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종이로 리본을 만드는 자습서

종이로 리본을 만드는 자습서

종이로 리본을 만드는 튜토리얼은

1, 정사각형 용지 한 장, 두 쌍의 대각선에 미터 주름을 접은 것이다.

2, 대각선으로 삼각형으로 접히고, 아래쪽의 두 모서리가 주름으로 안쪽으로 접혀 정사각형을 형성합니다.

3, 정사각형이 열리지 않는 그 뿔, 또 작은 뿔을 접어서 주름을 잡은 후 다시 한 번 접는다.

4, 종이접기를 펼치면 종이접기 안에 작은 정사각형 주름이 형성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5, 용지를 조정하여 양의 중심에 있는 작은 정사각형을 안쪽으로 접습니다.

6, 안쪽으로 접어서 형성된 작은 짧은 가장자리의 양쪽, 작은 가장자리를 접어서 뒤집어서 같은 작업을 합니다.

7, 한 손으로 오픈할 수 없는 그 코너를 쥐고 종이접기를 열고 종이접기의 앞면과 뒷면을 접는다.

8, 4 개의 빨간 선이 종이 칼로 잘렸다.

9, 오려진 종이접기 중 5 면의 두 조각을 합치면 대칭의 두 조각이 접힌다.

1, 반대편으로 뒤집습니다.

11, 빨간색 선을 따라 잘라냅니다.

12, 이전 단계에서 잘라낸 두 부분을 접습니다.

13, 종이접기 반대, 아래쪽 두 모서리를 원하는 스타일 (삼각형 또는 원 모두 가능) 에 따라 일부분을 잘라냅니다.

14, 레드링의 두 모서리가 화살표 방향으로 중심의 작은 구멍에 삽입되면 귀여운 리본 하나가 접힙니다. < P > 리본 모양은 나비의 매듭처럼 제작 소재는 다르고 모양은 다르지만 외형은 아름답고 대범하며, 그 타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 우리나라 고대 문화신앙과 짙은 종교색을 반영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진실, 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좋은 소망을 반영하고 있다.

관련 기사
  • 사진으로 뮤직비디오를 만드는 법
  • 웨딩회사의 내부 환경은 어떻습니까?
  • 고대 황제의 결혼식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청나라 황제의 결혼식 과정에서 혼전 의식은 두 가지로 나뉜다: 그 채례와 의식. 여왕의 선택은 오디션 소녀의 형태로 민사 약혼 절차와는 다르다. 그 예식의 황실식은 단지 고대 의식에 대한 존중을 나타내는 것일 뿐이다. 과거 왕조에서는 남자가 여자에게 작은 선물을 지불해야 했다. 한대 이후 선물의 수가 점차 늘면서 어느 정도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기 시작했다. 광서황제 결혼식의 선물은 주로 말 네 마리 (안장이 달린 말 한 마리, 안장이 없는 말 한 마리를 한가마라고 함), 안장 11 쌍, 갑옷 11 쌍, 비단 111 필, 천 211 필, 금은차통. 청나라 통치자들은 승마와 무예에 열중해 말, 안장, 갑을 선물에 포함시켰고, 중원 지역은 여성의 복종, 음양에 복종하는 기구를 나타내지 않았다. 이는 만한민족의 차이일 것이다. 나채리는 이렇게 성대한 결혼식의 서막을 열었다. 민간 결혼식은 황도상의 길일을 선택해야 하고, 황제의 결혼식은 국례이며 길일의 선택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진 () 은 천문 역법을 관장하며 결혼식을 위해 길일 () 이나 길시 () 를 선택할 책임이 있다. 그들은 광서 14 년 (1888) 11 월 초 2 시 정오에 가장 길조 (11: 11 ~ 오후 1: 11) 를 받은 것으로 보고 그날부터 광서 대혼의 서막이 마침내 울려 퍼졌다. 우선 사절 대표 황제에게 경례를 요청해야 한다. 오전, 광서 황제의 관원과 부사절은 공손하게 태화전에 와서 황제가 그에게' 예례로 예물을 받자' 는 칙령을 듣고 무릎을 꿇고 아홉절을 받은 다음, 대학사들이 수여한 금절을 받아들이고 의장대오를 이끌고 동화문에서 황후부로 가는 선물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스피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여왕 일가는 정성껏 준비하여 무릎을 꿇고 대사를 환영하고, 여왕의 아버지는 소문을 듣고 있다. 의식이 끝나면 여왕의 가족에게 주는 선물은 남길 수 있지만 여왕에게 주는 선물은 역시 황궁으로 돌려보내야 한다. 그날 밤, 여왕의 일가는 등불을 켜고 성대한 연회를 열었는데, 여왕의 아버지가 주재한 것이 아니었다. 대신 광서 황제의 전문 내무부 팔기 아래, 만한 위의 관원이 황태후의 아버지를 접대했다. 동시에 그들은 황후 일가의 빵 테이블 21 장, 술자리 21 장, 양 21 마리, 술 21 병을 장려했다. 연회가 끝날 때 황후의 아버지를 비롯한 모든 관원들이 황궁 방향으로 세 번 절을하고 아홉 번 절을하고, 황제에게 음식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했다. 전통적인 결혼식에서' 수례' 라고도 하고' 돈' 이라고도 부르는 것은 남자와 여자의 결혼이 완료되었으며, 남자는 여자에게 많은 재물을 경제적 보상으로 주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나라의 주로서 황제의 큰선물은 당연히 상당히 후하고 귀중하다. 선물은 수량과 종류면에서 소장한 것보다 훨씬 많다. 금은찻주전자, 은대야, 비단, 말 등 실물뿐만 아니라 대량의 금은도 있다. 진천감의 예측에 따르면 광서 14 년 (1888) 12 월 초 4 대 징은 길한 것으로 나타났다. 황후의 저택에 선물을 보내기 위해서는 천황이 대사와 부사절을 명령하여 관련 기관의 인원을 이끌고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의식은 나카리와 같지만 사절의 선택이 바뀌었다. 내무부의 관원은 대징의 선물을 두 종류로 나누는데, 하나는 황후에게 주는 선물이고, 74 용정에 놓인 진방유단관, 다른 하나는 선물, 진방유단의 58 관에 놓여 있다. 임무가 끝난 후 호탕한 부대는 어전의 지도 아래 동화문을 가로질러 황후의 집으로 전진했다. 황후의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공손하게 김절을 홀 중앙의 절안에 올려놓았는데, 선물을 받는 의식은 선물을 받는 의식과 같다. 마찬가지로 여왕에게 주는 선물도 혼수와 함께 황궁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선물은 남길 수 있다. 이 절의 결혼식은 책봉식, 결혼식, 결혼식, 제신식으로 나뉜다. 황제가 직접 칭호를 수여하는 의식은 여왕의 지위를 상징하는 금빛 서적과 보물을 수여하는 의식이다. 청대의 금책은 만문융으로 새겨져 있고, 김보도 만문의 전서로, 어보와 같은 형식이다. 광서 15 년 (1889) 정월 26 일, 황제는 먼저 관원을 파견하여 천지, 사당, 봉선전을 제사한 다음 자녕궁에 가서 자희태후에게 인사를 하고 신부와 결혼하라고 알렸다. 이와 함께 태화전 앞의 의식 배치도 긴박하게 진행되고 있다. 광서 황제는 자희태후에게 공물을 바치고 태화전으로 가서 김서진보를 낭독하고, 사절을 김절로 황후를 맞이하도록 명령했다. 사절들이 김절을 받아들이자 광서 황제는 왕궁으로 돌아와 황후가 오기를 기다렸다. 광서 황제가 왕림한 축제는 당연히 상당히 성대하다. 태화전: 전남 중간에 절안이 있고, 서쪽에는 금서안이 있고, 동쪽에는 금보안이 있습니다. 성전 앞에는 황제의 법운전 할로겐 책이 있고, 물건 처마 밑에는 중화와 소락이 있다. 전시 말은 단정 중로 좌우에 진열되어 있다. 태화문: 단일 레이더 문 동서 처마 밑에 위치하여 계단이 태화문 밖에 있음을 보여준다. 황후는 태화문 밑에 있고, 황후이는 태화문 밑에서 줄곧 오문까지 운전한다. 오문: 오문 밖에서 방추를 다섯 마리 전시하고, 방추의 남쪽에서 코끼리를 훈련시킵니다. 모든 인원이 다 준비되었고, 다만 광서 황제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다. 관봉 여왕의 관원과 부사절을 책봉하여 의식 대오를 태화문 밖으로 이끌었고, 그 뒤에는 용정이 뒤따랐고, 그는 금서와 보물을 들고 있었다. 16 명의 보살핌으로 황후봉황이 용정 뒤에 열거되어 오문 밖으로 나와 대청문 밖으로 나와 황후부에 도착했다. 내무부의 관원들은 여왕의 저택에서 미리 준비를 하고, 여왕의 아버지에게 먼저 읽어 주고, 그 다음에 금서와 보물을 책에 올려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명기들은 신황후를 데리고 예배를 드렸고, 명기들은 황후에게 책과 보물을 읽어 주었고, 황후는 금서와 보물을 받았다. 결국 여왕은 세 번 무릎을 꿇고 세 번 절을 했고, 의식은 완성되었다. 진천감보자 (27 일 새벽), 상서로운 때가 왔다. 황후는 용봉복을 입고 봉황에 정식으로 앉아 황궁으로 향했다. 의식이 끝나면 바로 환영식이 열린다. 의위 학교의 대장은 위풍을 내청 중앙으로 옮겼다. 일반인의 행복한 가마와는 달리 광서 황제의 봉황궁은 자희가 쓴 것이다. 여왕은 용봉포 한 벌, 상투 한 벌, 풍부한 벨벳 꽃을 입고 있었다. 복진은 소장향훈봉황과 베일로 악을 쫓은 뒤 황후에게 사과를 손에 들고 금빛 쌍희 (핑안 행복을 의미함) 와 홍두사 () 를 타고 가마에 오르게 했다. 부사절과 함께 제사를 지내며 먼저 말을 타는 것이다. 왕후의 어머니는 부녀자들을 바람 앞에 데려왔고, 왕후의 아버지는 아이들을 데리고 문 밖에 무릎을 꿇었다. 한 교위 루안 의위가 풍옥을 들어 올려 난로를 들고 봉황머리를 들고 길을 안내했다. 내시들은 그를 부축해 주었고, 내대신의 호위병들은 말을 타고 그의 뒤를 따라 그를 보호하고 궁으로 걸어갔다. 그때는 이미 심야였기 때문에, 많은 수행원들이 궁등을 들고 길을 따라 대량의 등롱을 매달았다. 입관 초창기에는 청나라가 중국 문화에 대한 관념이 상당히 모호한 단계에 있었다. 황후가 결혼식 당일 입궁한 문은 그녀의 신분과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었다. 순치황제의 첫 황후는 당시 동화문에 살았기 때문에 협화문에서 입궁했다. 만청 한화가 깊어지면서 봉건예의에 따라 황후와 결혼하는 것은 궁문 정문을 통과해야 하는데, 이는 황제에 대한 동등한 존중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며' 중',' 의' 등의 관념에 부합한다. 입궁 노선은 청조 중문-천안문광장 밖 김황후 화장함수교 (관 부사 하마가 들어옴)-천안문광장 중문-단문중문-오문중문 (종북지명)-태화문문-좌중문 바람이 건청문에 도착했을 때, 광서 황제는 이미 용포를 입고 건청궁의 서훈각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 다음 신하들이 건청궁 본전에서 광서 황제를 위해 연리를 맺은 후, 후범에서 쿤닝궁동실로 가서 기다렸다. 인석 (오전 3: 11 ~ 5: 11) 에서 여왕의 우풍은 건청궁 계단에서 환영을 받았고, 여왕은 곤스명목의 지도 아래 바람을 빠져나왔다. 이때 곤스맥주머니는 황후의 손에서 사과와 김여의를 받아 황후에게 진주 동전 등 보물이 담긴 보병을 건네주었다. 황후는 보병을 안고 건청궁으로 들어갔다. 먼저 화로를 건너야 하고, 건청궁의 뒷문에서 나와 공작새 꼭대기가마를 타고 교태전에서 황후궁 쿤닝궁 동온각동동동동방에 가야 한다. 쿤닝궁의 문턱에도 안장이 하나 있다. 사과 두 개가 말 안장 밑에 눌려 핑안 뜻을 담고 있다. 여왕은 반드시 그것을 통과해야 신부실에 들어갈 수 있다. 이로써 여왕을 맞이하는 예의는 끝났다. 현대에는 결혼 연리, 제사식 (사적으로 추정되므로 그림이 없음) 이 술 한 잔을 마시는 것으로 부부가 함께 * * * * 밥을 마시며 한 조각을 만든다는 뜻이다. 야옹' 의 본의는 두 숟가락, 즉 신혼부부가 각각 한 숟가락씩 마시는 것이다. 이 절차는 가장 중요한 예의이자 결혼식의 절정이다. 신부실에 들어서니 날이 곧 밝을 것이다. 우선, 황제와 황후는 용봉상상의 침대에 앉아 남방을 향해 좌상 의식을 하는 것을 좌상이라고도 한다. 멀리서 찾아온 신부를 좀 쉬게 하려는 의도였고, 나중에는 아이를 많이 낳기를 빌었다는 뜻이다. 그런 다음 황제는 황후의 베일을 벗었고, 황제는 좌측에, 황후는 우측에 있었고, 용봉은 상상히 침대에 앉아 반생불숙한' 소아보' (즉 만두) 를 함께 먹으며 자손이 많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을 상징했다. 그런 다음 황후는 용봉포를 벗고 다시 꾸미고 왕실 가운으로 갈아입었다. 밝은 노란색 가운, 석청색 팔진용 가운, 목에 불주를 쓰고 약속을 지키며 기혼 여성의 두 가지 헤어스타일로 평평하게 단장했다. 모든 준비가 다 되어 유시 (오후 5-7 시) 에 황후는 황제와 얼굴을 맞대고 곤녕궁 용봉희 침대 밑에 있는 결혼석에 앉기 시작했다. 어차식당은 결혼 잔치를 준비했고, 음식은 곤녕궁 밖의 처마 밑에 두고 노란 커튼으로 가려서 걸으면서 먹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혼 경호원 부부는 동방외용 만주어로' 축하의 노래' 를 부르며 각종 상서로운 축원을 표했다. 그날 밤, 태후는 용봉침대에서 장수면을 먹고 백년해로하기 위해 장수했다. 이튿날 아침, 복진의 아내 등은 또 황후에게 옷을 입히고 제사를 지낼 준비를 했다. 이때 황후는 봉관, 목, 진주, 밝은 노란색 용포, 팔단 용포 등 상서로운 옷을 입어야 한다. 여왕은 동방에서 나와 미리 준비한 장작 한 묶음을 집어 제파샤먼에게 맡겨 제사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보관했다. 황후가 장작을 집행하는 것은 장작예라고 불리며, 여자가 3 일 동안 부뚜막에서 내려온 뜻을 상징한다. 장작' 과' 돈' 해음 때문에 재원이 뒹굴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이때 쿤닝궁의 명당에는 이미 두 개의 큰 쌍희원탁이 놓여 있었다. 천지신상과 희신상, 탁자 위에는 신선, 뜻대로, 사과, 금향떡, 향통이 놓여 있었다. 천지표는 북향이고, 서신표는 서신 정남향이다. 황제와 황후는 차례대로 테이블 앞에 가서 향을 피우고 머리를 세 번 조아린 후 동방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했다. 그런 다음 쿤닝궁 (일년 내내 샤머니즘 신령을 모시는 곳) 의 서안과 북안에 향으로 세 번 절을 했다. 제사가 끝난 후 황제와 황후는 용봉XI 의 침대에서 다방에서 준비한 단밥을 먹으며 조화와 행복을 상징했다. 편집자: 결혼 후 의식은 절, 북회, 축제, 성지, 연회로 나뉜다. 의식이 끝난 후 황후는 황제와 함께 왕실 사당에 가서 제사를 지내야 하는데, 이를' 묘회' 라고 부르며 조상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황제와 황후는 먼저 선인 (즉 초상화) 을 모시는 수황전 (이 경산공원 북쪽 기슭 청년문화궁) 에 향을 피운 후 궁으로 돌아가 선인을 모시는 궁전, 삼배구배까지 갔다. 법정에 나타난 것은 여왕이 상서로운 날 자녕궁에서 자희태후의 의식을 방문한 것이다. 민속결혼식이 끝난 후 신부는 다음날 시부모 (옛날에는 고모라고 불림) 를 만나 담배 한 대를 시켜 술을 붓고 차를 따랐다. 황실에서는 노황제가 돌아가야만 (건륭황제 제외) 새 황제가 등극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식 황후는 단 한 번도' 삼촌' 을 경배할 수 없었고, 오직 한 명의' 아줌마', 즉 황태후만 있었다. 광서 황제가 결혼했을 때 진점길일은 광서 15 년 (1889) 2 월 초 2 (7: 11 ~ 9: 11) 에 상견식을 거행했다. 황후와 후궁들은 먼저 자신의 소원을 자희태후에게 넘겨주고, 그 가장 상서로운 뜻을 취하여 자희태후에게 자신의 헌신의 증표로 드렸다. 그리고 황후는 자희에게 허리를 굽혀 세 번 절을 했고, 자희가 잔을 들고, 황후는 또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즉흥적으로 잔을 들었다. 내삼이 자리에서 물러날 때 여왕은 예배에 가서 무릎을 꿇고 문을 두드렸다. 의식이 끝난 후 황후는 쿤닝궁으로 돌아왔다. 축제식의 주요 내용은 축하표를 낭독하는 것이다. 황제의 결혼식은 국가의 중요한 축제이며, 궁중의 경축식은 국가식에 속하며, 모든 왕자와 대신들은 모두 단필의 주재하에 허리를 굽혀 축하를 해야 한다. 진천이 길일을 감시할 때 광서 15 년 (1889) 2 월 초 4 일 (7: 11–9: 11) 축제가 열렸다. 자희태후의 청정으로 인해 광서황제는 단지 대신일 뿐, 광서황제는 왕공 대신을 인령궁으로 이끌고 경축한 후에야 태화전에서 받아들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것은 특별한 상황이다. 황위와 황권의 분리로 광서제는 자희태후에게 조공을 바치도록 강요하여 가족의식의 범주를 넘어 국가와 대신에게 조공을 바쳤다. 광서 황제는 한 신하를 이끌고 자녕궁에 경례를 한 다음 태화전으로 갔다. 신하들이 상에 올라 축하하자, 황제는 천하를 선포하였다. 황실 결혼식과 민간 결혼식의 가장 큰 차이점은' 집' 의식에' 나라' 의식을 더한 것이다. 황제의 결혼식은 국가의 축제이므로 예의는 반드시 국가의 높이에서 안배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표현은 결혼 후 법령을 전국인민에게 나누어 전 세계가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의식이다. 외원 축제가 끝나자 성지식이 시작됐다. 그는 성지관을 안고 천안문문의 노란 책안에 법령을 올려놓고 성지관이 대문에 올라 만주문과 중국어로 성지를 낭독했다고 발표했다. 문무백관은 금수교 남이라는 글자에 줄을 섰고, 나이든 사람들은 풍풍화불 등 다른 팀을 이끌고 북쪽을 향해 무릎을 꿇고 세 번 절을 했다. 독서 완료, 칙령 은 금빛 Xiangyun 에 법령 장교 와 함께, 금봉 입 에 개최 컬러 로프 에 매달려, 성루 를 내려 놓았다. 예부 관원은 무릎을 꿇고 성지를 받다가 예부에 향안을 모시고 세상에 반포했다고 발표했다. 연회석 광서 황제의 연회석은 태화전의 중앙에 배치되었다. 황후 아버지와 왕자들의 연회 테이블은 황제의 왕좌의 동서 양쪽에 위치해 있다. 묘문 밖, 도찰원의 관원은 서처마 밑에 앉아 있고, 리범원의 관원은 동처마 밑에 앉아 있고, 세작과 경호 2 품 이상의 관원은 단필에 앉아 있고, 3 품 이하의 관원은 좌우 양쪽에 배열되어 있다. 외국 대사는 서구 끝에 앉았다. 연회석은 등급제도에 따라 엄격하게 배정된다. 태후의 아버지는 가족을 이끌고 먼저 자녕문으로 가서 자희태후에게 세 번 절을하고 아홉 번 절한 다음 태화전으로 가서 동서 양쪽에 서 있었다. 광서 황제가 태화전에 와서 등극하다. 정오, 종고는 일제히 울리고, 중화소악은' 평화의 장' 을 연주하고, 상의위명은 채찍질 세 번, 황태후 아버지와 그의 친척들은 허리를 굽혀 세 번 절을 하며, 단필로' 평의 장' 을 연주했다. 의식이 끝난 후 여왕의 아버지는 가족을 이끌고 차례로 자리에 앉아 성연을 시작했다. 차관은 먼저 광서 황제에게 밀크티를 드렸고, 모두들 황제에게 절을 했다. 그런 다음 황제는 경호원에게 밀크티를 잔치 신하에게 나누어 주라고 명령했다. 차 잔치가 끝난 후, 우리는 연회를 열고 황위에 오른 대신들이 광서황제, 황태후의 아버지, 부계 가문, 연회에 참석한 신하들에게 건배를 해야 한다. 배부르게 먹고 마신 뒤' 무술' 으로 유명한 청룡춤을 단필로 선보였다. 배우들은 짐승 가죽을 입고 가면을 쓰고 우리 조상들이 백산 흑수에서 창업한 어려움을 회상했다. 연회 대신이 홀에서 춤을 추면서 한 쌍이 차례로 황제에게 춤을 추었다. 마지막으로 몽골 음악, 고려 힘줄, 혜자 음악, 거친 미얀마 음악을 공연했다. 무도회가 끝난 후 황후의 아버지는 가족을 이끌고 무릎을 꿇고 절을 하며 감사했고, 예부 관원은 연회 상황을 황제에게 알렸다. 채찍이 세 번 울리자 황제는 황궁으로 돌아갔고, 대혼식의 막이 마침내 떨어졌다.
  • 광저우에는 어떤 관광지가 있습니까?
  • 인형 옷을 입고 상호작용하는 법
  • 특히 부드럽고 깨끗한 문안 문장 백과사전.
  • 쓰촨 건설은행 할부의 지정 상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 학경 연꽃절은 어느 날입니까?
  • 러시아-터키 전쟁의 설명 러시아-터키 전쟁은 17세기부터 19세기까지 러시아 제국과 오스만 투르크 사이에 코카서스, 발칸 반도, 크림 반도, 흑해 및 기타 지역을 놓고 경쟁한 일련의 전쟁을 말합니다.
  • 푸순 완다 광장은 어디에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