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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예훈장: 전사 플레이어는 게임과 잔치에 대해 논평한다.

첫째, 게임 체험: < P > 게임권의 험악한 강호에는 게임과 프로듀서부터 전체 게임업체에 이르기까지 숙명적인 적들이 많다. 슈퍼 메리와 소닉에서 권황과 길거리 패왕에 이르기까지 황산염 얼굴과 신궁수수 사이의 끊임없는 다툼에서 EA 와 동시 사이의 상호 적대감에 이르기까지.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일찍이 1999 년 EA 가 PS 플랫폼에서 제 2 차 세계대전 제재 FPS MedalofHonor 를 발표했을 때 게임계 전체가 들끓고 이어 EA 가 제 2 차 세계대전 제재 FPS 를 제패한 지 여러 해가 되어 옛 원수의 사명소환 시리즈가 나타날 때까지. < P > 당시' 명예훈장: 반노르망디' 를 제작한 Studio 2115 핵심 멤버들은 EA 를 떠나 감동을 받아 많은 원게임이 하지 않았거나 진실이 부족하다고 느낀 부분을 다시 기획했다. 이 제품은 사명 소환의 탄생 과정이다.

이 행동은 나비 효과와 같습니다. 처음에는 큰 파란을 일으키지는 않았지만, 이미 전체 FPS 게임 업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 후로 영예훈장 시리즈는 죽어가는 노인처럼 노약자의 길로 접어들었고, 후발주사명소환 시리즈는 FPS 분야의 무관의 왕이 되었다.

그 EA 탈북자들이 InfinityWard 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막대한 손실을 입은 EA 는 이 이전의 금자간판을 포기하지 않았다. 2117 년 MedalofHonorAirborne 부터 현재 5 년까지 EA 는 두 편의 정통' 영예훈장' 속편을 선보였다. < P >' 명예훈장 2111' 은 그럭저럭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EA 는 이에 만족하지 않아' 명예훈장: 용사' 는 2111 의 위욱으로 컴백했다. 군인이 영예훈장의 금자간판을 다시 세울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