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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묵의 돈' 이 쓴 것은 무엇입니까?

만약' 전쟁과 평화' 가 상류층의 눈에 서술된 서사시라면' 침묵의 당' 은 하층 참가자들이 경험한 서사시일 것이다.

그것은 잔인하게 모든 영웅의 겉치레를 벗기고, 위인이 방규를 꾸짖을 때 얼마나 많은 비극이 일어날지, 역사의 진보의 대가든 불필요한 희생이 될 수 있는지를 진실하게 말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정말 지구인을 감동시킨 것은 밑바닥의 굉음이었다.

이 책은 소련의 유명한 작가 쇼로호프의 대표작이다. 이 책은 * * * 네 부분으로 나뉘어 1928 부터 1940 까지 12 년이 걸렸습니다. 쇼로호프의 첫 소설이 나오자마자 국내외 관심을 불러일으켜' 놀라운 작품' 이라고 불린다. "소련 문학은 아직 어떤 소설도 만나지 못했다." 이 책은 194 1 으로 스탈린상을 받았고, 쇼로호프는 이 책으로 1965 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여 이 상을 수상한 최초의 소련 작가가 되었다.

"조용한 돈 강" 에 대한 감사

러시아의 광활한 땅에 흐르자, 쇼로호프는 그의 뜨거운 남방 색채로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소련 내전에 이르기까지 돈 강 양안의 코사크인의 생활 화면을 묘사했다. 소설에는 두 가지 줄거리 단서가 있다. 하나는 마르크스 레닌호프 가족을 중심으로 코삭의 풍토와 사회 풍습을 반영한 것이다. 볼셰비키 그룹 활동으로 인한 혁명과 반혁명의 대결, 그리고 사회 각계각층의 정치투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두 가지 단서, 종횡무진, 층층이 펼쳐지고, 한 걸음 더 나아가며, 독자를 격동의 코사크 시골 생활로 이끌고, 책 속 인물들과 함께 희로애락을 음미한다.

《돈 강》의 고요한 느낌을 다 읽었다

고요한 톤강' 가을의 오후를 읽으며 고개를 들 때마다 발코니 밖의 산뜻한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다. 한순간, 나의 생각은 이미 먼 도톤강으로 날아갔다. 나는 모자를 쓰고 부츠를 신고 있는 코삭으로 변신했고, 주위에는 연기가 자욱한 대초원이 있었고, 귓가에 오래된 코삭의 노래가 울려 퍼졌다. "이 천리 들판을 쟁기질하는 것이 아니라 말의 발굽이 천리 들판을 열었고, 코삭의 머리는 천리 들판에 심어졌다." 젊은 과부가 살금살금 치장하는 것이다. "이것은 독자가 읽는 천성이자 소설가의 천성이다. 나는 지금 우리가 저자를 대면할 수 있다면 두 사람의 눈에는 반드시 회심의 미소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돈 강' 의 아름다움은 쇼로호프의 코삭 세계에 대한 세밀한 묘사에 있다. 이는 거장급 장인이 건설한 것이 아니라 땅과 인민에 대한 감정적 카타르시스다. 저자가 돈강에 대한 친숙함에 따라 모든 세부 사항과 인물 묘사에 익숙하며, 몇 가지 주요 인물에 대한 묘사는 모두 자연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다. 그레고리는 백군과 홍군 사이에서 흔들렸다. 아시니아의 순수한 사랑에 대한 집착 추구; 팬은 성질이 급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친척을 잘 보살핀다. 나탈리는 착하고 아름답지만 의지가 강하다. 모든 관련 사건이 발전함에 따라, 당신은 감탄할 것이다: 이때 사람들은 바로 이렇다! 다른 건 아닐 거예요.

코사크족은 군인이자 농민이다. 역사적으로 군인은 통상 억압자의 역할을 하고 농민들은 영원히 억압받는 자의 지위에 있다. 코사크인들에게 양자의 융합은 이렇게 자연스럽다. 말, 술, 총 ... 이 원소들은 소설에서 반복되어 코삭족의 일부가 되었으며, 도강 화면의 점색이자 소설의 주제이기도 하다. 거친 민족만이 이 단어들과 관련이 있다. 이 글들이 한 민족의 역사적 상징이 될 때, 독자들은 이 민족의 성장의 길이 피와 불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처음부터 이 인물들과 사물들은 산꼭대기에서 녹는 눈과 같다. 모든 코사크는 물 한 방울이다. 하나의 전체로 결합될 때 generate 는 큰 흡인력을 가지고 있다. 독자들은 독서할 때 이런 느리지만 막을 수 없는 힘에 이끌려 코삭족의 거칠고 소박한 유머, 보수, 겸손을 즐긴다. 그들은 노예들의 후손들, 불굴의 용사들, 소농 의식의 통제하에 있는 농민과 무정부주의자들, 그리고 인류의 매력을 알게 될 것이다.

카메라 구조법에 따르면' 침묵의 도강' 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근경이고, 인물이 처한 전쟁은 중경이다. 이 모든 배후의 전망은 돈강의 다채로운 경치이다. 봄부터 겨울까지, 쇼로호프는 끝없이 넓은 대지, 돈 강의 물보라, 초원의 풀잎, 하늘의 별, 샘물을 끊임없이 묘사했다. 도시 골목에 웅크리고 있는 작가는 결코 넓은 가슴을 가질 수 없고, 초원의 아름다움을 영원히 감상할 수 없고, 왜 어떤 작가들이 하늘의 뜬구름, 초원의 나비를 묘사하는 데 집착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라오스의' 찻집' 이 대단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극중 인물은 왕왕 소수에 불과하지만 독자들은 이 순간의 표상에서 그 사람의 성격을 엿볼 수 있다. 쇼로호프도 이런 교묘한 펜을 가지고 있는데, 때로는 단촉한 한숨만 내쉬면 한 인물의 스케치를 그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러시아 소설가는 줄곧 대화 묘사에 능해 왔으며, 쇼로호프의' 돈강' 도 예외는 아니다. 여기서, 나는 또 다른 러시아 작가 도스토예프스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이에 비해 도스토예프스키의 추리 대화는 꾸물거리고 무미건조하다. 쇼로호프는 농촌에서 태어나 농촌 비속어 방언을 사용한다. 대량의 코사크 노래가 그 속에 끼어들거나 슬프거나 희희희할 때, 그의 매력은 스스로 하나가 된다. 작가의 마음은 그 땅에 속하기 때문이다. 작가가 그 땅을 사랑하기 때문에 속임수를 쓸 필요가 없고, 모든 것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이다. 쇼로호프 외에도 독자들은 번역자에게 감사해야 한다. 왕소보는 최고의 문장 번역은 통역이라고 말했다. 나는 믿어 의심치 않는다. 나는 두 가지 버전의' 침묵의 당' 을 산 적이 있는데, 인민문학 출판사는 분명히 리장 출판사보다 못하다. 리강판의 번역자 이강은 러시아어를 번역하는 권위자라고 한다. 이 책의 번역만으로 볼 때 권위성은 긍정적이다. 그는 소설의 매력과 코사크인의 영혼을 번역했다.

나는 소설이 토지에서 벗어나 작가가 의존하는 기초에서 벗어나 민족성과 지역성을 벗어나 작가의 실체에서 벗어나면 이 소설은 이미 죽었다고 줄곧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중국 소설은 미국 소설처럼 읽혀지고, 일본 소설은 인도 소설처럼 보인다. 이런 소설은 실패했다. 근본적으로 휴머니즘 소설은 소설에 대한 배신이다. 한 사람이 태어난 순간부터 민족성과 지역성이 없을 수 없다. 한 중국 작가에게 그 (그녀) 는 먼저 중국인이고, 그 다음은 인간이며, 보편적인 인성론도 인간성에 대한 모독이다.

아름다움은 내적 통일의 본질을 가지고 있으며, 각종 표상으로 표현된다. 비가 파초를 치는 것은 아름다움이고, 김고철마도 아름답다. 물론 이것은 독자의 주관적인 심미적 취향에 달려 있다. 일종의 문풍을 고찰하는 것은 사막의 황사와 같은 풍경을 보는 것과 같다. 여행자가 보는 것은 진심에서 우러나온 찬탄이다: 광활함, 황량한, 호마이 등. 사막에 사는 원주민은 불모지에 들어갔다고 불평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모순이 아니라 관람객이 사용하는 각도가 다를 뿐이다. 그냥 내가 데이튼 강가의 여행자라고 생각해.

물론,' 조용한 돈 강' 이라는 책은 현실주의 수법을 채택했다. 노벨상 수상소감에서 스웨덴 사람들은 "쇼로호프는 예술창작에 혁신이 없다. 이런 현실적인 수법은 이후 소설 창작예술의 일부 모델보다 더 간단하고 소박하다." 라고 언급했다. "소설의 최종 목적은 소설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사상을 표현하고 소설가가 전달하고자 하는 관점을 전달하고 소설가가 말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이 결국 힘을 발휘하여 독자들이 * * * 을 불러 저자가 자신의 임무를 완수하게 한다면, 이 소설을 창작하는 데 사용된 예술 수법은 성공, 즉 승리, 현실주의, 모더니즘이 없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소설을 쓰는 것은 사상을 표현하고 감정을 터뜨리기 위해서이지, 속임수를 사기 위해서가 아니다. 김용 소설 속 인물을 예로 들면 황숙하고 화려한 무공은 대가가 될 수 있고, 곽정의 진정성은 자립할 수 있다.

현실주의가 시대에 뒤떨어졌나요? 아닙니다. 현실주의가 없는 모더니즘은 뿌리가 없는 물, 공중 누각이 될 것입니다. 소설은 숨어 있는 것도 아니고, 미로에서 독자를 현혹시키는 것도 아니고, 독자로 하여금 미로 건축가의 뛰어난 솜씨를 찬탄하게 하는 것도 아니고, 소설가가 옷장에 숨어 있는 나르시즘도 아니다. 소설가로서의 제멋대로의 무모함과 변덕은 존경할 만하지만, 오늘날에는 현실주의를 초월할 수 있는 소설 기술이 없고,' 돈강' 과 같은 거대한 코사크 서사시를 만들 수 있는 현대 기술도 없다.

스웨덴 노인들은' 도강' 에 노벨상을 받기로 결정했을 때 "쇼로호프는 러시아 사람들의 삶을 묘사하는 역사적 단계의 도강 서사시의 예술적 힘과 완전성을 묘사하고 있다" 고 지적했다. 1960 년대 구소련, 오늘, 우리는 당시 그 나라에 살던 작가들을 돌아본다. 그때 그들은 정직한 결심과 정직한 양심으로 인간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묘사할 수 있었다. 지바고 박사' 와' 구글라 제도' 와 같은 차원에서' 쇼로호프' 와' 침묵의 당' 은 독자들의 존경을 받을 만하다.

작가가 마음에서 우러나와 토지에 속할 때, 그의 피는 그 땅의 정신, 전설, 스타일, 역사, 숭고한 이미지로 가득 차 있다. 그 땅이 그에게 전하는 어떤 특별한 계시는 이 작가의 일생에 의존하는 인물의 이미지로 응결될 것이다. 그가 이 인물들에게 전달하는 것은 그의 마음과 감정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하는 언어이다. 그는 세계문학의 조류도 아니고 책꽂이에 있는 글과 논문 더미도 아니다. 무더운 여름, 추운 겨울, 포도가 자라는 평원이나 설산에서 영감을 받아 글쓰기의 힘과 결심을 얻는 것이다. 땅에 대한 그의 그리움과 마음이 있어야 그의 글이 이렇게 한가하고 개성이 충만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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