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는 16 세기 중국 명나라 가정년 (1522- 1566) 에서 태어났으며, 지금으로부터 400 여 년이 되었다. 저자 오승은 본명이 중과 같고, 본명은 사양거사,' 서유기' 는 오승은의 중년 때 초고를 쓴 후 윤색되었다. 그는 역대 당승취경에 관한 문학 작품과 이야기를 바탕으로 예술을 재창조하고, 원래의 당승취경의 이야기를 손오공이 천지를 치는 역사로 바꾸었다.
손오공은 책에서 가장 빛나는 이미지이다. 소란천궁' 은 자유를 사랑하고 감히 반항하는 그의 정신을 부각시켰다. "서학동점차" 는 그가 현사를 보고 일제히 악을 제거하는 정신을 표현했다. 손오공은 천궁의 미과를 크게 소란을 일으킨 후 당승에게 석방되어 오행산 아래 500 년을 억압한 후 함께 서천에 갔다. 그는 더 이상 반역자의 이미지가 아니라 타이트한 테를 쓰고 호피 치마를 입고 인간 마법의 재난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는 영웅이다. 어려움에 직면하여 꾸준하고 임기응변은 읍요살수 손오공의 주요 특징이다.
서유기' 가 묘사한 판타지 세계와 신화 인물들은 대부분 현실 생활에서 취재한 동시에 작가와 국민의 아름다운 소망을 판타지 형식으로 표현했다. 팔십일난칠십이변변, 각종 신기한 기술들이 판타지 색채로 가득 차 있다. 각양각색의 보물은 분명히 사람들이 자연을 정복하거나 적을 이기기 위해 상상한 것이다. 서쪽으로의 여행은 낭만주의의 기본 예술적 특징을 구성합니다.
서유기' 는 선의의 풍자, 신랄한 풍자, 엄한 비판예술을 결합시켜 많은 장을 재미있게 만들고, 깊은 사상내용과 작가의 뚜렷한 사랑과 증오를 충분히 표현했다. 팔십일난' 에 포함된 마흔 한 편의 단편 소설도 스님, 불, 마법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통해 표현된다. 투쟁으로 가득 찬 수많은 판타지 줄거리에서 많은 인민 군중이 악의 세력에 반항하고 자연과 어려움을 이겨낼 것을 요구하는 낙관주의 정신을 의미심장하게 구현하며 봉건시대의 사회현실을 우여곡절하게 반영하고 있다.
동승신주 올레 국유화과산, 산꼭대기 위의 석두 위에 원숭이 한 마리가 태어났다. 석원숭이, 명원숭이 왕, 72 변을 배우면, 힘줄이 실행 가능하며, 자칭' 원숭이 왕' 이라고 부른다. 그는 닻바늘을 훔쳐서 금띠, 혹은 크거나 작은, 무게가 1 만 3 천 5 백 근으로 변했다. 그는 또 명계에 가서 생사부에서 원숭이의 이름을 지워버렸다. 옥제는 군대를 파견하여 그를 체포하려고 한다. 태백 진싱 (Taibai Foundation) 은 손오공 (Sun Goku) 을 상계로 불러 피마빈 손오공은 필이 단지 관마의 소관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천문을 두드려 화과산으로 돌아가' 제천대성' 이라고 자칭했다. 옥제는 천병을 파견하여 하늘은 손오공을 잡을 것이고, 손오공은 거령신과 나타 () 를 연패할 것이다. 손오공은 복숭아원을 관리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는 복숭아를 훔쳐 태후의 복숭아잔치를 휘저으며 할아버지의 선단을 훔쳐 천궁을 도망쳤다. 옥제는 천병을 파견하여 그를 잡았다. 손오공은 이랑신의 도박법에 대항하여 승부를 가리지 않는다. 이 어르신은 숨겨진 무기로 손오공을 맞았고 손오공은 붙잡혔다. 칼도끼에 맞고, 번개에 맞고, 단로로 단련을 받았고, 손오공은 조금도 다치지 않았다. 옥제는 여래처럼 손오공을 오행산 아래에 놓아 달라고 했다.
여래처럼 관음보살을 동방에 보내어 불경 한 권을 찾아 서방에 와서 경을 얻어 중생을 설득하다. 관음이 진현석을 계몽하여 서천에 가서 진경을 구하다. 당태종은 현석을 어동생으로 인정하고 삼장 칭호를 주었다. 당삼장서행은 오성산에서 손오공을 구해냈다. 손오공은 관음의 쇠고리를 달았고, 당승이 쇠고리 주문을 읽을 때 오공은 두통이 심했다. 사제 두 사람은 서쪽으로 행행하여 독수리 비계에서 백룡을 받았고, 백룡은 당승의 승산이 되었다. 고노장에서 주씨는 팔계를 받아들였고, 저팔계는 당승의 두 번째 제자가 되었다. 유사하, 사오정이 정복되고, 사승이 당승의 세 번째 제자가 되었다. 네 사람은 산을 넘고 물을 건너고, 서행은 경을 취한다.
관음보살은 당승사도의 마음을 떠보기 위해 이선의 어머니, 보현, 문수를 미녀로 변모시키고 그 중 네 명을 남편으로 모집했다. 당승 등은 움직이지 않고 팔계가 여자에게 미련을 두고 보살에게 나무에 매달렸다. 만수산 무장관, 원숭이 왕은 인삼과를 먹고 선나무를 쓰러뜨렸다. 보상을 위해 손오공은 관음으로 선나무를 구하라고 했다. 백색이 세 번 바뀌어 당승을 얻으려고 했지만 오공이 발견하였다. 당승은 팔계의 비방을 듣고 오공을 내쫓았지만 황포괴에게 붙잡혔다. 팔계와 사승은 황포괴를 당할 수 없고, 사승은 붙잡히고, 당승은 호랑이로 변한다. 백의 권유로 팔계가 화과산에 와서 손오공이 요괴를 내리고 악마를 제거하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그들 네 사람은 계속 서쪽으로 간다. 무극 왕은 사자가 밀고 있는 우물에서 익사하고, 사자는 왕을 정칭한다. 국왕의 귀신은 당승에게 도움을 청했고, 팔계는 시체를 우물 밖으로 옮겼고, 오공은 대사부님께 선단에게 왕을 구하라고 했다. 소의 아들 붉은 아기가 화운동에 숨어서 당승육을 먹고 싶다. 오공은 붉은 아기의 삼매를 막아내지 못하고 보살에게 요괴를 낮추라고 청했다. 보살은 홍해를 굴복시켜 그를 복와로 만들었다. 딸나라 왕은 당승을 남편으로 모집하려고 하고, 오공 등은 서행을 고집했지만, 당승은 독적산 비파동 전갈정에게 끌려갔다. 오공은 플레이아데스 스타관을 초대했고, 플레이아데스 스타관은 쌍관수탉이 되어 요괴가 본색을 드러내게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당승은 또 오공이 도로 차단 강도를 죽였기 때문에 또 그를 내쫓았다. 유이손오공은 기회를 틈타 오공을 바꾸고, 짐과 세관을 빼앗고, 요괴를 당승, 저팔계, 사승으로 바꿔 서천에서 경을 속이려 했다. 진위오공은 하늘에서 지하까지 죽이고, 보살, 옥제, 땅장왕은 모두 진위를 분간할 수 없다. 뇌음사의 여래가 되어서야 부처님은 진면목을 드러내고 오공은 원숭이 정자를 죽였다.
4 대 스승은 처음처럼 화해하여 한마음 한뜻으로 서방으로 달려갔다. 화염산에서, 나는 철팬, 공주, 파초 팬 한 자루로 불을 꺼야 한다. 철범공주는 매우 화가 나서 오공이 자신의 아이 붉은 아기를 옥가산에 소년으로 보내서 빌리려 하지 않았다. 오공, 철선공주, 소왕머는 투지투용을 거쳐 천병신웨이로 세 가지 괴괴를 제압하고 큰 불을 껐다. 비구 왕은 백록원 군주의 변화에 현혹되어1111개 아이의 마음을 약용 가이드로 사용하고 싶다. 오공은 아기를 구하고 악령을 물리쳤다. 수성이 와서 흰 사슴을 되찾다. 왕은 만승을 죽이겠다고 맹세했고, 손오공은 왕왕 후비와 문무 대신의 머리를 깎고, 법왕은 마음을 돌려 법왕을 진법왕으로 바꾸었다. 천축에서는 당승이 월궁에서 가짜 공주에게 토끼 다섯 마리로 채색공을 던져 말을 모집하려고 했다. 오공은 진상을 간파하고 태음준과 손잡고 옥토끼를 잡고 성외의 호형사에 사는 진짜 공주를 구해냈다.
네 사람은 천신만고 끝에 영산성지에 와서 부처님을 만났다. 그러나 그들이 아놀드와 가예에게 어떤 인원도 보내지 않았기 때문에, 글자가 없는 경서를 받을 수 밖에 없었다. 당승사도는 뇌음사로 돌아가 당왕이 준 자금그릇을 인사로 올려 진경을 본토로 돌려보냈다. 나는 81 난이도 한 가지 문제가 부족하고 싶지 않다. 통천하에서 노인은 네 명을 강에 던져서 경서를 적셨다. 지금까지 불경이 완전하지 않다.
당삼장 등은 불경을 대당 도성 장안으로 돌려보내 영산으로 돌아갔다. 삼장봉은 부처님, 오공은 두승불, 팔계봉은 단사, 사승은 나한금신, 백진은 팔룡으로, 각자 본위로 돌아가 극락을 즐긴다.
습지의 무법자 소개: (스민 네이안)
북송 말년 송강을 비롯한 108 명이 산둥 양산공원에 모인 이야기를 담았다.
구문룡사진은 소화산 수석군 사단 주무를 만나 정부 매견에 신고돼 현지 정부 파병에 체포됐다. 어쩔 수 없이 사진은 자신의 장원을 불태우고 타향으로 가서 하급 장교 루다를 만났다. 두 사람 * * * 식당에서 술을 마시면서 노래를 부르는 소녀의 우는 소리를 듣고 부녀가 간사이 정화 현지의 깡패 마을에 괴롭힘을 당했는지 물었다. 루다는 아낌없이 은을 증여하고, 부녀를 고향으로 돌려보내며, 주동적으로 찾아와, 삼권으로 진관시를 죽였다. 그 후, 그는 직장을 그만두고 도망쳤는데, 마침 가수가 숙소를 가지고 있는 아버지를 만나 그를 집으로 데리고 숨어 있었다. 나중에 오대산에 출가하여 법명' 신지' 를 불렀다. 루불내불가의 규칙 틀은 누차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산문 금강을 깨뜨렸다. 절 안의 장로들은 어쩔 수 없이 그를 도쿄 도소국사에 소개하고 채소밭을 돌보는 부장 스님을 만들었다. 동시에, 그는 한 무리의 악당들을 제압했다.
노가 도쿄에서 우연히 80 만 황군 감독 임충을 만나 두 사람은 매우 투기했다. 권신 고태위의 아들, 임충의 미모를 탐내고 임충을 모함하고, 그를 백호당에' 칼' 을 가지고 들어가 창주로 보내 도중에 임충을 죽이려 했다. 모든 비밀 호위 덕분에 그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임충이 창주에 배속된 후 참을 수 없는 상황에서 양산에 올랐다.
양산 근처에 고전 사나이가 있다. 그가 권신 채경의 사위, 대명부 지사 양중서가 생진강을 경경경으로 호송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오용 디자인, 규집 응우 씨 삼형제 등 7 명이 황진흙 언덕에서 생강강을 강탈하여 양산에 올랐다. 양지는 출생윤곽을 잃고 일하러 돌아갈 수 없어 루신지에 가입하고 이용산을 점령했다.
산둥 성에는 호라는 송강이 있다. 그는 염파석이라는 외옥이 하나 있다. 이 사람이 바람을 피웠을 때, 그는 송강이' 강인한 사람' 과 왕래하는 것을 발견하고 백방으로 그를 위협했다. 송강의 노여움에 따라 염파석을 죽이고 작은 회오리바람 장작으로 도망쳐 송무를 사귀었다. 송무는 경양강에서 호랑이를 때려죽인 후 잠시 명성이 크게 떠들어 양곡현 현장으로 초빙되었다. 그는 우연히 헤어진 지 여러 해 된 형 무대를 만났다. 그의 형수인 판김련은 송무 위영을 질투하여 그와 성관계를 갖고 싶었지만 송무는 거절했다. 송무로 출장을 간 김련은 서문경과 결탁하여 무대를 독살했다. 송무는 돌아와서 그의 감정을 발견하고 서문경과 판금련을 죽여 형을 위해 복수했다. 그 후, 그는 주동적으로 현아에게 투항하여 맹주 () 에 배정되어 은혜 () 를 만나 술에 취해 장문신 () 을 구타하고, 화가 나서 장두감 () 가족을 죽였고, 이용산 () 에 정착했다. 송강은 청봉촌채 주화용도에 가서 꾸물거리며, 사정으로 모함을 받아 강주를 배합하였다. 어느 날 그는 술에 취해 가끔' 반시' 를 써서 사형 선고를 받았다. 양산 형제에게 구조되자 송씨는 굳이 집에 돌아가 아버지를 뵈려고 했다. 그는 다시 위험에 빠져 마침내 양산에 올랐다.
그런 다음 zhujiazhuang 세 타격 후, 양산은 장작을 구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기 때문에 기세가 크게 진동했다. 그런 다음 고태위의 삼로인마, 복숭아꽃 산, 이용산, 양산이 만나 물보라로 돌아갔다. 그리고 공교롭게도 화살에 맞아 죽고, 노준의는 우여곡절 끝에 양산에 올랐다. 봉기군이 증두성을 돌파하여 조정의 여러 차례 공격을 물리쳤는데, 그중 많은 사람들이 양산집의에 참가했다. 마지막으로, 총 * * * 은 108 명을 이끌고' 36 일',' 72 지악' 의 자리를 마련했다.
양산 반군이 싸우면 할수록 용감한 국면에 직면하여, 조정은 전략을 바꾸어 사람을 위로해 주었다. 그래서 송강 등 타협사상의 지도 아래 전량산은 이 호소를 받아들여 조송군으로 개편했다. 통치자도'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다' 는 전략을 채택하여 양산 사나이에게 요국에 투항하여 몇 차례 정전을 거쳐 전승을 거두도록 명령했다. 그런 다음 강남에 가서 방라를 공략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결국 방라가 대패했고, 봉기군은 사상자가 심했고, 죽음, 잔재, 유랑, 은영, 흩어진 영웅 108 명, 27 명만 남았다. 그러나, 이 생존자들조차도 뒤따르는 액운을 피하지 못했다. 양산의군이 고군분투하는 것을 보고 통치자는 작위를 수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송강 등을 죽였다. 송강과 노준의는 각각 약주와 수은에 독살됐고, 이규지는 죽을 때 송강과 합장하도록 끌려갔고, 오용도와 화용도는 옹아의 움푹 패인 곳에서 목을 매었다. 장렬한 농민 봉기가 이렇게 말살되었다.
《아침 화석픽업》소개
이 책은 노신 1926 년의 추억 산문집으로 총 10 편이다. 처음 다섯 편은 베이징에, 마지막 다섯 편은 샤먼에 쓰여졌다. 처음에는 반월호' 무모원' 에 발표되었는데, 총제목은' 다시 살아난 지난 일' 이다. 1927 년 7 월, 노신은 광저우에서 그것을 다시 편집하였으며,' 서론' 과' 후기' 를 추가하여' 아침꽃' 으로 개명, 1928 년 9 월 베이징 미명사 초판; 1929 년 2 월 재판. 1932 년 9 월, 제 3 판은 상해북신서점에서 다시 편성되어 출판되었다. 이 책의 표지는 도화한 것이다. 이 10 편의 산문은' 추억회고록' (삼한가집서) 으로 노신이 어린 시절부터 청년에 이르는 인생 궤적과 경험을 완벽하게 기록하며 청말민초의 인생 화권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노신의 초기 사상과 생활, 심지어 당시 사회를 연구하는 중요한 예술 문헌이다. 이 장들은 심오하고 의미심장하여 중국 현대 산문 중의 고전이다.
노신은 이 책의 번역에 대해 1934 년 4 월 1 1 일 증전에 보낸 편지에서 "출판할 곳이 있다면 번역하는 것이 좋지만 중국에 대한 풍속과 자질구레한 일이 너무 많다" 고 말했다 노신은 1934 년 12 월 2 일 증전에 대한 편지에서 증전과 사토춘자가 함께' 노신선집' 을 번역하는 것을 언급하면서 "후지노 씨만 번역해 주세요. 범애농은 글을 잘 쓰지 못한다.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포기하는 것이 낫다. "
백초원' 에서' 삼담인월' 에 이르기까지 책 속의 후지노 씨, 범애농 등 문장 들이 중학교 국어 교과서로 뽑혔다.
\ "아침 꽃 저녁 픽업 \" 카탈로그:
강아지, 고양이, 쥐, 아창, 산해경, 스물 네 효, 오석은 무상할 것이다.
백초원에서' 삼담인월' 후지노 선생의' 범애농후기' 까지
"낙타 쇼코" 소개
소설' 낙타의 모습' 은 중국 현대 유명 작가 라오서 1899 부터 1966 년까지의 대표작이다. 라오서의 본명은 서경춘으로 베이징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베이징의 하층 시민의 생활환경에서 성장했다. 1924 에서 라오스부터 영국 다샹까지 국어 선생님으로 일하며 1929 까지 일했다. 그곳에서 그는 대량의 서유럽 문학 명작을 읽고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라오장 철학", "조자악", "엘마이나" 등과 같은 초기 저서. 유머에는 풍자가 담겨 있다. 영국 작가 디킨스의 글에 상당히 가깝지만, 과장은 때때로 다소 불균형적이어서 거의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 그러나 라오스에게 초기 창작은 없어서는 안 될 실천이다. 1930 년대에 이르러 그의 창작은 점차 성숙해졌고, 마침내 1936 에 대표작' 낙타쇼코' 를 발표했다.
낙타샹즈' 는 구 중국 북평의 황포차부 샹즈의 비참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샹즈는 농촌에서 왔고, 몰락한 농촌은 그를 생존할 수 없게 했다. 그는 이 도시에 와서 자신의 성실한 직업으로 새로운 삶을 창조하기를 갈망한다. 그는 여러 가지 일을 시도했고, 결국 인력거를 끌기로 선택했다. 이런 직업 선택은 샹즈가 땅을 떠났지만 그의 사고방식은 여전히 농민의 사고방식임을 보여준다. 그는 자영업에 익숙해졌고, 동시에 토지처럼 믿을 만한 차를 갖고 싶어한다. 차를 사서 독립 노동자가 되라. "이것은 그의 소망, 희망, 심지어 종교이다." 도시는 쇼코가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준 것 같다. 3 년 동안 분투하다가 차를 샀는데, 반년도 안 되어 강탈당했다. 그러나 쇼코는 여전히 자신의 자동차 꿈을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의 추구에 대해 의심을 품고 몇 차례 흔들렸지만, 그는 계속 기운을 차리고 다시 분투했다. 샹즈의 완강한 성격과 고집이 센 태도가 생활과 투쟁하여 소설의 주요 줄거리를 구성한다고 말해야 한다. 투쟁의 결말은 샹즈의 실패로 끝났고, 그는 결국 자신의 차를 소유하는 꿈을 이루지 못했다. 이 소설의 현실적 심각성은 샹즈가 열악한 생존 환경에 의해 박탈당한 물질적 생활과 샹즈의 인생 이상이 파괴된 후의 정신적 타락을 묘사한 것이다. "그는 마음이 없다. 그의 마음은 이미 빼앗겼다. 클릭합니다 근면하고 선량한 농촌 청년이 이렇게 좀비로 개조된 백수.
샹즈의 비극은 그가 처한 사회생활 환경의 산물이다. 소설은 샹즈 주변 인물과 인간관계에 대한 묘사를 통해 그 어두운 사회의 생활 모습, 군벌 스파이 자동차 공장 주인의 추악한 몰골, 그리고 그들이 엮은 통치망을 통해 샹즈의 억압과 억압관계에 대한 왜곡된 반응을 실감케 했다. 소설은 샹즈와 호녀 사이의 본능적 욕망과 약간의 애착을 피하지 않지만, 동시에 이런 남녀간의 사랑도 돈과 이익의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깊이 묘사했다. 그래서 호녀는 항상 돈을 자신의 손에 쥐고 있어야 한다. "돈은 그녀 자신의 손에 있고, 권리는 그녀 자신에게 있다." 타이그리스와 샹즈의 결합은 의심할 여지 없이 샹즈의 비극을 가중시켰다.
"낙타 샹즈" 는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5 월 4 일 이후 신문학은 대부분 지식인과 농민의 생활을 잘 묘사하지만, 도시 빈민을 묘사한 작품은 매우 적다. 라오스의 출현은 이런 국면을 깨뜨렸다. 그는 도시의 빈민 생활을 묘사한 작품들, 특히 장편' 낙타 샹즈' 로 신문학의 표현 범위를 넓히고 신문학 발전에 특별한 공헌을 했다.
낙타샹즈' 는' 우주풍' 잡지 (1936) 에서 발매됐고, 새 싱글은 인민문학출판사 (1955+0) 에서 발간됐다. 라오스는 제 23 장의 후반부와 제 24 장 전체를 삭제하는 수정을 한 적이 있다. 인민문학출판사가 80 년대에 출판한 라오서 전집, 1982 는 구판의 원래 모습을 회복했다.
샹즈의 고향은 농촌에 있다. 열여덟 살의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셔서, 그는 북평으로 달려가 돈을 벌었다. 강건하고 무뚝뚝하고 근면하고 성실한 시골 소년과 함께 그는 많은 돈을 버는 일을 했다. 결국 그는 차를 끄는 것이 가장 좋은 돈벌이라고 결정했다. 그가 세낸 새 차를 끌고 있을 때, 그는 돈을 모아 자신의 차를 한 대 사기로 결심했다.
샹즈는 검소하게 먹고, 담배를 피우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도박을 하지 않고, 마침내 3 년 동안 100 원의 피땀으로 새 차를 샀다. 생활이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끼면 할수록 힘이 든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북평성 밖 군벌 혼전으로 병사들이 도처에서 사람을 잡아 차를 잡았다. 어느 날 샹즈는 2 원을 더 벌기 위해 운에 따라 손님을 도시에서 초대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길에서 사람과 차가 모두 십여 명의 병사에게 붙잡혔다. 병영에서 그는 매일 전사들을 위해 짐을 메고 물을 길러 가축에게 먹이를 주어야 한다. 그는 자신이 힘들게 일해서 바꾼 차에 대해 괴로워했다. 나중에 병패하자 샹즈는 어둠을 더듬어 병영에서 미끄러져 돌아왔다. 그는 병사들이 철수할 때 남긴 낙타 세 마리를 끌고 35 위안을 팔았다. 그 이후로 그는' 샹즈 낙타' 라고 놀렸다.
샹즈는 집이 없어서 그는 유사의 차고에 산다. 유사의 차고에는 60 여 대의 차가 있는데, 그의 딸 호랑이 계집애가 그를 도와 그들을 관리한다. 호랑이 계집애는 37 세의 노처녀로, 호랑이 머리 호랑이 머리, 남자 같다. 유사 도련님은 책임지고, 호녀는 책임진다. 부녀는 사람과 차고를 철통처럼 관리한다. 그는 차에 대한 애정이 있는 것 같고, 평소에도 한가하고 싶지 않고, 차를 닦고, 바람을 피우고, 빗천을 널고, 힘내고 ... 즐겁게 하다. 그래서 가끔은 샹즈가 유사의 차를 당기지 않지만, 유사는 그를 계속 공장에서 살게 한다. 어느 날 밤, 타이그리스는 그를 유혹하여 술을 마시게 한 다음 샹즈와 하룻밤을 잤다. 샹즈는 깨어난 후 매우 낙담하여 온갖 방법을 강구하여 그녀를 피하기 시작했다. 마침 단골 고객인 조선생이 그에게 달맞이를 요구하자 샹즈는 기뻐하며 조택으로 이사했다.
호랑이 계집애가 허리띠에 베개를 쑤셔 넣고는 일어서서 샹즈의 아이를 품고 샹즈가 그녀와 결혼하겠다고 협박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샹즈는 그녀가 좌지우지할 수밖에 없다.
조선생의 사회주의 발언이 탐정의 주의를 끌었고, 그는 어쩔 수 없이 멀리 피해야 했다. 그는 쇼코를 집으로 보내 편지를 보냈다. 결국 샹즈는 손탐정에게 협박을 당하고 차를 살 계획이 또 파산했다. 샹즈는 어쩔 수 없이 차고로 돌아가야 했다. 유 4 는 그의 딸이 그 냄새 나는 노란 가방과 결탁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어, 그녀가 선택을 하도록 강요했다. 타이그리스는 샹즈를 고르겠다고 고집했고, 유사는 곧 타이그리스와 사이가 틀어져 샹즈를 내쫓았다. 타이그리스는 샹즈에게 그가 마음이 여리고, 하늘의 운명을 듣고, 샹즈가 거절했다고 말하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타이그리스는 아예 집을 빌려 가마를 고용하고 샹즈와 결혼했다. 그녀는 자신의 비상금으로 샹즈의 이웃 이강자의 차를 저가로 샀다.
얼마 지나지 않아 타이그리스는 정말 임신했다. 그는 힘들게 차를 끌고 돈을 벌고, 지쳐서 병으로 쓰러져 호랑이 계집애의 저축을 다 써버렸다. 서울 강자의 딸 조이도 집안일을 도왔다. 호랑이 계집애가 난산으로 죽었다. 샹즈는 차를 팔아서 호랑이 계집애의 장례를 치렀다. 기쁨은 샹즈에게 재미있고, 샹즈도 그녀를 좋아하지만, 그녀는 동생 두 명과 술 취한 아버지 한 명을 키울 여유가 없다. 그는 조이에게 말했다. "내가 섞이면 너와 결혼할게." 그는 또 다른 정비소를 찾아 노란 가방을 들어 올렸다. 조선생은 피난을 다녀와서 샹즈가 돌아와 달을 받으러 와서 희아를 데리고 함께 살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조이는 사창가에 팔려 목숨을 걸었다. 샹즈는 거리에서 이성을 잃고 마침내 완전히 타락했다. 그는 먹고, 마시고, 기생하고, 도박을 하고, 임질에 걸리고, 게으르게 되고, 친구를 배반한다. 그는 조선생의 집으로 돌아가지 않고, 결국 결혼 상혼을 하는 사람에게 아르바이트를 해 생계를 꾸려 나갔고, 샹즈도 자신의 끝에 다다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샘물 속의 별 소개
작자 빙심, 본명 사완영.
별' 은 시집으로 164 편의 짧은 시로 구성되어 있다. 빙심은 평생' 사랑의 철학' 을 믿었고, 그녀는' 사랑이 있으면 모든 것이 있다' 고 생각했다. 별' 에서 그녀는 끊임없이 사랑을 노래한다. 그녀가 가장 열렬히 칭찬하는 것은 모성애이다. 빙심은 부모를 사랑하는 것 외에도 형제애를 소중히 여긴다. 그녀는 그녀의 세 동생을 사랑한다. 그녀가 나중에 쓴 문장 중 한 젊은 독자에게 편지 한 통을 썼다. 열세 살에 그녀는 동생 세 명을 찬란한 별 세 개에 비유했다. 빙심은 모성애, 인간대애, 동심을 찬양한다. 동시에, 그녀는 또한 자연을 찬양한다, 특히 그녀의 어린 시절에 익숙한 바다. 자연, 동심, 모성애를 찬양하는 것은 빙심 평생 창작의 영원한 주제가 되었다.
춘수' 는' 별' 의 자매편으로 182 편의 짧은 시로 구성되어 있다. 조간신문에 먼저 발표됐지만 봄물이 별보다 3 개월 늦게 나왔다.
봄물' 에서 빙심은 여전히 모성애, 본연의 애정, 동심, 자연을 노래하지만, 그녀는 자신과 그 세대의 젊은 지식인들의 고민과 고민을 더 많은 지면으로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그녀는 부드럽고 슬픈 어조로 마음속의 감정을 하소연하면서 생명의 의미를 탐구하며 세상의 진정한 본질을 알고 싶은 소망을 표현했다.
로빈슨 표류기 소개
영국 청년 로빈슨은 어려서부터 항해를 좋아했다. 그는 집을 세 번 떠나 남미로 여행을 갔다. 어느 날 그는 세계 일주의 원대한 포부를 품고 가족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대서양과 태평양을 건너 스릴 넘치는 항해에서 수많은 위험을 겪었다. 그 후 배 전체가 불행하게도 태평양에 묻혔고, 배 위의 모든 사람들이 해저에 묻혔다. 오직 그 사람만이 기적적으로 살아남아 혼자 무인도에 왔다. 그는 절망의 틈에서 삶의 영감을 얻었고, 성격이 강한 로빈슨은 섬에서 28 년 동안 독립적으로 살았다. 그는 외딴 섬에서 일하고, 황무지를 개간하고, 가축을 기르고, 벼와 밀을 생산하고, 해마다 외로움과 동반하여 일반인이 극복할 수 없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했다. 성경은 그의 정신적 버팀목이 되었다. 그는 놀라운 끈기와 완강한 노동으로 집을 짓고, 곡물을 수확하고, 염소를 길들이고, 동물의 가죽으로 옷을 만들었다. 그는 일찍이 야수와 지혜를 다투고 인육을 먹은 야인과 용감하게 싸웠다. 나중에 그는 한 현지인을 구해 "금요일" 이라고 부르며 그를 하인으로 받아들였다. 그는 비범한 의지와 용기로 상상할 수 없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근면한 두 손으로 자신을 위해 집을 만들었다.
로빈슨은 28 년째 되는 해에 영국 배 한 척이 섬 근처로 와서야 선장이 반항하는 선원을 제압하고 영국으로 돌아오는 것을 도왔다. 이때 그의 부모님이 돌아가시자 로빈슨은 브라질 장원에서 얻은 모든 수익을 회수하여 그를 도와준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독서를 지도하다
플루트 (1660- 173 1),' 로빈슨 표류기' 의 저자는 영국 소설, 신문의 아버지로 불린다. 영국 성공회에 반대하는 개신교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그의 아버지는 사업가였고, 그 자신도 장사를 했다. 그의 문장 이후 정기 간행물 문장 및 신문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고, 그는 여러 차례 언론으로 체포되었다. 피리복은 59 세가 되어서야 소설을 쓰기 시작했는데, 소설가의 걸출한 재능을 알 수 있다. 로빈슨 표류기' 는 피리복의 첫 문학 작품으로 17 19 에 출판되었다. 이것은 또한 그의 일생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가장 유명한 소설이다. 소설의 주인공 로빈슨은 비교적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그는 의연하게 편안한 가정생활을 버리고 파도와 한패가 되어 자신의 항해꿈을 실현하려고 했다. 그는 런던, 아프리카, 브라질로 항해하여 해적에게 납치되어 노예가 되었지만 결국 위험에서 벗어났다. 불행히도, 아프리카로 가는 항해에서 배 전체가 큰 폭풍에 의해 파괴되었고, 로빈슨 혼자만 살아남아 무인도로 떠내려가 28 년 동안 그의 섬 생활을 시작했다. 황량하고 적막한 무인도에서 로빈슨은 과감한 모험과 창조의 개척정신으로 혼자서 각종 어려움과 싸워 결국 자유를 되찾았다. 로빈슨은 물질이 심각하게 부족한 무인도에서 자신의 손으로 달팽이집을 지었는데, 사방은 울타리로 둘러싸여 옷, 그릇 등 생활 필수품 등을 직접 만들었다. 그는 또한 포로 야생 동물, 그는 작물을 많이 심 었습니다. 결국 그는 무인도를 아름답고 풍요롭게 건설하여 어려움에 짓눌리지 않고 오히려 행복한 생활을 했다. 이 작품에서 저자는 로빈슨의 불요불굴의 의지와 불요불굴의 일처리 정신을 열정적으로 칭찬했다. 그는 용감하고 완강한 모험가일 뿐만 아니라 노동과 생활을 사랑하는 실무자이다. 로빈슨의 이야기는 노동과 인간과 자연의 투쟁 정신을 칭송한다. 야망, 끈기, 창조의 용기만 있으면 평범하지 않은 사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로빈슨 표류기' 가 출판된 후 독자들의 사랑과 환영을 받아 곧 전 세계를 휩쓸었다.
어린 시절
유년기' 는 골키가 자신의 경험에 따라 쓴 자서전 소설 3 부작의 첫 편이다. (다른 두 편은' 지구에서' 와' 내 대학' 이다.) 알레샤가 세 살에서 열 살까지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소설은 내가 어머니와 함께 외할아버지의 집에 가서 글을 쓰고 외할아버지가 나에게 인간 세계로 생계를 꾸려 나가라고 한 70 ~ 80 년대 러시아 하층 사회의 생활 상태를 생생하게 재현했다. 할아버지는 염색방을 열었지만 가업이 쇠퇴함에 따라 인색하고 탐욕스럽고 독단적이며 잔인해져서 할머니와 아이를 자주 구타하고 무자비하게 노동자를 착취했다. 한번은 알렉세이가 그에게 인사불성이 된 적이 있는데, 그가 천 한 조각을 염색했기 때문이다. 젊은 알리자는 일찍이 그가 나뭇가지로 맞아 인사불성이 된 적이 있다. 그는 몰래 고리대금을 내고, 심지어 도우미가 물건을 훔치도록 격려했다. 두 삼촌도 거칠고 이기적인 시옥으로 하루 종일 재산 다툼을 벌이며 아내를 미친 듯이 학대했다. 이렇게 잔인하고 증오로 가득 찬 가정에서, 젊은 알리자는 인간의 고난과 추함을 너무 일찍 깨달았다.
그러나 이런 무서운 환경에서도 따뜻함과 빛이 부족하지 않다. 할머니를 대표하는 다른 사람들의 또 다른 생활이다. 할머니는 착하고, 똑똑하고, 유능하며, 삶을 사랑하고, 누구에게나 인내심을 가지고, 거룩하고 넓은 마음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녀는 아레사의 예민하고 고독한 마음을 비추는 등불과 같다. 그녀는 종종 아레사에게 가엾고 허약하며 정의와 광명의 민간 이야기를 칭송한다. 알레사에 대한 그녀의 영향은 고리키가 나중에 쓴 바와 같다. "그녀가 오기 전에 나는 어둠 속에서 자는 것 같았지만, 그녀가 나타나자마자 나를 깨우고 밝은 곳으로 데려갔다. 세상에 대한 그녀의 사심없는 사랑이 나를 충실하게 하고 풍요롭게 했다. 또한 낙관적이고 순박한 소석강, 성실한 늙은 노동자 그리고리, 과학에 헌신한 지식인들의' 좋은 일' 이 모두 알레사에게 힘과 지지를 주었고, 그로 하여금 어둡고 더러운 환경에서 여전히 생활에 대한 용기와 자신감을 유지하고, 점차 강하고 용감하고 성실하며, 사랑이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게 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자서전 소설로서,' 어린시절' 은 작가의 무거운 어린시절 이야기를 다룬다. 그가 경험한, 가슴에 아픈 추억을 남긴 사람과 일에 대해, 그' 납중추문' 은 작가가 서술할 때 긴장을 풀 수 없기 때문에, 이 소설의 기조는 전체적으로 엄숙하고 묵직하다. 한편 소설은 한 아이의 안목으로 묘사해 비극 장면에 유치한 색채를 띠고 있다. 슬픔을 읽는 것은 그리 무겁지 않다. 어둠 속에서 빛을 보게 하고, 악 속에서 선함을 보고, 무정한 가운데 인간성의 빛을 보고, 비장한 분위기 속에서 비장한 운명을 이기는 큰 힘을 볼 수 있다.
맥심 골키 (1868- 1936), 위대한 러시아 작가, 본명 알렉세이 맥시모비치 피스코프. 1868 년 3 월 28 일 볼가 강변의 하노브고로드 (오늘 골키) 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목수이고 어머니는 염색방 주인의 딸이다. 네 살 때 그는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를 따라 할아버지 집에 살았다. 골키는 고난 속에서 자랐다. 아홉 살 때, 그는 교외의 한 초등학교에서 학교에 다닐 때 허름한 것을 주웠다. 이것은 그가 다니는 유일한 학교이다, 그는 겨우 2 년 동안 공부했다. 고리키, 1 1 세,' 인간' 으로 가서 혼자 생계를 꾸렸다. 하층 계급이 그의 진정한 대학이 되었다.
고리키는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고, 스스로 많은 책을 읽었다. 오랜 방랑과 고된 경험은 고리키의 시야를 넓히고, 의지를 단련하고, 풍부한 지식과 소재를 축적하며, 문학 창작에 대한 그의 강한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1892 년 9 월, 그는 처음으로' 맥심 골키' 라는 필명으로 자신의 첫 소설' 마카 추델라' 를 발표하며 문학 창작의 길에 올랐다.
유년기' 는 고리키의 유명한 자서전 3 부작의 첫 편으로 19 13 에 출판되었다. 골지 예술 창작 성숙기의 작품이다. 이 책은 65438 년부터 2009 년까지 러시아 국민들이 1970 년대에 살던 사회환경과 주인공 알레사가 일반 시민들의 저속한 추악한 환경에서 정직하고 착한 아이로 성장한 삶을 묘사한다.
알레사 피터 스코프 (Alesha Peter Skof) 는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와 할머니를 따라 할아버지 집으로 왔다. 할아버지 카힐린은 파산 위기에 처한 작은 염색방 사장이다. 그는 저속하고 탐욕스럽다. 나의 두 삼촌 미하일과 야코프는 거칠고 이기적인 블레셋 사람이다. "할아버지의 집은 사람들 사이의 증오의 불길로 가득 차 있다. 어른들은 증오에 중독되어 어린아이들까지 열광적으로 참여했다. " 이것은 전형적인 러시아 일반 시민 가정이다. 골키는 작품의 시작 부분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때때로 나는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을 수 없다. 정말 반박하고 부인하고 싶은 것이 많다.' 바보 같은 집' 의 어두운 생활에는 잔인한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알레사는' 숨막히고 무서운 장면이 가득한 좁은 세상' 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러나 알레사는 이 어두운 추문과 사람들의 영혼을 부식시키는 사악한 힘에 잠기고 파괴되지 않았다. 대신, 그는 강하고, 용감하고, 정직하고, 친절한 사람으로 성장하기 위해 운동을합니다. 현실에서 암흑세력 외에 선량하고 정직한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알레사에게 힘과 지지를 주고, 그에게 빛을 보여 주고, 어둠이 지나갈 것이라고 믿고, 미래는 광명에 속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의 작품에서 아레사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은 그녀의 할머니이다. 할머니라는 이미지는 러시아와 세계문학 중 가장 빛나고, 가장 인간적이고, 예술적인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는 농노의 딸이다. 그녀는 어렸을 때 거지로 일하다가 나중에 레이스 짜임새가 되었다. 그녀는 결혼한 후 남편과 아들의 학대를 많이 받았다. 그녀는 고리키가 가장 좋아하는 친척이다. 골키는 매우 다정하게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