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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사가 식당에 가다.

만약 프랑스인들이 이런 사랑 영화를 만든다면,

이것이 그들이 공포영화를 만드는 방식이다.

네, 토론토 영화제 기간 동안 경이로웠지만 칸 영화제에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날것으로' 입니다.

공포영화' 로 낙인 찍힌 영화가 칸에서' 영화평론가 주단원상' 과 두 가지 후보에 오를 수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지만, 본 후에' 생식' 은' 공포' 라는 명목으로 욕망, 혈육, 성장으로 가득 찬 청춘문예영화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관객들은 영화 속 피와 살이 있는 장면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주인 중' 피와 살이 있다' 는 여성의 이미지도 체험할 수 있다. 생으로 썩은 토마토에 오래 신선하고 콩잎에 7.2 의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사람은 자의식이 있어야 매력이 있다.

여주인 저스틴은 매우 평범한 채식 소녀이다. 그녀가 대학에 와서' 수의사' 를 공부한 이후로, 그녀의' 야생' 생명도 시작되었다.

그녀가 처음 대학에 들어갔을 때, 마치 학패 같았다. 그녀는 남녀에 관심이 없을 뿐만 아니라 너무 내성적이어서 후배에게 괴롭힘을 당해 종이 기저귀를 입고 수업에 가야 한다.

고 1 언니인 알렉스가 첫 고기를 먹도록 강요당한 뒤' 고기' 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섹스와 삶에 대한 그녀의 다양한 욕망도 발굴됐다. 영화 속 그녀의' 탈피' 처럼 새로운 자아를 맞이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자신의 머리카락을 먹기 시작하여 변기 앞에 토했다. 남자처럼 오줌 싸는 법을 배워서 온몸에 튀었다. 고기에 대한 갈망을 억제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거리에서 양꼬치를 크게 먹었을 뿐만 아니라 여동생의 부러진 손가락을 집어 아먹었다. 이 모든 것은 그녀가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 것이다.

그녀는 마침내 자신을 석방하여 어머니의' 채식주의' 의 속박에서 벗어나 육식 소녀가 되었다. 자신의 의식으로 그녀는 매력적으로 변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게이의 남자 룸메이트까지 사재기하기 시작했다.

사람은 자의식이 있어야 매력이 된다. 그들의 부모는 그들에게 보여 주지만, 그들의 지식은 그들 자신의 것이다. 네가 읽은 책, 지나가는 길, 만나는 사람, 모두 너의 의식을 바꿀 것이고, 의식은 너의 기질을 바꿀 것이다.

몇 년 전 핫한' 트와일라잇' 처럼 여주인공인 벨라는 원래 평범한 인간 소녀였으며 에드워드와 제이콥 뒤에 숨어 있을 때마다 보호가 필요했다. 하지만 그녀 자신이 뱀파이어가 되었을 때, 그녀는 자신과 에드워드의 딸뿐만 아니라 걸을 때의 분위기까지 보호할 수 있는 큰 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람은 욕망이 있어야 하지만, 통제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줄리아 두카노 감독은 독특한 여성 비주얼로 무서운 분위기를 아름답고 저렴하지 않게 찍었다.

저스틴은 내면의 정욕에 이끌려 고기 파이를 훔칠 때 감독의 식당 장면을 평소의 냉색에서 위험한 붉은색으로 바꿔 일이 일어날 것을 예고한 것 같다.

저스틴의 여성의식이 되살아났을 때, 그녀는 언니가 준 무도회 드레스를 입고 환각적인 음악에서 거울 앞에 포즈를 취하고 섹시한 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거울 속 자신에게 입맞춤을 했다.

그녀는 무용학원 출신으로 무도회 곳곳에서 사냥감을 찾아 낯선 사람에게 키스를 했다.

이상한 붉은 복도를 지나자 저스틴은 희롱을 당하고 파란색 페인트를 뿌렸다. 예전의 그녀라면 도망갈 것이다. 하지만 이때 그녀는 실제로 다른 사람과' 녹색을 하고 다시 나와라' 는 게임을 했다. 키스할 때' 고기' 에 대한 갈망을 억제하지 못하고 상대방의 입술을 물어뜯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저스틴의 욕망은' 고기' 에 대한 갈망에 따라 무한히 팽창한다. 예를 들면' 마녀갤리' 의 캐리와 같다. 그녀는 원래 인간과 동물에게 무해한 소녀였지만, 그녀의 분노에 자극을 받아 어머니를 포함한 모든 사람을 죽였다. 그녀의' 능력' 은 통제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욕망은 사람이 전진하는 동력이다. 그것은 저스틴의 자의식을 깨우고 그녀가 자신의 삶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했다. 저스틴은 더 여성스러워졌지만, 그녀의 언니 알렉스처럼 육욕의 팽창을 통제할 수 없어 감옥에 들어갔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수욕의 폭발에서 인간성의 귀환에 이르기까지

전체 이야기로 볼 때, 언니 알렉스는 저스틴의' 육식동물' 가이드이며, 그녀도 숨겨진' 육식동물' 이다. 어떤 면에서 그녀는 저스틴이 자기와 같아지길 바라며, 설령 저스틴이 자신의 손가락을 먹어도 탓할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알렉스가 저스틴도 고기를 먹는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여동생을 데리고 사냥을 갔다. 저스틴이 그녀를 막을 때까지 상황이 더 나빠지지 않았다. 저스틴의 몸에서 인간성은 사라지지 않았고 알렉스는 이미 욕망에 삼켜졌다.

알렉스가 저스틴을 놀려 인육을 먹는 영상을 모두에게 퍼뜨렸을 때, 자매의 대결이 시작되었다. 사실 그들의 내면의' 수욕' 과' 인간성' 의 대립을 암시한다.

영화의 마지막에 저스틴이 이미 곧게 펴진 게이 남자친구 옆에서 깨어났을 때 남자친구가 이미 물렸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그녀가 잠을 자고 있는' 동물의 욕망' 때문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알렉스가 입에 피투성이로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마침내 이 모든 것이 언니가 한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때 저스틴은 혼수상태에 빠진 여동생을 화장실로 끌고 가서 핏자국을 청소하는 것을 도왔다. 이는 저스틴이 일련의' 피의 세례' 를 겪은 후 성장했다는 것을 시사한다. 그녀가' 마녀칼리' 처럼 살인을 할 수 있었을 때, 그녀는 자신의 야주가 되어 인간성을 회복했고, 알렉스의 마음속에는' 알렉스' 가 있었다.

알렉스는 그의 언니의 남자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감옥에 들어갔고, 그녀의 언니는 집으로 끌려갔다. 이때 아버지는 저스틴에게 놀라운 비밀을 알려 주셨다. 그들의' 고기 본능' 은 일종의 유전이고, 그들의 어머니도 마찬가지이다. 모든 수수께끼가 풀렸다. 이것은 그들에게 숨겨진 보이지 않는 유전자입니다. 알렉스와 저스틴이 한 일은' 사람' 으로서의 본능이었지만, 그들은 일반인과는 달랐다.

이야기가 시작되자 알렉스는 저스틴에게 고기를 먹지 않고 유행을 따르지 않으면 다른 급우들에게 따돌림을 당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사람들은 자신과 다른 사람을' 비주류' 로 분류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를 무시하는 것도 그들의' 인간성' 이다. 사람들이 인생에서 정말 어려운 도덕적 선택에 직면할 때만 자신을 더 잘 알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그런 기회를 갖지 못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래서 결국 저스틴은 영화에서 가장 인간적인 사람이 되었다.

날것으로 먹다' 는 시각적으로' 청춘성장' 의 이야기를 공포의 새로운 영역으로 가져와 감각에서 인간성의 높이로 승화시켰다. 아마도 이것이 사람들이 이렇게 기대하는 이유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