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도들은 삼보에 귀의하고, 소그룹을 결성하고, 누군가를 믿고, 불교를 믿지 않고, 누군가의 의론을 듣고, 부처의 말을 듣지 않는 것이 아니라 삼보에 가까워야 한다.
세 가지 법칙을 인쇄하고 네 가지 법칙을 따르고 네 가지 결정을 내릴 때, 이 주장이 사실인지 거짓인지를 판단한다.
처음 공부를 시작했으니 너무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불경 원작을 많이 읽을 것을 건의하다. 불경이 이해할 수 없다고 말하지 마라. 불경에는 서로 다른 층이 있다. 42 장, 장경, 통속적인 독서, 약사경, 아가마와 같은 간단한 것부터 시작해보죠. ), "아미타불경", "무수경", "관세음 무수경" 은 모두 이런 경전에 근거해 있다. 부처의 고심과 그의 말투를 대충 알고, 깊이가 있는 불경을 보러 갈 것이다.
부처는 입으로 읽는 것이 아니라 불교 기계이다. 네가 조심할 때, 너의 마음은 부처에 해당한다. 너의 마음은 부처를 떠날 수 없다.
이곳의 부처는 단지 염불명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 모든 법률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차이가 없다. 둘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법은 평등하다. 법은 통일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법명언) 이것은 심장입니다.
염불법고라고 말하지 말고, 모모법에는 세 가지가 있다고 말하지 마라. 이것은 불법의 좋지 않은 단계이다.
염불은 염불뿐만 아니라 주문을 들고 설거지, 공부, 일, 생활 등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불교를 볼 수 있습니다.
네가 교리를 따를 때, 너는 수행을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이것이 불교 독경이라는 것을 모른다면, 너는 단지 너의 입을 낭비하고 있는 것이다. 그것은 불교 독창기와 견줄 만하다.
부처를 어떻게 읽습니까? 진실하고, 한결같고, 집중하고, 불충실하지 않고, 한결같지 않고, 평등하고, 자발적이고, 편안하다.
주의, 여기에는 마음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 출근은 일에 전념하고, 학교는 공부에 전념하고, 식사는 밥에 전념한다.
또 바닥을 쓸 때는 평등해야 하고, 마음속의 작은 나를 쓸어야 한다.
이런 방식이 염불인지, 살고 앉아 있는지, 염불인지, 부처가 원심되지 않는지, 무명인지 알아야 한다.
불법을 읽는 사람은 정념해야 하고, 정심을 가져야 하며, 정악을 행하지 말아야 한다. 정념은 사라지고, 악념은 거기에 도착할 것이다. 불교도들은 또한 소위 심신을 의식하고 악을 행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독자는 소위 기억이 반지를 잡고, 잊지 않고, 부지런히 일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의라면 독서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마음속에 아는 것은 말이 아니다. 물고기를 찾으면 물고기를 잊게 됩니다. 말에서 뜻을 구하여 득의양양하여 말을 잊다. 염불명이라면 염불의 길을 알아야 한다. 마음이 텅 비었다면, 공명을 읊고, 삼독을 체득하고, 사람은 억측을 채우고, 부처는 명심이 없고, 헛수고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암송과 암송, 의리분, 입에서 낭송하고, 마음속으로 낭송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마음 에서 친밀한 시작, 인식 의 문 이라고; 입에서 소리의 상입니다. 도리를 고집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따라서 과거의 모든 성스러운 수행은 외적인 것이 아니라 내면에서 나온 것임을 알 수 있다. 즉, 마음은 모든 선의 근원이다. 즉, 마음은 모든 미덕의 주재자이다. 열반은 항상 즐겁고 휴식으로 태어난다. 삼계 윤회도 마음으로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