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양옥 (1574- 1648): 쓰촨 중주 (이충현) 사람, 명나라의 유명한 여장군, 문무 쌍전. 마천성이 죽은 후, 그녀의 남편인 스비 푸현이 영토를 관장하고 군대를 이끌고 군대를 엄하게 관리한다. 그의 부호' 백건군' 작전 능력은 상당히 강하여, 천계 때 그는 사치를 정복하고 싶었다. 그녀는 고대의 유명한 여영웅이다.
진 (1202- 126 1), 남송수학자 안악 (오늘 쓰촨) 사람. 관건, 강복, 연강사삼관, 충주, 사농성 등이 비하된 후 연이어 사망했다. 스마트, 일반 수학, 천문학, 음악 및 창조. 순우 7 년 (1247) 이 쓴' 수학 9 장' 은' 광분석구술' 과' 개정측' 방면에서 상당히 혁신적이며 중국 수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1907- 1946): 장쑤 무석인, 무석석산진 후예. , 일명 박고. 중국은 * * * 산당의 초기 지도자이며, 1925 는 중국 * * * 산당에 가입했다. 중화 전국총노조 홍보담당관, * * *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중앙서기처 서기, 중화 소비에트 * * 및 중국 중앙집행위원, 193 1 년 9 월부터 1935 년 6 월까지 역임했습니다. 준의회의 후 그는 중국 공농 홍군 야전군 정치부 주임으로 임명되었다. 1936 은 Xi 사건의 평화적 해결을 위한 협상에 참가했다. 역대 중앙조직부장, 난징 주재 대표, 장강국, 남방국 조직부장, 194 1 년 후 해방일보, 신화사 업무를 주재했습니다. 그는 제 7 회 중앙위원회 위원이다. 1946 2 월 충칭 협상에 참가했고, 4 월 8 일 연안으로 돌아오는 도중 비행기 사고로 산서흥현 흑차산에서 조난당했다.
유명 인사.
진월인: 발해현 (현 허베이 임구) 모리군인, 연인으로 당시' 편까치' 로 불리며' 사진' 과 간단한 의료방법을 만들었다.
진카이: 연국명장, 동호 (흉노) 하나를 군대를 거느리고 연국 영토를 수천 리 확장시켰다.
진공: 부풍무릉 (현재 산시 흥평 동북) 서한 현, 사람들은' 석만진' 이라고 부른다. 후대는 모두 왕조의 고관이다.
진가: 롱시 (오늘 간쑤 린타오 동북) 사람, 동한 유명 시인, 낙양에 가서 아내를 만날 수 없어 시를 쓰는 것이 예의입니다.
복금: 광한면죽 (오늘 쓰촨 덕양북) 사람, 삼국시대 촉한 대신으로, 벼슬에서 노농까지. 그의 글과 표현은 웅장하지만, 그의 작품은 보기 드물다.
진: 역성 (오늘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나 당나라 명장. 그는 용감하고 정직하기로 유명하다. 나중에 민간에서' 문신' 중의 하나로 추앙받았다.
진종권: 진은 역사상 유일하게 황제라고 주장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당말 채주 상채 (오늘 하남) 사람이다. 그는 우리의 사절을 맡고, 패전 후 황소에게 항복하고, 황둥지 봉기가 실패한 후 황제라고 불렀다.
진 소유: 장쑤 양주 고우편인 북송 유명한 시인. 그는' 수문사학사' 중 하나로 불리며 완곡한 대표 작가이다. 작품에는' 화이해집',' 화이해거사 장구' 가 있다.
진: 오늘 쓰촨 사람, 남송의 유명한 수학자는 대연에 대한 한 가지 술, 정반방술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가 있어 세계적 의의가 있는 창조입니다. 9 장 수학의 저자.
진 () 은 원나라 (오늘 베이징) 사람, 유명한 연극가이다. 그의 연극에는' 동노당',' 조리장비',' Xi 법대빈' 이 포함된다.
진양옥: 중주 (오늘 쓰촨 충현) 사람, 명나라의 유명한 여장군. 그녀는 천계년 동안 군대를 이끌고 북상하여 후금 (청나라) 에 저항하여 명나라 말년의 수도 보위전에서 공을 세웠다.
진: 청대 장쑤 김계 (이 장쑤 무석) 사람은 예부 시랑, 공부 상서, 국자감 학사를 역임한 적이 있습니다. 그의 전문 저서' 오례통시험' 은 중국 고대 예제를 연구하는 중요한 참고 자료이다.
진: 청대 양계 (오늘 장쑤 무석) 사람, 유명한 서화 이론가.
진이: 장쑤 무석인, 청대 유명 화가, 서예가. 그녀는' 진' 이라고 불리며 잠시 유명해졌다.
진일강: 광시 귀현 사람. 태평천국 장군, 후봉은 연왕이다. 천경 사건에 가담하여 그는 처형되었고 작위도 철수되었다.
진립산: 호남 장사인 민주혁명가 1898 년 쿠데타 이후 일본으로 망명해' 국민보' 를 집필했다.
, 진
진이 (1425- 1505), 자사영, 명대 단현 황더미인. 경태 2 년, 스물여섯 살, 중진사, 난징 검열. 그는 호광익성에 앉아 있는 대단한 사람이다. 천순, 성화, 역관웅현, 부곡, 상공, 산시 () 로 이주하여 정치에 참여하다. Chenghua 13 년 (1477) 산서 총재 진 두 오른쪽 고문, 선전 정부 를 추구, 보호 가장자리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홍지 초 양광군무 총독은 하오 () 를 엄타하고, 간음과 훈남 () 을 범하여, 거짓으로 해직되었다. 헌법 14 년 (150 1) 17 년, 나는 말년에 말을 해서 관리가 되었다.
진관 (1049- 1 100):' 소유' 라는 단어가 너무 허술해서 화이하이 거사라고 합니다. 북송 시인. 양주 고우편인. 원풍진사 () 는 수시 () 시와 시 () 를 수여하며 황정견 (), 무협 () 과 함께 "소문 사학사" 라고 불렀다. 당초 역사에 국자감 박사로 추천되어 성 정자와 국사 편찬으로 전근되었다. Shao Shengyuan 은 yuanyou 당의 일원이며 항저우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주정 레이주, 혜종이 즉위하여 풀려났다. 텐주에서 죽다. 그의 시는 가볍고, 완곡하며, 아름답고, 남녀의 사랑과 감상적인 이야기를 썼다. 그는 줄곧 우아파의 대표 작가로 추앙받고 있다. "화이해집" 과 "화이해거사" 라는 긴 문구가 있습니다. 상주시 무진 무석 등의 일부 진성은 진관 후예이다. 진관묘는 현재 장쑤 () 성 무석시 혜산 () 이모봉 () 아래에 위치해 있으며, 장쑤 () 성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진경 (? -638): 글자, 당나라 명장, 저우치 역성 (오늘 제남) 사람. 대업 중, 먼저 수나라가 자식을 보살피러 온 후 이미, 귀왕, 직무를 포기하고 마군 총지배인을 맡게 되었다 .. 벼슬에서 좌측 무위 장군까지, 후국공을 봉하다. 그는 용감하고 정직하기로 유명하다. 나중에 민간에서' 문신' 중의 하나로 추앙받았다.
진월인: 편까치, 전국 시대의 명의사. 그는 체맥이라는 이름으로 전망대, 후각, 질문, 체맥의' 사진' 을 확립하고' 바늘',' 돌',' 다림질' 등 간단한 의료기기를 이용해 질병을 치료하며 내과, 산부인과, 소아과, 이목구비 등 과목을 통과했다.
편까치는 전국 시대의 의사이다. 성은 진, 이름은 악이다. 그는 제나라 발해모 (현재 하북성 임구시) 사람이다. 편까치는 중국 전통의학의 원조로 중의학의 발전에 특별한 공헌을 했다. 편까치가 젊었을 때 겸허하게 학문을 배우고, 각고의 노력으로 의술을 연구하였다. 그는 자신이 쌓은 의학 경험을 일반인에게 적용하고, 세계를 여행하고, 도처에서 약을 연습하고, 인민의 고통을 풀었다. 의술이 뛰어나서, 그는 국민을 위해 많은 질병을 치료했고, 조의 노동인민은 그를 칭호로 삼았다. 편까치는 황제 시대의 명의라고 한다.
편까치는 의료와 의술에 대한' 육치' 원칙을 가지고 있다. 첫째, 권세에 의지하고 횡포하는 자는 반드시 죽는다. 둘째, 돈을 탐내고 목숨을 돌보지 않는 사람은 죽는다. 셋째, 과식, 무상한 사람을 먹고 죽는다. 넷째, 병세가 너무 깊어서 일찍 진료를 받을 수 없다. 다섯째, 환자는 너무 약해서 약을 먹을 수 없습니다. 여섯째, 요술을 믿고 의덕의 치유를 믿지 않는다. 편까치는 선인의 의료 경험을 총화하여 망루 (망색), 냄새 (청음), 질문 (병세), 맥박을 만드는 방법을 만들어 질병을 진단한다. 이 네 가지 진단 방법 중 편작이 특히 문진과 맥진을 잘한다. 당시 편작의 맥진 기술은 뛰어나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편작 (기원전 4 세기 초에 활약) 은 전국 시대 중국의 한 의사이다. 상상삼군에서 의학을 공부하다. 그는 풍부한 의료 실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요술 치료에 반대하고, 선인의 경험을 총결하고, 희망, 듣기, 질문, 사진을 창설한다. 그는 전국을 두루 다니며 의사로 일하며 각 과에 능하다. 조에서는' 하체의사' (산부인과), 주중에는' 이비마비 의사' (오관과), 진진에서는' 소아과 의사' (소아과) 이다. 나중에, 치료 의 질병 때문에, 그는 진 의사 리 이순신 에 의해 사망했다. 그의 전기와 의료 기록은' 사기',' 편작궁 열전',' 전국책' 권 4' 진 2' 에 실려 있는데, 그는 맥학의 주창자이다. 한서 예문지' 에 따르면 편작에는' 내경' 과' 외경' 이라는 두 권의 책이 있지만 모두 실전됐다.
제남 교외의 까치 산서 기슭에는 편작의 묘가 하나 있다. 묘전비석은' 춘추루의묘' 로,' 청건륭 18 년 (1753) 개편' 이라는 책을 썼다.
편까치가 열국을 주유하고, 군을 위해 병을 치료하고, 백성을 위해 병을 치료하며, 천하를 널리 알린다. 그의 기술은 매우 종합적이어서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 여성을 존중한다는 말을 듣고 의사 (산부인과) 를 데려왔다. 낙양에서는 노인에 대한 존경심 때문에 노인병 전문 의사가 되었다. 진 사람들은 아이를 가장 좋아했고, 그는 그곳에서 소아과 의사가 되었다. 그가 어디에 있든 그는 유명하다.
어느 날 진 () 나라의 의사 조간자 () 가 병이 났다. 나는 5 일 5 박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고, 모두들 매우 두려웠다. 다 보고 나서 편까치는 그의 피가 정상이고 무서운 것은 없다고 말했다. 3 일도 안 되어 그는 깨어날 것이다. 그리고 이틀 반이 지나자 그는 정말 깨어났다.
한 번, 구오 를 통과, 사람들이 재해 를 위해기도 보고, 아픈 사람 을 물었다. 궁중술사는 태자가 이미 한참 동안 죽었다고 말했다. 편까치가 자세한 내용을 묻자 태자가 갑자기 혼절하고 의식이 불분명한' 시신 실신' 병을 앓고 숨결이 약해 마치 죽음처럼 그를 만나 치료하러 갔다. 그는 제자에게 바늘돌을 갈고 백회혈을 찔러 5 분의 약력을 가진 다림질약을 만들었다. 여덟 가지 복원약을 섞은 후 왕자는 실제로 앉아서 일반인처럼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계속 음보양을 하고 이틀 후에 태자가 완전히 회복되었다. 그때부터 편작이' 회생' 할 수 있다는 소문이 돌았지만, 편까치는 그가 죽은 사람을 구할 수 없다는 것을 부인하고 살아야 할 사람들의 질병만 치료할 수 있었다.
또 한번은 제나라에 와서 그의 명성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고 연회를 베풀었다. 제환공을 만난 후 그는 "왕이 아프다. 이는 그의 피부 사이에 있다. 치료하지 않으면 상황이 더 나빠질 것" 이라고 말했다. 듀크 는 믿지 않는다, 그는 매우 불행하다. 5 일 후, 편까치가 다시 그를 만나러 가서 말했다. "폐하의 병은 이미 그의 혈관에 들어왔으니, 더 이상 치료하지 않으면 더 심해질 것이다." 듀크 는 여전히 믿지 않고, 더욱 불행하다. 5 일 후, 편까치가 제환공을 다시 만났을 때, "병이 이미 위에 들어왔으니, 치료하지 않으면 더 심해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제환공은 매우 화가 났다. 그는 다른 사람이 그가 아프다고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닷새가 또 지나갔다. 이번에 편작이 제환공을 보았을 때, 그는 재빨리 피했다. 듀크 는 매우 의아해, 물어 사람을 보냈다. Bian que 는 말했다: "병이 피부 사이에 있을 때, 약을 다릴 수 있습니다. 혈관에서는 침술, 돌맹이로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뱃속에 있을 때도 술의 힘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골수에 병이 들면 치료할 수 없다. 이제 왕의 병이 골수에 들어왔으니,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과연, 5 일 후, 지환후가 중병에 걸려 편작에게 사람을 보냈지만, 그는 이미 떠났다. 곧, 공작 은 이렇게 죽었다.
편작의 방문 기교가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정말' 신은 그가 무엇인지 안다' 는 신이다. 한의학의 진찰법에서 왕진은 4 진의 1 위이며, 매우 중요하고, 의미심장하며, 한눈에 알 수 있는 신기한 능력에 도달하는 것은 더욱 심상치 않다. 이 세 가지 예는 모두 매우 유명한 의학 이야기로,' 회생회생',' 기병피의사' 라는 성어도 유래했다. 전설에 의하면 너무 유명해서 진나라의 의사에게 살해되었다고 한다.
한의학의 고전' 난경' 은 진월인이 쓴 것이라고 하지만 내용상' 황제의 내경' 이후 나온 저작으로 한대에 기록되었을 것이다. 그 내용이 심오하여 얻을 수 없는 한의학 이론 저작 중의 하나이다. 그래서 이 책은 진월인이 고대인의 이름으로 쓴 것으로, 편까치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의 이름으로 이 책의 중요성을 밝히고 그에 대한 존경과 그리움을 표현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성은 진 () 이다. 발해현 ■ 사람. 공공장소에서의 생활에 대하여
기원전 5 세기. 한의학.
편작은 십 대 때 고향에서 간호장, 즉 호텔 사장으로 일했다. 당시 그의 게스트 하우스에는 소대장이 있었다.
그곳에 사는 승객 삼군은 과거에 상대방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오랜 교제 끝에 상삼군은 마침내 편작에게 알렸다
그가 말하길, "저는 비법이 있습니다. 이제 저는 늙었습니다. 이 의술과 비법을 당신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너는 반드시 비밀을 지켜야 하고, 게다가 너와 다른 사람 사이의 비밀이다. 편까치는 즉시 상산군을 스승으로 모시고 그의 의술을 계승하여 마침내 되었다.
한 세대의 명의사, 선진의가의 걸출한 대표. 편작이 유명해진 후, 그는 세계를 주유하여 사람들에게 병을 치료해 주었다. 왜냐하면
그의 의술은 고명하여 늘 군주를 위해 병을 치료한다. 그는 당시 진나라의 신의사 이의를 질투하다가 나중에 이파에 찔려 죽었다.
손님이 찔려 죽었다.
편작에는 뛰어난 의술이 있다. 그의 의학 사적과 업적은 선진 시대의 의사를 반영할 수 있다.
약물은 비교적 온화하고 의학적 특성이 있다. 진나라 시대의 많은 저작에 모두 있는 사적은, 이 글은 주로' 사기 변' 을 근거로 한다.
까치가 전해지다.
편까치는 질병 진단에 한의학 종합 진단 기술을 적용해 나중에 한의사에 의해 총결되었다.
진단: 희망, 냄새, 질문, 맥박. 당시 편작들은 그들에게 안색을 바라보고, 소리를 듣고, 경치를 쓰고, 맥을 자르라고 했다. 이것은
일부 진단 기술은 사서에 기재된 그의 일부 의안에 충분히 반영되었다. 그는 눈치를 살피는 데 능해서 모든 것을 다 안다.
색깔을 보고 병증과 그 병의 진로와 예후를 판단하다. 예를 들어, 그는 huanhou 를 판단 하기 위해 의사를 통해, 허우 를 만났다.
병은 있지만, 병세는 아직 얕고, 병위는 체표 얕은 부분에만 있다. 그는 예를 들어, 치료를 받을 qihuan 허우 조언
치료하지 않으면 병세가 깊어질 것이다. 환후는 자기 느낌이 좋아서 치료를 거부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환씨를 다시 만났다.
당시 그의 병세가 이미 악화되었고 발병 부위가 혈관으로 발전하여 그가 발병하지 않도록 다시 치료를 받도록 설득했다는 지적이 있었다.
더욱 발달하다. 환후는 여전히 치료를 거부했고, 매우 불쾌했다. 편까치가 자신을 과시하고 돈을 벌고 있다고 생각했다.
편까치가 세 번째로 그를 만났을 때, 그는 그의 병세가 이미 악화되었고, 질병이 이미 위 안으로 들어갔다고 생각했다. 만약 그가 제때에 치료를 받지 못한다면,
결국 치료하기 어려울 것이다. 환후는 여전히 아랑곳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편까치는 의사를 만나 환후의 상황이 위급하다고 판단했다.
골수에 깊이 들어가 불치병, 치료할 수 없다. 예상대로, 곧 병으로 쓰러졌고, 결국
병으로 돌아가다. 이 사례는 편까치가 당시 방문을 잘 활용할 수 있었으며 진단 수준이 상당히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편작의 맥진 방법도 탁월하여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다. 사기' 는 편까치가 최초의 앱이라고 칭찬했다.
진료소에서 맥을 짚고 있는 의사. 진시 () 시대의 한의맥진 () 은 3 분의 9 대기법, 즉 한 가지 질병을 진단할 때 눌러야 한다.
두목, 상체, 하체, 온몸을 포함한 전신 정맥을 절단한다. 편작의 맥진과 그 이론은 곽으로부터 배울 수 있다.
병례에 대한 진단에 구현되다. 당시 태자곽은 혼수상태에 빠져 맥진에 따르면' 시체' 라고 판단했다.
그는 환자의 음양맥이 불균형하고, 양맥이 가라앉고, 음맥이 용솟음치는 것, 즉 음양맥이 화합하지 않아 전신마비로 이어진다고 생각한다.
맥박이 문란하여 환자는 죽은 것처럼 행동했다. 사실, 환자는 실제로 죽지 않았습니다. 진맥 외에, 그는 또
환자의 겨드랑이 운동을 관찰하다. 터치와 함께, 그는 자신의 허벅지의 체표가 여전히 따뜻하다는 것을 깨닫고, 감히 여기서 내려왔다.
판사. 편까치는 우리나라 역사상 최초로 맥진을 이용해 질병을 판단한 의사로 그에 상응하는 맥박을 제시했다.
진단 이론.
치료 방면에서 편작은 종합 치료 방법을 교묘하게 운용할 수 있다. 그중 태자곽 사건에 대한 처리를 보면,
그가 사용하는 방법은 석두, 즉 침술, 다림질, 기모노탕을 연마하는 것이다. 종합요법은 편작입니다.
의료 관행의 주요 치료 조치.
진나라 시대에는 임상적으로 명확한 의학 분과가 없었다. 수의사, 식품의사,
병을 고치는 것과 의사를 뽑는 것은 차이가 있지만, 이것은 법정의 설정일 뿐이다. 수의사, 식의사, 선별의는 각각 가축을 관리한다.
질병, 궁중 음식 준비, 칼 가위 수술. 다른 질병들은 모두 질병이다.
의학의 범주. 편까치는 여러 가지 질병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다방면수이다. Qihuan 허우, 프린스 구오 및 기타 경우 는 말했다.
명씨는 내과 전문가이다. 편작도 현지 필요에 따라 의료 활동을 할 수 있다.
진 (이 산시 셴양) 을 여행 할 때, 어린이 질병 치료 전문; 그가 한단으로 여행 할 때 (당시
그것이 조국의 수도일 때, 주로 산부인과 병을 치료한다. 그가 낙양에 도착했을 때 (당시 주의 수도였고, 지금도 그렇다.
하남 낙양) 은 주로 노인의 병증 치료에 종사하는데, 치료가 비교적 많은 것은 귀, 눈 등 이목구비의 병증이다. 기록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편작도 외과 수술에 능하다. 그는 약물 마취를 사용하여 수술을 한다.
그의 의료 경력에서 편까치는 뛰어난 진료 수준뿐만 아니라 매우 높은 수준의 진료를 보였다.
상인의 의학 윤리 사상. 그는 겸손하고 신중하여, 여태껏 공로를 추구한 적이 없다. 만약 그가 곽 왕자의 시신증을 고쳤다면 곽 왕자는 틀림없이 매우 화가 났을 것이다.
고마운 나머지 모든 사람들은 그가 회생하는 기술을 칭찬했지만, 편까치는 현실적으로 환자의 상황이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죽음, 나는 그를 중병에 걸리게 하고, 원상태로 회복시키고, "부활" 을 하지 않을 수 밖에 없다
기교.
편까치는 질병 예방을 매우 중시한다. Qihuan 허우 의 경우 에서 볼 때, 여러 번 그에게 가능한 한 빨리 권고했다.
치료는 미연에 예방하는 이념을 의미한다. 그는 미리 조치를 취하면 이 질병을 없앨 수 있다고 믿는다.
초기에는 완전히 치유될 수 있다. 그는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질병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고 매우 감개무량하게 지적했다.
많은 것들이 있지만, 의사는 병을 치료하는 방법이 너무 적다. 그래서 그는 질병 예방에 매우 주의를 기울였다.
진나라 시대에는 요술이 어느 정도 시장을 갖게 되어 의학 과학 발전의 걸림돌이 되었다. 편작. 네.
요술은 혐오스러워서 의술과 요술이 서로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의 의덕사상은 《사기》에 반영되었다.
6 계명으로 요약하면, "6 은 구할 수 없다" 라고 한다. 이 여섯 가지 불치병은 마녀를 믿든 의사를 믿지 않든, 오만하고 오만하게 우쭐대는 것을 포함한다.
도리로 말하자면, 몸을 가볍게 하고 재물을 중시하고, 의복이 적당하지 않아, 병세가 심각해서 "형으로는 약을 복용할 수 없고, 기가 막힌다" 고 한다.
이것은 그가 병을 고치는 신조이자 그의 고상한 의덕을 구현한 것이다.
편까치는 자신의 의술을 제자에게 비이기적으로 전수했는데, 그 가운데는 자양, 자보, 자악 등이 있었다.
성과를 거둔 사람. 한대에 후에 《황제 81 난경》이라는 책이 나왔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평을 기초로 한 것이라고 여겼다.
까치의 의술, 특히 맥진에 관한 지식은 책으로 편성되어 편까치 (진월인) 에 서명했다. 가까운
어떤 사람들은 그의 이론이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고 편작학파를 형성했다고 생각한다.
진회 (1090- 1 155), 대한간, 남송강녕 (오늘 남경) 사람. 북송 말년의 정과 진사는 정강의 변화로 임명되었다. 그는 김인의 장방창 건립을 반대했기 때문에 포로로 잡혀 북방으로 갔고, 나중에는 외상에 게을러졌다. 건염 4 년 (1 130), 김병공추주 (오늘 장쑤 회안) 와 함께 김병감군을 거짓으로 죽이고 배를 타고 돌아왔다. 사오싱 전후 두 승상이 집권 19 년, 장준 () 조정 () 을 추방하여 장수병권을 빼앗고 유명한 항금 명장 악비 () 를 죽이고 * * * 황제와 화화 (), 조공금 () 을 체결하여 사오싱 평화 회담을 체결하여 세상에 멸시되었다. 그의 후손조차도 악으로 가는 무덤에 가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시는 말했다: "사람들은 노래 무명, 무덤 수치 라는 성 진 에서. 클릭합니다
진양옥 (1574- 1648): 쓰촨 중주 (이충현) 사람, 명나라의 유명한 여장군, 문무 쌍전. 마천성이 죽은 후, 그녀의 남편인 스비 푸현이 영토를 관장하고 군대를 이끌고 군대를 엄하게 관리한다. 그의 부서 번호는' 백건군' 으로 상당히 잘 친다. 세상 끝에 그녀는 럭셔리를 정복하고 싶었다. 그녀는 고대의 유명한 여영웅이다.
진 (1202- 126 1), 남송수학자 안악 (오늘 쓰촨) 사람. 관건, 강복, 연강사삼관, 충주, 사농성 등이 비하된 후 연이어 사망했다. 스마트, 일반 수학, 천문학, 음악 및 창조. 순우 7 년 (1247) 이 쓴' 수학 9 장' 은' 광분석구술' 과' 개정측' 방면에서 상당히 혁신적이며 중국 수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1907- 1946): 장쑤 무석인, 무석석산진 후예. , 일명 박고. 중국은 * * * 산당의 초기 지도자이며, 1925 는 중국 * * * 산당에 가입했다. 중화 전국총노조 홍보담당관, * * *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중앙서기처 서기, 중화 소비에트 * * 및 중국 중앙집행위원, 193 1 년 9 월부터 1935 년 6 월까지 역임했습니다. 준의회의 후 그는 중국 공농 홍군 야전군 정치부 주임으로 임명되었다. 1936 은 Xi 사건의 평화적 해결을 위한 협상에 참가했다. 역대 중앙조직부장, 난징 주재 대표, 장강국, 남방국 조직부장, 194 1 년 후 해방일보, 신화사 업무를 주재했습니다. 그는 제 7 회 중앙위원회 위원이다. 1946 2 월 충칭 협상에 참가하여 4 월 8 일 연안으로 돌아오는 길에 산서흥현 흑다산에서 전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