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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일본에는 왜 내시가 없었나요?

일본 문화의 현지화 과정의 결과인가? 내시의 출현도 시기적절하다. 만드는 사람의 주도권이 있고, 만든 사람의 주도권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만드는 사람과 만든 사람의 활발한 상호작용이 '거세문화'를 만들어냅니다. 중국의 일부 사람들은 왜 고자가 되기를 원하는가? 이 질문을 추가하면 완성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 솔선해야 합니까? 이는 적어도 두 가지 인지적 문제(개인의 인지적 차이를 무시할 수 없음)와 개념적 문제를 포함하는 뿌리 깊은 문제입니다. 일본 문화와 중국 문화에는 차이가 있고, '배움의 부족'은 문화적 현지화 과정의 결과일 수도 있습니다. 일본에서 유래한 성적인 개념? 그 이유는 당시의 민족성과 사회적 분위기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죽전』(당나라 때 쓴 작품)에도 성에 대한 견해가 나와 있습니다. 일본인들은 실제로 남자와 여자의 관계에 대해 매우 관대합니다. 남성과 여성의 성욕이 대표적인 예다. 일본에 보여준 한국 사신은 한때 '진짜 짐승'이라고 불렀다. 일본 왕실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이런 일에 관심을 두지 않는다. 황제와 함께 있는 후궁은 몇 명입니까? 많지 않으면 내시가 지켜줄 필요가 없느냐? 일본은 국적에 대해 개방적인 개념을 갖고 있나요? 독재정치와 봉건주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동부 권위주의 국가에는 일반적으로 내시 전통이 있습니다. 봉건제도가 있는 나라에는 이런 전통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는 소유욕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예절과 종교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독재적이고 중앙집권적인 제국에서는 신민들 사이에서 신과 같은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종종 웅장한 궁전과 복잡한 예절이 필요합니다. 물론 이러한 상황에서는 내시가 필수적입니다. 일본에는 군주제가 극도로 강력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역사에서 일본 천황은 단지 장식일 뿐이었고 권력을 잡은 사람들은 중국, 이집트, 로마, 터키의 여러 영주들이었습니다. 모두가 군주제의 정점을 경험했습니다. 번영 시대에 이곳의 군주제는 절대적으로 최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