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문을 여는 것은 급하지 않다. 9 관까지 기다렸다가 지구본을 가져간 후 다시 찾아와라.
3, 9 개의 조각을 얻은 후에, 아직도 죽은 악마를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경험은 약간 변태적이지만 (많지 않고, 1 급이 수천만 명에 불과하지만) 연습한 후에 하하,' 동방무패' 도' 독고구패' 가 될 수 없습니다. (주:,,,,,,,,,,,,,,,,,,)
4, 이것은 방법입니다: 스텔스 보스, 그 공격은 커버가 아닙니다, 의지하십시오! 손이 이렇게 휘두르고, 펑, 아, 뭐가 깨졌어. 와, 마이 굿! ! ! ! ! 기교를 익히는 것도 어렵지 않다. 그것을 잠그고, 칼을 꺼내서 K 로 옮긴 다음, 다시 때리는 순간, 마혼을 회수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1 관: 허허, 얼씨구, 얼씨구 데드마는 끓인 물을 먹고 자란 게 아니야. < P > 2 관: 뭐랄까, 남들도 보스인데 가끔 병사 몇 명을 모집하는 것도 당연하다. 이 관법의 타법은 그 초보를 먼저 잠그고 새로 알게 된 형제에게 1 톤의 미친 K 를 불러온 뒤 쓰러진다. (많은 보스가 쓰러진 후 총칼에서 진흙더미로 변할 것이다.) 몇 라운드 후 하하, 고향으로 돌아간다. < P > 3 관: 이 관문부터 본론으로 들어간 것 같습니다. 사실, 아무것도. 이 병사는 좀 더 많다. 보스 부분을 직접 말하면, 그의 약점은 한눈에 알 수 있고, 그 개를 향해 때리는 것이 옳다. < P > 4 관문: 3 관인 보스로, 1 조에서 6 조로 바뀌었지만, 결코 잘 치지 못하고 잘 때린 적이 없다. 방금 나온 것은 한 쪽이었고, 나오자마자 빨리 구석으로 뛰어갔다. 그래서 그는 기절했지만, 내 문은 그것을 병원으로 보내지 않을 것이다.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하다. 물론 K-타로에 가는 것이 아니라 (근처에 수의사가 없습니까?) 3 머리가 나올 때도 마찬가지다. < P > 5 관: 풀가방처럼 보이지만 싸우면 좀 번거로워요. (시간문제일 뿐이에요.). 활로 가서 활을 죽이고, 큰 보스를 잠그고, 칼로 가서 납작하게 하고, 문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뚜껑이 올라가면 형제를 회수하고, 다시 뛰어내려요. 좋아, 약간의 피가 들지 않아. < P > 6 위: 보이지 않는 보스 (설명 4 참조) 야, 우리 문은 잠시 좋은 사람이 되어 시체 손잡이를 남겨줄게. < P > 7 관: 이 관문은 마혼을 미워하고 문을 열어야 한다. (영화의 그 문만이 마혼을 미워하고, 다른 문은 폭발탄을 써야 한다.) 나중에 가져도 된다. 아, 폭탄과 검을 추천한다. 와, 하늘이 왔다. 하지만 문제 없어, 또 약간의 피가 들지 않는다. 우선, 그것이 오면 그것을 잠그고, 칼을 잠그고, 1 톤의 바다 K 를 부르고, 원형으로 돌아간다. (세 눈) 그는 다시 날아갈 것이다. 좋은 기회다. 곧 카오스 페널티킥을 거행할 것이다. (폭탄의 묘수로) FIFA 를 할 필요가 없다. 연주 후, 영혼의 보석, 좋은 물건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연습장이다. < P > 8 관문: 저는 이 보스가 제일 싫어요. 하루 종일 걸려서야 어떻게 치는지 알 수 있어요. 이 고비는 매우 번거롭다. 너는 그가 아이를 낳을 때만 그것을 때려라, 너는 내가 그것만 때린 그 발처럼 해서는 안 된다. 아, 시작이나 그 발을 때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때린 후, 먼저 죽을 때 "아무것도 너를 초생시킬 수 없다. 우리나라는 출산을 계획해야 한다." 라고 말했다. < P > 9 관: 와, 누군가 복수를 하러 왔고, 또 5 관문 그 풀가방이었는데, 사실 나도 감동했다. 다른 사람, 먼 곳에서 복수를 하러 왔다. 불행히도 우리 (국제 CS 1 위, 아시아 대륙 무적) 의 여주인공을 만나 비참하게 부르자, 울어라. 내 문의 MM 은 막 나온 곳에서 움직이지 않고, 저격패턴이 열리자, 시원해, 그것이 그 고기 발에서 나올 때, 내 문은 특수 탄두 공격을 해서 마지막 타격으로 그것을 때리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그래서 시간을 잘 파악해야 한다. 양끝에 있는 물건은 거기서 가져갈 수 없고, 그 약초입니다. D.
1 관문 사용 안 함: 7 관문이야. ᄏ, 내가 말할 필요 없어. 좋아, 페널티킥을 방해하지 말고 일찍 고향에 보내라. 88, 오, 죄송합니다. 아직 4 관문이 있습니다. < P > 11 관문: 이 관문에 이르면, 여러분의 폭발탄은 좀 더 강해져야 합니다. 특히 공을 차고 한 수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보스는 드라크로입니다. (2 번 우리 문 주인공을 때린 잘생긴 남자). 이 관문은 내 문 중 한 구석에 있습니다. 그는 공격을 시작하면 조개를 피해 중앙으로 모여들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12 번 관문: 2 관인 그 반찬인데, 그럼 우리 문으로 가는 노형제 검을 불러서 그와 마주치면 돼.
제 13 관: 시원하고 불쾌한 일이 하나 있다. 내 문의 마혼이 돌아와서 그것을 연습급으로 데려가라. 그리고 경험 보석도 써야 한다. 나는 정말 참을 수가 없다. 이 괴물은 내가 며칠을 하고서야 첫 번째 관문을 잡았는데, 나중에 학우의 말에 의하면, 그것은 여전히 궁극의 몸도 있고, 아주 잘생겼기 때문에, 나는 연습하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오신 후에 실용적으로 가보세요. 얼마나 멋있고 잘생기고 싶으세요. 짱 아, 나는 또 우리 부모님을 불러서 보러 오라고 했다. 오, 본론으로 말하자면, 저는 여러분들이 연습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제가 말한 보스타법은 사마로 하는 것이 단순히 잘게 다지는 것입니다. < P > 여기까지 얘기하면 이 게임도 거의 없어졌어요. 이런 게임을 처음 접한 것 같아요. 괜찮은 것 같아요. 이 게임은 잘 디자인되어 있어요. 죽음의 악마를 13 관까지 써야 사용할 수 있어요. 게임의 내구도를 크게 높였어요. 14 관문도 많이 말하지 않고, 방법이 없으니, 스스로 체험해 보세요. 본인은 처음으로 공략을 썼고, 잘 쓰지 못한 곳은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일부는 다른 사람을 참고하는 공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