. 의역은 반월 경축의 명절로 매년 음력 3 월 15 일부터 17 일까지 열린다. 요 사흘 동안 야오의 오두막은 온통 환희였다. 청천록계에서 자란 소녀들은 원래 옥색이고 날씬하며 알록달록한 색채였다. 요 며칠 그들은 정교한 옷을 입고, 자수 셔츠를 입고, 허리에 여러 가지 도안을 매고, 은목걸이와 금도금 귀걸이를 달고, 꽃비단 우산 아래 미소를 지었다. 남자, 머리에 체크무늬 수건을 두르고 민족적 특색의 교수형 바지, 큰 눈, 건장하고 귀엽다. 노인과 노부인조차도 명절 성장을 입고 사방팔방에 모여 물동평 시장에 모여 전통 명절을 축하했다. 상례에 대해 말하자면, 비장하고 감동적인 역사 이야기가 있다. 강희년 동안 봉건 통치자의 군대가 요산에 진군했다고 전해진다. 강도 살인, 모든 것을 다 써 버리다. 야오의 오두막은 어둡고 대량 학살의 비참한 절망에 직면했다. 이 위난이 닥칠 즈음에 봉언니라는 요오족 아가씨는 총명하고 유능하며 피가 가득하고 비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는 산촌의 청장년 형제자매를 조직하여 석두 보루를 쌓고 나무를 베어 마을을 만들어 침입한 적을 막았다. 침입자를 관저까지 추격한 후, 그들은 불을 놓아 관저를 잿더미로 만들었다. 이 때, 심지어 전 순포서까지 청정을 연주하며 군대를 보냈다. 지형이 험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관군은 봉언니 지휘, 군중 단결, 수비 공격, 어찌할 바를 몰랐다. 마지막으로 한 젊은이가 노점상으로 변장하고 소금, 천 등 야오의 생활용품을 메고 마을에 가서 팔도록 계략을 세웠다. Xifeng 그녀를 위해 충분 하지 않은 사람을 보고, 실내에서 촬영. 행상인이 봉언니에게 다가갔을 때, 그는 날카로운 칼을 뽑아 그녀를 찔렀다. 밖에서 전북이 일제히 울려서 곳곳에 매복이 가득하다. 다친 봉언니가 허둥지둥 뛰쳐나왔다. 오늘 물동평 일대에서 그는 군중을 이끌고 관군을 사흘 밤낮을 죽였다. 611 여 명의 요족 동포가 중과부적이어서 모두 관군에 의해 살해되었다. 용감한 봉절 아가씨는 죽었지만, 그녀는 영원히 요오족 인민의 마음속에 살 것이다. 사람들은 그녀를 기념하지만 봉건 통치자의 의심과 질투를 불러일으킬까 봐 매년 5 월 15 일부터 17 일까지 야오의 남녀노소 모두 물동평에 와서 집회를 연다. 젊은 남녀,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특별한 형식으로 영열에 대한 애도를 표합니다. 결국 사람들이 바자회에 서둘러 쇼핑을 하는 전통 축제인 구걸과 제사가 되었다. 개종절을 구하는 것은 악독한 보살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이다. 이 축제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는 모락에서 열린 음력 7 월 초 2 일이다. 이 지역의 요족은 이 명절이 지나서야 오이와 백과를 먹었다. 송말년에 현지 요족의 조상은 강서지안천로 일대에서 현지 조, 루 제후들의 탄압을 받았다고 전해진다. 7 월 초 2 일, 일부 임산부들은 거위목산의 오이와 백과덤불 속에서 용서를 빌고 나서야 죽음을 면했다. 그래서 나는 맹세한다: 나는 후손을 영원히 물려줄 것이다. 7 월 초 2 일까지 나는 오이와 백과를 먹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의 후손들은 번영하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는 음력 7 월 초 8 ~ 11 일 소사강에서 열린다. 청나라 옹정 원년 (1723) 에 현지 신사가 마동요족 4 성 6 누이를 추격해 반란을 일으켰지만 신사는 야오족 반란을 거짓으로 주장하며 청군 진압을 요구했다고 전해진다. 야오족은 대사강, 소사강에서 싸우고, 마당산을 퇴각하고, 위태로운 날에, 청병은 화해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당시 야오족은 전장을 대살소살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민족 단결을 위해, 또 대사강, 소사강으로 개명되었다. 오늘날, 명절에는 요족 사람들이 모두 옷을 차려입고 모임 장소로 놀러 간다. 주변의 한족도 참여하여 흥청거린다. 사람들이 모여 즐겁게 모이자, 젊은 남녀들이 다투어 노래와 춤으로 사랑을 나누며 곳곳에 명절 분위기가 넘쳐흐르고 있다. 요족의 결혼 풍속은 또 소사강으로 돌아갔다. 야오족 청년 남녀는 연애가 더 자유롭다. 보통 젊은 남녀는 명절, 노래 또는 기타 방식을 통해 감정을 쌓고 부모의 동의를 얻어 결혼한다. 그들은 자신의 전통 명절이 있다. 명절 가무장에서 남녀 어느 한 쪽이 상대방을 마음에 들어하면 그와 섹스를 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인연을 맺고, 전통 풍습에 따라, 남자 집은 중매인을 청해 여자 집에 혼담을 올리게 한다. 중매인은 처음으로 여자 집에 가서 혼담을 하는데, 어떤 선물도 가져갈 필요가 없고, 주로 여자 부모의 동의를 구하는 것이다. 중매인은 두 번째로 여자 집에 갔는데, 붉은 기름종이 한 자루의 새 우산만 가지고 왔다. 처녀는 색실이나 털실로 우산을 묶어 우산을 접어서 우산 가장자리에 1 인치 길이의 오색육색 수염을 드러냈다. 중매인은 이 가지각색의 구레나룻 우산을 남자 집으로 데려와 정정 증표로 약혼 성공을 표시했다. 흥미롭게도, 결혼에는 우산이 있는 사람은 남자 중매이고, 요녀는 중매를 하는 것이 매우 절약된다. 중매인은 우산을 쓰고 돌아왔는데, 여자 부모님을 제외하고는 누구나 중매인에게 진흙을 던질 수 있고, 구유할 때까지 더 즐겁게 던질 수 있다. 중매쟁이가 우산을 가지고 친척을 예약하면 반드시 빨간 기름종이 우산이어야 하며, 천 우산 나일론 우산 실크 우산이 될 수 없다. 야오족 결혼은 매우 검소하다. 남자는 예물을 주지 않고, 여자는 혼수가 있고, 어떤 사람은 쟁기와 호미로 혼수를 한다. 남자는 보통 여자에게 예쁜 스카프 한 벌과 새 옷 네 벌을 선물한다. 물론 다익선이다. 두건과 옷은 모두 전통적인 채화 기술로 만들어졌다. 용봉, 팔선생일, 모란공작, 새조봉의 도안, 호랑이, 사자, 표범, 장과, 연꽃, 시나몬, 국화 등의 꽃들이 있습니다. 결혼식 날 신부는 절친의 도움으로 옷을 차려입었다. 신부는 신랑이 선물한 모든 옷을 입어야 한다. 각 옷의 소맷부리와 바지의 바짓가랑이가 모두 드러나야 하기 때문에, 안팎에서 한 벌보다 길고, 각각 적어도 1 인치는 길고, 층층이 가지각색의 레이스, 반짝 빛나고, 또렷하게 구별할 수 있다. 신부는 자신이 부자를 찾았다는 것을 자랑할 수 있다. 아침 식사 후 신부는 남편 집으로 걸어가 우산을 쓰고 앞을 걷고 뒤에는 붐비는 환송회가 있었다. 소녀가 결혼할 때 마을의 모든 여성과 소녀들이 그녀를 배웅하러 왔다. 많을수록 좋을수록 남자 집에 배달됩니다. 결혼식은 매우 간단하고, 의식이 없고, 소개는 매우 활발하다. 마을의 모든 친척과 친구 이웃 외에 마을 밖의 젊은 남녀도 있다. 그들은 밤의 캄캄한 길을 두려워하지 않고, 일부는 자발적으로 수십 리 떨어진 오두막에서 결혼식에 왔다. 남자는 쌍방의 주요 친척과 친구, 예를 들면 삼촌 이모, 형제자매, 이모 등을 대접하면 된다. 나머지는 대접하지 마세요. 외촌 손님이 일찍 와서 약속하면 자원봉사자도 식탁에 앉을 수 있다. 어둠이 내리자 결혼식이 시작되었다. 결혼식은 매우 재미있다. 전담자가 주재하지도 않고 신랑 신부 양측이 신부실에 들어갈 필요도 없다. 대신 양측 손님, 친지들, 이웃집들이 신부와 함께 벽난로 옆에서 산가를 부르고 밤새도록 웃고 춤을 춘다. "춤" 은 이성 다리에 앉아 엉덩이를 두드리는 것이다. 벽난로 중간에 미리 큰 화재가 발생하여 주위에 작은 벤치를 놓았다. 친척과 손님은 불더미 옆에 둘러앉아 춤을 출 사람을 찾는다. 남녀를 불문하고 이성에게 춤을 추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젊은 남자가 한 젊은 여자에게 춤을 추도록 초대했습니다. 젊은이가 젊은 여자에게 다가와 노래를 부르면서 물었다. 예쁜 아가씨, 너는 예쁜 가마를 가지고 있니, 좀 빌려 줄 수 있니? 만약 젊은 여자가 동의한다면, 노래 한 곡으로 대답해라: 손님! 네가 내가 가마를 타도 개의치 않는다면, 시도해 보아도 무방하다. 총각은 처녀의 다리에 앉아 한 손으로 처녀의 목을 껴안고, 두 사람은 깡충깡충 뛰면서' 춤' 을 말한다. 두 사람이 의기투합하면 한 번 뛰고 한 번 뽀뽀한다. 만약 총각이' 춤' 의 요구가 거절당하면, 아가씨는 일어나 총각을 벤치에 앉혔다. 소녀는 젊은이의 다리에 잠시 앉아 있다가 떠났다. "춤" 은 예의로 번갈아 춤을 춘다. "춤" 은 끝났고, 노래나 말을 하고, 날이 밝을 때까지 웃는다. 별이 빛나는 달이 비어 있을 때, 원야가 깊이 잠들었을 때, 일부 젊은 남녀들은 조용히 벽난로를 빠져나와 언덕이나 잔디밭 등 한적한 곳에 가서 서로에 대한 사랑을 토로하고 평생 큰일을 계획했다.
  • 얼굴 긴 신부에게 추천하는 헤어스타일. 긴 얼굴 신부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 대련의 기본 지식
  • 생방송 때 앵커가 까마귀 감 말뚝에 검은 물을 바르는 것은 무엇일까
  • 선화의 상세한 상황
  • Nanjing Ruiyi Optoelectronics Company는 어떻습니까? 일반 근로자의 급여는 높습니까?
  • 코코아는 차를 마실 수 있다. 어디에서 대리에 가입할 수 있습니까?
  • 결혼 축하 18 주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