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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본 형식

대본형식 판문

은 문장 앞에 시간, 장소, 인물. 문장 사이에 적절한 힌트가 있어야 한다. 한 사람이 한 말은 문장 앞에 누군가의 이름이 있어야 한다.

시간: 제 2 차 세계대전 시기

장소: 하칭 부인

잭: 버놀드 부인의 아들

재클린: 버놀드 부인의 딸

갑: 독일 소령 장교

을: 독일 중위 장교 갑

c: 독일 중위 장교 b

[ 오른쪽 벽난로에는 촛대 하나가 놓여 있고, 그 위에는 촛불의 절반이 꽂혀 있다. 왼쪽 한 줄의 계단. 집안 배치가 매우 허름하다 ]

부인: (정보가 담긴 금속함 위에) 얘들아, 빨리 와라. < P > (잭 재클린 위) < P > 부인: 여기 3 번 정보입니다. 재클린, 독일인들이 갑자기 들어오지 않도록 먼저 나가서 바람을 쐬세요. 재클린: 네, 엄마.

부인: 이 중요한 정보를 어디에 숨겨야 하나요?

잭: 베개 밑에 숨어라! < P > 부인: 아니요, 독일군은 반드시 수색해야 합니다. 뒤엎을 겁니다.

잭: (망설임) 그럼 판솥에 숨어라!

부인: (머리를 흔들다) 보험에 들지 않습니다. 어, 맞다! (기쁘게) 촛불의 절반에 숨겨라! 촛대에 꽂고 책상 위에 올려!

잭: (뛰어올라 박수) 대단하군요, 엄마! 이것은 정말 절묘한 생각이다! < P > (부인이 정보를 숨기고 재클린은 서둘러) < P > 재클린: (숨을 헐떡이며) 엄마, 좋지 않아요, 독일군이 왔어요! < P > (갑, 을, 병상) < P > C: (힘껏 문을 밀고 문이 열렸다) 너희 집에 정보원이 있니?

재클린: 선생님, 우리 집에는 정보원이 없습니다. < P > (을, 병검색 시작, 아래) < P > 갑: (재클린에게) 아이, 의자 좀 갖다 주시겠어요? < P > 재클린: (의자를 들고 갑을 향해 걸어온다) 물론이죠! 선생님, 앉으세요.

a: 감사합니다! (앉아) < P > (을, C) < P > 을: 소령 보고, 의심스러운 현상은 없다! (촛대를 들고 갑옷 앞에 놓는다) 날이 어두워졌다. 촛불을 켜라. (촛불 반을 켜서 갑 앞에 놓고, 을, 병석에 앉자.) < P > 부인: (왼쪽으로 가서 관객을 대면함) 그 촛불의 절반은 중요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촛불이 금속관까지 타 오르면 자동으로 꺼지고 비밀이 노출되고 정보소가 파괴될 수 있으며 우리 가족 세 식구의 생명이 끝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안 돼, 방법을 생각해봐야겠어! (잠시 생각해 보세요. 급히 내려와 손에 기름등을 들고 있어요.) < P > 부인: (웃음) 여러분, 이 등불은 좀 밝습니다. (촛불을 살짝 불어 끄세요.) < P > 을: 밤이 이렇게 어두워요. 작은 촛불을 더 많이 켜도 좋아요. (촛불 재점화) < P > 잭: (오른쪽으로, 관중을 향해) 엄마가 촛불을 바꾸지 않으면 어떻게 하죠? 어쩌죠? 촛불이 점점 짧아지고 있어! 액운이 곧 도래할 것이다! (작은 머리 한 박자) 됐어! < P > 잭: 소령님, 순진하고 춥습니다. 나는 장작집에 가서 땔나무를 좀 옮기고 불을 피워 모두에게 난방을 해 줄 수 있을까?

a: 네, 그럼 가세요!

(잭은 촛대를 들고 문으로 향했다. 방안이 갑자기 많이 어두워졌다. < P > 을: (빨리 앞으로 나아가서 촛불을 되찾았다. 엄하게) 땔감까지 그리 멀지 않은데, 촛불을 쓰지 않으면 안 돼? ! < P > 잭 (느긋하게 장작 한 묶음으로 돌아가 불을 피우고 묵묵히 앉음) < P > 내백: 촛불이 흔들리고 희미한 빛을 내뿜는데, 이 순간 그것은 방에서 가장 무서운 것이 된 것 같다. 버노드 부인의 마음이 목청을 언급했을 때, 그녀는 독일군의 늑대 같은 눈이 점점 짧아지는 촛불을 주시하고 있는 것을 느꼈던 것 같다. < P > 재클린: (관중에게) 엄마와 오빠가 촛불을 바꾸려고 애를 썼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재클린아 재클린, 너를 봐. (잠시 생각하고 돌아서서 갑으로 향함) < P > 재클린: (미소, 응석받이) 사령관님, 날이 늦었어요. 자야겠어요. 위층이 어두워서 좀 두려운데, 등불을 가지고 위층으로 올라갈 수 있을까요?

a: (자애로운) 물론 가능합니다. 너를 보면 내 딸이 생각난다. 그녀는 너와 나이가 비슷하고 너처럼 예쁘다. 나는 이미 오랫동안 그녀를 만나지 못했다. 가자, 얘야.

재클린: 감사합니다! (침착하게 촛대를 들고 갑, 을, 병에게) 안녕히 주무세요!

(부인, 잭) 잘자 엄마! 잘자, 잭!

제나라: 안녕히 주무세요! 자기야! 재클린: (남은 촛불 반을 들고 계단을 올라갔다. )

[촛불꺼짐, 불빛 어둡게 ]

[막락 ]

대본 어떻게 쓰는지. 대본을 하나 쓰고 싶다. 애니메이션 방면에 쓰려면 생활에 관한 것이다. 나 < P > 줄거리-다이버시티 개요- 작가는 감독 촬영을 자신의 유일한 책임과 목적으로 제공하고, 일종의 문자 독서가 될 준비를 하지 않고, 액션과 화면에 대해 직접 백묘를 많이 사용하며, 문채를 추구하지 않는다. 둘째, 장면 (때로는 카메라에 이르기까지) 으로 문자의 자연 단락을 나누고, 각 단락의 첫 번째 전용 줄에 필드 번호나 경호, 장면이 발생한 시간, 장소 등을 표시한다 제작진의 다른 멤버들 (지도, 연기, 촬영, 미, 녹음, 서비스, 화, 도) 에 대해서도 보다 구체적인 지시를 많이 했다.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장소 일 또는 밤 내외 A: (대사) B: (대사). < P > 극본의 형식 < P > 극본은 일종의 문학 형식으로 연극 예술 창작의 텍스트 기반이며, 연출과 배우가 대본에 따라 공연한다. < P > 대본과 비슷한 어휘에는 스크립트, 연극 등도 포함된다. 그것은 대변체 방식을 위주로 스토리라인을 표현하는 문학 양식이다. 그것은 연극 공연의 문학적 근거이자 감독과 배우의 2 차 창작의 출발점이다. 문학 분야에서는 독특한 문체이다. 예술 분야에서는 문학에 가깝습니다. 연극 분야에서 그것은 모든 연극 활동의 근본 출발점이다. 극본은 주로 극중 인물의 대화, 독백, 내레이터, 무대 지시로 구성되어 있다. < P > 대화, 독백, 내레이션은 모두 대변체를 사용하며, 희곡, 오페라에서는 자주 가사로 표현한다. 극본 속 무대 지시는 극작가의 말투로 쓴 서술적인 문자 설명이다. 줄거리가 발생한 시간, 장소에 대한 설명, 극중 인물의 이미지 특징, 형체 동작, 내면 활동에 대한 설명, 장면, 분위기에 대한 설명, 세트, 조명, 음향 효과 등에 대한 요구 사항을 포함한다. < P > 드라마 발전사에서 극본의 출현은 대체로 연극이 정식으로 형성되고 성숙할 즈음에 나타난다. 고대 그리스의 비극은 원시적인 주신제례에서 완전한 공연 예술로 발전하는데, 바로 비극적인 극본의 출현을 근본으로 한 것이다. 중국의 송원극문과 잡극 극본은 중국 연극이 성숙했다는 가장 확실한 증거이다. 인도와 일본 고전 드라마의 성숙도 한 무리의 전세 극본으로 표기되어 있다. < P > 하지만 좀 더 성숙한 연극 형태는 대본이 없는 것도 있다. 고대 그리스, 로마의 일부 코믹극, 이탈리아의 초기 즉흥코미디, 일본 가부키의 일부 구두극, 중국 당대의 가무극과 코믹극, 현대의 무언극 등이 있다. 극본의 집필, 가장 중요한 것은 무대에 오르게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연극 텍스트는 예술의 완성이 아니라, 무대 공연 후 (즉,' 공연 텍스트') 가 최종 예술의 전시가 될 때까지 절반밖에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 P > 역대 문인들 중에는 무대 공연에 적합하지 않고 심지어 전혀 공연할 수 없는 극본을 창작한 사람들도 있다. 이런 연극 문건은 안건극 (서재극이라고도 함) 이라고 불린다. < P > 비교적 유명한 것은 와일드의' 살로미' 등이다. 좋은 극본은 읽기에 적합하고, 걸출한 무대 공연의 이중가치를 창조할 수 있다. < P > 극본의 내용은 주로 인물 대화 (또는 가사) 와 무대 힌트로 구성되어 있다. 무대 힌트는 일반적으로 인물의 말투, 말할 때의 동작, 인물의 퇴장, 장면 또는 기타 효과 변환 등을 가리킨다. < P > 대본의 구조는 일반적으로' 시작, 발전, 전환점, * * *, 그리고 * * * 결말' 로 나눌 수 있다. 물론 시나리오 작가 기교에 따라 구조도 달라질 수 있다.

는' 훌륭한 구조극' 과 같다. 적용 범위에 따라 극본은 연극 대본, 영화 대본, 드라마 대본 등으로 나눌 수 있다. < P > 대본 소재에 따라 코미디, 비극, 사극, 가정윤리극, 스릴러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또 다른 극본은 주로 문학성을 추구하고, 공연을 목적으로 하지 않거나, 공연에 적합하지 않고, 행동성이 부족하다.' 사건 드라마'' 서재극' 이 되었다. < P > 대본 작성 방법 올바른 형식 < P > 정확한 형식 (1) 대본 시작 부분에 대본명, 시간, 장소, 인물을 나열한다.

(2) 전체 극본은 대화 형식 (3) 대본 중간에 대괄호로 당시의 정경을 제시하고, 괄호 형식으로 당시 인물의 동작, 태도 등을 제시했다. 요소 극본을 쓰는 세 가지 요소는 갈등, 인물 언어, 무대 설명이다.

창작 과정의 각 방면을 하나하나 세심하게 고려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이야기를 잘 쓰려면 먼저 당신의 이야기 동향, 인물 관계, 줄거리 * * *, 주제 사상 등을 잘 구상해야 한다. 미국 할리우드에는 시나리오 작가 법칙이 있습니다. 즉 시작, 갈등 설정, 갈등 해결, 갈등 해결, 마지막까지 갈등 설정 등이 있습니다. < P > 중국에도 나름대로 작가법칙이 있다: 시작, 승승, 회전, 합. 금기를 쓰고, 소설 극본을 쓰고, 소설을 쓰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일이다. 대본을 쓰는 목적은 글로 일련의 화면을 표현하는 것임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대본을 보는 사람이 글을 볼 수 있게 하고, 실시간으로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켜 그들을 애니메이션의 세계로 데려갈 수 있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 P > 소설은 다르다. 그는 그림을 쓰는 것 외에도 서정적 문장, 수사법, 캐릭터의 내면세계에 대한 묘사를 포함한다. 이것들은 극본에 있어서는 안 되는 것이다. < P > 2. 대사증가 대본에 너무 많은 대화가 있어서는 안 된다. (극의 필요성이 아니라면) 그렇지 않으면 전체 이야기가 일관되지 않고 동작이 부족해 관객이 대본을 읽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당신이 지금 쓰고 있는 것은 문학 언어가 아니라 영화 언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 P > 그래서 훌륭한 영화 극본은 대사가 적을수록 화면감이 강해지고 충격력이 커진다. 셋째, 이야기가 너무 많아 많은 사람들이 대본을 너무 많이 쓰고, 가지에는 많은 캐릭터가 있고, 많은 필드가 삽입되어 이야기가 복잡해지고, 관객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고, 작가가 어떤 주제를 표현하고 싶은지 알 수 없을 수도 있다. < P > 한 장면 영화에 동시에 1 여 개의 중요한 캐릭터가 있고 캐릭터 사이에 또 많은 이야기가 있다면, 짧은 시간 안에 모든 캐릭터를 이렇게 분명하게 기억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참고 자료: 영화 대본 형식-바이두 백과.

대본의 형식은 무엇입니까? < P > 브러시 본 쓰기 형식 형식은 이미 규정이 형성되었거나 보편적으로 인정된 형식이다.

이 진술은 주로 텍스트에 관한 것입니다. 작가의 일은 자신의 사상을 글을 통해 읽을 수 있는 글, 즉 극본으로 쓰는 것이다. < P > 하지만 일부 친구들은 아직 극본의 형식을 잘 알지 못하는 것이 작가의 가장 기본적인 숙제이다. 우리는 항상 좋은 이야기를 내놓을 수는 없다. 그 결과, 그가 먼저 마음속으로 웃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 줄 수는 없다. 이 녀석은 여전히 연한 새싹이다. 결국 가격에서 우리를 괴롭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작가 자신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도 규범적이고 아름다운 글을 만들 책임이 있다. 이는 독자를 편안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기술과 진지한 의식에 대한 훈련이기도 하다. 극본은 문학 극본, 감독 극본, 감독은 렌즈 극본, 영화는 극본을 완성한다. < P > 하지만 공책은 감독 대본 이후 작가가 아니다. 공책의 형식은 대체로 각 연극을 한 단락으로 한다. < P > 장소, 시간, 내부 로케이션 구분이 있어야 하는데, 일부는 이번 캐릭터를 열거하기도 합니다. 공책의 용량도 중요하다. < P > 나는 많은 공책을 읽었는데, 이야기의 아이디어는 매우 좋지만, 이야기의 양은 훨씬 부족하다. 이 물건은 구체적인 수량화가 없기 때문에, 내가 여기에 열거한 것은 통상적인 수량화 기준이다. < P > 영화 공책, 문자의 관점에서 보면 최소한 35, ~ 45, 자 사이여야 한다. 전극에는 약 12 편의 연극이 있어야 한다. < P > 공책의 페이지 수, 4 번 인쇄본에 대해 말하면 원칙은 1 페이지 1 분입니다. 텔레비전 영화 공책은 그것보다 훨씬 약하다.

그러나 용량 면에서 약하지 않고 실제 파악에서 약하다. 이 둘의 차이점은 영화가 감각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시간 요구 사항은 엄격하고 초기이지만 큰 투자가 있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 TV 영화는 스토리텔링에 치중하고, 시간은 영화에 편합니다. 당신이 영화책을 써도 촬영할 수 없습니다. 드라마 공책, 일반 멜로드라마, 매회 글자 수는 15, 이다. < P > 그리고 액션극은 12, 입니다. 약 4 편의 연극이 있어야 한다. < P > 드라마 공책은 촬영한 연극에 있어서 그 역할과 중요성이 모두 앞의 두 가지보다 크다. 그래서 2 부작 드라마는 시간과 노력을 많이 먹는다. < P > 글자 수로 볼 때 일반 장편소설의 글자 양과 맞먹는다. 만약 누군가가 두 달 만에 2 부작 드라마를 쓸 수 있고, 자신의 물건이 고전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는 대부분 큰소리의 왕이다. < P > 만약 친구가 긴 드라마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의 이야기 아이디어를 가지고 먼저 영화문화회사에 연락해서 의향서에 서명한 후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폐지가 될 가능성이 다른 사람이 주장하는 것보다 훨씬 높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극본 집필의 기초: 극본의 형식은 우선 명확하다. 극본은 어떤 문체 형식과도 구별된다. 나는 어떤 친구들이 극본을 소설이나 인물 전기로 쓰는 것을 자주 본다. 이것은 옳지 않다. 적어도 프로답지 않은 것이다. < P > 극본은 자신의 전문서 형식을 가지고 있어 극본을 쓰는 것은 어느 정도 기술작업이다. 대본을 쓰는 것도 숭고한 예술 창작이 아니다. 이것은 단지 평범한 직종일 뿐, 극작가와 청소부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 모두 평범한 일이기 때문에 누구나 대본을 쓸 수 있고, 누구나 감독이 될 수 있다. < P > 물론, 직종이기 때문에 자신의 규범이 있다. 이러한 규범들이 당신을 전문가로 빠르게 변하게 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적어도 당신을 전문가로 보이게 할 수는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또는, 당신의 나쁜 형식을 심사위원이 당신의 원고를 총살하는 이유가 될 수는 없습니다. 리뷰어는 하루에 3 ~ 4 편의 원고를 읽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대본 형식이 프로답지 않게 보이면, 그는 완전히 몇 페이지를 넘기고 당신의 대본을 구석에 던져서 시원하게 할 이유가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 P > 먼저 대본이 자주 범하는 실수를 살펴보자. 1: 대본을 소설로 썼고, 방금 언급한 친구들이 대본을 소설로 썼는데, 안 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문학 극본이라 촬영과 제작을 지도하는 데 전혀 쓸 수 없다. 예를 들어, 소설에 몇 페이지의 필묵을 써서 한 사람의 신세나 배경, 가족 구성, 또는 몇 페이지의 필묵으로 묘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