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후진타오의 조상은 후진타오인가?

후진타오의 조상은 후진타오인가?

아마 후진타오. < P > 후베이 () 성 지강시 () 시 양각주 (현 백리주) 1561 (즉 명가징 39 년) 안팎으로 이주한다. Guan, Shen, Yuan Sanzi 는 추 (Chuguo) 로 이주했고, 장남 Hu 는 Zhijiang County 의 양각 (Yangzhou) 에 정착했다. 장시 (Jiangxi) 후진타오는 일반 대중을 가리키며, 단명, 즉 파벌이 없다. 금은 궁을 가리키며, 그 이름은 금파, 즉 역종파라고 한다. 이 두 파의 후는 모두 공의 다섯 번째 손자이다. 일승이파는 공의 8 세 손이다. < P > 자학: 그중 [사, 집] 원정, 창명 명청, 사수선배, 시 서화 중 울수, 장한법상, 영돈륜기, 훈련 의리, 대테사, 아미, 우아한 사람, 신체 건강, 지재 출판사: 집, 화, 생각은 동행이다. < P > 후베이 경주시 사람, 원산지인 안후이태평현 (오늘 황산시). 청나라 함풍년 (기원 1851-1862 년) 태평천국은 안후이 남녕국, 태평, 징현 등지에서 청정부 수십만 군대와 싸웠다. 수만 명의 선인들이 생존을 위해 노인을 부축하고 어린아이를 거느리고 집단으로 산하를 가로질러 도망쳤다. 그들은 태평, 순호, 창장, 길에서 노숙, 고생 끝에 호북성의 우한, 사시, 이두 등지로 떠돌아다녔다.

대명사는 동승, 리, 왕, 집, 항사, 대왕, 건곤이다. 호북선도 < P > 자파: 문정가가 크고 광종이 유명하다. 길조, 준남 미녀, 명덕향향. 올바른 길을 보여주기 위해 국가를 세우는 것은 학습을 위해 윤리를 지키는 것이다. 모택의 목소리는 매우 멀어서, 조훈이 해설하고 있다. < P > 후, 후베이 () 성 십언 () 시 윤서현 () 사람, 무창황소거리 사람.

사파: 존천도 홍도, 승전계 후 연년 익수, 존인의, 관국의 빛,

원호북시 죽계현 향 (현강진) 풍항댐촌인 성후, 나는 지금의 항렬만 알고 있다: < p : "안정당" _ 돈록당, 화림파에 소속되어 있다.

자학: 존천홍도, 승선후 연수 연장, 존인의, 국광의 관관, 만민의 사용, 선인의 덕목, 거의 9 개, 향전 백대. < P > 후베이 이창이릉구의 후씨는 청초 호광채천 강서충호 때 후예라고 전해진다. 단어 학교: < P > 지혜롭고 의리는 항상 친구를 생각하며 시를 배우고, 문채는 환하게 빛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예기' 는 큰돈을 번다. < P > 후베이 은시후가 경주에서 감리대만으로 이주했다. < P > 어학은 선인을 일깨우고, 영생창성, 정덕을 가르치고, 가정을 돌보는 것이다. < P > 호남상덕에서 후베이 함풍으로 이주한 사람은 주화후림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세대라는 단어는 가문이 견고하고, 천하가 창성하며, 지상전승, 본 읍의 실력 선택, 문운이 적고, 선조가 영예를 얻고, 세대가 출중하고, 사계절이 아름답고, 배진이 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 P > 후베이 효감 인물학교: 표지판을 만들고, 안정적이고, 멀고, 명실하고, 영원히 광채를 낸다. < P > 후베이 () 성 장양현 시냇물 안정당 () 은 약 21 세기 문가평후 () 의 시조로 학파에 속한다. < P > 자대: 임기, 정수, 정칠조, 응용, 종가의흥, 유청, 주덕창명, 석수과인, 천필원심, 후손이 순환할 수 있다. 후속보: 화림, 지안수청, 송즈, 장양, 조민. < P > 후베이 우한 후가돈 () 은 원래 운림주 후씨 () 로 알려졌으며, 원시 족보에 따르면 1 ~ 13 세기 원조는 한자 학파에 대한 의견이 엇갈려 한자 편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강희는 41 년, 경경 수리 후 먼 곳에서 왔다고 약속했다. 강희 47 년, 계속: 추 시간 엄수, 나라가 제자리로 돌아가고, 그 자애로운 집, 그 화목, 그 부, 그 영광, 그 이익 < P > 하남 개봉 () 이 후베이 홍호 () 로 이주했다. 우리 집의 후배는 홍은상옥청대덕영성권이다. 이 단어는 조상 대대로 전해져 발음에 따라 타자를 쳤는데, 지금도 < P > 후베이 장양의 호성은 주로 개울안정당, 시조 후, 강씨 태파, 삼자 덕룡, 덕룡은 세 아들-명, 계서, 장수가 있다. 명초, 당신 남편은 강서길수 밤나무에서 후베이 장양개울로 이사를 갔고, 명명은 후베이 지강 동탄구로 이사했습니다. 장수 이두, Geng 할머니 장제강 양각주. 귀인이 공한 후, 학도의 순서는 문영정의 물을 따르고, 공평하게 선인을 일깨우고, 기정순하고, 천하를 배우고, 예절을 지키며, 충군이 대대로 계승하고 ~ ~ ~ ~ ~ ~ ~, 지금까지의 천하에 이르고, 매우 적고, 학자가 가장 많다. 명나라 jiajing 에서 jiajing 년 동안 일부 명나라 자손은 Changyang 으로 이주하여 chunzi 파 귀인 후예들과 합류한다. 일부 수공 후세 사람들이 장양으로 이주하여, 당신의 근원파 후손들과 합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당신 할아버지의 후손 중 일부는 장양에서 공안현으로 옮겼고, 몇 세대 후에 다시 장양으로 이주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명수 이공 이후 장양으로 이사하지 않았고, 어떤 사람은 삼공 이후 장양으로 이사를 했지만 찾지 못했다. 요컨대 혼란스럽고 완전히 이해하기 어렵다. 후베이 형문호가 < P > 는 청나라 초년부터 베이징 북부의 호가충 (현재 호북성 경산현 삼양진 석양마을) 으로 이주하기 시작했으며, 지금까지 26 대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먼저 조상 ××로 거슬러 올라간다. < P > 자학교: * * * * * * * * * * 천자의 중영웅, 문교군 길조, 국부민강, 집이 부지런하고, 홍설이 천하를 다스리고, 법정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오늘 나는 이미 도착했고, 나는 집에 있고, 나는 세대를 보냈다.) ) < P > 후베이 대야호사파문집 족보 중 만주어는 시조 * * * 131 여 대이며, 편찬된 사파는 모두 111 육씨 원족보에서 나온 것이다.

호귀장: 충성, 계서, 현, 희, 정, 마오, 응당, 동, 공, 정, 자, 흥, 용, 정, 다, 폭, 명, 산, 성

후: 중, 현, 청, 태, 고, 항목, 도, 투어, 맹, 편지, 종, 시, 성, 응응, 피, 빛, 흥, 치, 시

캠프장: 만, 소, 원, 신, 후, 층, 청, 수영, 현, 두, 도, 문, 흥, 군인, 독일, 다, 상, (맹) < P > 소백장: 우정, 교류, 영원, 시범, 충성, 위대함, 추종자, 선함, 수양, 정직, 소금, 결심, 마음, 순결, 사고, 회복, 선함, 축제;

후류장:-인, 사상, 지, 충, 경, 승, 대, 박, 원, 존경, 존경, 인내, 행, 덕, 소, 정, 코끼리

팔당장: 만, 소, 원, 신, 후, 층, 현, 정의, 도, 사용, 응당, 중, 만, 조, 단, 수, 수명, 정

요주장: 만, 소, 원, 신, 두께, 층, 지혜, 청, 흥, 법, 담, 군, 안, 사, 계, 태, 산, 영, 영

만: 만, 소개, 원, 신, 후, 층, 청, 천, 종, 전, 정의, 창, 도, 금기, 다, 명, 문, 정, 조 < P > 호용, 후생: 두께, 중, 도, 지식, 세상, 생각, 지혜, 영원, 복, 단, 일, 일, 승, 영, 영, 원거리, 빛, 종교 < P > 동승장: 두께, 중, 도, 미, 왕, 안, 민, 충성, 응당, 오래, 명, 귀함,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오래, 왕, 명, 명, 속속

상호장: 푸, 서, 조, 악, 홍, 용, 돈, 돌, 전, 단, 아들, 영, 정, 다, 폭, 명, 길, 수명

하호장: 푸, 서, 조, 악, 홍, 용, 돌, 충, 보, 흥, 도, 직선, 아들, 자, 성, 영, 치, 사

크호장: 원, 치, 귀환, 수, 화, 신, 지혜, 조, 만, 보, 우, 팅, 영국, 단, 크, 치, 리, 전,;

1987 년 각 장을 수강했을 때 새 학원은 111 대였다. 131 부터 격장은 새 학교와 낡은 학교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새 단어학교는 < P >' 돈본' 이 순전 임홍선씨를 계속 칭찬하고 대관하여 영웅으로 대관하며 훌륭한 남자들을 키웠다. < P > 심장평, 심장평, 촉도, 파랑비, 단위, 영용, 민첩함, 과거 귀재부 계궁으로 올라갔다. < P > 구름은 휘황찬란하고, 일월은 길상이고, 일월은 함용이며, 조정 대전인 풍방텐과 용사촌 동생이 근정을 겨루기를 기원합니다. < P > 조자서 서풍은 국보가 따뜻하고 착하다는 것을 알기에 너무 작고 혜택에서 은룡까지.

참고: 허난 Fangcheng 후진타오 세트. 2117 년 3 월 17 일 < P > 후베이 장양안정당호가 < P >' 장양호씨 족보' 가 청도광년 사이에 편성된 뒤 여러 차례 쇄신했다. 지난번은 1948 년경이었습니다. 족보를 수리한 후 배포하기도 전에 해방되었기 때문에 완전한 족보를 수집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 P > 족보에 따르면 장양호씨의 시조는 문연각 대학사로 산둥 제남부 진류현에 거주하며 독일, 성, 종룽, 곽사, 길현, 돌, 치, 석구, 이순신,,, 순이었다 이전 게시물을 덕룡으로 오해해서 죄송합니다. < P > 는 아홉 아들과 한 딸을 두었고, 후손들은 호남, 호북, 천, 구이저우에 흩어져 있었다.

오덕삼자가 비싸고 군부가 장양개울에서 구멍을 찾아 창양호도 개울호라고 자칭한다. 족보에 따르면, 너희 조상들 중 일부는 공안현으로 이주한 후 다시 장양으로 이주한 사람들이지만, 공안에서 장양으로 이주하기 전의 순서는 장양과 완전히 다르다. 명나라가 지강을 떠나면 상당수의 후손들이 지강에 거주해야 한다. 장양후 씨 종친회 동지가 지강 하구 읍에 가서 조사한 결과 실망스럽고 갈피를 잡을 수가 없었다. 창양에서 동호로 이주한 명나라 후예가 있습니다. 이창시 이릉구, 점군구, 명나라 후예 소식이 없습니다. < P > 가장 먼저 이사한 조사할아버지 호수와 계호는 명초에 경주북문 밖에서 몇 년을 살다가, 강사의 할머니를 데리고 경주에 가서 송자현 양각주 뒤에 묻혔다. (후자성 시어머니의 유언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강사의 묘를 빼앗아 돈을 벌었다고 한다. 그래서 가짜 무덤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창양 입구로 이동하십시오. 개봉 등지의 시조 호만공 () 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까? 사후)--호성 (춘추? 관성)-강서 (남송 62 세)-후 (남송 84 세) 조상, 당대의 진사, 진류, 임관의사. 새로 그린 소봉우의 운전형-호경선 (85 대)-호성 (86 대, 형제 7 명, 칠성의 이름을 따서 명명), 국공, 그의 아내 강씨, 그의 아내 유, 한후링암 (87 대, 왕옆) 서원 창업자 종추의 사동생 _ _ 용례 (91)- 항목 (92)- 석이 (93)- 다창 (94)- 천부 (95)- 지삼랑 (96) 그의 아내 Geng Qionghua 와 qichun 은 wenjian 에 의해' 호국부인' 으로 봉쇄되었다. 후영은 부족 중의 가난한 사람과 총명한 사람을 훈련시키고 지지하며 열심히 공부한다. 그는 문연각 대학사, 둘째 아들 후 (116), 예부 상서, 1364 년 길수현에서 태어났다. 명영락 2 년, 문원 학사 광록 박사, 직리 총독. 그는 홍희원년에 죽었다 = 65438. 아들: 명, 수명, 계서 (117)-홍무 21 년 이두현 우석가게 = 1389 로 이사합니다. 후수가 장양에 들어간 후 지강동시, 경주로 이사를 갔고, 후손들은 차현, 석문, 자리로 발전했다. 장양시냇물 안정당 (사당) 에는 아들 네 명이 있는데, 각각 모리, 림, 홍, 수명 (118) 이다. 번식하는 뿌리 묘목은 주로 장양에 살면서 가지가 많다. < P > 기본 족보: 임호덕기, 문영정수, 조사령의 계몽에 치우치지 않고, 비범하고 깨끗하고 위대하며, 도본필향의 원천, 변법은 순함, 군신명선, 경운, 운인 헌장, 안정, 효도, 시 서예, 피진개산 지점 (예: 정우 응용, 종가의흥, 요광우정, 주덕창명, 11 수 곽인, 천필연심 등).

참고: 이 글의 저자는 후베이 () 인 후후 () 이다. < P > 후베이 () 성 경주시 경주구 용주 () 지역, 강서인. < P > 는 현재 대체자를 알고 있다: 영보만년 봄, 목숨을 구할 때 글자를 얻는다! 후베이 천문은' 강서호광, 호광채우기 쓰촨' 당시 조상은 강서 < P > 사파: 태국의 충절, 공정성, 성실, 성실, 성실, 성실, 성실, 성실, 성실, 성실, 성실, 성실, 성실, 성실, 성실, 성실 < P > 후베이 () 성 황강 () 시 단풍현 남주호가 < P > 할노. : 덕정청 < P > 원말명초, 명태조 주원장은 전국 각 성 민족이주를 명령했다. 성은 강서에서 호광으로 옮겼고, 사칭은' 강서채호광' 이라고 불리며 화림후 씨는 처음부터 호북으로 들어갔다. 우리 민족의 2 세대 족보 잔해에 따르면, 광부족 선생은 시수란계에 거주한 지 여러 해 된 남주후 씨의 시조이다. 3 세대 후, (단어 폭 부족) 선생은 남주후 씨의 시조이다. 인공은 명초에 이강에 들어가 남입에 정착했다. 지금까지 이미 26 대를 전승하여 인구가 천여 명이다. 오늘날, 일부 사람들은 이미 전국 각지, 심지어 해외, 특히 회룡의 데이와 황주의 용입으로 이주했다. 역대 남입 후씨 종친: 시조 인공-'상충용서강의님',' 초현명, 좋은 선사개림, 안청도원과 상서로운',' 우윤가풍 원빙, 청세택장효, 염염, 정량, 현방' 을 이어 21 파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