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잔다르 나무 민족악단 바다 서쪽은 또 다른 세계다

잔다르 나무 민족악단 바다 서쪽은 또 다른 세계다

세계 음악 스타일의 앨범 한 장으로 기이하고 친근하며, 아득하고 원색적인 비주얼감을 가지고 있다. < P > 이런 감정들은 청각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음악에서 낯설지만 무방비 민족과 그들이 사는 땅에 흥미를 갖게 한다. 음악이라는 포용적인 언어를 통해 서로 접근하지 않는 두 가지 생활방식이 서로 끌어당긴다. 민족 음악과 세계 음악의 매력이기도 하다. < P > 청해, 하이시에서 온 차이담 민족악단은 덕령하 민가의 후계자이다. 인원수가 많고 기악이 능숙하며 현대와 네트워킹의 전파에서 그들의 순수한 음악도 강한 긴장감을 풀어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 P > 세계 음악 스타일의 앨범 한 장으로 기이하고 친근하며, 아득하고 원색적인 비주얼감을 가지고 있다. < P > 밖에 나가 < P > 를 듣고 오랫동안 텔레비전을 보지 못했다. 하지만 내가 잘못 기억하지 못한다면 서북 서남 등 지역의 소수민족이나 전통 민요를 주류 매체와 도시 내 대중으로 몰아넣은 최초의 프로그램은 CCTV 의' 별빛 대로' 였다. 몇 년 전 이 매우 접지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은 중장년판' 즐거운 여자 목소리' 나' 좋은 남자' 처럼 부모들이 핑계를 대고' 복습' 을 해서 아이들의 황금 TV 시청 시간을 빼앗게 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나중에 CCTV 의 일부 가무류 프로그램을 포함해 이전에는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소수민족 전통음악이 짧은 시간에' 신주' 에 불을 지폈다. 하지만 저는 TV 매체의 운영과 운영감, 한가하고 무지한 도시 주민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후기나 자취를 감췄거나, 이른바 상업적이고 촌스러워지는 민족음악에 대해 호감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산단화 홍염염" 을 불러' 별빛' 우승을 차지한 뒤' 농업 중금속' 이 눈을 크게 뜨게 하는 아보가 대표적인 예이다. < P > 저는 이 TV 프로그램들이 소수민족음악을' 신주에 불을 지피게' 한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사실 한 가지 의혹이 있습니다. 이 민족 가수와 음악이 텔레비전에 나오기 전까지는 우리 신주가 아니었나요? 국내의 대중음악 장면은' 노래 듣기 소양' 보급에 대해 한 번도 잘해본 적이 없다. 세계음악' 의 정상적인 감상 범주로 분류되어야 하는 이 민족음악가들은 텔레비전을 사이에 두고 멀리 바라보고 논평하는 기이한 사물이 되었다. < P > "나가다", "들어오다", 우리는 늘 이렇게 두 낯선 집단의 교류를 묘사한다. 분명히, 민족 음악의 청취자 측의' 외출' 은 아직 충분히 진실하지 못하다.

여행은 좋은 방법이다. 익숙한 생활 환경에서 이역에 들어가는 것은 짜릿하고 평화롭고 태연하며 낯선 문화적 매력에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다. 이런 능동적인 접촉은 수동적인 입력보다 진실되고 친절할 것이다. 그래서 오문계 선생이 쓰촨 간지에서 마부가' 슬그머니' 를 부르는 것을 듣고' 강정 발라드' 를 편성할 것이다. 타지크 민요는' 꽃이 왜 이렇게 붉은가' 의 시대적 선율 등 역수출의 예시로 진화했다. < P > 지금까지도 글과 귓가에 실감나는 민족음악을 보면 종적을 찾기 어렵고, 전파를 기록하려는 사람들의 가치도 거의 없다. 이 낯선 언어와 기악이 정말로 당신에게 * * * * * * * 소리를 낼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한 번 더 인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P > 하이시 견문

214 년 여름 청해에 처음 다녀왔어요. < P > 그 여행의 인연은 매우 재미있다. 아니면 학교의 할랄 식당에서 밥을 먹을 때, 나는 식당 벽에' 거대한' 풍경 사진 몇 장이 걸려 있는 것을 보았다. 음식을 내올 때, 나는 얼굴에 고원홍의 회민 형제가 있는 곳을 묻자, 그가 나에게 대답했다. "청해, 집 저쪽." " 넓은 청록색과 파란색은 화면을 둘로 나누고, 아득하고 낯선 청단함은 굳은 사진에서 눈에 투사한다. 그래서 나는 비밀리에 청해에 한 번 가서 이곳의 진실한 모습을 보기로 결심했다. < P > 여행은 분명히 정해진 목적지를 정확히 따르지 않을 것이다. 사진 속 고원 목초지는 찾지 못했지만 꼭 여행해야 할 관광지는 놓치지 않을 것이다. 청해호와 차카 솔트레이크는 전혀 상상도 할 수 없고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진정한 빛깔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버스는 시닝 () 에서 데링하 () 로 향했고, 온통 오렌지회색의 정지 화면으로 가득 찼고, 도로는 산간 터널과 백일 황토 사이에서 무한히 확장되었다. 청장선은 겔목을 경유하고, 플랫폼은 밖으로 나가 휴식을 취하고, 담배 한 대는 단 몇 분만에 천지가 위아래로 둘러싸인 고원이 고요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장소들, 사진을 찍고 위챗 모멘트 위치를 잡았을 때, 나는 그들이 하이시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칭하이 호수 서쪽은 하이시입니다. 데링하, 겔목, 두란, 울란은 서로 멀리 바라보고 있다. 쿤룬산과 천준산이 우뚝 솟아 있다. 여기는 티베트족 몽골족 회족 3 대 소수민족 * * * 같은 집입니다. 그루파는 타르사에서 나왔고, 청해호는 신성한 중심지였다. < P > 관광객으로 이 풍경들을 엿볼 수 있다. 이렇게 다른 세계가 주는 충격도 마음 속에 있을 수 있다. 나는 일월산에 유채꽃이 가득한 산비탈 사이에서 천리 밖의 할랄 식당 벽에 있는 그런 하늘과 땅이 요란하고 장엄한 것을 실제로 보았고, 차를 몰고 청해호로 향했을 때, 호수 블록버스터의 눈부신 파란빛이 갑자기 시야에 들이닥친 채 한 번의 세계관의 쇄신에 그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낯선 세상에 들어서면서 신체적인 각오를 불러일으킨 것도 이렇다. 그 땅에서 자라는 문화를 진정으로 깊이 느낄 수 있는 경험은 상상하기 어렵다. < P > 그래서 선조들이 하이서에 실제로 살고 있는 티베트족 몽골족들이 그들이 이미 의존해 온 문화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글이 어떻게 묘사되든 간에, 그들에게' 말등민족',' 천년 실크로드',' 초원 영웅' 등의 꼬리표를 붙이는 것은 모두 창백하다. 이것들은 모두' 외출' 하는 우리 눈의 미학이다. 그들이' 들어오기' 전에 이야기를 나누었다. < P > 잔다르마의 영혼 < P > 그렇다면' 들어오다' 와' 나오다' 라는 다소 어려운 교류 임무는 말할 것도 없고,' 잔다르마의 영혼' 앨범은 그 의미가 있다. 한 달 정도 현장 여행도 하이시의 현지 민족 음악을 제대로 접한 적이 없었는데, 이 앨범은 그 모습을 거의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수십 년 전 뇌진방 씨 ('꽃이 왜 이렇게 붉은가' 작가) 등 큰 산의 새치기가 민서모북 등 민족 음악을 스펙트럼의 선구자로 기록한다면, 현재 인터넷 세계는 또 다른 채풍자다. 잔다르 목민가는 한 장의 완전한 디지털 앨범으로 인터넷에 퍼질 수 있는데, 레진방 씨는 아무리 해도 상상할 수 없다. < P >' 잔다르마의 영혼' 이 앨범은 너무 길다. 이 12 곡에서 얼마나 오래 노래를 불렀는지 말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노래가 듣기에 매우 신경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주먹 맞추기 노래", "몽골바오 찬가" 와 같이 몽골족 가사 뒤의 감정이 확실히 즐겁지 않은지, 이 노래들을 들을 들을 때 있어야 할 감정을 바로잡기 어렵다. 적어도 인상에서 몽골족은 말등에서 술을 많이 마시고 활을 휘둘러 조각하는 호정을 가지고 있지만,' 금팔찌' 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곡조는 다소 사람을 놀라게 한다. 이런 착각들은 모두 차이로 인해 생긴 것이다. < P > 당신도 차이담 오케스트라의 순수한 호밀, 마두금 등 민족원소로 앨범 소개에 적힌' 북소리가 말발굽처럼 짚담요를 밟고 처량하고 은크 호수의 석양 기러기처럼 길게 늘어지는 것' 을 직접 연상시킬 수 없다. 음악은 역사와 시각의 서늘함을 전달하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추상적인 의미는 그것이 한 민족의 혈통 전승에서 항상 영혼을 유지할 수 있는 이유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그래서 호마이 같은 전통 음악 기교가 몽골족의 약마장과 절실하게 걸려들었다. 항게이 (Hanggai) 가 이 단어를 우리 쪽 세계로 이렇게 유통시키는 첫 번째 밴드라면, 마치 천년 전 몽골 쇠발굽이 남쪽으로 정복된 것 같다. 그러면 잔다르 나무 오케스트라의 호밀은 초원에서 길고 느린 이 민족의 반대편에 더 가깝다.' 신속준마' 라는 노래의 의경-고마움, 말, 그들의 생신은 먼 곳의 다른 민족에게 그들의 존재를 알리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마하트마 간디,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 P > 솔직히 이 앨범은 별다른 색다른 점이 없다. 몇 년 전 CCTV 한 프로그램의 출전곡들이었다면 많은 인정과 사랑을 받았을 수도 있지만, 뒤이어 잊혀졌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현재 이역문화를 수동적으로 입력하는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이런' 들어오다' 는 음악이 쉽게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음악명언) 우리는 이제 그것이' 세계음악' 이나' 민족융합' 등 곡풍으로 분류되었다고 분명히 말할 수 있고, 받아들여진 메시지는 더 이상 창조되고 묘사된 민족풍토가 아니라, 이조의 언어와 악기를 통해 깔린 광활한 화면이며, 그 중 다른 세계의 풍경색은 청자가 자유롭게 상상할 수 있다.

문/푸해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