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 우리는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모두가 우리를 안다. 우리는 이런 기회가 있어서 앉아서 이야기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제 이름은 궈더강, 궈더강 파트너입니다.
유: 유 키안.
곽: 이름을 말하지 마세요.
y: 왜 네 이름을 말하지 그래?
곽: 이분은 동생이에요.
리: 제 이름은 입니다.
곽: 닥쳐! 궈더강 견습생,
h: 제 이름은 호위운입니다.
곽: 앉아, 앉아, 앉아. < P > 여기, 이걸 미끄러지세요.
곽: 그렇죠? 응, (우겸에게 돌진해) 저쪽으로 가, 저쪽으로 가.
y: 나야. (의자 이동)
곽: 네, 길을 막는 겁니다. 너는 그래도 와야 한다. 너는 바구니 뒤에 앉아 있다.
y: 나? 나는 볼 수 없다.
곽: 다 알아요. 이경, < P > 네, 있습니다.
곽: 돈 오빠,
네.
곽: 오늘 돈 오빠가 이 프로그램을 위해 형수의 모든 옷을 입었어요.
y: 아?
리: 얼마나 생생한지 보세요!
네, 색상이 더 밝습니다.
곽: 얼굴처럼 보입니다.
y: 이 색이 아니라 얼굴 이 색이 아닙니다.
케이시: 좋습니다.
후: 색상과 가스가 모두 좋습니다.
곽: 모두 말씀하세요. 아마도 지적으로는 (이경을 가리킴) 그가 더 나빠질 것이다.
리: 누구예요?
y: 인정합니다. 인정합니다.
리: 누가 접근했어요?
곽: 저는 여기 있습니다. 나는이 소식을 발표하고 싶다. 왜요 많은 소녀들이 이경을 좋아한다.
y: 맞습니다. < P > 곽: 하지만 그의 진실을 알게 되면 토할 수 있을 거예요.
리: 아니, 너는 무엇이든 말할 수 있어. 진실을 말해줘.
y: 그렇게 징그럽지 않아요.
곽: 폭력적인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그의 부모는 어려서부터 싸웠다.
리: 더 위력이 있어요. < P > 곽: 그의 어머니가 그를 임신했을 때 아버지와 싸웠고, 두 사람은 얼굴을 찢었다.
y: 아? 아직도 임신?
곽: 그의 어머니가 배를 두드리고 있다. \ "당신은 날 죽였어! 두 목숨! " 그의 아버지는 무서워했다. 그는 지금까지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다. < P > 리: 저도요? < P > 곽: 그는 젊었을 때 자주 싸우며 "날 죽여라!" 라고 말했다. 배를 한 방 쏘자, "세 목숨!"
y: 그는 어떻게 세 가지 목숨을 가질 수 있습니까?
곽: 제 주머니에 귀뚜라미 두 마리가 더 있어요!
y: 이것은 인간의 삶입니다. 이거?
리: 야생 동물 사랑!
곽: 들어 본 적이 없어요. 내가 어렸을 때 그랬는데, 나중에 학교에 가도 그다지 똑똑하지 않았다. 네가 스탠드에서 말한 것은 매우 지혜롭다, 나의 제자가 그를 가르쳤다.
후씨: 입으로 먹겠습니다! < P > 곽: 그가 학교에 다닐 때 선생님은 내일 11 원을 가지고 지도를 사러 가서 학교에서 지리 수업을 하라고 하셨다.
y: 아, 지도 사는 돈.
곽: 아이고, 아빠한테 11 을 요구했는데 사지 않았어요. 나는 그에게 주었다. 그의 아버지는 왜 너에게 지도를 사라고 하지 않았니? 그는 매우 행복하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나는 평생 아무데도 가지 않는다. "
y: 도일을 모르겠어요.
곽: 저는 시험을 심하게 봤어요. 내가 그것을 집으로 가져갔을 때, 그의 아버지는 나에게 몇 점을 받았는지 물었다. 때때로 종이가 없다. "너의 시험지는?" "학우가 빌린 것이다." 한 사람. 그래서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낭만적이고, 똑똑하고, 총명하지 않다. 이 단어는 나를 가리킨다.
리: 진심이에요?
곽: 이것은 모두 나를 위한 것이다.
y: 긴장하지 마세요.
곽: 나 왜 그래? 이것은 나에게 좋지 않습니까?
y: 진정해, 진정해. 낭만은 소탈하고 거리가 멀다.
곽: (충동) 아? 당신은요? 너 별로 좋지 않아, 잘 지냈니? 너 집에 가, 우리 셋이 말해, 너 가!
리: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후씨: 집에 가세요.
리: 무슨 집이에요?
y: 응, 그는 일을 덜어준다.
곽: 그는 제 제자와 함께 있었고, 우리는 고통을 겪었습니다.
리: 누가 손해를 볼 것인가?
곽: 우리는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는 매우 총명하다.
리: 그는 별로 좋지 않아요. (chongwei 윤) 내가 너를 말할 차례 야.
후: 나?
y: 이봐, 너희들은 게임 틈에서 채팅하고 있어.
리: 네, 네, 맞습니다. 이것은 매우 재미있다.
곽: (돈 오빠를 한 대 때렸어) 너 이렇게 어른 같지 않아.
y: 들어보세요. < P > 리: 아시다시피, 그는 2112 년에 우리 덕운사에 왔습니다.
곽: 맞아요.
h: 얼마 동안.
리: 저는 처음부터 이 아이를 봤어요. 그는 줄곧 오른손으로 맨 아래 줄에 서서 매일 우리의 공연을 보고 있다.
곽: 네, 아직 고 3 이에요.
y: 모두 크지 않습니다.
리: 누가 그랬어? 아이는 예전에는 그렇지 않았는데, 지금은 눈이 편할 것 같다. 잘 보세요. 。 。
후: 저는 키가 컸어요!
리: 아니요!
후 씨: 저는 너무 유능합니다. 나는 넘어졌다.
리: 어디서 떨어졌어요?
y: 극장 앞을 영원히 걸으며 하반부를 갈았다!
후: 어렵지 않습니다.
곽: 걱정하지 마세요. 이따가 찾아가겠습니다.
y: 아? 좋아!
리: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곽: 너 같은 어른은 없어.
리: 인치 플레이트가 머리를 깎았다.
h: 맞아요.
리: 고슴도치처럼 보입니다.
y: 지금처럼.
리: 지금 쥐처럼 보입니다.
Ho: 이 고슴도치보다 못하다.
리: 외국 쥐와 미키마우스입니다.
후 씨: 당신은 나를 칭찬했습니다.
리: 고슴도치라고 불렀어요. 나중에 대상을 찾았고 대상도 콜라였다. 이 사장은 어찌 잘 어울리겠는가.
h: 네. < P > 리: 하이힐을 신고 발을 들어 테이블 아래를 걸을 수 있어요.
y: 아이고!
리: 1 미터 2 미터. 1.31 미터. 잘 모르겠어요.
y: 어차피 잘 어울려요.
리: 이것은 길고 길다.
곽: 무슨 일이시죠?
y: 이 어른은 논평을 해야 한다.
곽: 어디로 갈 수 있습니까?
y: 1.2 미터 아닌가요?
리: 1 미터 미만 2?
곽: 1 미터 2 미터, 1 미터 2 미터.
Ho: 하나 너무 말도 안 돼!
곽: 네. 1.2 미터죠?
네.
호씨: 네, 말도 안 돼요.
곽과 리: 네, 1 미터 2 미터입니다.
후씨: 믿을 수 없어요.
리: 방금 1 미터 2 라고 했어요. 그도 좋아 보인다.
Ho: 클립 계속!
리: 편집을 계속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수염을 붙여라, 마치 장비처럼, 이렇게.
후: 이것들은 모두 우리 사부님이 사용하신 짐이니 사용하지 마세요.
리: 아직 울리지 않았나요?
곽: 아이고! 내가 너에게 이것을 말하는데, 돈 형과 그의 아내는 알고 있니?
리: 다 똑같아요. 다 똑같아요. 어쨌든, 우리의 전문 용어로, 그것은 더 분명합니다.
y: 말도 안 돼, 안 그래?
곽: 무대에서 함부로 말해서는 안 된다.
리: 아니, 아니, 아니, 내가 소개하겠습니다. 때때로 우리의 전문 용어의 전문 용어는 청중이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완전하게 말해야 하는데, 모두들 한 마디도 알아들을 수 없지만, 때로는 이런 경우에 공개해야 할 때가 있다. 왜요 이렇게 실제적인 것이 있다.
곽: 아이고, 숨 좀 쉬어요. 심호흡을 하다. 나는 여기서 질식할 것 같다.
이: 이 점에 부담이 없기 때문에 빨리 말해야 합니다. 글쎄, 한번은 내가 내 친구 중 한 명과 함께 있었는데, 그도 우리 일행이었다.
곽: 누구세요?
리: 누구라고 말하지 마세요. 얼마나 부적절한가.
곽: 기소될까 봐 두려운가요?
리: 두렵지 않아요.
곽: 내가 말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해.
리: 나는 주로 그가 너를 고소할까 봐 걱정된다.
곽: 제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고 했어요. 변호사가 있어요.
y: 아무것도, 그는 대담하다.
리: 나는 그가 다른 사람에게 작별을 고할까 봐 걱정된다. 우리 둘은 그들 집에 가서 그를 찾았다. 결국 그날 그는 집에 없었고, 그의 아내는 집에 있었다. 내가 문을 불렀을 때 아내가 나와서 보았다. 아내가 나를 알고, 나는 몇 마디 잡담을 하고 떠났다. 집에 없냐고 묻자 나는 들어가지 않았다. 나중에 문앞에서 내 친구가 나에게 말했다. 그의 아내 앞에서 그녀의 이렇게 초라한 모습을 보고, 평범한 말을 할 용기가 없어, 우리 용어로 몇 마디 했다.
무슨 소리야?
이강: 그렇게 말했어요. 너의 아내를 가리키는데, 이 과일을 먹는 사람은 누구니?
후: 과일?
리: 과일식품 아세요? 여자는 과식이라고 부른다. 나는 너에게 이것이 흐르는 물의 열매라고 말했다.
곽: (관중을 가리킴) 여러분 아세요?
리: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y: 네 명의 토비와 여기 앉아!
곽: 그의 표준어는 자막을 넣어야 한다. 내가 너에게 몇 가지 일을 말해줄게.
리: 아니요, 제 성은 무엇입니까? 제 이름은 육수만입니다. 이 과일은 제 아내, 육수만본과일입니다. 오, 정말 유감입니다.
y: 보기 안 좋아요.
리: 음, 별로 안 좋아 보여요.
곽: 보고 싶어서 미안해.
리: 네, 네. 나는 빨리 말하고, 무리를 읽는다.
y: 이게 뭐야?
리: 그만해요. 이렇게 몇 마디 했더니, 우리는 곧 사이가 틀어졌다. 우리는 떠났지만 우리는 떠났다. 그의 아내는 우리의 표정을 보고 잘못을 알아차렸기 때문에 우리는 이 말들을 기억할 수 있었다. 그가 밤에 집에 돌아올 때, 그의 아내는 그에게 물을 것이다. 소호에게 물어보면 알 수 있어요. 오늘 친구 두 명이 왔는데, 하나는 이경입니다. 모르겠습니다. 그들이 입구에서 몇 마디 말했는데, 아마 너의 용어로, 나는 알아들을 수 없다. 내가 너에게 물어 볼게. 누가 이것이 과일식품이라고 말합니까? 아, 누구냐고 묻는 거야. 그러자 이경은 "물이 가득 찬 열매다" 고 말했다. 그가 그에게 말했다. "이분은 제 아내입니다. 오, 그건 또 "과일을 먹고 싶어요. "도대체 무슨 일이야? 그의 위운아, 내가 어떻게 설명해야 하나? 만약 내가 예쁘지 않다고 말한다면, 내 아내를 때리고, 함부로 거짓말을 지어내라.
후: 내가 뭐라고 했지?
y: 아이고! 진짜 도자기!
리: 이 아이디어는 당신의 아름다움을 칭찬하는 것입니다.
후: 정반대입니다.
리: 이봐, 미인은' 연멸' 이라고 부른다.
곽: 가서 네 마음을 버려라!
리: 결국 그의 아내가 믿었다.
곽: 아이고, 이게 진짜 사람이야!
리: 나는 너에게 말한다, 그 사람, 나는 아직 쓰러지지 않았다. 만약 내가 연지와 가루를 발랐다면 다시 한번 보세요. 그것보다 더 나쁘다!
곽: 내가 먼저 너를 막을게. 무대에서 전문 용어로 말하지 마라. 이 말을 하면 말을 해서는 안 되고, 양심에 따라 말하면 안 된다. 이것은 구사회 우리 업계의 용어이다. 지금은 거의 필요 없습니다.
y: 아무도 그렇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 P > 곽: 이 무대 뒤에서 우겸이 이 말을 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아아, 사람들은 이것을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후: 그가 설명하지 않는 한, 나는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리: 당신은 누구보다도 잘 말한다!
y: 저는 보통 이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곽: 보통 이렇게 말하죠.
y: 제가 보통 뭐라고 하죠?
곽: 왜 말하지 그래? 내가 그와 이야기할 때, 그는 몇 가지 전문 용어를 할 줄 안다.
y: 나는 말하지 않는다, 나는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아는 것이 거의 없다.
곽: 보세요, 한 글자는 가장자리이고, 한 글자는 최고입니다. 이 글자는 제가 가장 많이 보냅니다. 당신은 무엇을 읽습니까?
y: 봤어요.
곽: 보세요!
y: 기침!
곽: 너 말했어?
y: 여기 없어요.
곽: 제가 제일 많이 봤어요. 당신은 무엇을 읽습니까?
유: 나, 봐!
곽: 아주 속해요. 너 혼자 있어요.
h: 완전히 정확합니다.
y: 네가 나를 유혹해!
후씨: 진짜예요. 그렇지 않아요. 그는 이것이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곽: 우리가 예전에 그의 아내를 그렇게 말했거든요.
h: 맞아요.
리: 누가 그랬어?
후: 그는 기억하고 나에게 씌웠다. 그런 일은 없어, 내 작은 모습 좀 봐, 아, 내가 이렇게 찌르고 있어.
y: 일어나지 마. 앞으로 앉기 힘들다.
호씨: (앉아서 이경의 다리를 잡고)
리: 참지 마세요.
곽: 아이의 발판이 가볍다.
y: 이 발은 땅에 닿지 않는다.
곽: 누가 네가 땅에 닿지 않는다고 했어? 그를 바닥에 놓아라.
Ho: (발이 바닥에 있고 몸이 의자에 닿지 않습니다. )
곽: 보세요. 보세요.
y: 넌 고수도 힘들고 그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
리: 네, 네, 네.
곽: 제가 까치발을 하지 않았나요?
후: 저는 주로 그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곽: 네, 그 사람 (손가락) 이라고 하셨고, 나중에 제가 그 사람 (겸손) 이라고 했어요.
h: 왜? 내가 너무 아름답다고 했잖아, 난 할 수 있어. 。 。
곽: 아이고, 이 말 하지 마, 믿을 수 없어.
후씨: 그러니까
y: 당신은 누구의 아내와 결혼하고 싶습니까?
그래, 누구의 며느리가 웃겨? < P > 후씨: 제 말은, 제 말은, 그의 아내가 제 아내보다 못하다는 겁니다.
리: 어떤 차이가 있나요?
후: 더 나쁜 것은 무엇입니까? 그의 아내는 문제가 있다.
리: 무슨 일이야?
후 씨: 그의 아내의 눈은 좋지 않습니다. 그녀는 새가 맹인이고 새가 맹인이다. 새가 장님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리: 무슨 뜻이에요?
후 씨: 밤에도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리: 네, 낮에 볼 수 있어요.
h: 모호하다.
곽: 이것은 도둑도 할 줄 모른다.
리: 네.
후 씨: 그의 눈도 좋지 않습니다. 그는 녹색 아내이다.
리: 녹색 아내란 무엇입니까?
후: 제 아내는 낮에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곽: 이봐, 이봐, 내가 물어볼게, 이 부부는 상대방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 하나는 낮에는 볼 수 없고 다른 하나는 어둠 속에서 볼 수 없다. < P > 리: 어느 날 우리는 아무도 볼 수 없다.
y: 이 두 사람은 결혼한 지 11 여 년이 되었는데, 두 사람 모두 만나지 못했다.
곽: 영원히 신선해요!
사이: 거리가 아름다움을 만들어 냅니다.
곽: 네, 네, 맞습니다.
리: 아직도 들고 있어요?
곽: 저는 매우 행복합니다!
후씨: 이것도 똑똑합니다.
곽: 헛소리. 여기 있습니다. 내가 설명해 줄게, 아이가 그건 헛소리야, 불가능해, 불가능해,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리: 그는 또한 알고 있습니다.
곽: 그는 그를 삼촌이라고 부른다.
y: 네, 저는 인색할 수밖에 없습니다.
곽: 아줌마, 그가 말한 게 아니야. 그녀의 눈은 어때요? 만약 그녀가 이렇다면, 돈 형은 애초에 그녀를 가질 수 없었을 텐데, 너는 알고 있니?
유, 리: 잠깐만요!
리: 왜 이렇게 지저분해?
Ho: 복잡하고 관계가 복잡합니다!
곽: 그건 네 옛 여자 친구야. 너는 나중에 그에게 주지 않았니? 너는 아직도 다른 사람에게 31 위안을 가지고 있어, 기억하니?
후씨: 이건?
리: 이 사람들은 너무 빡빡합니다.
y: 괜찮아, 안돼, 안돼, 안돼, 안돼, 그녀는 나를 기억하지 못할지도 몰라, 그녀의 눈빛.
곽: 며느리를 소개하겠습니다.
리: 제 며느리를 빼놓을 수 없나요?
곽: 당신은 누구를 말합니까? 누구 얘기 하는 거야? 그렇죠?
리: 내가 적합하지 않다고 했어.
곽: 며느리가 맞지 않는다고 말해야 해요.
리: 저한테 잘 어울려요.
곽: 적합하지 않습니다. 적합하지 않습니다.
y: 서덕량이라고 말해줘.
곽: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비바람을 겸비하니 따라오기가 쉽지 않겠죠?
y: 물론 쉽지 않습니다. < P > 곽: 저는 명예를 다투지 않습니다. 비록 작풍이 좀 나쁘지만.
y: 아니요?
곽: 아?
y: 아니요?
곽: 누가 없다고 했어요? 그렇게 말하세요. 전반적으로 이 사람은 그런대로 괜찮다.
y: 스타일이 좋지 않은 사람은 다 괜찮다고 생각하세요?
곽: 너 정말 대단해! 잘됐네!
y: 천만에요. 천만에요.
후: 하하하, 천만에요!
곽: 뻔뻔스럽다. 이 무대 뒤의 노인들, 솔직히 말해서, 오늘 다시 이야기하는 것도 쉽지 않다.
리: 맞아요.
곽: 쉽지 않아요. 싱 씨, 이 선생님, 선생님, 선생님, 장 선생님은 오늘 안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