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장악 대형 결혼

장악 대형 결혼

학생과 학부모가 "xx 대학의 xx 전공은 괜찮으신가요? 취업 전망은 어떻습니까? 클릭합니다 Xx 전공에 대해 잘 모릅니다. 나는 특히 미술 전공이 이렇게 많은지 알고 싶다. 어떻게 선택합니까? ......

학생의 95% 이상이 앞으로 선택해야 할 전공에 대해 혼란스러워 선택할 수 없다.

학생들의 의혹을 해결하기 위해 이신은 예술학과 주류 전공의 분석과 취업 방향을 빗어 학생들이 전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길 바란다.

1

예술 및 디자인 전문가

디지털 미디어 아트 (게임 디자인 방향) 게임 디자인과 게임 기획은 게임 내용과 규칙을 디자인하는 과정이다. 훌륭한 게임 디자인은 플레이어의 통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를 추구할 때 의미 있는 결정을 내리는 것이다.

고용 지향: 게임 디자인에는 몇 가지 주요 범주가 포함됩니다. 게임 규칙과 게임, 시각 예술, 프로그래밍, 산업화, 사운드, 시나리오 작가, 게임 캐릭터, 소품, 장면, 인터페이스 등은 모두 게임 디자인 프로젝트에 필요합니다.

게임회사, 현재 많은 게임사들이 게임미술을 원화 설정, 장면 제작, 특수 효과 제작, 캐릭터 제작, 애니메이션 제작 등 다양한 게시물로 나누고 있다.

환경 디자인은 새로운 종합 예술 시스템 공학으로 미술, 조각, 장식 문화, 건축 기초, 원림 예술, 환경 경관, 인체공학, 디자인 유파, 재료학, 심리학 등 여러 분야를 포괄하는 종합 전공이다.

취업 방향: 이 전문 취업 시장은 줄곧 광활하여 건축 장식 디자인, 실내외 효과도 디자인, 원림경관 디자인, 환경공학 개조 등 환경예술 방면에서 감당할 수 있다. 그리고 대우가 매우 높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전공은 광범위한 예술성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

사상과 정보의 시각적 표현은 다양한 방법으로 기호, 그림, 문자를 만들고 조합하여 표현된다.

취업 방향: 산업 디자인 (제품 디자인, 실내외 환경 및 시설 디자인, 제품 포장, 광고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기업 이미지 기획 및 디자인, 역설계, 전시 디자인 등). ), 제품 R&D, 대형 생산업체, 독립 설계사무소, 관련 디자인

제품 디자인 (산업 스타일링 디자인 전공) 산업 스타일링 디자인은 엔지니어링 기술과 미학 예술이 긴밀하게 결합된 신흥 에지 학과로, 산업 제품 모델링, 외관 품질 및 인간-기계 조정 시스템을 연구 중점으로 현대 산업 제품 디자인 이론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취업 방향: 이 전공은 자동차, 비행기, 공사기계, 가구, 광고, 의류, 미디어 등 다양한 취업면을 갖추고 있다.

예술전문본 전공은 예술사 이론, 예술교육, 교육과 연구, 예술평론과 편집, 예술관리, 박물관 등 분야의 고급 전문 인재를 양성한다.

취업 방향: 학생들은 졸업 후 예술교육, 예술연구, 문화예술관리, 신문출판 등에 종사할 수 있다.

졸업 후 주로 디자인 업무와 교육에 종사하여 많은 사람들이 대학원 시험을 본다.

국화와 유화를 배우는 학생은 실용 예술 방면에서 발전하여 그래픽 디자인 작업에 종사할 수 있기 때문에 넓은 취업 전망도 있다.

미술 (미술 교육) 미술 교육 전공은 덕, 지혜, 체, 미의 전면 발전을 목표로 미술 기본 이론과 지식, 미술 교사에 필요한 직업윤리와 기술을 체계적으로 파악해 국가 교육 개혁 발전에 더 잘 적응하고 초등학교 미술 교육 업무를 감당할 수 있으며 미술 전공 관련 업무에 종사한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일반 초중고교, 중등학교, 고등학교에서 미술교육에 종사할 수 있고, 공광기업, 전문단체에서도 미술조직의 창작디자인 작업에 종사할 수 있다.

환경 디자인 (장식 예술 디자인) 이라는 전공은 네 부분으로 나뉜다. 1, 공간 이미지; 2. 장식 3. 실내 물리적 환경 실내 장식 및 기타 디자인 측면.

취업 포지셔닝: 주로 장식 예술의 기본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어느 정도의 예술적 수양을 갖추고 있으며, 제품 포장, 장식 디자인, 책 바인딩, 상업 광고, 기업 이미지 기획, 전시 디자인 등에 종사하는 고급 기술 응용형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것이다.

고용 방향: 인테리어 디자이너 광고 회사 디자인 부서의 직위.

중국화전공은 학생들이 중국화의 기초이론, 지식, 기술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것을 요구하며 중국화인물, 산수, 화조, 서예 인감의 전통기법, 실제 업무능력, 초보적인 과학연구 능력을 갖추고 있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예술 창작 부서에서 중국화 창작에 종사할 수 있고, 각급 예술대학에서 교편을 잡고, 각급 미술관 문화관 (역) 에서 예술 창작이나 예술 보급에 종사할 수 있으며, 출판사, 신문지에서 미술편집 업무를 하고, 관련 부서, 공장 광산에서 관련 홍보에 종사할 수 있다.

유화는 유화 전공의 역할과 스케치, 수채화와 같다. 사물을 표현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같은 일반적인 의미의 유화는 인물, 풍경, 정물화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취업 방향: 예술창작과는 유화, 벽화, 포스터 창작에 종사하고, 각급 예술대학에서 교육에 종사하고, 각급 미술관, 전시관, 문화관에서 예술 창작과 지도에 종사하고, 출판사, 신문지에서 미술 편집자에 종사한다.

사진 전문가는 광범위한 과학, 문화, 예술 이론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영화, 텔레비전, 광고, 사진 촬영 능력을 갖추고 있다.

영화 공장, TV 제작부, 광고 홍보부, 시청각 출판부에서 사진예술 창작, 교육, 과학 연구에 종사할 수 있는 고급 전문가.

취업 방향: 졸업생은 광고회사, 영화제작사, 신문매체, 신문잡지, 출판사, 웨딩스튜디오, 문화홍보부문 등 관련 기관에 적합하다. 사진, 영화제작, 컴퓨터그래픽 디자인, 광고기획, 제작.

조각 전문가는 기본적인 마르크스주의 이론 소양을 장악하고, 기본적인 스케치와 진흙, 나무, 돌, 도자기, 금속 등의 전문 재료를 이용하여 조형 예술 조형 범위 내의 구상과 추상적인 조형을 할 수 있다. 그들은 야외 도시 공공 환경 조각과 실내 선반 위의 조각품의 창의적인 디자인, 확대 제작 및 전문 교육 연구에 종사한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건축회사, 장식회사, 디자인회사, 조각설계원 등 기업사업 단위에서 조각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및 관련 교육 및 관리에 적합하다.

벽화 전문 벽화는 자연이나 인공 벽에 그리거나 조각하거나 다른 조형 수단으로 만든 회화 작품을 말한다.

건물의 부속부분으로서, 그것의 장식 미화 기능은 이미 환경 예술의 중요한 방면이 되었다.

취업 방향: 도시 건설, 풍경원, 예술창작부에서 벽화 디자인 창작에 종사하고, 각급 예술대학에서 전문교육에 종사하고, 미술관, 전시관, 문화관에서 예술창작, 홍보지도, 다른 부서, 기관에서 관련 홍보에 종사한다.

도예 디자인은 산업 디자인의 한 가지이다. 이 전공은 산업 디자이너의 기본기뿐만 아니라 도자기 재료의 응용에 대해서도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취업 방향: 도자기 예술 디자인 연구의 주요 범주는 일용 도자기 (다기, 식기) 의 디자인이다. 클렌징 디자인 건축 도자기 디자인 예술 도자기 디자인.

졸업생은 도자기, 공예 미술 연구부, 도자기 공장에서 디자인 연구에 종사하고, 각급 예술대학에서 전문교육에 종사하기에 적합하다.

예술과 기술 (디스플레이 디자인 방향) 디스플레이 디자인은 포괄적인 디자인 전공이며, 그 주체는 상품이다.

본 전공은 주로 전시 설계, 상업 전시 설계, 손으로 그린 표현 수법, 컴퓨터 지원 설계, 재료와 예산, 전시 광고 및 미디어, 전시 시공 및 프로젝트 관리를 연구하며 전시 설계, 계획, 시공 및 프로젝트 관리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취업 방향: 주로 기업사업 단위에서 전시 기획, 디자인 및 제작, 인테리어 디자인, 광고 디자인, 전시 운영 및 관리에 종사한다.

제품 디자인 (보석 디자인) 이라는 전공은 주로 예술 디자인과 관련된 기초 이론과 지식을 배운다. 학생들은 공부하는 동안 예술 디자인 사고력 배양, 예술 디자인 방법의 기초 훈련, 악세사리 가공 기술 훈련을 통해 본 전공의 기본 자질을 갖추고 있다.

4 년간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예술 디자인의 기초이론과 지식, 보석 디자인의 전문지식, 독립적으로 디자인 실천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할 수 있다.

취업 방향: 본 전공 학생은 전문 디자인 회사, 각 주요 보석 회사, 보석 가공 공장, 보석 전문점, 관련 전문 학교, 의류회사, 광고회사의 예술 디자인 작업에 적합하며, 보석, 예술 디자인 교육, 과학 연구, 생산, 관리부에서 예술 디자인, 과학 연구, 교육 및 관리에 종사한다.

의류와 의류 디자인 전공은 자시험 의류학과의 기초 이론과 지식이다. 의류 디자인 방법, 의류 구조, 의류 생산 패턴, 의류 생산 공예, 의류 마케팅 등에 대한 기본 훈련을 갖추고 있으며, 의류 디자인, 생산 관리, 마케팅 등의 전문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의류 기업 생산 라인에서 의류 생산 기술 및 관리직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취업 방향: 의류 산업은 의류 디자인 개발, 의류 생산 공예 디자인, 의류 템플릿, 의류 생산 공예목록 제작, 견본 제작, 의류 생산 관리 등에 종사한다.

예술 디자인 전공 학생들은 주로 예술 디자인의 기초 이론과 지식을 배우고, 예술 디자인의 이론적 사고력, 조형예술의 기초, 디자인 원리 방법의 기본 훈련을 통해 학생들이 예술 디자인을 연구하는 역사, 현황, 이론의 기본 자질을 갖추게 한다.

취업 방향: 광고 기획 디자인 기업, 인쇄 포장 기업 디자인 부서, 출판사, 미디어 디자인 부서는 미술 디자인이나 기획에 종사한다.

애니메이션 전공의 애니메이션 전공은 애니메이션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애니메이션 디자인은 새로운 디자인입니다.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애니메이션 제작을 담당하는 사람.

애니메이션 디자인에는 캐릭터 모델링 디자인과 장면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애니메이터는 정적 캐릭터와 장면이 2D 및 3D 공간에서 연속적으로 움직이도록 운동학 원리를 적용해야 합니다.

취업 방향: 애니메이터는 방송국, 게임회사, 영화광고회사, 영화전문회사, 디지털매체와 멀티미디어 디자인회사, 애니메이션디자인제작사 등에서 애니메이션 제작, 영화광고제작, 후기합성 등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연극 영화 예술 디자인 (무대 미술 디자인) 무대 미술 디자인은 무대 공연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세트, 조명, 메이크업, 의류, 효과, 소품 등 종합 디자인으로 나뉜다.

취업 방향: 각급 방송국, TV 광고 제작사, 비디오 제작사, 비디오 광고회사, 포털, 오디오 출판부, 인터넷 미디어, 사업 단위 홍보부, 애니메이션 회사, 게임사, 뉴스 사진, TV 프로그램 사진, 애니메이션 제작, 게임 기획.

건축학 (건축설계) 건축설계는 배워야 할 것이 많다. 현대건축의 발전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학과와 침투해야 마스터가 될 수 있다.

이것들을 많이 알고 더 많은 전문 지식을 습득해야 건설업계에서 자신의 견해를 가질 수 있다.

건축역학, 공간과학 등 전공과 관련해 실천의 정신으로 건축현상에 대한 심도 있는 사고와 디자인 혁신 실천을 강조한다.

취업 방향: 건축 설계 단위 및 건축 장식 설계에 종사하는 기업 건축 장식 회사는 장식 디자인, 장식 시공 기술 및 관리에 종사하는 건설 회사이며, 부동산 기업은 설계 컨설팅, 기술 및 관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실내외 건축디자이너, 건축공학 제도, 가상현실 제작, 모델링, 모형 제작 등의 직위를 감당할 수 있다.

또 공공예술과 공예미술 전문가도 있는데, 학생 모집이 많지 않아서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2

음악 전공

음악학, 음악학 전공은 음악을 연구하는 모든 이론학과의 총칭이다. 시기별로 음악학의 연구 대상과 중점은 다르다. 음악학은 기본적인 연구 대상뿐 아니라 역사와 현재 모든 개인과 민족의 음악 행위, 즉 음악의 생리, 창작, 연기, 심미, 수용, 학습 행위도 연구한다.

음악학 전공 학생들은 주로 음악사, 음악교육 등 기초이론과 지식을 배우고, 음악이론과 실천의 기초훈련을 받고, 음악연구와 교수 등 기본능력을 갖추고 있다.

취업 방향: 주로 고등학교, 중등학교 또는 대학, 사회문예단체, 예술연구기관, 문화기관, 출판방송, 영화부서에서 교육, 연구, 편집, 평론 및 관리에 종사한다.

음악학 (음악교육) 전공의 음악교육은 광의와 협의로 나눌 수 있다.

넓은 의미의 음악 교육은 음악을 통해 사람의 사상 감정, 사고의 질, 지식 기술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교육을 가리킨다. 그것은 주로 특정 사회적 요구 사항, 조직, 계획, 목적이 있는 학교 음악 교육에 근거한다.

학교 교육은 일반적으로 취학 전 교육, 기초교육, 고등교육, 성인교육으로 나뉜다.

음악 교육의 주요 방향은 전면적으로 발전한 음악 교사를 양성하는 것이다.

취업 방향: 초중고, 대학, 중등학교 음악교사, 예술단체 공연, 가수, 창작자 각지의 시 현, 기업사업단위 문화국, 문화역, 기층공장 광산노조, 관련 부서 및 단위의 문예공연, 경기 등 활동의 관리자, 상담원, 조직자.

음악 공연 전공 (성악, 기악, 지휘) 음악 공연은 음악에 대한 재창조 활동이다.

악기 연주, 성악 노래, 지휘 등 예술적 수단을 통해 음악을 특정 목소리로 표현하여 청중에게 전달하고 사회적 기능을 발휘하다.

그것은 음악 창작과 음악 감상의 중개자이며 음악 활동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지휘자, 연주가, 가수들은 각자의 예술 실천을 통해 음악에 대한 해석과 표현이 다르기 때문에 청중에게 다른 영향과 느낌을 준다.

취업 지향: 졸업생의 취업 전망이 넓다. 방송국, 가무단단 (극단), 드라마 제작센터, 홍보부, 문교기관에 가서 노래, 창작, 음악 제작에 종사할 수 있고, 고교에 가서 교수, 과학 연구에 종사할 수도 있다.

작곡 이론 전공 학생들은 주로 작곡 기술과 작곡 기술 이론에 관한 기초이론과 지식을 배우고, 음악 창작, 교수, 연구의 작곡 기술을 습득한다. 전자 컴퓨터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음악 분석, 연구 및 창작을 할 수 있다.

졸업생은 음악 엔터테인먼트 등 미디어회사에서 가사 작곡 악기 연주 등의 일을 할 수 있으며 전문 가수나 음악 창작자가 될 수도 있다.

취업 방향: 초중고등학교, 전문대 등 학교에서 음악 선생님이 될 수 있고 출판, 방송, 영화부서에서 교육, 과학 연구, 편집, 논평, 관리 등의 일을 할 수 있다.

녹음 예술은 고품질의 음성 기록과 처리가 필요하다. CD, TV 사운드, 라디오 사운드 등 모든 사람이 듣는 소리는 전자 스피커를 통해 재생되는데, 이 스피커는 녹음예술 전문가들이 일련의 긴 과정을 거쳐 사용한다.

따라서 녹음 예술 전문 양성을 요구하는 학생들은 높은 예술적 소질과 수양, 깊은 음악 지식, 각종 녹음 장비에 익숙하고, 어느 정도의 녹음 이론과 기술을 습득해야 한다.

취업 방향: 본 전공 졸업생은 전국 대학의 라디오 방송국, 영화 제작소, 문예단체, 극장, 콘서트홀, 음악 제작사, 공연회사, 음향출판사, 전공 및 전기화 교육기관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셋;삼;3

무용과

무용 공연 전공은 발레, 중국 고전 무용, 민족 민간춤, 현대무용, 라틴 댄스 등 전문적인 방향이다. 본 전공 수험생은 주로 전공 방향을 규정하는 무용 기초지식과 이론, 무용 공연 훈련을 배운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문예단체, 전문학교, 일반학교, 미술관 (역), 청소년궁, 기업사업단위에서 일할 수 있다.

무용가, 무용교육, 지도, 조직 업무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무용교육은 기업문화, 지역사회문화, 대형문화활동의 기획, 감독, 리허설을 실천한다.

무용전공은 고위직 대학의 인기 무용전공으로 무용에 특별한 관심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무용이론과 기초무용을 길러 실천과 이론 교육이 일치할 수 있는 학과가 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무용학과 학생은 반드시 체계적으로 무용 역사 문화 지식과 무용 기초 이론을 파악하고, 관련 학과 지식을 이해하고, 비교적 심미감각과 창의적 사고를 갖추고, 무용작품을 분석하고 연구하는 방법을 익히고, 비교적 강한 이론 창작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예술공연단체, 소년궁, 문화궁, 미술관, 예술대학, 초중고등학교, 사업단위에서 무용교사, 무용감독, 리듬체조 코치, 무용수 등에서 일할 수 있다.

무용편찬 전공은 무용편찬 교수 이론과 인체 동작 편성 기술을 연구하는 학과이며, 무용지도 교수 인재 양성 연극 창작 무대 감독 과학 연구 혁신 등 과학 연구와 실천의 학과이기도 하다.

본 전공 학생은 비교적 강한 미감과 창의적 사고, 생활 관찰, 이해, 총결산 능력, 안무를 독립적으로 활용해 무용작품 창작과 리허설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 전문 교수와 초보적인 과학 연구에 종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전문 공연단체, 예술단체, 학교, 과학연구기관, 연예기관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미디어, 연극 및 영화 전문가

방송 및 주관 예술 전공은 방송 주재의 기본 이론 지식과 다국어 예술 표현 수법을 갖추고 있으며, 각종 방송국, 라디오, 광고회사, 교육, 관광, 통신 등에서 언어예술 업무에 종사할 수 있는 고위직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것이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각종 방송국, 라디오, 뉴미디어, 광고회사, 교육, 여행, 통신 등의 기관에서 일할 수 있다.

감독 (TV 프로그램 제작) 을 전문으로 하는 TV 프로그램 제작 전공은 TV 프로그램 기획 제작 제작 등 전문지식과 기술을 배양하고, TV 프로그램 편집, 예술 사진, 사운드 디자인, 글쓰기, 제작 등에 종사할 수 있는 첨단 기술 응용형 전문 인력을 양성하여 학생들이 TV 프로그램 제작의 기본 기술을 습득할 수 있게 한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중대형 영화사 영화 제작부, 광고사 영화 제작부, 기업사업 단위 홍보부, 방송국, 신문사, 잡지사, 뉴스 사진사, 인터넷사 영화 애니메이션 제작부 등에서 영화 프로그램 제작에 적합하다.

예를 들면: TV 프로그램 기획과 프로듀서 (사진작가, TV 편집자, 교육교사), 비디오 기술 프로듀서, 비디오 애니메이터, 멀티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인터넷 회사 비디오 리소스 프로듀서.

라디오 및 TV 편집 전공은 주로 라디오 및 TV 프로그램 편집, 계획, 창작, 제작에 대한 전문 이론, 지식 및 기술을 습득하며 높은 정치 수준, 이론적 소양 및 예술 감상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특정 문화 과학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라디오 및 TV 시스템 등에서 라디오 및 TV 프로그램 편집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각급 방송 영화 시스템, 문화부에서 방송 프로그램 편집, 예술 사진, 오디오 디자인, 오디오 감독, 작문, 작가, 감독, 프로듀서, 사교, 문예 프로그램 주관 등에 종사할 수 있으며, 인쇄 매체에서 도문 교육 교사, 사진 교육 교사를 맡을 수 있다.

라디오 및 텔레비전 감독 (영화감독) 전공은 영화감독 전공이다.

영화 편집은 현대 미디어의 복합적이고 다재다능한 전문가이다.

주요 업무는 예술과 기술 혁신을 결합하여 영화, 파티 및 다양한 종합 활동에 대한 계획 제작 능력을 강화하고 이미지와 언어를 통해 작품에 필요한 내용을 전방위적으로 표현하여 팀을 지도하는 것이다.

취업 방향: 저는 신문사, 잡지사, 출판사, 라디오, 방송국, 영화 제작부 등 전문가입니다. , 교육 교사, 주관, 기획 또는 행정 주관자, 전문 주관자, 감독, 편집자를 맡다.

미디어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영화예술은 많은 문화산업 조직과 관리 업무를 탄생시켰다.

연극 영화문학전공은 연극/영화문학 (연극과 소품 포함)/연극의 문학 극본 창작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연극, 연극, 영화문학의 기초이론과 극본 창작능력을 갖추고 극장, 방송국, 영화공장, 편집부 등에서 문학 창작, 편집, 이론 연구에 종사할 수 있다. 이것은 국가 기관이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극장 (단), 방송국, 영화공장, 편집부 등에서 문학 창작, 편집, 이론 연구에 종사할 수 있으며, 국가기관, 문교기구에서도 실제 업무에 종사할 수 있다.

보통 공연 전공은 영화 공연과 연극 공연을 가리킨다. 영화와 연극 공연은 모두 공연 예술의 범주에 속하며, 같은 기본 법칙을 가지고 있다.

연극 배우가 무대에서 공연하여 관중과 직접 교류하다. 배우의 연기야말로 결국 관객에게 받아들여지는 이미지다.

영화배우가 스크린을 통해 관객과 간접적으로 소통하는 것은 배우의 카메라 앞에서의 표현이 관객이 느끼는 마지막 인상이 아니다.

퍼포먼스 전공은 사람들의 노래, 공연, 인체동작, 표정을 통해 이미지를 형성하고 감정을 전달하고 삶을 표현하는 예술이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방송국, 드라마 제작센터, 영화제작사, 연극단체, 문예공연단체, 교육과학연구기관, 각 부처 당정 동아리, 문화전파회사 등에서 공연, 관리, 기획, 조직 업무에 종사할 수 있다.

연극 영화 감독은 연극, 연극 감독, 영화극 감독과 공연, 연극 이론 연구 등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극장 (그룹), 영화 제작소, 방송국, 드라마 제작센터 등에서 연극, 연극 예술, 영화 드라마 제작의 편찬과 이론 연구에 종사할 수 있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극장 (극단), 영화 제작소, 방송국, TV 제작센터에서 연극, 희곡 예술, 영화 제작의 감독과 이론 연구에 종사할 수 있다.

드라마 촬영과 제작 방향은 특정 시각문화관념, 높은 자질의 기술력을 중점적으로 양성해 드라마, 다큐멘터리, 광고 촬영에 종사할 수 있는 고급 전문가를 중점적으로 양성한다.

가상 영상 제작 방향은 인문학, 과학, 예술적 소양을 잘 갖추고 있으며, 영화 제작 분야의 최전방에 있는 디지털 제작 과정에 익숙하며, 특정 CG 영상 제작 기술을 익히고, 새로운 관념, 새로운 사고, 새로운 수단을 이용하여 영화와 가상 현실 분야의 예술 창작에 종사할 수 있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방송국, 드라마 제작센터, 영화제작단위, 화극단, 예술공연단체, 연구기관, 각 부처 당정군, 문화전파회사 또는 짧은 동영상 플랫폼에서 영화, 동영상 촬영, 수리, 편집 작업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소량의 연극과 영화 연구에 등록한 학생이 있다.

자습/성시험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자습/성시험점 내용도 모르고, 자습/성시험 지방정책도 모르시고, 맨 아래 문의선생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복습자료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x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