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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색 대나무 잎으로 꽃을 짜는 법

먼저 메뚜기를 짜는 방법을 간단히 첨부한다.

1. 주맥을 기초에서 약 5cm 떨어진 잎에서 분리하다.

2. 주맥이 되돌아오면서 잎이 하나하나 주맥에 들어가 조여요.

2. 주맥이 되돌아오면서 잎이 하나하나 주맥에 들어가 조여요.

2. 주맥이 되돌아오면서 잎이 하나하나 주맥에 들어가 조여요.

5. 남은 주맥을 잘라서 뒷발에 꽂으면 살아있는 청메뚜기 한 마리가 되어 완전한 머리와 꼬리를 가지고 있다. < P > 완성 < P > 다음은 중국 짚망에 대한 정보입니다. < P > 초편은 다양한 유연한 초본식물을 원료로 만든 공예품입니다. 그것의 원료는 광범위하게 자라서 쉽게 얻고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지푸라기 짜기 기술은 중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현재 중국 최초의 초편 문물은 하임도인이 만든 것으로, 지금으로부터 7111 년 전이다. 예기' 에 따르면 주조에는 이미 만 (민들레) 으로 만든 만석이 있었고, 당시 전문적인' 초공' 이 있었고' 갈대를 만드는 도구' 였다. 춘추전국시대가 되자 사람들은 마헌과 민들레로 만든 모자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진한시대에는 사람들이 짚신, 돗자리, 초팬, 커튼, 민들레 등을 포함해 승려와 신도들이 앉을 수 있도록 짚을 광범위하게 사용했다. 한나라에서 성당에 이르기까지 초편도 발전하였다. 민들레와 민들레 외에도 민들레가 있습니다. < P > 양쯔강 유역의 초편 원료는 대부분 야생황초, 들풀, 석초 (), 전지황, 민들레, 용수초, 홍채, 들풀, 추천초, 대나무 껍질, 대나무 껍질 등이다. 인공적으로 재배 된 작물 짚도 원료입니다. 잔디 편찬에 적합한 풀줄기는 매끄럽고, 마디가 적고, 질감이 섬세하고 유연하며, 장력이 강하며, 접힘에 내성이 있다. 수집하고 잘라낸 목초는 고르고, 가지런히 빗고, 초보적으로 가공해야 조립할 수 있다. 돗자리, 짚신 등 생활용품은 장강 유역에서 가장 특색이 있어 쓰촨, 호북, 호남, 장쑤, 절강 등에 분포한다. 그중 절강은 중국의 짚 생산기지로 1941 년대부터 해외로 수출되기 시작했다.

(1) 매트

강남의 수, 의정 포와 저장의 닝은' 중국 3 대 명석' 이라고 불린다. 민들레진은' 삼만 구정 18 골, 집집마다 바쁘게 편성한다' 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민들레진에서 생산된 돗자리는 단단하고, 직공은 정교하며, 좌석은 매끄럽고, 빛깔은 일치하며,' 직립에서 물이 새지 않고, 21 년은 나쁘지 않다' 는 명성이 있다. 현재 화동지역 최대 돗자리 거래센터인 중국 푸시시티가 현지에 건설되었다. < P > 장쑤 포시 (Puxi) 는 장쑤 의정포서촌 (Yizheng Puxi Village) 에서 생산되며 잔디가 엄격하고, 힘줄이 단단하며, 직공이 정교하고, 배열이 촘촘하며, 표면이 매끄럽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우뚝 솟아 떨어지지 않고, 물이 새지 않고, 21 년은 나쁘지 않다" 고 부른다. 쑤저우 호랑이 수염석은 청대에서 생산되며 쑤저우 호구 부근의 초석이다. 루구' 다리록에 기대다': "차라리 돗자리를 핥고, 호랑이 밖으로 나간다." " 구산당을 보니 가게가 한두 개밖에 없다. 돗자리에는 포시와 모서라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산 주변 주민들이 각종 풀을 심고 돗자리를 짜며 사방팔방에서' 호수염 돗자리' 라고 불렀는데, 매우 정교하여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었다. 오늘날, 잔디를 심는 사람은 주관에서 매우 중요하지만, 호구의 지명에는 여전히 편집자가 있다. 호남 임무용수채 냉석, 천초석, 양초석, 후베이 면양 추천초석 (카펫) 도 유명하다.

(2) 짚신

짚신은 짚으로 짜여 벼농사 문화의 산물이다. 짚신 만들기는 간단합니다. 신발 밑창에 구멍을 뚫어 신발 머리에 짚줄로 감아 굽 밑부분을 감싸 짚줄로 감싸면 됩니다. 이런 신발은 싸고 걷기 좋다. 그들은 산과 들에 있는 일상적인 일을 입을 수 있다. 밤이 되면 신발 밑창이 닳으면 버려야 한다. 그래서' 망설이지 마',' 빌리지 마' 라고도 합니다. 하루에 한 켤레, 매일 업데이트. 전설에 따르면 짚화는 하조에서 시작되었고, 춘추전국시대 왕공귀족도 짚신을 신었다고 한다. 위대한 사상가인 장자는 스스로 짜는 것뿐만 아니라 누더기 차림으로 왕비를 만나러 갔다. 동한 이후 왕손 귀족은 더 이상 신지 않고 짚신은 속물이 되어 민사용으로 쓰였다. 한 초라한 선비는 일찍이' 짚신' 이라는 단어를 쓴 적이 있다.' 젊었을 때 노황 (), 만 () 이 짝을 이루었다. 싸울 줄 알면 단결하지만, 다른 사람이 짧은 말을 할까 봐 두렵다. 섹스 나는 관리 할 수 있지만, 불행하게도 블루 룸 에 들어갈 수 없다; 어느 날, 내 배가 깨질 것이고, 나는 옛 사랑을 버릴 것이다. " 짚신으로 비유하니 감회가 깊다.

양쯔강 유역에는 다양한 짚신이 있습니다. 천으로 짜여진 신발을' 짚신' 이라고 하고, 마짜는 것을' 마짚신' 이라고 하며, 칡으로 짜는 것을' 칡짚신' 이라고 한다. 모양이 대동소이하여 가파른 돌담, 험한 산길, 이끼석로, 진흙투성이 산등성이를 걷기에 적합하다. 산간 대나무 껍데기로 만든 신발은 비가 오는 날 날카롭고 질겨서 산민에게 많이 쓰인다. 민들레로 만든 "민들레 신발", 갑피는 배 모양으로 짚신발보다 우수하여 작은 상인과 점원이 신을 수 있다. 쓰촨 한주 짚화는 처음에는 짚을 주원료로 하고, 몇 가닥의 대마줄을 경경경으로 하고, 짚을 위도로 한다. 나중에 미관을 위해 삼끈코는 색실로, 신발을 묶은 삼끈은 색리본으로 바뀌었다. 이런 편안하고 가벼운 짚신이 건륭황제의 사랑을 받았다고합니다. 과거에는 매년 여름마다 현지인들에게 수백 켤레의 실크 짚신을 선물했다. 이후 항저우에서 짚신을 짜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기술도 끊임없이 향상되었다. 한주부는 관아 입구 맞은편 왼쪽에 짚신 시장을 설치해 관원들이 공화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남통에서는 일종의 털부츠, 일명' 민들레 신발' 을 생산하는데, 갈대꽃으로 꽃줄을 꼬았다. 보온 효과가 좋은 실용 공예품입니다. 남통현 오종향 오대촌은' 모사촌' 으로, 이곳은 과거 도랑이 가로세로로 가로세로로 뻗어 있고 토양은 차갑고 알칼리성이 있다. 갈대의 성장에 매우 적합하다. 노화는 노화의 주요 원료로 쉽게 구할 수 있다. 노화를 만드는 재료는 쉽게 구할 수 있고, 공예가 간단하며, 추위를 막아 습기를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보급하기 쉽다. 남녀노소 모두 이곳에서 편찬한다. 보통 부츠의 밑창은 모두 이른 봄 전에 만든 것이다. 여름에 갈대가 꽃을 피울 때 따다가 말리면 갈대를 부츠 밑에 박아 넣고 파란 날염천의 가장자리를 따라 두툼하고 대범하며 정교하게 만든 털부츠를 만들기 시작한다. 게는 현지에서 유명한 부업이다.

(3) 기타 < P > 상하이 가정초편은 일상적인 수공예품으로 유명하다. 가정초 편찬은 황초를 원료로 한다. 황초는 단자엽식물강사초과에 속하며, 가정동성교진 부근의 여울두강에서 원산지이다. 유명한 도시 부황초' 라는 말이 있다. 황초줄기는 매끄럽고 유연하여, 현지 주민들은 명나라부터 그것으로 민들레를 짜기 시작했다. 황초의 건립은 광서 시대에 매우 발달했다. 현대에 이르러 황초는 이미 인공재배로 발전하였다. 니트 품종은 모자, 가방, 가방, 담요 등이 있습니다. 심플하고 예쁜 컬러로 싸고 가볍고 내구성이 있어요. 절강성 자계 장하, 타이주, 온주, 황암 등지에서도 풍부한 초편공예가 있어 일용품과 각종 장난감을 엮는다. < P > 황하 유역의 초편은 산둥, 하남으로 대표되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산둥 흥성이 있다. < P > 1959 태안시 대모르구 문화유적에서 출토된 도자기에 따르면 산둥 민간의 초편은 이미 6111 년 전부터 존재해 왔다. 민간 초편공예는 재료에 따라 밀짚편, 옥수수 껍질편, 민들레 편, 랑야초편, 말 혼초편, 삼각초편, 초편, 마편, 산화살초 (민간에는' 유초' 라고도 함) 로 나눌 수 있다. 그중 밀짚, 옥수수 껍질, 부들이 가장 흔하다. 니트 원단의 용도에 따라 광주리, 바구니, 상자, 접시, 상자, 차패드, 매트, 바구니, 쌀주머니, 울타리, 채체, 냄비 덮개, 팬, 화분 커버, 바구니, 편지 플러그, 찻잔 덮개, 잔디 장난감 등이 있습니다 밀짚모자 (예모, 아동모, 예모, 태양모, 마모 포함), 짚신 (겨울에 신는 전통 민들레, 각종 슬리퍼, 샌들 포함), 마섬유, 옥수수가죽 스웨터 등이 있습니다. , 잔디 스크린 등. 가구를 사다. 건축과 실내 장식에는 잔디 카펫, 등우산, 벽면 장식지, 잔디 벽지 등이 포함됩니다. 또 각종 땋은 머리를 반제품으로 사용한다. 기술분류에 따라 상품의 종류가 다양하며 직물, 건축품, 문자열, 못 등이 있습니다. 초편은 전통공예미술과 농가 수공예품으로 산둥 각지에 널리 퍼져 있으며, 집중된 지역은 연대, 웨이팡, 빈주, 랴오청, 청도, 제남 등이다. 연대시 예현 사하는 중국 초기 초편 상품 집산지로 지금도 초편 생산이 활발한 곳이다. 이곳의 밀짚으로 엮은 초편, 돗자리, 밀짚모자, 상자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전통적 특색이 있다. 사하황',' 사하백',' 천무늬' 등의 초편들은 규칙적인 공예와 정교한 제작으로 국내외에서 유명하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연대 초편의 주요 제품은 밀짚 직조 제품에서 옥수수 가죽 직조 제품으로 바뀌었다. 해양, 젖산의 옥수수 가죽 카펫, 해양의' 마립안 스택' 바구니, 용구의 동그라미 바구니, 멀리 떨어진 옥수수 가죽 커튼은 모두 특색 있는 인기 상품이다. 웨이팡 창읍현은 손으로 밀짚모자를 짜는 것으로 유명하며, 현지의 금실 밀짚모자는 더욱 유명하다. 지금까지 이 현의 농촌 여성들은 각종 형태의 밀짚모자를 손으로 짜낼 수 있었다. < P > 린이 (Linyi) 지역의 탄성현 (Tancheng County) 은 유명한 용아골나무 직물 생산지이다. 랑야초, 일명 황초는 그 주요 산지가 진나라 랑야현이기 때문에' 랑야초' 라고 불린다. 랑야초의 잎은 가늘고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어 짜기에 아주 적합하다. 현지인들은 대대로 짚신을 짜는 데 사용한다. 1913 년 현지 양희당 등은 민간 편조 방법을 바탕으로 랑야초를 경위로 하는 밀짚모자 편조 공예를 만들어 랑야초가 엮은 밀짚모자 이름을 세상에 널리 알렸다. 랑야초편 기법은 다양하다:' 안편' 리듬이 조화를 이루고, 독수리 발톱 무늬가 활발하고 역동적이며,' 끈초편' 스타일이 공허하다. 몇 가지 짜기 방법의 조합은 허실 결합, 조밀결합, 명암 결합의 효과가 있다. 밀짚모자 외에도 랑야초의 제품에는 슬리퍼, 바구니, 찻잔, 과일상자, 꽃상자 등이 있습니다. 평도시는 또한 산둥 초편이 생산하는 전통 지역으로, 제품은 초편과 초다석을 특색으로 한다. < P > 빈주 지역 보흥현이 꼬임 공예로 엮은 민들레 다석, 쿠션이 특색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갈대와 민들레로 다양한 짚벽 쿠션을 만들어 전통 짚을 현대건물의 실내 건축 자재로 엮었다. < P > 산둥 초편 공예는 매우 풍부해서 편직, 평결, 꼬임, 꽃편결 (예:' 붓꽃',' 고리',' 체인',' 작은 파도',' 십자고리',' 헤링본') 이 있다 < P > 현대과학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각종 기계제품과 합성소재가 인간 생활의 각 분야로 가득 차 있어 짚 공예에 도전할 뿐만 아니라 엄청난 발전 기회에 직면해 있다. 기계제품과 합성재료가 일부 분야에서 잔디 제품을 대체했기 때문이다. 한편, 일부 산업화된 국가의 국민들은 일반적으로 기계 제품에 싫증을 느끼고 있으며, 천연 원료를 사용하는 수공예품에 점점 더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으로 돌아 가기' 라는 구호를 내세워 초편공예품의 가치를 배가시켜 사람들의 생활의 더 많은 측면을 점점 더 다루고 있다. 산둥 초편, 이 두터운 역사와 민간 전통을 지닌 수공예는 창의적인 산둥 국민의 손에 시대풍의 현대 민간 수공예가 되어 전 인류의 현대 생활을 위해 행복, 조화, 행복을 짜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