⑵ 견우직녀의 신화 이야기, 5 자!
직녀가 세상에서 견우를 만났다. 견우를 위해 직녀는 세상에 남아 있고, 직녀와 견우는 한 쌍의 자녀를 낳기로 했다. 원래 직녀는 옥제의 딸이었는데, 결국 직녀는 견우에게 작별을 고하고 천정으로 돌아가야 했다. 견우는 두 아이를 데리고 남천문으로 쫓아갔지만 왕모가 그린 천하에 가로막혀 매년 7 월 7 일에만 만날 수 있었다.
(2) 견우직녀의 신화 이야기 확장 읽기: < P > 신화 이야기는 민간문학의 일종이다. 먼 옛날 인민들의 집단 구두 창작. 귀신 이야기와 신 (귀신) 화의 영웅 전설을 포함해서요. < P > 는 고대인들의 자연력에 대한 투쟁과 이상에 대한 추구를 표현한 것으로, 일종의 정신적 기탁, 인류의 동경, 종교의 실화 표현으로 후세의 문학예술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형식 < P > 형식 < P > 신화 민간문학의 한 형태로, 고대시대 국민들이 창조한 자연계, 인간과 자연의 관계, 사회 형태를 반영하는 고도의 환상성을 지닌 이야기이다. < P > 신화 출현은 원시 인류가 자신의 생존을 위해 진행하는 대자연과의 투쟁과 결합되었다. 당시 생산 도구는 허름하고 변화무쌍한 자연력이 인류에게 심각한 위협이 되었으며, 동시에 원시인의 객관적 세계에 대한 인식도 매우 유치한 단계에 있었다. 해와 달의 운행, 낮과 밤의 변화, 수한재해의 발생, 생로병사 등은 모두 그들을 미혹시키고, 놀라고, 당황하게 한다. < P > 와 같은 자연현상은 모두 원시 인류의 생산과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그들은 자연을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자신을 근거로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이 인간과 마찬가지로 생명과 의지를 가지고 있다고 상상한다. 자연현상의 과정과 인과관계에 대해서도 인간 형태의 가설과 환상을 더하고, 자연의 모든 것이 영감이 있는 신의 주재를 받는다고 생각한다. 이런 사상의 지배 아래 모든 자연물과 자연력이 신화되었다. < P > 원시인들은 굴복하고 싶지 않고 자연과 끊임없는 투쟁을 벌여 자연을 알고 자연을 정복하고 노동을 경감하고 생활을 보장하고자 애썼다. 그들은 이 의지와 소망을 무의식적인 상상을 통해 구체적인 이미지와 생동감 있는 줄거리로 변화시켜 신화 탄생을 하게 되었다. 이로써 신화 은 원시인 이 극히 어려운 조건 하에서 자연을 인식하고 자연을 통제하려는 일종의 정신활동이며, 동시에 인류의 동경과 종교의 실화를 기탁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⑶ 견우직녀의 이야기 소개 < P > 견우직녀는 중국 고대의 유명한 민간 사랑 이야기로 견우성, 직녀 스타의 스타명에서 유래했다. < P > 는 주로 고아견우가 형수에게 의지하여 생활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형수는 사람됨이 각박하여 늘 그를 학대하는데, 그는 어쩔 수 없이 분가하여 늙은 소 한 마리로 자업자득이다. 이 늙은 소는 영매성이다. 어느 날 직녀와 제선녀가 내려와 장난을 치고 강에서 목욕을 하고, 늙은 소는 견우에게 만나라고 권하고, 날이 밝기 전에 선녀들이 돌아가지 못하면 범간에 남아 있을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견우는 강가에 머물면서 일곱 명의 선녀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그는 그중에서 가장 작은 선녀가 예쁘다는 것을 발견하고, 갑자기 사랑이 생기고, 늙은 소의 말이 생각나서 견우가 조용히 작은 선녀의 옷을 가져갔고, 선녀들은 목욕을 하고 천정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작은 선녀는 옷이 없어진 것을 발견하고, 견우는 어린 선녀 직녀와 만남을 가졌고, 나중에 그들은 각자의 어려움을 잘 알고, 직녀는 견우의 아내가 되었다. < P > (4)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민간 이야기인지 신화 이야기인지 < P >' 견우직녀' 는 민간 이야기이다. < P > 견우직녀는 중국 고대의 유명한 민간 사랑 이야기로 견우성, 직녀 스타의 스타명에서 유래했다. 주로 견우가 우가장의 고아로 형수에게 의지하여 산다는 것을 이야기했다. 형수는 사람됨이 각박하여 늘 그를 학대하는데, 그는 어쩔 수 없이 분가하여 늙은 소 한 마리로 자업자득이다. 이 늙은 소는 영매성이다. 어느 날 직녀와 제선녀가 내려와 장난을 치고 강에서 목욕을 하고, 늙은 소는 견우에게 만나라고 권하고, 날이 밝기 전에 선녀들이 돌아갈 수 없다면 세상에 남아 있을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견우는 강가에 머물며 일곱 선녀를 보았다. 그 중 가장 작은 선녀가 예쁘고, 갑자기 사랑이 생겨서, 늙은 소가 생각나면 견우가 조용히 작은 선녀를 가져갔다 결혼 후, 그들은 남자 경작녀를 짜고, 한 아들과 한 딸을 낳았고, 생활은 매우 원만하고 행복했다. 예기치 않게 천제가 이 일을 조사하여 왕모모모를 보내어 직녀를 호송하여 천정으로 돌아가 재판을 받게 하였다. 늙은 소는 아내의 이온이 흩어지는 것을 차마 참을 수 없어, 머리 위의 뿔을 만져 작은 배로 변해 견우가 자식을 데리고 배를 타고 쫓게 했다. 곧 직녀를 따라잡으려 하자, 왕모모는 갑자기 머리 위의 노빌 () 을 뽑고 하늘에 파도가 휘몰아치는 은하수를 그렸다. 견우는 강을 건널 수 없고, 강변에서 직녀와 멀리 마주보며 울기만 할 뿐이다. 그들의 굳은 사랑은 까치를 감동시켰고, 수많은 까치가 날아와 몸으로 천하를 가로지르는 색교를 만들어 견우직녀가 천하에서 만날 수 있게 했다. 옥제는 어쩔 수 없이 견우직녀가 매년 7 월 7 일 까치다리에서 한 번 만날 수 있도록 허락할 수밖에 없었고 까치도 곁에 있을 수 밖에 없었다. 앞으로 매년 7 월 7 일 견우직녀가 만날 것이다. < P > (5) 견우직녀 신화 이야기 소개 5 자 < P > 견우는 우가장의 고아로 형수님에 따라 살아간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형수는 사람됨이 각박하여 늘 그를 학대하는데, 그는 어쩔 수 없이 분가하여 늙은 소 한 마리로 자업자득이다. 이 늙은 소는 영매성이다. 어느 날 직녀와 제선녀들이 판놀이를 하고 강에서 목욕을 하고, 늙은 소는 견우에게 직녀의 옷을 가지러 가라고 권하고, 직녀는 견우의 아내가 되었다. 결혼 후, 그들은 남자 경작녀를 짜고, 한 아들과 한 딸을 낳았고, 생활은 매우 원만하고 행복했다. 예기치 않게 천제가 이 일을 조사하여 왕모모모를 보내어 직녀를 호송하여 천정으로 돌아가 재판을 받게 하였다. 늙은 소는 아내의 이온이 흩어지는 것을 차마 참을 수 없어, 머리 위의 뿔을 만져 작은 배로 변해 견우가 자식을 데리고 배를 타고 쫓게 했다. 곧 직녀를 따라잡으려 하자, 왕모모는 갑자기 머리 위의 노빌 () 을 뽑고 하늘에 파도가 휘몰아치는 은하수를 그렸다. 견우는 강을 건널 수 없고, 강변에서 직녀와 멀리 마주보며 울기만 할 뿐이다. 그들의 굳은 사랑은 까치를 감동시켰고, 수많은 까치가 날아와 몸으로 천하를 가로지르는 색교를 만들어 견우직녀가 천하에서 만날 수 있게 했다. 왕모모는 어쩔 수 없이 견우직녀가 매년 7 월 7 일 까치다리에서 한 번 만날 수 있도록 허락할 수밖에 없었다. < P > (5) 견우직녀의 신화 이야기 < P > 에 따르면 직녀는 옥제와 요희의 딸이다. 견우를 본 후 두 사람은 첫눈에 반했고, 정이 맞아 평생을 사칭하지만, 천조율령은 남환녀애, 사사로운 연애를 허용하지 않는다. 따라서, 왕모낭은 견우를 인간까지 폄하하고, 직녀를 벌하여 끊임없이 운금을 짜게 했다. < P > 직기 옆에 앉은 직녀는 늘 눈물을 흘리지만, 그녀는 여전히 운금을 정성껏 짜는 것은 왕모모모친의 자비를 얻어 견우가 하루빨리 천정으로 돌아가게 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겸손명언) 어느 날, 몇몇 선녀들이 직녀들이 온종일 고민하는 것을 보고, 왕모모모모모모모모님께 함께 세상의 벽련지로 여행을 가자고 간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모모는 마음이 딱 맞아서 그들에게 승낙했다. < P > 견우가 범으로 강등된 후 한 농민의 집에서 태어나' 견우' 라는 이름을 지었다.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시자 형과 형수가 견우를 대하는 것이 매우 각박하여 견우는 늙은 소 한 마리와 서로 의지하며 함께 살았다. < P > 알고 보니 이 늙은 소는 그해 견우를 위해 사정하다가 왕모모모모모모에게 인간 황소성으로 폄하하였다. 어느 날, 늙은 소가 갑자기 견우에게 말했다. "오늘 벽련에 한 번 가보세요. 저쪽에 선녀들이 샤워를 하고 있어요. 그 빨간 선복을 숨기면, 빨간 선복의 주인이 당신의 아내가 될 거예요." 견우는 늙은 소가 말하는 것을 보고 그것이 신물이라는 것을 알고 늙은 소의 말대로 했다. < P > 그 붉은 선복의 주인은 바로 직녀였다. 견우가 이미 직녀를 기억하지 못했지만 직녀는 그를 견우로 알아보았다. 그래서 직녀는 견우의 청혼에 응했고, 두 사람은 부부가 되어 행복한 생활을 시작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아들과 딸을 낳았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왕모모는 이 일을 알고, 천병천정을 속파하면 직녀가 천정을 되찾을 것이다. < P > 이날 직녀가 요리를 하고 있는데 밭에 내려온 견우가 그녀에게 말했다. "늙은 소가 죽었다. 내가 그 가죽을 벗기라고 했다. 급할 때 그것을 걸치고 하늘로 날 수 있다고 말했다." 직녀는 듣고 자연스럽게 늙은 소의 뜻을 깨닫고 견우가 소가죽을 벗기고 늙은 소를 매장하게 했다. 바로 이때 큰 바람이 불고 직녀가 천병천정에 끌려갔다. < P > 견우가 모양을 보고 재빨리 늙은 소의 가죽을 걸치고 복숭아에 한 쌍의 광주리를 걸치고, 광주리에 그들의 한 쌍의 자식들이 앉아 있었다. 곧 직녀를 따라잡을 것 같아, 왕모모가 마침 달려왔다. 그녀는 모양을 보고 그녀의 머리 위에 있는 금비녀를 뽑고 견우와 직녀 사이에 획을 긋자 파도가 휘몰아치는 천하가 견우와 직녀 사이에 가로놓여 있었다. 견우는 두 아이를 데리고 천하 쪽에서 울고, 직녀는 천하 반대편에서 부군과 아들딸도 울음을 터뜨렸다. 왕모녀도 이 장면에 감동을 받아 견우와 두 아이를 하늘에 남겨 두었고, 매년 7 월 7 일에만 오작교에서 만날 수 있게 했다. < P > 지금 우리는 가을밤 하늘의 별들 속에서 은하수 양쪽에 크고 밝은 별 두 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직녀 스타와 견우성, 견우성 양쪽에 작은 별 두 개가 있습니다. 이것이 견우직녀의 한 쌍의 자녀입니다.
(6) 견우직녀의 신화 이야기 확장 읽기: < P > 민담: < P > 견우직녀는 매우 유명한 중국 민속설로 중국인민의 별에 대한 최초의 이야기이다. < P > 남북조 시대 임방의' 서술이기' 에는' 강 동쪽, 미인, 천제의 아들, 기가오 여공 제노, 책임은 하동으로 돌아가고, 일 년에 한 번 만난다. " < P > 로맨틱한 감정: < P >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고전에 로맨스가 담겨 있어 값진 견우직녀의 낭만적인 감정을 더욱 반영하고 있다. < P >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고전에 로맨스가 담겨 있어 귀중한 우여곡절 사랑을 더욱 반영하고 있다. 우리는 천하의 양쪽에서 견우직녀가 줄곧 묵묵히 서로를 지켜왔으며,' 생명은 정말 소중하고, 사랑값은 더 높다' 는 귀중한 정신을 목격하며, 젊은 남녀가 아름다운 사랑을 추구하려는 결심과 용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믿습니다! < P > (5) 견우직녀의 신화 이야기 1 자 < P > 견우직녀는 중국 고대의 유명한 한족 민간 사랑 전설로 견우성 직녀의 스타명에서 유래했다. 주로 견우가 우가장의 고아로 형수님에 따라 산다는 것을 이야기했다. 형수는 사람됨이 각박하여 늘 그를 학대하는데, 그는 어쩔 수 없이 분가하여 늙은 소 한 마리로 자업자득이다. 이 늙은 소는 영매성이다. 어느 날 직녀와 제선녀들이 판놀이를 하고 강에서 목욕을 하고, 늙은 소는 견우에게 직녀의 옷을 가지러 가라고 권하고, 직녀는 견우의 아내가 되었다. 결혼 후, 그들은 남자 경작녀를 짜고, 한 아들과 한 딸을 낳았고, 생활은 매우 원만하고 행복했다. 예기치 않게 천제가 이 일을 조사하여 왕모모모를 보내어 직녀를 호송하여 천정으로 돌아가 재판을 받게 하였다. 늙은 소는 아내의 이온이 흩어지는 것을 차마 참을 수 없어, 머리 위의 뿔을 만져 작은 배로 변해 견우가 자식을 데리고 배를 타고 쫓게 했다. 곧 직녀를 따라잡으려 하자, 왕모모는 갑자기 머리 위의 노빌 () 을 뽑고 하늘에 파도가 휘몰아치는 은하수를 그렸다. 견우는 강을 건널 수 없고, 강변에서 직녀와 멀리 마주보며 울기만 할 뿐이다. 그들의 굳은 사랑은 까치를 감동시켰고, 수많은 까치가 날아와 몸으로 천하를 가로지르는 색교를 만들어 견우직녀가 천하에서 만날 수 있게 했다. 왕모모는 어쩔 수 없이 견우직녀가 매년 7 월 7 일 까치다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허락할 수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