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무극은 고대의 유명 인사이다. 그는 보이의 아홉 번째 손자이자 서주의 훌륭한 수호자이다. 그는 "사기 조" 에 "다행이다. 무왕은 대추부를 어용으로 봉하여 서방에 사냥을 갔다. 이 일을 잊어버렸다. 서연 왕은 반란을 일으켰고, 무왕은 서연 왕을 공격하여 그것을 깨뜨렸다. 조복에게 조성을 주는 것입니다. 즉 조씨입니다. 조무극은 조무극의 원조이다.
서주를 위해 칸마 공로를 세운 명장, 그의' 방비' 는 태두로부터 배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 "역사 기록 liezi \" 기록에 따르면:
조복의 스승은 태두라고 불리는데, 그 당시 유명한 마차를 운전하는 인물이다. 조복은 그를 따라 마차를 운전하는 기술을 배웠다.
처음에는 조복이 공손하게 절을 했지만, 태두에서 3 년을 지냈는데, 너무 그에게 어떤 기술도 가르치지 않았다. 조복은 결코 낙담하지 않고, 여전히 더욱 공경하고 조심스럽게 그의 주인을 시중든다.
태두는 이 제자가 이렇게 예의를 아는 것을 보고 조복에게 말했다. "고시에는 구름이 있다.' 좋은 활을 잘 쓰는 자는 반드시 먼저 쓰레받기로 한다. 선야자는 반드시 선탠을 해야 한다. "3 년 동안, 당신은 나와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먼저 내가 걷는 자세를 주의 깊게 관찰해라. 너는 언제 나처럼 걸어야 고삐를 6 개 쥐고 말 여섯 마리의 마차를 탈 수 있니? "
Zhao fu 는 정중하게 대답했다: "나는 무엇이든 할 용의가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태두립 말뚝은 도로로, 말뚝에는 신발 밑창 하나만 놓을 수 있다. 일정한 수의 계단에 따라 말뚝을 배치한 후 그 위를 걷다. 그는 말뚝을 빠르게 왔다갔다했지만 넘어지지 않고 미끄러졌다.
조복은 말뚝을 걷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사흘 만에 그는 기교를 완전히 배웠다.
태두가 소리쳤다. "너 정말 똑똑하구나! 정말 빨리 배운다! 일반 마차 운전자는 너만큼 좋다. 앞에서 이런 경쾌한 걸음은 발과 기교로 마음속에 있다. 마차를 운전할 때는 고삐와 고삐를 조율해야 한다. 아무리 빨라도 말의 입술이 너처럼 느껴지게 하면 말의 동작이 네 마음속에서 조절된다. 그래야 집의 리듬을 파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음이 편하고, 바깥의 통제가 말의 마음을 환하게 하고, 진퇴를 밧줄처럼 곧게 그리고, 모퉁이를 돌고, 둥글게 돌고, 얼마나 멀리 가든지 힘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운전 기술을 정말 배웠는데, 그 결과 제목이 망치에 반응하는 신호가 나왔다. 망치에서 얻은 결과는 손의 신호에 반응합니다. 네가 손에서 얻은 결과는 너의 내면의 반응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눈을 보지 않아도 되고, 채찍을 쓰지 않아도 되고, 기분도 좋고, 몸도 좋고, 말 고삐도 6 필이면 어지럽지 않고, 24 개의 말굽은 잘못 달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퉁이를 돌고, 전진하고, 후퇴하고, 만족스럽지 못한 것은 없다. 이때 바퀴 밖에는 여분의 차도가 있을 수 없고 말굽 밖에는 여분의 지면이 있을 수 없다. 고산 협곡, 평원습지, 너는 어떤 위험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모두 똑같다. 내 기술은 모두 여기에 있으니, 너는 이것들을 기억해야 한다! "
조복은 태두가 한 말을 이해하고, 진지하게 체득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실천하고, 마침내 한 세대의 훌륭한 스승이 되는 것을 싫어한다. 나중에 태두의 후손이 조복을 따라 주무왕의 상을 받았다.
태두의 후손은 조상의 이름을 성으로 하여 태두라고 부른다. 후성 언어는 단일 성 태, 떠우로 단순화된다.
두 번째 기원: 미씨, 곰 씨, 축융 후예, 시조의 성에 속한다.
명대 학자 미로는' 로사' 에서 "초나라에는 도사가 있다" 고 말했다. 웅성은 춘추시대 초국공가의 후예이고, 국조는 곰이다.
웅길은 주문왕에 의해 선생님으로 존경받는 성현 중의 하나이다. 그는 90 세에 타오를 알게 되었다. 당시, 주자웬 왕 이후 모든 사람들이 빠른 곰에게 가르침을 구했고, 후세 사람들은 그의 발언을 22 편의' 순자' 로 정리한 것이 이치에 맞는 명언이라고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가 권력을 잡은 후 단양 (오늘 호북귀귀) 에서, 황웅의 증손곰 누빔 () 을 봉쇄하고, 곰 누빔 () 은 초나라 () 를 건립하고, 곰 () 은 나라 () 로 이름을 지었다.
역사적' 동시종보' 에 따르면, 성 () 추 () 공자가 남양각 () 에서 식사를 했다고 한다. 그의 후손 중 일부는 에 성을 가지고 있고, 나중에 일부는 에 성을 바꿨다. 쉬운 것도 있습니다. 후대는 한나라에 전해졌는데, 한 신하가 있었는데, 뜻대로 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글자를 씨로 하여 이씨라고 불렀다. 전국 말기에, 이 단어는 "추 () 에' 싸움 ()' 이라는 글자가 있었는데, 나중에는 단순화되었지만 발음은
세 번째 기원: 고대 대리국에서 기원한 것으로 당대 윈난 () 윈난 () 동구 () 닝 () 부 군수두귀 () 에서 유래하여 조상의 이름에 속한다.
5 대 시절 석경근 천부 2 년 (기원 937 년), 후진 고조단 사평 연락 37 부 수장, 수십만 대군의 침공 대리를 거느리고, 원남조권신 양건진의' 의녕의 나라' 를 파괴하고 대리국을 건립하고, 8 주 4 현 37 부를 세우고, 봉주현을 유공대신과 지방부족의 수장으로 삼았다. 닝주는 남자부의 첫걸음이었고, 나중에는 동독토스트, 즉 닝부에 속한다. 대리국 후기 (남송 말년), 동구 수장 아지가 파도에 의해 광범위하게 벌목되어 닝부 토스트를 만들었다. 사료에 따르면 떠우귀는 화녕현 도사 가문의 먼 조상이다. 과거에는 도사가묘 중앙에 모시는 가장 큰 자리는 떠우귀였을 것이다. 그 후예는 도사이다, 명대는 노씨로, 청대는 도사를 돌려주었다.
네 번째 기원: 각 민족의 성 변화를 보면 성을 성으로 바꾸는 한화에 속한다.
그것은 순호 16 국 시대의 농관부 소두에서 기원했다. 역사서' 슈웨이관지' 에 따르면' 부소두가 떠우씨를 고치다' 고 한다. 농업 생산을 주관하는 관원 중 한 명인 부소두가는 구 (), 수 () 일맥 () 과 맞물려 관직의 지방화에 속한다.
정릉씨 (고차씨) 는 본부 격투릉씨에서 태어나 북위 효문제 한화 개혁과 후당 시대에 단성이 도사와 도사로 바뀌었다.
선비족 모용부 떠우율가 이후 북위 효문제 한화 개혁 과정에서 한자 단성을 도사로 바꿨다.
북위 효문제 한화 개혁 과정에서 선비족 탁발부의 갈두릉은 성이 떠우, 떠우로 바뀌었다. 그들 중 일부는 나중에 호적 관리의 실수로 도사가 되었다.
선비족 토곡훈부 팥 가문은 북위 효문제 한화 개혁 과정에서 성을 도사로 바꾸었다.
역사서 \ "북사 \" 에 따르면, 떠우다이다, 선비후, 일대의 명장, 탁발도 때 용장, 후봉장광공, 장광왕은 읍으로 죽고 조공했다. 자두주 가을.
선비족 콩거품루의 콩거품루 가문은 북위 효문제 한화개혁에서 가지가 많아 루씨, 모씨, 도사, 루씨로 나뉜다.
사실 도사와 도사는 이 혈통에서 사실상 같은 성을 가지고 있다.
콩 성의 시조: 곰길이 이 단락을 편집했다.
웅길은 상조 말기의 한 사람이다. 그는 교육을 잘 받고 재능이 넘치는 사람이다. 그는 주문왕의 선생님으로 국가의 보호자로 임명되었다. 그 시조는 황제이고, 그 아들 창읍은 전욱을 낳고, 전욱 4 세 제 6 자 손록충, 명기염, 웅길은 기염의 후손이다. 빠른 곰의 증손자인 웅이는 왕자 () 라는 글자를 씨로 하여 곰 () 이라고 부른다. 서주 () 성왕 시절 풍주웅의 증손웅이 형추 () 에 초나라 () 를 건립하여 단양 () 을 정도했다. 춘추시대에는 초국이 한때 강했고, 세력은 중원으로 뻗어 춘추 오패 중 하나가 되었다. 기원전 223 년에 초국은 진나라에 의해 멸망되었고, 대부분의 중국인들은 곰을 성으로 하여 망국을 기념했다. 곰을 곰의 시조로 존중하다.
그러나 동, 동 도 너구리 에서 유래, 그래서 간쑤 Yuzhong 카운티 부비동 캠프 조상 의 이름을 따서, "부비동 볼트 동:
간쑤 () 성 유중현 떠우가영촌 () 에는' 떠우 ()' 라는 성이 2000 여 명이 있다. 30 년 전,' 싸움' 은 쓰기 편리함 등으로 인해' 싸움' 으로 오인되었고, 이후 사람들은 점차 용법을' 싸움' 으로 간소화하였다. 성을 바꾸는 것은 그들의 생활과 일에 많은 불편을 가져왔다. 최근 그들은 유중현 관련 부서에 원성' 떠우' 의 회복을 신청했다. 현재, 유중현 관련 부서는 이미 떠우가의 신청을 접수하여 원래의 성을 회복할 준비를 하고 있다.
올해 70 대 떠우택현은 형제 다섯 명, 큰형이 일찍 나가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말했다. 형님 문화 수준이 높고 가족 역사를 알고 있기 때문에 줄곧 떠동을 성으로 삼았고, 아버지 친화가족 중의 다른 형제는 줄곧 떠우의 성을 사용했기 때문에 일가의 두 성을 초래하여 일부 사람들의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떠우가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떠우경민 노인에 대해 현재 외지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떠우씨 후예는 모두 떠우로, 마을에서 대대로 거주하는 사람은 모두 성동으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한번은 마을에서 떠우라는 노인의 아들이 베이징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설날에 노인에게 돈을 부쳐 효도를 나타냈다. 아들이 밖에서 줄곧 떠우의 성을 사용했기 때문에, 집에 돈을 보낼 때 수취인도 떠우라고 불렀지만, 여기 노인의 신분증은' 콩' 이다. 우체국 직원은 성이 다르다는 것을 발견하고 돈을 인출하지 않았다. 결국 마을위원회는 우체국에 증명서를 발급한 후에야 돈을 꺼냈다.
떠택현에 따르면 느릅나무의 떠우 가문은 이곳에서 이미 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1950 년대 이전에는 떠우가영촌이 여전히' 떠우' 라는 단어를 사용했고 1972 이후 점차' 떠우' 라는 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아봤다. 그 이유는 당시 마을 문화가 낮고 문해율이 낮았기 때문이다. 쓰기 편의를 위해 그들은' 싸움' 을' 싸움' 으로 축약했다. 더욱이, 어떤 사람들은 "콩" 을 "싸움" 의 간결성자로 오해한다. 나중에 일부 민공들이 소홀하여 떠우 씨의 글쓰기가 혼란스러웠다. 현재 유중현은 떠우 성의 지명, 문패, 신분증이 모두' 콩' 자로 바뀌었다. 그러나 그들은 현 민정국에 물어보았는데, 행정구역 명칭이 모두' 싸움' 이라는 글자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의 이해에 따르면, 유중현에는 떠우가영, 떠우가선 등 떠우성이 비교적 집중된 곳이 몇 군데 있는데, 인원수는 2000 명 정도이다.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그것을' 싸움' 으로 잘못 읽었다. 그들은 정부 관련 부처와 상담한 뒤 떠우씨의 원래 성을 회복하는 것이 국가 규정에 부합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관련 행정부에 떠우씨를 떠우씨로 변경하라고 신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부명언) 떠우가영촌당 지부 서기 떠우영영 () 은 현 공안국 호정 부서가 이미 떠우 후손의 요청을 받아들였으며, 현재 이미 떠우의 원래 성을 회복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2. 역사적인 유명 인사:
Dou daitian: (시험 할 삶과 죽음), Xianbei 가족; 대체품.
탁발규가 도를 뽑을 때 용장을 숭배하고, 뒤이어 장광공으로 봉쇄하다. 창 () 이 읍에서 죽고 공물을 바치다.
떠우등귀: (기원 194 1 ~ 지금까지), 간쑤시와 사람. 중국공상은행 진안현 지점 부행장, 고위 경제사.
165438+ 10 월 1992 년 6 월부터 신용업무를 담당하고, 전행신용업무는 첫책임제 관리방법을 실시한다.
5 년간의 꾸준한 노력을 통해' 삼대출' 개인은 3 1.98% 하락하여 시 빈곤대출에서 시 유일의 빈곤대출이 되었으며, 매일 4000 여만원의 예금과 충분한 담보가 있어 시 시스템 내 자금 운영에 기여하였다.
그는 또한 국유단체 기업을 전면 지원, 도움, 추진하여 식량회사 2 10 만원, 물물국 77 만원, 설탕주회사 98 만원, 백화점 단체대출 60 만원을 전면적으로 지원했다. 은기업이 공동으로 발전하다.
그는 17 개의 비공개 일선 공장을 지원하여 전 현의 지주 산업이 되었으며, 제품은 운남, Xi, 청두, 란저우, 우루무치, 수출 독립 국가 연합(CIS) 등을 멀리 판매한다. 동시에 1996 에' 진안통정보 센터' 를 설립하고 1997 에서 인터넷에 접속했다.
진안 시장 정보는 1998 에 설립되었다. 태안 소품시장의 건립과 발전에 기여해 전국 문명시장이 되었다. 선진 개인으로 평가받고, 선진 개인을 지키며, 우수 * * * 당원들 중에서 생겨났다.
떠우냉파: (기원 1947 ~ 지금까지), 산시 영수현 사람. 당대의 유명한 작가.
산시 () 성 작가협회 회원, 함양시 작가협회 상무이사.
1977 지금까지' 대중예술',' 소주문',' 중류',' 강을 따라',' 장안',' Xi 석간지',' 산시백화' 등 수십 개 신문에서 시를 발표했다. 그의 작품은 15 상을 받았다. 시집' 정관 산수'' 여행 의미' 도 있다. 단편 소설집' 남자의 풍모', 장편소설' 황야 구석',' 변태의 슬픔'; 장편보고문학' 영웅의 길' 등 12 편의 전문 저서가 국제적으로 발표됐다. 들판 코너' 는 중국 서부풍문고에 수입됐고,' 기형애' 는 1995 함양시' 5 개 공사문학상' 을 수상했다.
떠우효봉: (기원 1964 년 현재), 장가천인. 유명한 선임 수의사.
육현 가축전염병조사 등 과학기술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완성하여 천수시 과학기술진보 3 등상1992 를 수상했습니다. 장가천현 가축 기생충 종 분포, 침입 법칙 및 예방 방법 연구는 천수시 과학기술진보 1 등상, 간쑤성 과학기술진보 3 등상 1993 을 수상했다. TDP 가 황소불임 치료에 대한 실험연구는 국내 선두에 도달하여 천수시 과학기술진보 3 등상 1995 를 수상했다. 백만 마리의 양종 닭 보급 및 규모화 기술 시범을 통해 본 지역의 자원 우세에 입각하여 규모화 양식을 지도하여 무수시 성화 2 등상을 수상하였다. 동물 브루셀라증 안정성 통제 규정 준수 및 관련 부서를 통한 공동 수용 양 염소 회충성 혈액 원충의 종합 예방 치료 기술에 대한 실험 연구는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았다.
국가급 전문기술간행물에 논문 7 편을 발표하고 중국 수의기생충학회 제 3 회 학술회의에서 1 편을 교환하며 소득논문집에 들어갔다.
1998 은 현위원회와 현정부에 우수한 과학기술자 칭호를 수여받았다.
떠우진태: (기원 1968 ~ 지금까지), 산서진수인. 지방 정치 간부.
1992 년 9 월 ~ 1994 년 7 월 산시성 당위원회 행정학원 7 반에서 공부합니다.
입학하기 전에 Qinshui 카운티 교육위원회에서 일하다. 졸업 후 친수현위 농공부로 전근하다.
떠우 중화: (기원 197 1 ~ 지금까지), 하남 회양인. 현지의 유명한 한의사.
198 1 ~ 1984 허난 중의학원에 재학하고 있습니다. 1984 건, 회양현 공립치료병원 부원장입니다.
각종 난치병 치료를 위해 한약 알약, 마사지, 혈주사에 능하다. 경추병에 대한 독특한 치료법이 있어 효과가 현저하다. 환자의 환영을 많이 받다.
그 탁월한 성과로 그 성과는' 중국 만명의 명의사' 등 여러 권위 있는 사전에 수록됐다.
그는 자신의 전문 지식으로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하기로 결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