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게임 규칙 1.0(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초보 회원이나 게임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에 적합 | 역할: 킬러, 민간인)
이것은 가장 간단한 게임 규칙으로, 킬링 게임의 라이브 프로모션 버전이라고도 합니다. 민간인과 살인자라는 두 가지 역할이 있으며, 살인자는 서로의 신원을 알고 있습니다. 낮에는 모든 플레이어가 토론하고 투표합니다. 모든 사람은 투표할 권리가 있으며 의심스러운 사람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투표가 전체 생존 플레이어의 절반을 초과하면 해당 사람은 사형을 선고받고 발언을 계속할 수 없습니다. 밤에 살인자는 살인을 위해 협상합니다. 살인자의 목표가 일치하면 살해되고 마지막 말에 들어갑니다. 살해당한 사람은 마지막 말을 표현할 수 있으며 마지막 말이 끝나면 사망 상태에 들어갑니다. ; 그런 다음 시스템은 낮 시간으로 전환되고 새로운 투표 라운드를 시작합니다. ..... 모든 민간인이 죽거나 모든 살인자가 죽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킬링 게임 규칙 2.0 (성인 회원 또는 게임 플레이어 수가 8명 이상 16명 미만인 경우에 적용 | 역할: 킬러, 경찰, 민간인)
1. 임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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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경찰: 살인자를 찾고 민간인을 이끌어 살인자를 쫓아내세요.
2) 민간인: 경찰이 살인자를 알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민간인은 어떤 경우에도 살인자를 도울 수 없습니다.
3) 킬러 : 신분을 숨긴 채 경찰을 찾아내고, 어두워지면 민간인을 살해하거나 유도해 경찰을 탁자 위로 밀어낸다.
2. 역할 구성 : 참여인원은 8~16명으로 제한하며, 8~10명일 경우 경찰 2명, 11~14명일 경우 도적 2명으로 구성된다. 경찰 3명, 강도 3명. 15~16명이면 경찰 4명, 깡패 4명.
3. 게임 흐름(12인 게임을 예로 들어):
1) 심판은 12장의 카드를 섞습니다(살인자 3명, 경찰 3명, 민간인 6명 포함). 모두가 그릴 수 있도록. 카드를 읽을 때에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도록 양손으로 카드를 보호하세요.
2) 심판은 게임을 진행하기 시작했고 컴퓨터 음성을 조작하여 모든 사람에게 "어두우니 눈을 감아주세요"라고 지시했습니다.
3) 확인을 기다리세요. 모두 올바른 자세로 눈을 감은 후 판사는 "킬러들아, 눈을 떠라"고 말했고, 동시에 킬러 카드를 뽑은 세 킬러는 눈을 뜨며 동료들을 확인했다. 화면에는 살인자의 좌석 번호와 ID도 표시됩니다.
4) 판사는 "암살자님, 사람을 죽여주세요"라고 말했다. 이때 암살자들은 모두 동의하고 판사에게 사람을 죽이라고 신호를 보냈다. 의견이 완전히 통일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수의 의견을 받아들입니다. (다른 사람의 눈에 띄지 않도록 너무 많이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5) 판사는 살해자의 신원을 확인한 뒤 “살인범님, 눈을 감아주십시오”라고 말했다.
6) 범인이 눈을 감고 있는 것을 확인한 판사는 “경찰님, 눈을 떠주세요”라고 말했다.
7) 경찰 카드를 뽑은 경찰 3명은 눈을 부릅뜨고 서로의 동료를 확인하는 동시에 화면에는 경찰의 좌석번호와 신분증도 표시된다. 모든 경찰관이 의견을 통일한 후(또는 경찰관이 판사에게 제스처를 취하고 의견을 제시하지 않은 사람은 판사에 의해 그 사람의 의견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됨) 판사에게 조사하라고 신호합니다. 그 사람 (그가 살인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지적한다)과 판사는 조사받는 사람의 정확한 신원을 알리기 위해 상응하는 몸짓을 한다.
8) 확인 후 판사는 “경찰님, 눈을 감아주세요.
9) 경찰이 눈을 감은 것을 확인한 후 판사는 “새벽입니다. , 눈을 떠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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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모두가 눈을 뜬 후, 판사는 이번 회차에서 사망한 사람을 발표하고 유언장을 남길 것을 지시합니다. 유언장을 남긴 사람은 경찰과 강도의 수와 동일합니다. 조폭 3명과 경찰 3명으로 구성된 경우 먼저 사망한 사람과 투표에서 제외된 사람을 포함하여 3명이 사망합니다. 말(경찰 2명과 깡패 2명은 마지막 말 2개, 경찰 4명과 깡패 4명은 마지막 말 4개), 나중에 사망한 사람은 마지막 말을 남길 수 없습니다.
11) 살해당한 사람은 다음과 같이 진술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신원, 의심의 대상, 의심의 이유. 마지막 말이 끝나면 이 사람의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차례로 자신의 의견을 말하기 시작하고, 살해당한 사람은 게임에서 나가게 됩니다. 개인실에 머무를 경우, 게임의 정상적인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살아있는 다른 사람들이 눈을 감을 때 눈을 감아야 합니다.
12) 각각. 각 라운드마다 발언 기회는 1회만 주어지며, 발언 순서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발언 후 "통과"라고 말하여 발언이 끝났음을 표시해야 하며, 다음 사람이 발언권을 갖습니다.
13) 모든 사람의 발언이 끝나면 판사가 투표를 주재합니다. 투표 순서는 발언 순서와 동일합니다. 판사가 누군가의 좌석 번호와 ID 번호를 호명하면 그 사람에게 투표하려는 사람이 손을 들어 투표할 수 있습니다. 각 사람은 투표 또는 기권할 기회를 단 한 번만 갖습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투표에서 제외됩니다. (투표 과정에서 과반수 득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동점자를 득표한 사람이 다시 연설하게 됩니다. 연설이 끝난 후 동점자를 득표한 사람이 다시 투표하고, 동점자를 얻은 사람이 다시 연설하게 됩니다. 더 많은 표가 제거되고, 다시 동점이 나오면 다른 사람이 한 명씩 발언을 한 후 투표를 진행하며, 여전히 동점이면 더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제거됩니다. , 게임은 시스템에 의해 무승부로 결정됩니다.)
14) 탈락한 사람은 마지막 단어를 마친 후 게임을 종료합니다. 이때 게임의 첫 번째 라운드가 종료됩니다.
15) 심판은 어두워질 것이라고 선언하고 선수들은 눈을 감고 위의 순서대로 게임 2라운드에 입장한 후 위의 과정을 반복합니다.
16) 특정 정체성의 플레이어가 모두 제거될 때까지 게임은 종료됩니다. 이 때, 심판은 승패 판정 방식에 따라 승패를 판정합니다.
4. 게임 결과를 결정하는 방법:
1) 경찰과 민간인이 승리합니다. 살인자는 모두 죽습니다.
2) 살인자가 승리합니다. 경찰이 모두 죽습니다.
3) 뽑기: 주사위에 있는 모든 민간인. b 투표 과정에서 동일한 플레이어가 세 번 동점을 기록했습니다.
킬링 게임 규칙 3.0 (성인 회원 또는 게임 플레이어 수가 14명 이상 16명 미만인 경우에 적용 | 역할: 킬러, 경찰, SWAT, 의사, 민간인)
1. 역할과 임무
1) 경찰: 살인자를 찾고 민간인을 이끌어 살인자를 제거하도록 유도합니다.
2) 민간인: 경찰이 살인자를 알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민간인은 어떤 경우에도 살인자를 도울 수 없습니다.
3) 킬러 : 신분을 숨긴 채 경찰을 찾아내고, 어두워지면 민간인을 살해하거나 유도해 경찰을 탁자 위로 밀어낸다.
4) 의사: 매 회차마다 범인이 사람을 죽이고 경찰이 신원을 확인한 뒤, 의사는 눈을 뜨고 그 사람을 구해낸다. 의사는 마음대로 누구에게나 지목할 수 있다. 지목받는 사람은 우연히 누군가가 죽으면 의사에 의해 그 사람이 살아나고, 그 후 의사는 눈을 감고 숨는다. 참고: 의사는 매 라운드마다 한 사람을 구할 수 있으며 자신도 구할 수 있습니다. 의사들은 살인범에 의해 살해될 수도 있고, 부당하게 고발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5) 특수경찰 : 의사가 사람을 구한 후, 눈을 뜨기 위해 비밀경찰에게 간다. 이때 판사는 비밀경찰에게 “권리를 사용해야 합니까?”라고 묻습니다. 사용 여부는 비밀경찰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살인자는 비밀경찰에 의해 살해됩니다. 피고인이 살인자가 아닌 경우에는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나 비밀경찰이 올바른 인물을 지칭하는 경우, 그의 힘은 게임 내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사용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역할 구성 : 최대 참여인원은 14~16명 이내로 권장하며, 경찰 2명, 의사 1명, 특수요원 1명, 조폭 4명으로 한다
3 게임 흐름(14인 게임 기준) 예):
1) 판사는 14장의 카드(살인자 4명, 경찰 2명, 특수경찰 1명, 의사 1명, 민간인 6명 포함)를 섞어서 줍니다. 모두에게 그려주세요. 카드를 읽을 때에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도록 양손으로 카드를 보호하세요.
2) 심판은 게임을 진행하기 시작했고 컴퓨터 음성을 조작하여 모든 사람에게 "어두우니 눈을 감아주세요"라고 지시했습니다.
3) 확인을 기다리세요. 모두 올바른 자세로 눈을 감은 후 판사는 "킬러들아, 눈을 떠라"고 말했고, 동시에 킬러 카드를 뽑은 세 킬러는 눈을 뜨며 동료들을 확인했다. 화면에는 살인자의 좌석 번호와 ID도 표시됩니다.
4) 판사는 "암살자님, 사람을 죽여주세요"라고 말했다. 이때 암살자들은 모두 동의하고 판사에게 사람을 죽이라고 신호를 보냈다. 의견이 완전히 통일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수의 의견을 받아들입니다. (다른 사람의 눈에 띄지 않도록 너무 많이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5) 판사는 살해자의 신원을 확인한 뒤 “살인범님, 눈을 감아주십시오”라고 말했다.
6) 범인이 눈을 감고 있는 것을 확인한 판사는 “경찰님, 눈을 떠주세요”라고 말했다.
7) 경찰 카드를 뽑은 경찰 3명은 눈을 부릅뜨고 서로의 동료를 확인하는 동시에 화면에는 경찰의 좌석번호와 신분증도 표시된다. 모든 경찰관이 의견을 통일한 후(또는 경찰관이 판사에게 제스처를 취하고 의견을 제시하지 않은 사람은 판사에 의해 그 사람의 의견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됨) 판사에게 조사하라고 신호합니다. 그 사람 (그가 살인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지적한다)과 판사는 조사받는 사람의 정확한 신원을 알리기 위해 상응하는 몸짓을 한다.
8) 확인 후 판사는 “경찰님, 눈을 감아주세요”라고 했습니다.
9) 판사는 다시 “의사님, 눈을 떠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에는 의사가 눈을 뜨고 의사가 어느 사람을 구해야 하는지 손짓했다. 당신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의사는 경찰 편입니다. 의사는 살인자를 우울하게 만들 것입니다.) 판사는 의사가 구하고 싶은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의사님, 눈을 감아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10) 판사는 마침내 “특수경찰님, 눈을 떠 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때 특수경찰이 눈을 뜨고 판사가 비밀경찰에게 “권리를 사용해야 합니까?”라고 물으면 비밀경찰이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언급된 사람이 살인자이고, 살인자는 비밀경찰에 의해 살해되었으며, 언급된 사람이 살인자가 아니면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나 비밀경찰이 올바른 사람을 지목하면 그의 힘은 게임 내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사용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주의할 점은 비밀경찰이 자신의 특권을 사용하기 전에는 살인자에 의해 살해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살인자가 살인 중에 비밀경찰을 지적하더라도 그는 새벽 이후에는 죽지 않을 것입니다. 죽지 않을 것입니다. 비밀경찰이 특권을 행사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들은 누구에게나 억울한 누명을 쓰고 살해당할 수 있습니다.
11) 판사는 특수경찰이 눈을 감고 있는 것을 확인한 뒤 “새벽이다. 눈을 떠라”고 말했다.
12) 모두가 눈을 뜬 후, 판사는 이번 라운드에 사망한 사람을 알리고 마지막 메시지를 남기라고 지시합니다. 마지막 말을 남긴 사람의 수는 경찰과 강도의 수와 동일합니다. 도적 3명과 경찰 3명으로 구성된 경우, 먼저 죽은 사람 3명(피해자와 투표에서 제외된 사람 포함)이 마지막에 떠날 수 있습니다. 말 (경찰 2명과 도적 2명은 마지막 말 2개만 있고, 경찰 4명과 도적 4명은 마지막 말 4개 있음), 나중에 죽는 사람은 마지막 말이 없습니다.
13) 살해당한 사람은 자신의 신원, 의혹의 대상, 의혹의 이유를 진술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말이 끝나자 이 사람의 오른쪽에 있는 첫 번째 사람이 자신의 견해를 하나씩 말하기 시작했다. 살해된 사람은 게임을 종료하며 게임 프로세스에 계속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만, 개인실에 남아 있을 경우에는 게임의 정상적인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살아있는 다른 사람이 눈을 감을 때 눈을 감아야 합니다.
14) 각 라운드에서 각 개인에게 발언 기회는 단 한 번만 주어지며, 발언 순서는 시계 반대 방향입니다. 본인의 발언 시간 외에는 발언을 할 수 없습니다. 발언 후 "통과"라고 말하여 발언이 끝났음을 표시해야 하며, 다음 사람이 발언권을 갖습니다.
15) 모든 사람의 발언이 끝나면 판사가 투표를 주재합니다. 투표 순서는 발언 순서와 동일합니다. 판사가 누군가의 좌석 번호와 ID 번호를 호명하면 그 사람에게 투표하려는 사람이 손을 들어 투표할 수 있습니다. 각 사람은 투표 또는 기권할 기회를 단 한 번만 갖습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투표에서 제외됩니다. (투표 과정에서 과반수 득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동점자를 득표한 사람이 다시 연설하게 됩니다. 연설이 끝난 후 동점자를 득표한 사람이 다시 투표하고, 동점자를 얻은 사람이 다시 연설하게 됩니다. 더 많은 표가 제거되고, 다시 동점이 나오면 다른 사람이 한 명씩 발언을 한 후 투표를 진행하며, 여전히 동점이면 더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제거됩니다. , 게임은 시스템에 의해 무승부로 결정됩니다.)
16) 탈락한 사람은 마지막 단어를 마친 후 게임을 종료합니다. 이때 게임의 첫 번째 라운드가 종료됩니다.
17) 심판은 날이 어두워지고 선수들은 눈을 감고 위의 순서대로 2라운드에 입장한 후 위의 과정을 반복한다고 선언했다.
18) 특정 정체성을 가진 플레이어가 모두 제거될 때까지 게임은 종료됩니다. 이 때, 심판은 승패 판정 방식에 따라 승패를 판정합니다.
4. 게임 결과를 결정하는 방법:
1) 경찰과 민간인이 승리합니다. 살인자는 모두 죽습니다.
2) 살인자가 승리합니다. 경찰이 모두 죽습니다.
3) 뽑기: 주사위에 있는 모든 민간인. b 투표 과정에서 동일한 플레이어가 세 번 동점을 기록했습니다.
3.0 게임의 핵심 포인트:
. 특정 라운드에서는 아무도 죽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라운드가 끝나면 누군가는 항상 죽지만, 킬링 게임 버전 3.0에서는 새벽 이후에는 아무도 죽지 않습니다. 왜? 두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습니다. 의사가 살해된 사람을 부활시키거나, 살인자가 특권을 사용하지 않은 비밀경찰을 우연히 죽이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게임은 바로 다음 라운드로 넘어갑니다.
. 특정 라운드에서 두 사람이 동시에 죽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나타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실제로는 매우 간단했습니다. 한 사람은 살인자에 의해 살해되고 다른 살인자는 비밀 경찰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정상적인 현상이며 비밀경찰이 자신의 특권을 행사했음이 틀림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게임은 평소대로 계속될 수 있습니다.
. 특정 라운드에서 한 사람이 죽는 경우: 이전 킬링 게임에서는 가장 흔한 상황이었지만 버전 3.0에서는 약간 다릅니다. 살인자가 사람을 죽인 상황 외에도 살인자에게 살해당한 사람이 죽지 않았지만 보위부가 살인자를 죽인 경우도 있다. 따라서 새벽이 지나서 판사가 특정 살인자가 사망했다고 발표하면, 살인자는 놀라지 말아야 합니다.
. 킬러 사용의 핵심 포인트: 이번에는 킬러가 경찰을 상대하는 것 외에도 의사와 비밀 경찰을 상대해야 합니다. 3.0 킬링 게임을 플레이하면 가장 짜증나는 사람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경찰이 아니라 의사가 되세요. 경찰, 의사, 비밀경찰은 모두 정의의 편에 서 있기 때문에 살인자는 사람을 죽일 때 이 세 가지 정체성을 가진 사람들을 일차적인 표적으로 삼아야 한다.
. 의사 활용의 핵심 포인트: 매우 간단합니다. 매 라운드마다 누가 살해당할지 분석하고 판단하는 동시에 치열한 방어 속에서 그를 죽음의 누명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
. 비밀경찰 팁: 경찰이 마침내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비밀경찰은 자신의 특권을 사용하기 전에는 죽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특권은 그의 "부적"이 되며 가볍게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적어도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비밀경찰은 매 라운드마다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살인자와는 다르다. 그러므로 그는 이 기회를 잘 활용하여 살인자가 누구인지 알아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한 방에 맞을 것이다. 종종 아이디어가 최종적으로 명확해질수록 비밀경찰이 자신의 특권을 사용하는 데 성공할 것이라는 확신이 커집니다. 하지만 비밀경찰도 부당한 고발을 당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특권을 행사하지 않고 부당하게 고발되어 사망하게 되면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 경찰 활용 시 중요 포인트 : 의사와 비밀경찰은 정의의 편이고 나머지는 같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킬링 게임 룰 4.0(성인 회원 또는 게이머 수가 16명에 도달한 경우에 적용 | 역할: 나비, 숲의 노인, 킬러, 경찰, 특수경찰, 의사, 민간인)
나비, 숲의 노인, 저격수, 의사, 경찰 각각 살인자와 워터맨의 수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판사는 “어두운 밤이 다가오고 있으니 눈을 감고 잠에 드세요”라고 말했다. 이때 모든 사람이 눈을 감고 나면 판사만이 모든 사람의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1. 재판관이 말했습니다. 꽃나비가 나왔습니다. 그러자 왕에게 닿은 꽃나비가 눈을 떴습니다. 재판관은 누구를 데려가겠습니까? 판사가 빼앗고 싶은 사람을 향해 손짓하는 꽃나비! 확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세요
2. 판사는 "저격수들이 나온다"고 말했다. 그래서 J를 만진 저격수가 눈을 떴고, 판사는 “누구를 죽이고 싶느냐?”라고 말했다. 저격수는 판사가 죽이고 싶은 사람에게 신호를 보냅니다! 확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세요
3. 판사는 말했다: 범인이 나온다. 그래서 A를 만진 범인이 눈을 떴고, 판사는 “누구를 죽이고 싶느냐?”라고 말했다. 판사가 죽이고 싶은 사람을 향해 손짓하는 살인자! 확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세요
4. 판사는 말했다: 경찰이 나온다. 그래서 K를 만진 경찰관이 눈을 떴고, 판사는 “누구를 시험하겠습니까?”라고 말했다. 경찰은 판사가 확인하려는 사람에게 신호를 보냈습니다! 판사는 경찰에게 결과를 확인하라고 손짓했다. 경찰이 결과를 알고 있음을 확인한 뒤 판사는 “돌아가라”고 말했다.
5. 판사는 말했다: 박사님 나오세요. 그래서 의사가 눈을 떴고 판사가 말했습니다. 누구를 구하고 싶습니까? 판사가 구하고 싶은 사람을 향해 손짓하는 의사! 확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세요
6. 판사가 말했다: 나오세요, 숲의 노인님.
그러자 샤오왕을 만진 숲속의 노인이 눈을 떴고, 판사는 이렇게 말했다. 누구를 말 못하게 하려는가? 숲의 노인은 판사가 침묵시키려는 사람에게 손짓을 했습니다! 확인 후 판사는 “끝나고 돌아가라”고 말했다. 새벽이 됐으니 모두 눈을 뜨면 된다.
이때 밤의 결과가 발표됩니다!
이 게임에서는 킬러와 민간인을 제외하고 다른 신분을 가진 사람들의 역할이 바뀌었는데, 아래에서 하나씩 소개해보자.
경찰: 경찰은 특정인이 살인자인지 여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사는 다른 신원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동일한 제스처를 취합니다.
저격수: 저격수는 매일 밤 한 명씩 죽일 수 있습니다.
숲의 노인: 숲의 노인은 매일 밤 사람을 다음 날 말을 못하게 하고, 마지막 말조차 하지 못하게 만드는 인물이다.
의사: 의사는 매일 밤 한 사람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그날 밤 살인자에게 죽거나 저격수의 총에 맞아 죽으면 이 사람은 살릴 것입니다! 이 사람이 오늘 밤에 살인마에게 죽거나 저격수에게 맞지 않으면 이 사람에게 '빈 바늘'이 남을 것입니다. '빈 바늘' 2개를 쌓은 사람은 누구나 죽기 때문에 살인에 자주 직면하는 친구들은 농담은 그 의사가 수의사라는 거예요.
화디: 화디는 4.0 버전 전체에서 가장 창의적인 캐릭터이자, 심사위원에게 가장 골치아픈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게임 전체의 엔딩에 많은 변화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비는 매일 밤 한 사람씩 빼앗을 수 있고, 빼앗긴 사람은 그 힘을 잃게 됩니다.
꽃나비가 저격수를 데려갔지만 그날 밤 저격수의 총은 소용이 없었다;
꽃나비가 의사를 데려갔지만 의사의 구출은 효과가 없었다;
꽃나비 경찰이 경찰을 데려갈 때, 경찰이 판사에게 사람을 확인하면 판사는 경찰에게 어떤 몸짓도 하지 않을 것이다.
화디가 노인을 데려갈 때 숲, 숲의 노인의 침묵은 유효하지 않으며 그가 언급하는 사람은 낮에도 여전히 말할 수 있습니다
꽃 나비가 살인자를 제거하면 살인자에게 살해당한 사람; 낮에는 죽지 않습니다. (저격수에 맞아 죽거나 의사에게 맞는 등 다른 이유로 사망 한 사람이 우연히 사망 한 경우) 바늘을 두 번 비워도 여전히 죽습니다.
반대로 나비를 죽이거나 살리는 행동이 있을 경우 나비와 그것이 안고 있는 사람이 동시에 타격을 받게 된다.
저격수가 나비를 때리거나 범인이 나비를 죽이고 의사가 나비를 구하지 않으면 나비도 안고 있는 사람과 함께 죽는다.
의사가 나비를 구했지만 화디는 살인범에게 죽지도, 저격수에게 맞은 것도 아니고 그가 안고 있던 사람이 함께 속이 빈 바늘을 맞았다. 살인자나 저격수에게 맞거나 꽃과 나비는 죽지 않지만 그가 안고 있는 사람은 속이 빈 바늘을 갖고 있다.
그러나 숲의 노인이 나비를 말 못하게 하고, 다음날 나비가 말을 못하게 한다면, 그가 안고 있는 사람은 침묵하지 않을 것이다.
이 게임은 살인자가 민간인으로 위장하면 불필요하게 죽음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살인자가 경찰의 신분을 취한다면 그는 발견될 것이고, 살인자가 의사의 신분을 취한다면 그는 의사의 빈 바늘에 의해 구원받을 것입니다. 저격수나 숲속의 노인의 경우에는 지루해서 즉시 죽임을 당하거나 손잡이가 말을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킬러는 동료를 아는 유일한 조직이고, 함께 투표할 수 있다. 그러므로 살인자는 자신의 신분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지위에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죽여야 한다. 살인자가 아닌 경우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을 하나씩 식별할 수 있는 완전한 논리 세트를 갖게 됩니다. 살인자는 잘못된 논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격수나 의사처럼 죽은 사람은 매우 흔하다. 1라운드에서는 최대 3명이 죽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화디는 살인자가 아닌 사람을 붙잡고 있는데, 화디는 저격수에게 살해당하고, 그가 붙잡고 있는 사람도 죽고, 살인자는 다른 사람도 죽인다. 2차 이후에는 4명이 사망할 수도 있다. 즉, 위의 3명이 사망하는 것 외에도 특정인에게 2번의 주사를 맞아 사망에서 구한 의사도 있다. 확인된 사람이 모두 죽으면 살인자가 승리합니다. 살인자의 수가 살인자가 아닌 사람의 수와 같을 경우 살인자가 승리합니다. 살인자가 모두 죽거나 항복하면 민간인이 승리합니다.
이 게임은 심판에게 더욱 논리적이고 까다로운 게임입니다. 모든 사람이 눈을 뜨고 심판이 결과를 계산하기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경찰 활용 시 중요 포인트 : 의사와 비밀경찰은 정의의 편이고 나머지는 같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킬링 게임 룰 4.0(성인 회원 또는 게이머 수가 16명에 도달한 경우에 적용 | 역할: 나비, 숲의 노인, 킬러, 경찰, 특수경찰, 의사, 민간인)
나비, 숲의 노인, 저격수, 의사, 경찰 각각 살인자와 워터맨의 수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판사는 “어두운 밤이 다가오고 있으니 눈을 감고 잠에 드세요”라고 말했다. 이때 모든 사람이 눈을 감고 나면 판사만이 모든 사람의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1. 재판관이 말했습니다. 꽃나비가 나왔습니다. 그러자 왕에게 닿은 꽃나비가 눈을 떴습니다. 재판관은 누구를 데려가겠습니까? 판사가 빼앗고 싶은 사람을 향해 손짓하는 꽃나비! 확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세요
2. 판사는 "저격수들이 나온다"고 말했다. 그래서 J를 만진 저격수가 눈을 떴고, 판사는 “누구를 죽이고 싶느냐?”라고 말했다. 저격수는 판사가 죽이고 싶은 사람에게 신호를 보냅니다! 확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세요
3. 판사는 말했다: 범인이 나온다. 그래서 A를 만진 범인이 눈을 떴고, 판사는 “누구를 죽이고 싶느냐?”라고 말했다. 판사가 죽이고 싶은 사람을 향해 손짓하는 살인자! 확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세요
4. 판사는 말했다: 경찰이 나온다. 그래서 K를 만진 경찰관이 눈을 떴고, 판사는 “누구를 시험하겠습니까?”라고 말했다. 경찰은 판사가 확인하려는 사람에게 신호를 보냈습니다! 판사는 경찰에게 결과를 확인하라고 손짓했다. 경찰이 결과를 알고 있음을 확인한 뒤 판사는 “돌아가라”고 말했다.
5. 판사는 말했다: 박사님 나오세요. 그래서 의사가 눈을 떴고 판사가 말했습니다. 누구를 구하고 싶습니까? 판사가 구하고 싶은 사람을 향해 손짓하는 의사! 확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세요
6. 판사가 말했다: 나오세요, 숲의 노인님. 그러자 샤오왕을 만진 숲속의 노인이 눈을 떴고, 판사는 이렇게 말했다. 누구를 말 못하게 하려는가? 숲의 노인은 판사가 침묵시키려는 사람에게 손짓을 했습니다! 확인 후 판사는 “끝나고 돌아가라”고 말했다. 새벽이 됐으니 모두 눈을 뜨면 된다.
이때 밤의 결과가 발표됩니다!
이 게임에서는 킬러와 민간인을 제외하고 다른 신분을 가진 사람들의 역할이 바뀌었는데, 아래에서 하나씩 소개해보자.
경찰: 경찰은 특정인이 살인자인지 여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사는 다른 신원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동일한 제스처를 취합니다.
저격수: 저격수는 매일 밤 한 명씩 죽일 수 있습니다.
숲의 노인: 숲의 노인은 매일 밤 사람을 다음 날 말을 못하게 하고, 마지막 말조차 하지 못하게 만드는 인물이다.
의사: 의사는 매일 밤 한 사람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그날 밤 살인자에게 죽거나 저격수의 총에 맞아 죽으면 이 사람은 살릴 것입니다! 이 사람이 오늘 밤에 살인마에게 죽거나 저격수에게 맞지 않으면 이 사람에게 '빈 바늘'이 남을 것입니다. '빈 바늘' 2개를 쌓은 사람은 누구나 죽기 때문에 살인에 자주 직면하는 친구들은 농담은 그 의사가 수의사라는 거예요.
화디: 화디는 4.0 버전 전체에서 가장 창의적인 캐릭터이자, 심사위원에게 가장 골치아픈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게임 전체의 엔딩에 많은 변화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비는 매일 밤 한 사람씩 빼앗을 수 있고, 빼앗긴 사람은 그 힘을 잃게 됩니다.
꽃나비가 저격수를 데려갔지만 그날 밤 저격수의 총은 소용이 없었다;
꽃나비가 의사를 데려갔지만 의사의 구출은 효과가 없었다;
꽃나비 경찰이 경찰을 데려갈 때, 경찰이 판사에게 사람을 확인하면 판사는 경찰에게 어떤 몸짓도 하지 않을 것이다.
화디가 노인을 데려갈 때 숲, 숲의 노인의 침묵은 유효하지 않으며 그가 언급하는 사람은 낮에도 여전히 말할 수 있습니다
꽃 나비가 살인자를 제거하면 살인자에게 살해당한 사람; 낮에는 죽지 않습니다. (저격수에 맞아 죽거나 의사에게 맞는 등 다른 이유로 사망 한 사람이 우연히 사망 한 경우) 바늘을 두 번 비워도 여전히 죽습니다.
반대로 나비를 죽이거나 살리는 행동이 있을 경우 나비와 그것이 안고 있는 사람이 동시에 타격을 받게 된다.
저격수가 나비를 때리거나 범인이 나비를 죽이고 의사가 나비를 구하지 않으면 나비도 안고 있는 사람과 함께 죽는다.
의사가 나비를 구했지만 화디는 살인범에게 죽지도, 저격수에게 맞은 것도 아니고 그가 안고 있던 사람이 함께 속이 빈 바늘을 맞았다. 살인자나 저격수에게 맞거나 꽃과 나비는 죽지 않지만 그가 안고 있는 사람은 속이 빈 바늘을 갖고 있다.
그러나 숲의 노인이 나비를 말 못하게 하고, 다음날 나비가 말을 못하게 한다면, 그가 안고 있는 사람은 침묵하지 않을 것이다.
이 게임은 살인자가 민간인으로 위장하면 불필요하게 죽음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살인자가 경찰의 신분을 취한다면 그는 발견될 것이고, 살인자가 의사의 신분을 취한다면 그는 의사의 빈 바늘에 의해 구원받을 것입니다. 저격수나 숲속의 노인의 경우에는 지루해서 즉시 죽임을 당하거나 손잡이가 말을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킬러는 동료를 아는 유일한 조직이고, 함께 투표할 수 있다. 그러므로 살인자는 자신의 신분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지위에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죽여야 한다. 살인자가 아닌 경우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을 하나씩 식별할 수 있는 완전한 논리 세트를 갖게 됩니다. 살인자는 잘못된 논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격수나 의사처럼 죽은 사람은 매우 흔하다. 1라운드에서는 최대 3명이 죽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화디는 살인자가 아닌 사람을 붙잡고 있는데, 화디는 저격수에게 살해당하고, 그가 붙잡고 있는 사람도 죽고, 살인자는 다른 사람도 죽인다. 2차 이후에는 4명이 사망할 수도 있다. 즉, 위의 3명이 사망하는 것 외에도 특정인에게 2번의 주사를 맞아 사망에서 구한 의사도 있다. 확인된 사람이 모두 죽으면 살인자가 승리합니다. 살인자의 수가 살인자가 아닌 사람의 수와 같을 경우 살인자가 승리합니다. 살인자가 모두 죽거나 항복하면 민간인이 승리합니다. 이 게임은 심판에게 더욱 논리적이고 까다로운 게임입니다. 모든 사람이 눈을 뜨고 심판이 결과를 계산하기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경찰 활용 시 중요 포인트 : 의사와 비밀경찰은 정의의 편이고 나머지는 같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킬링 게임 룰 4.0(성인 회원 또는 게이머 수가 16명에 도달한 경우에 적용 | 역할: 나비, 숲의 노인, 킬러, 경찰, 특수경찰, 의사, 민간인)
나비, 숲의 노인, 저격수, 의사, 경찰 각각 살인자와 워터맨의 수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판사는 “어두운 밤이 다가오고 있으니 눈을 감고 잠에 드세요”라고 말했다. 이때 모든 사람이 눈을 감고 나면 판사만이 모든 사람의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1. 재판관이 말했습니다. 꽃나비가 나왔습니다. 그러자 왕에게 닿은 꽃나비가 눈을 떴습니다. 재판관은 누구를 데려가겠습니까? 판사가 빼앗고 싶은 사람을 향해 손짓하는 꽃나비! 확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세요
2. 판사는 "저격수들이 나온다"고 말했다. 그래서 J를 만진 저격수가 눈을 떴고, 판사는 “누구를 죽이고 싶느냐?”라고 말했다. 저격수는 판사가 죽이고 싶은 사람에게 신호를 보냅니다! 확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세요
3. 판사는 말했다: 범인이 나온다. 그래서 A를 만진 범인이 눈을 떴고, 판사는 “누구를 죽이고 싶느냐?”라고 말했다. 판사가 죽이고 싶은 사람을 향해 손짓하는 살인자! 확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세요
4. 판사는 말했다: 경찰이 나온다. 그래서 K를 만진 경찰관이 눈을 떴고, 판사는 “누구를 시험하겠습니까?”라고 말했다. 경찰은 판사가 확인하려는 사람에게 신호를 보냈습니다! 판사는 경찰에게 결과를 확인하라고 손짓했다. 경찰이 결과를 알고 있음을 확인한 뒤 판사는 “돌아가라”고 말했다.
5. 판사는 말했다: 박사님 나오세요. 그래서 의사가 눈을 떴고 판사가 말했습니다. 누구를 구하고 싶습니까? 판사가 구하고 싶은 사람을 향해 손짓하는 의사! 확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세요
6. 판사가 말했다: 나오세요, 숲의 노인님. 그러자 샤오왕을 만진 숲속의 노인이 눈을 떴고, 판사는 이렇게 말했다. 누구를 말 못하게 하려는가? 숲의 노인은 판사가 침묵시키려는 사람에게 손짓을 했습니다! 확인 후 판사는 “끝나고 돌아가라”고 말했다. 새벽이 됐으니 모두 눈을 뜨면 된다.
이때 밤의 결과가 발표됩니다!
이 게임에서는 킬러와 민간인을 제외하고 다른 신분을 가진 사람들의 역할이 바뀌었는데, 아래에서 하나씩 소개해보자.
경찰: 경찰은 특정인이 살인자인지 여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사는 다른 신원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동일한 제스처를 취합니다.
저격수: 저격수는 매일 밤 한 명씩 죽일 수 있습니다.
숲의 노인: 숲의 노인은 매일 밤 사람을 다음 날 말을 못하게 하고, 마지막 말조차 하지 못하게 만드는 인물이다.
의사: 의사는 매일 밤 한 사람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그날 밤 살인자에게 죽거나 저격수의 총에 맞아 죽으면 이 사람은 살릴 것입니다! 이 사람이 오늘 밤에 살인마에게 죽거나 저격수에게 맞지 않으면 이 사람에게 '빈 바늘'이 남을 것입니다. '빈 바늘' 2개를 쌓은 사람은 누구나 죽기 때문에 살인에 자주 직면하는 친구들은 농담은 그 의사가 수의사라는 거예요.
화디: 화디는 4.0 버전 전체에서 가장 창의적인 캐릭터이자, 심사위원에게 가장 골치아픈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게임 전체의 엔딩에 많은 변화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비는 매일 밤 한 사람씩 빼앗을 수 있고, 빼앗긴 사람은 그 힘을 잃게 됩니다.
꽃나비가 저격수를 데려갔지만 그날 밤 저격수의 총은 소용이 없었다;
꽃나비가 의사를 데려갔지만 의사의 구출은 효과가 없었다;
꽃나비 경찰이 경찰을 데려갈 때, 경찰이 판사에게 사람을 확인하면 판사는 경찰에게 어떤 몸짓도 하지 않을 것이다.
화디가 노인을 데려갈 때 숲, 숲의 노인의 침묵은 유효하지 않으며 그가 언급하는 사람은 낮에도 여전히 말할 수 있습니다
꽃 나비가 살인자를 제거하면 살인자에게 살해당한 사람; 낮에는 죽지 않습니다. (저격수에 맞아 죽거나 의사에게 맞는 등 다른 이유로 사망 한 사람이 우연히 사망 한 경우) 바늘을 두 번 비워도 여전히 죽습니다.
반대로 나비를 죽이거나 살리는 행동이 있을 경우 나비와 그것이 안고 있는 사람이 동시에 타격을 받게 된다.
저격수가 나비를 때리거나 범인이 나비를 죽이고 의사가 나비를 구하지 않으면 나비도 안고 있는 사람과 함께 죽는다.
의사가 나비를 구했지만 화디는 살인범에게 죽지도, 저격수에게 맞은 것도 아니고 그가 안고 있던 사람이 함께 속이 빈 바늘을 맞았다. 살인자나 저격수에게 맞거나 꽃과 나비는 죽지 않지만 그가 안고 있는 사람은 속이 빈 바늘을 갖고 있다.
그러나 숲의 노인이 나비를 말 못하게 하고, 다음날 나비가 말을 못하게 한다면, 그가 안고 있는 사람은 침묵하지 않을 것이다.
이 게임은 살인자가 민간인으로 위장하면 불필요하게 죽음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살인자가 경찰의 신분을 취한다면 그는 발견될 것이고, 살인자가 의사의 신분을 취한다면 그는 의사의 빈 바늘에 의해 구원받을 것입니다. 저격수나 숲속의 노인의 경우에는 지루해서 즉시 죽임을 당하거나 손잡이가 말을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킬러는 동료를 아는 유일한 조직이고, 함께 투표할 수 있다. 그러므로 살인자는 자신의 신분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지위에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죽여야 한다. 살인자가 아닌 경우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을 하나씩 식별할 수 있는 완전한 논리 세트를 갖게 됩니다. 살인자는 잘못된 논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격수나 의사처럼 죽은 사람은 매우 흔하다. 1라운드에서는 최대 3명이 죽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화디는 살인자가 아닌 사람을 붙잡고 있는데, 화디는 저격수에게 살해당하고, 그가 붙잡고 있는 사람도 죽고, 살인자는 다른 사람도 죽인다. 2차 이후에는 4명이 사망할 수도 있다. 즉, 위의 3명이 사망하는 것 외에도 특정인에게 2번의 주사를 맞아 사망에서 구한 의사도 있다. 확인된 사람이 모두 죽으면 살인자가 승리합니다. 살인자의 수가 살인자가 아닌 사람의 수와 같을 경우 살인자가 승리합니다. 살인자가 모두 죽거나 항복하면 민간인이 승리합니다. 이 게임은 심판에게 더욱 논리적이고 까다로운 게임입니다. 모든 사람이 눈을 뜨고 심판이 결과를 계산하기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경찰 활용 시 중요 포인트 : 의사와 비밀경찰은 정의의 편이고 나머지는 같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킬링 게임 룰 4.0(성인 회원 또는 게이머 수가 16명에 도달한 경우에 적용 | 역할: 나비, 숲의 노인, 킬러, 경찰, 특수경찰, 의사, 민간인)
나비, 숲의 노인, 저격수, 의사, 경찰 각각 살인자와 워터맨의 수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판사는 “어두운 밤이 다가오고 있으니 눈을 감고 잠에 드세요”라고 말했다. 이때는 판사만 모든 사람을 볼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