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합창 속의 무대는 어떻게 디자인해야 창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합창 속의 무대는 어떻게 디자인해야 창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무대 미술 디자인은 무대 공연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장면, 조명, 메이크업, 의류, 효과, 소품의 종합 디자인으로 나뉜다. < P > 장면 디자인은 무대 미술 디자인의 일부, 즉 기본 무대 위의 부분이다. 장면 디자인은 극본 내용과 연기 요구 사항에 따라 통일된 경지에 다양한 조형예술 수단을 활용해 극중 환경과 인물의 외적 이미지를 만들어 무대 분위기를 연출한다. < P > 무대 장면 디자인은 단순히 공연공간을 장식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의 시각뿐만 아니라 많은 감독의 사상도 담고 있다. < P > 장면 디자인에서 감독은 이 공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충분히 상상하고 무한한 공간과 구체적인 생활 장면을 표현해야 한다. 몇 개의 플랫폼이나 채널의 배열뿐만 아니라 현실적이고 추상적이며 초현실적이며 모두 이 공간에서 드러날 것이다.

장면 디자인의 표현은 다양하다. 디자인 시에는 파티의 주제와 프로그램 설정, 파티의 시간, 배경, 연도, 파티의 장소, 장소, 환경, 파티의 개별 프로그램에 대한 장면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 P > 감독은 장면을 디자인할 때 먼저 스케치를 그려서 가능한 한 무대에서의 자신의 생각을 묘사해야 한다. < P > 예를 들어, 만약 우리가 설날 파티를 설계한다면, 그것은 반드시 새해 맛이 있어야 한다. 만약 우리가 사람들이 새해를 축하한다고 말한다면, 만약 우리가 지난 한 해를 회고하고 총결하고 싶다면, 우리는 무엇을 강조해야 하며, 우리는 새해 분위기, 중국 해의 길조 도안, 사회 발전과 건설 성과의 추상적 도안을 가져야 한다. < P > 추석 파티라면 중국특색 파빌리온 누각이 있어야 하고, 밝은 달이 텅 비어 있고, 파광이 반짝거려야 한다. < P > 만약' 육일' 파티라면 울창한 잔디밭, 작은 나무, 따뜻한 햇빛, 동화 같은 오두막, 큰길 등이 있을 것이다. < P > 일부 기념이나 축제 파티에는 특별히 디자인된 로고 로고가 있으니, 춤미 배경에 놓아야 할 위치를 미리 생각해서 춤미 디자인을 녹여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미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또한 < P > 는 당신이 파낸 프로그램의 양과 배우의 양에 따라 소품에 충분한 배우가 내릴 수 있는 통로 위치를 미리 표시해 두고, 무대 디자인이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해서 전체 공연의 리듬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 P > 공연에 특색 무대와 합창 무대가 필요한 경우에도 스케치에 표시를 해야 한다. 움직일 수 있는 합창 무대라면 오메이에게 합창 무대를 위한 상하공간과 통로를 디자인하라고 상기시켜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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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다른 예를 들면 옆사람 초상화. 너는 그녀의 손가락이 이 그림을 장식하게 하고 싶다. 다만 손가락을 턱 밑에 놓으면 그녀는 갑작스럽게 느껴질 수 있다. 여기서 그녀는 손에 작은 꽃 한 송이를 들고 꽃향기를 맡았는데, 화면이 매우 생동감 있을 것이다. 때때로 한 사람이 안락의자 뒤에 서서 카메라를 마주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사실, 그는 의자 등받이로 자신의 뚱뚱한 복부를 막을 수도 있다. 우수한 사진작품은 소품의 사용에 매우 신경을 쓴다. 둘째, 화장. 어떤 생활사진은 화장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개인 사진 사진은 옅은 화장을 추천한다. 화장의 최고 경지는 자신이 화장을 한 것을 볼 수 없다는 말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화장을 과장하지만, 사진 속의 인물이 가능한 진실에 가까워지기를 바란다. 이는 가능한 인물을 미화하는 것과 모순되지 않는다. 하나는' 변신면' 에 속하고, 하나는' 양미 억제 추함' 에 속한다. 장기적으로 후자는 더욱 생명력이 있다. 얼마 전에 디자인을 하는 친구가 왜 그 사람들이 그렇게 피곤한지, 자신을 몰라보게 만들고 웨딩드레스를 차려입었는지 모르겠다고 나에게 말했다. 처음에 나는 그녀가 디자이너로서의 개인적인 감정인 줄 알았다. 세세하게 음미하는 것은 확실히 일리가 있다. 지난 두 차례의 인물 사진에서 미국에서 웨딩드레스를 찍은 친구를 보았다. 그는 미국인들이 포즈를 취하는 것을 거절하면 웨딩드레스를 사는데 많은 돈을 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신혼여행 때는 더욱 현실적이었다. 만약 사진이 그들과 같지 않다면, 그들은 사진이 예쁘든 예쁘든 간에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들은 결혼식 당일 현장 사진 촬영에 더 신경을 쓴다. 뉴욕촬영학원 교재를 보고 있을 때 중국처럼 웨딩드레스를 찍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현장 결혼식 촬영 방법, 가족사진 촬영 방법, 교회와 파티 촬영 방법 등을 주로 이야기했다. 나는 이 문장 중에서 답을 찾았다. 중국인의 심미가 높아지면 사진작가에게 허위포스를 휘두르는 것은 엄중한 도전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셋째, 모델링합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초보자의 필독이다. 우리가 사진 수업을 할 때 가장 골치 아픈 것은 스타일링, 스타일링 참신함, 높은 점수로 쉽게 실패하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전통적인 방식으로 넣어 두는 것이다. 좀 더 안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진명언) 좋은 조형은 신기한 첫인상을 줄 수 있다. 모양이 너무 나쁘면 이 사진은 다른 곳에서 아무리 좋아도 기본적으로 고철이 된다. 이 방면의 문장 및 전문 저서가 많다. 일반적으로 초보자로서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외울 수 있지만 촬영 시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달라 보여서 한 가지 스타일을 모든 사람에게 맞추기가 어렵다. 기본 요구 사항은 조화, 자연, 미관이다. 어렸을 때 빨간색을 그리는 것 같아요. 공부할 때는 붉은색을 칠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제사를 지어야 할 때는 붉은색을 칠해서는 안 된다. 모델링에는 약간의 금기가 있는데, 사진의 성공률이 많이 높아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예를 들어 눈, 귀, 어깨는 완전히 평행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바보가 될 것입니다. 허리를 구부릴 때 팔꿈치나 무릎을 카메라에 직접 향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두꺼워집니다. 눈이 작은 사람은 위로 뒤집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매우 못생긴다. 서 있을 때 뷰파인더는 배꼽이나 허리를 맞추어 날씬한 다리를 반영해야 한다. (초점과는 달리 가옥평초의 경험이다.) 너무 대칭적이지 말고, 너무 뻣뻣하지 마라. 큰 얼굴 사진의 경우, 사람의 눈은 전체 화면 중심선 아래에 있지 않아야 한다. 서 있을 때 가능한 한 전신 사진을 적게 찍으면, 대부분의 몸은 더 쉽게 성공할 수 있다. 옆으로 보면 얼굴과 가슴이 한 평면에 있지 않아야 하는데 ... 아직 많이 있으니 관련 문장 좀 보세요. 다른 사람의 성공 경험이 반드시 너에게 유용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의 실패의 교훈은 기본적으로 너에게 유용하다. 모델이 반드시' 자세를 취하는' 것은 아니다. 일반적으로 주체가 스스로 자세를 취하게 한 다음, 수정과 보충을 할 수 있어 성공하기 쉽고, 주체의 참여의식과 자신감을 높이고, 협조하기 쉽다. 참고할 수 있습니다: "단일 POSS 중요 고려 사항" 넷째, 다 써 버렸습니다. 그림의 계층, 대비 및 색조는 모두 빛의 사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야외에서 촬영하면 햇빛 아래서 역광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측면역광이 가장 좋습니다. 사람의 윤곽을 아름답고 대비가 강하며 색채가 선명하기 때문이다. 물론, 정면에서 빛을 보충하려면 플래시로 빛을 보충할 수 있다. 반사판을 사용한다면, 얼굴에 평행한 방향으로 빛을 채우는 것에 주의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얼굴에 수직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반사판이 작지 않으면 (목과 턱을 채우는 것), 얼굴 아래에 고점이 나타나 보기 흉하다. 실외 정면광선은 얼굴을 어둡게 하거나 이미지를 손상시켜 그다지 성공적이지 못하고 신중하게 사용한다. 실내의 빛은 매우 신경을 쓴다. 면에는 하나의 강조 표시만 허용됩니다. 눈은 일반적으로 한 개의 눈반만 가지고 있으며, 최대 세 개의 눈반까지 나타날 수 있다. 지나친 명암은 자연스러워야 한다. 보통 주등은 사람 옆에 있고, 보조등은 렌즈 주위에 있다. 특히 낮은 키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낮은 키 인물은 때때로 보조광이 없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얼굴과 평행한 것 (주광은 얼굴 뒷쪽에 있고, 얼굴의 밝은 부분은 적다) 이 특히 중요하다. 이런 빛은 지나치게 자연스럽고, 층층이 풍부하고, 매력이 넘친다. 선생님은 특히 낮은 프로필을 유지하는 데 능숙합니다. 나중에 그는 그가 뛰쳐나온 것이 이렇다고 말했다. 빛으로 뚱뚱한 사람을 날씬하게 만들고, 마른 사람이 뚱뚱해지고, 목의 주름을 가리는 등. 다양한 방법과 효과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촬영이 빛의 예술이라고 말하는데, 그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참고할 수 있습니다: 실내와 실외 웨딩드레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웨딩사진을 찍는 것은 썼지만 원리는 똑같다. 개인사진을 찍어도 참고할 수 있다. 다섯째, 보세요. 형태와 신을 겸비한다는 말이 있다. 형식이 생동감 있고 중요한 순간. 좋은 인물 사진 한 장은 결국 생동적이고, 전하며, 감화력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진흙, 목각과 같다. 언제 최고의 표현입니까?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이 웃을 준비가 되면 그들은 매우 매력적일 것이다. 웃은 후, 그녀는 멈춰서 너를 1 초 늦게 찍게 할 것이다. 사실 그녀의 표정은 이 순간 이미 굳어져서 꽃처럼 순간을 포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일반적으로 웃음은 적절하지 않으며, 사람의 많은 결점을 폭로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웃어서는 안 된다. 웃을 때, 그녀의 코무늬가 너무 깊거나, 치아가 보기 좋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때, 너는 그녀의 모나리자 같은 순간을 포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모나리자가 그렇게 웃는 것은 그녀의 이가 좋지 않기 때문이라고 한다. 나는 매우 아름다운 동료가 있다. 파티 공연 후, 그녀는 사진에 그다지 만족하지 않았다. 내가 자세히 보니, 원래는 웃는 얼굴이었는데, 그가 조용할 때 얼굴이 가장 매력적이었다. 미소는 그의 얼굴을 망칠 것이다. 요컨대, 너는 인물을 살리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웃음과 개인 사진에 대해서는' 웨딩사진을 찍으면 웃을 수 없는 법' 을 참고해 촬영할 때 웃을 수 없는 방법, 어떻게 웃어야 하는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여섯째, 의경. 사진 한 장이 예술성과 사상성을 가지려면 의경이 있어야 한다. 어떤 사진들은 당시에는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았지만, 몇 년 후에는 뒤떨어진 것 같다. 하지만 사진이 있어서 1 년 후에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곳의 주요 문제는 사상이다. 어떤 사진은 눈은 보양하지만 마음은 보양하지 않는 사진도 있고, 어떤 사진은 눈을 보양하지만 마음을 보양하는 사진도 있다. 예를 들어, 1 여 년 전의 달력들은 처음에는 괜찮은 것 같았지만, 꺼내서 다시 보면 많은 것이 재미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아름다움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화려한 문장으로 가득 찬 문장 한 편처럼 생각이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우리가 사진을 찍을 때, 머리를 많이 쓰고, 그림의 내포를 풍부하게 하고, 뒷맛을 더 많이 남기면, 렌즈는 미카에서 더 오래 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곱 번째, 후기. 나는 사진의 3 분의 1 이 후기에 현상되었다는 말을 들었다. 예전에는 여러 곳에서 사진을 현상한 적이 있는데, 이 이치를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다 같은 것 같아요. 나중에 나는 새로운 곳에 도착해서야 그곳에서 촬영하는 데 많은 돈이 낭비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진짜 펀치하는 곳은 좀 비싼 것 같은데,' 속임수 속 사기' 에 있는 그 가게보다 더 많이 나왔어요. 관심이 있으시면 여러 곳에 가서 같은 사진, 특히 현지에서 인쇄 품질이 좋은 사진을 시험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좋은 인화점, 사진의 효과는 컴퓨터보다 훨씬 높다. 컴퓨터의 해상도가 보통 72 이고, 좋은 사진은 그 몇 배이며, 일반 인화점에서는 눈에 띄지 않기 때문이다. 좋은 인화점에서 현상한 사진은 선명하고 선명하며 색채가 생동감 있고 진실하다. 디지털 카메라가 범람하는 오늘날 디지털 제작도 특히 중요하다. 심지어 많은 디지털 사진은 후처리를 통해서만 실제 효과를 낼 수 있다. 사진 자체가 어두워 사진작가에게 더 많은 처리 공간을 남기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디지털 처리 방법과 기교가 너무 많아서 여기서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사진작가로서 가능한 한 사진을 위주로 해야지, 효과를 후기에 걸어서는 안 된다. 후기에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실제 촬영은 아닙니다. 이 문제에 대해 나는 몇 명의 사진작가에게 문의한 적이 있는데, 그들은 모두 그렇게 생각한다. 물론, 개인 사진 촬영에 대한 주의사항도 많고, 개인 사진 촬영에 대한 전문 저서도 많다. 많은 훌륭한 사진작가들이 평생 개인 촬영에 종사해 왔다. 그래서 안에는 깊은 학문이 있고, 고정적인 이론은 없다. 어떤 초보들은 종종 이론을 깨는 기초 위에서 발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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