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당나라 왕실은 얼마나 호화롭게 식사를 했나요? 당나라 궁에서는 어떤 종류의 호화로운 음식이 제공되었습니까?

당나라 왕실은 얼마나 호화롭게 식사를 했나요? 당나라 궁에서는 어떤 종류의 호화로운 음식이 제공되었습니까?

수당 시대에 두 번째로 발전한 황실 자선 단체는 황제의 일상 식단을 담당하는 중앙성 식품국이었습니다. 상시에는 두 명의 시중 황제가 있는데, 이 두 사람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계절에 따라 다른 음식을 선택하고 조리법을 조정하여 황제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건강 관리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황제에게 바치는 모든 선행은 반드시 황제가 먼저 맛보아야만 안전하고 독성이 없어 황제에게 바칠 수 있다. 당나라 전성기의 왕실귀족들은 대부분 매우 사치스러웠다.

당이종의 가장 사랑받는 딸인 동창공주는 당나라 전체에서 유례없는 사치품으로 여겨졌다. 동창 공주의 방탕하고 낭비적인 삶은 "태평 광기"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특별한 음식의 일부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당나라 이종은 종종 자식들에게 산해의 진미를 주었고, 요리에는 샤오링즈와 팥이 포함되어 있었고, 술에는 이슬청과 달콤한 향이 나는 계수나무 발효곡물이 포함되어 있었고, 차에는 푸른 꽃과 자색 영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샤오링즈(Xiaolingzhi)는 양 심장 고기(양당 4개의 Tael만 있음)와 까치 혀를 식품으로 사용하여 복잡한 가공 과정을 거쳐 만든 요리를 말합니다.

붉은 추 보존 고기는 고기를 구(용의 일종) 모양으로 만들어 접시에 쌓아 올리는 것을 말하며 전성이 매우 좋고 다시 튕겨 나올 수 있습니다. 응축시럽과 달콤한 향이 나는 계수나무 발효물은 둘 다 와인의 일종입니다. 전자는 알 수 없는 조미료인 반면, 후자는 확실히 달콤한 향이 나는 계수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Ju Sheng Nu(허니 콜드 도구): 순수 꿀과 버터 기름, 검은 참깨를 첨가한 튀김 스낵, 꿀로 만든 튀김 만두 또는 참깨 바삭바삭한 꿀 트위스트입니다. 웨이 맨션의 페이스트리 셰프는 오래된 국수로 반죽을 미리 준비합니다.

가장 순수한 꿀, 진한 설탕 시럽, 신선한 버터 기름, 흰 참깨를 준비하고 황제가 직접 식사를하고 작업을 시작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손가락으로 계산하십시오. 훌륭한 찬 요리는 바삭하고 맛있으며, 영리한 혀의 소리는 "10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사람을 괴롭힌다"고 합니다. 단일 케이지 황금 우유 퍼프 페이스트리(케이크이지만 공기 누출을 방지하기 위해 별도의 케이지로 분리되어 있음): 순수한 우유를 쪄서 각 조각을 찜기에 차지하며 색상은 황금색입니다. 원나라 황실의 의사 호사회(胡施惠)도 그의 『인산정요』에서 우유과자를 소개했는데, 그 방법은 우유를 끓이고 식초를 첨가하여 두부를 만들듯이 우유를 서서히 응고시킨 뒤 물기를 빼고 비단으로 싸서 담그는 방법이었다. 단단히. 오늘날 윈난성에는 우유 케이크도 있는데 모두 황금색입니다.

上篇: 장자커우 어디에 고급 무슬림 식당이 있나요? 下篇: 무대 공연에서 조명을 어떻게 제공합니까? 공연 조명의 목적 공연 조명의 주요 목적은 관객들이 무대 위의 풍경을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고, 공연 조명의 방식은 관객이 무대 풍경에 대한 시각적 인식을 갖게 해 전체 공연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기본 목표가 명확하게 보일 때, 조명 디자이너의 목적은 전체 공연의 극적인 효과를 높이는 것이다. 무대 라이트의 네 가지 기본 기능은 가시성, 조명 동기, 조명 융합, 분위기 조성입니다. 가시성은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이 점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특히 이 기능은 무대에서 보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을 관객에게 노출시키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동기: 조명 효과를 자연스럽게 보이게 하는 것은 조명 디자이너의 임무 중 하나이며, 조명 효과는 무대 세트와 잘 맞아야 한다. 예를 들어, 실제 밤의 효과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스테이지의 라이트는 세트의 트리 램프, 세트의 테이블 램프 또는 기타 광원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풍경이 전혀 진실이 아니더라도 이런 동력을 유지해야 한다. 이런 공연에서, 조명은 반드시 공연의 내용에 부합해야 하며, 극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조명 융합: 라이트의 역할도 무대 세트 디자인의 일부입니다. 조명 융합은 조명 디자이너가 장면 디자이너가 제공하는 방안의 타당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하는 시도이자 감독이 무대 스케줄링에서 제공하는 시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조명, 조명, 조명, 조명, 조명, 조명, 조명, 조명) 즉, 줄거리가 필요할 때 무대 위의 배우들에게 적절한 비율의 조명, 정확한 투영 위치, 조명 시간의 조명을 제공하는 것이다. 분위기 조성: 독립된 기능으로 볼 수 있지만 다른 세 가지 기능의 일부입니다. 라이트의 조합, 동기, 라이트의 수 및 가시성은 공연의 전체 분위기에 영향을 미칩니다. 무대 조명의 네 가지 주요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디자이너는 조명, 조명, 색상, 빔 움직임의 네 가지 기본 제어 측면에서 노력해야 합니다. 밝기: 램프의 밝기를 나타냅니다. 조명 분포: 여기에는 무대를 덮는 조명 분포뿐만 아니라 빔이 무대에 도달하는 투영 방향도 포함됩니다. 빔 색상: 빔에 색종이를 배치하여 색상을 쉽게 변경할 수 있지만 색상의 효과적인 사용은 스테이지 라이트의 가장 어려운 측면 중 하나입니다. 빔 동작: 이 동작에는 빔 동작뿐만 아니라 다른 세 가지 기능의 변환도 포함됩니다. 무대 조명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모두 전통적인 조명 규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먼저 공연에 필요한 색상, 패턴 및 기타 세부 사항을 보여주기에 충분한 조명 설비가 있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조명 설비는 무대에서 연기하는 캐릭터나 소품을 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주요 인물은 반드시 뚜렷하고 분별할 수 있어야 하며 배경보다 약간 밝아야 한다. 무대 라이트 작업을 할 때 라이트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배우에게 투사된 라이트를 배경에 있는 라이트와 다르게 취급합니다. 배우는 당연히 관심의 초점이다. 비극이나 매우 극적인 장면에서도 관객은 주인공을 분명하게 구분해야 한다. 그의 일거수일투족은 또렷하게 보여야 한다. 배우의 조명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대부분의 조명 디자인은 여러 공연 영역으로 나뉘어 조명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공연구역의 조명 분포는 기대한 명확한 효과를 얻기 위해 배우의 연기를 충분히 전시하고 관객이 배경과 배우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