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수의학과 - 시골 수의공예

시골 수의공예

제화공, 목수, 대장장이, 두부뇌공.' 장인' 은 처음에 이 기예가 뛰어난 장인들을 가리킨다. "연예인" 은 생활의 솜씨이고, "연예인" 은 이 솜씨를 가진 사람이다. 양손을 통한 끊임없는 단련과 연마는 기예와 품질에 대한 지극히 높은 추구를 위한 것이며, 더욱이' 마음' 의 체험을 위한 것이다. 장인은 쉽게 얻을 수 있고, 장인의 마음은 얻기 어렵다. 진정한 오리지널' 장인' 을 단조하는 것은 하나의 과정이며, 육체적 고통과 피로를 동반하지만, 속마음은 평온하고 즐기는 과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장인이란 무엇입니까? 초밥의 신이 말했듯이, "일단 직업을 선택하면 일에 전념해야 하고, 일을 사랑하고, 원망도 없이 평생 동안 자신의 기술을 연마해야 한다. 이것이 성공의 비결이다. "

이렇게 독창적인 책 몇 권을 추천하고, 위대하거나 평범하지만, 실제로 우리 생활에 존재하고, 우리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장인 세계' 를 추천한다.

기계공

리처드 써니트? 쓰기

이계홍? 번역

상하이 번역출판사

장인' 은 인류의 기본적인 충동을 다룬다. 열심히 일하는 것은 일을 잘 하려는 소망일 뿐이다. 장인이라는 단어는 산업사회가 도래하면서 사라지는 생활방식을 연상시키지만, 산네트는 장인의 분야가 숙련육체노동의 범위보다 훨씬 크다고 생각한다. 오늘날의 프로그래머, 의사, 학부모, 시민들은 모두 장인 정신의 가치를 이해해야 한다.

장인은 고대 로마의 벽돌집에서 르네상스 시대의 김세공, 파리의 인쇄소에서 런던의 공장에 이르기까지 모두 그가 토론한 대상이다. 과거에는 장인들의 생활과 그들의 공예도 도구를 사용하고, 일을 준비하고, 자료를 생각하는 방법을 밝혀 주었고, 그런 다음, 우리에게 다양한 실행 가능한 해결책을 제공하고, 어떻게 기술을 사용하여 우리의 삶을 지도할 수 있는지를 보여 주었다.

창작은 영적이고 아름답다.

적목민던? 쓰기

릭. 번역

립 문화/호남 미술 출판사

창작은 종종 현재와 창작의 전 과정에 집중할 수 있다. 창작에 대한 사랑과 자유가 마음을 잡념하지 않게 하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너는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심정을 표현하고, 마음속으로부터 제작 과정을 즐긴다. 물체가 어지러움에서 아름다운 유형으로 변할 때 만족감이 있다.

진정한 창조주는 언제나 평온하고 어리석은 집착이 아니라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작자의 마음은 대부분 순결하기 때문에 수공의 집착이 있다.

"저는 일상생활에서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자신을 강요하지 말고, 자신을 난처하게 하지 말고, 천천히, 마음을 다해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비단실과 옷감과 마주치면 마음이 서로 인쇄된다. "

"창조는 영적이고 아름답다" 는 장인들은 보통 이렇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바로 이 침착함 덕분에 우리는 현재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고, 자연스럽고 소박하며, 기개가 넘치고, 사람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키는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기계공

낚시 신청? 쓰기

립 문화/민주주의 건설 출판사

잃어버린 중국 지방의 축소판.

거의 600 년의 역사를 가진 강.

석공, 목수, 두부공, 점등인, 목수, 이발사, 냄비 수리인.

조각가, 정원사, 대장장이, 잡공, 재봉사, 교사, 저울공, 직조공.

죽어가는 시골, 죽어가는 솜씨, 그들의 운명의 전설이 조금씩 잊혀지고 있다.

이 글은 신부어의 고향인 신촌의 장인과 그 가족의 운명 이야기를 다룬다. 이 이야기들에서 소북의 수만 명의 마을, 현지 문화와 생활의 변천을 보여 작가의 잃어버린 고향을 회상했다. 심촌의 흥망은 시대의 변천이자 세계의 운명이며, 사람을 야유하게 하고, 사람을 슬프게 한다.

종이에 본토: 애륜 리의 "반지의 제왕" 스케치 세트

애륜 리? 쓰기

황려원? 리가성이 번역해요? 학교

세기 문경

애륜 리는 피터 잭슨의 초청을 받아 삽화가 존 하우와 함께 뉴질랜드에 가서' 반지왕' 삼부곡을 개념적으로 설계했다. 이 일은 원래 6 개월이 걸렸지만 6 년 동안 계속되었다. 촬영하기 전에 그는 약 9 개월 동안 기묘한 요정 세계를 연구했다.

65,438+050 장이 넘는 스케치와 세트 도면을 담은 이 앨범에는 최초의' 반지왕' 영화 개념과 이 책을 위해 특별히 창작한 새 그림이 포함돼 있다. 애륜 리는 독자들이 "이 풍경과 이야기에 대한 갈망을 더 잘 알고 싶다. 단지 순간과 직관적인 행동만이 아니다" 고 말했다.

감동하여 창작하다.

[일] 하사이시 조? 쓰기

그는 홍홍? 번역

중신 출판사

어떤 사람들은 한 문장으로 이 책을 요약했다: "대사의 탄생." " 그러나 이 대사의 탄생은 전설이 아니다. 우리는 방금 그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꾸준히 운동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매일 작업실에 들어가 밤늦게까지 열심히 일한다. 그는 실패로 좌절하고 성공으로 기뻐할 것이다. 한 페이지씩 읽다 보니 하사이시 조 그림자가 점점 또렷하고 두툼하며 손이 닿을 수 있게 되었다. 그는 야심찬 음악가도 아니고 괴상한 예술가도 아니다. 그는 일에 대해 진지하고 책임감이 있고 생활에 열정이 넘치는 사람일 뿐이다.

"지금, 나는 창의적인 일이 끝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평생 모든 사람이 창조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

전문가를 검색하다

가브리엘 거틀러? 쓰기

티나 오붕비? 번역

생활 독서 신지 삼련서점

세계는 크고 다양한 업종, 군중, 다채로운 생활방식이 있을 것이다.

때로는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고 다른 사람의 직업생활에 대한 정탐이 여전히 무대 뒤에서 무대 반대편을 바라보는 정도에 국한된다. 그렇다면' 전문가 찾기' 라는 책을 펴서 날카롭지만 객관적이고 냉정한 여성 기자를 따라 수십 명의 업종의 전문가 집과 직장으로 들어가 그들의 직업과 생활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책에 대한 사랑: 책 한 권은 어떻게 정련되었습니까?

[일] 마쓰다 팔콘 히데프? 쓰기/? [일] 내택순자? 물감

임소안? 번역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사랑 책은 책과 상호 이해되는 일기입니다. 작자 송전 팔콘 철부는' 책을 사랑하는 사람' 으로, 책을 사랑하는 것은' 읽기' 일 뿐만 아니라 책을 사랑하는 것은' 물건' 이기도 하다.

책을 여는 것부터 가짜 견본 책, 종이 오려내기, 장구, 유인 ... 송전 팔콘 철부는 책의 제작 과정을 한 걸음 한 걸음 더 보여 주었고, 일러스트 견자나이저의 상세한 묘사에 따라 독서 과정이 갑자기 책 자체에 대한 경의를 표하게 되었다.

사랑' 을 읽으면 책 제작뿐 아니라 한 대상에 대한 존중도 알 수 있다. 작가는 책 세계의 오디세이 여행이라고 평가했다. 독자 평가: 이것은 사람과 책의 사랑 소설이다!

너의 삶으로 가라.

조디 그렉? 쓰기

타퍼? 번역

노바 출판사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직업인 그림, 루시언은 어떻게 이해했습니까?

그가' 회' 에서 쓴 이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예술은 완전히 생활에서 벗어난 것이다. 이런 독립과 자유는 필수적이다. 한 폭의 그림이 우리를 감동시키려 한다면, 그것은 우리에게 삶을 일깨워줄 수 없고, 그것은 반드시 자신의 삶을 가져야 하며, 바로 이런 생활이 생활을 반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루시언은 일찍이 자신에 대해 강한 기대를 가지고 있었다. "만약 내가 어느 정도 집중한다면, 그런 긴장된 심사 자체가 그림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바란다."

루시언은 그가 원하는 일을 했고, 그는 우리 마음속의 활력을 오랫동안 유지해 왔다. 예술은 불후의 것이고, 루시언 프로이트도 마찬가지이다.

이안 전기: 10 년 영화 꿈

장 웨이? 편제

중신 출판사

사는 법, 영화를 만드는 법, 마주치는 어려움에 직면하는 법을 가르쳐 주는 것이 아니다. 인생은 가르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영화를 배우는 것은 책 한 권에 의지할 수 없다. 다음 어려움에 대하여 우리는 언제 완성할 수 있을지 모른다.

모든 것은 우연, 우연, 운명이다. 이안 한 마디로 영화' 상황이 남보다 낫다' 는 영화를 찍으면 얻은 모든 것이 자신이 견지한 결과이다. 그중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변화가 있다. 서른이 넘었는데도 아직 사업을 하지 않은 사람이, 그의 냉정함과 슬기가 베를린 베니스 오스카에서 빛을 발할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좋은 연극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거나, 웃음의 세계로 떨어지겠다고 고집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쨌든,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예: 그는 아시아에서 새로운 영화 전통을 개척했고, 현재 아시아 전역의 많은 영화인들이 이 전통을 실천하고 있다.

아무도 섬이 아닙니다: Hou xiaoxian 의 영화 세계

[미] 제임스 우든? 쓰기

황문걸? 번역

복단대학교 출판사

이 전문 저서의 목적은 후효현이 오늘까지 창작한 생애에 대한 개황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왜 그것이 독특한 방식으로 드러났는지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를 설명하려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어떤 성공적인 문화처럼 중국 문화는 적응력이 강한 집단 생존 방식이다. 대만성이 여기서 이렇게 중요하기 때문에 이 책은 주로 중국어의 대만성 자료에 의존한다. 섬 밖에서는 후효현과 대만성 영화에 관한 현지 문자를 거의 읽을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책이 대만성이 후효현의 창작 생애에서 얼마나 없어서는 안 되는지 보여 주려는 시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요리사

왕증기? 쓰기

장쑤 문예출판사

왕 Zengqi 는 식욕과 우아한 문화 사이의 거리를 가장 가까운 사람입니다. 그는 채소 시장 구경을 좋아한다고 자칭했다. "새로운 곳에 가면 백화점을 즐겨 찾는 사람도 있고 서점을 즐겨 찾는 사람도 있다. 나는 차라리 채소 시장을 구경하러 갈 것이다. 생닭, 생오리, 싱싱한 수령의 과채, 붉은 고추를 보세요. 이곳은 시끌벅적하여 사람들에게 일종의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

왕 Zengqi 의 책을 읽기에 가까운 느낌. 왕로의 음식 추구, 생활에 대한 애착은 마치 절친한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그는 너와 함께 온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왕씨는 유행하는 말 한 마디로 생활에 대한 느낌이 있다. 삶을 사랑하는 것은 결국' 정교한' 이라는 단어이다. 관심은 물화의 추구가 아니므로 구체적인 기준을 요구할 필요가 없다. 일종의 심리, 일종의' 인격' 이어야 한다.

하루에 한 송이 꽃

[일] 가와세 민랑? 쓰기

양릉? 번역

립 문화/호남 인민출판사

산야에서 온 화초 425 종은 마음의 기억을 그려낸다.

동일본 대지진 이후 20 1 1 년 6 월부터 천세민랑은 고대와 고박, 역사가 오래된 그릇을 화분으로 활용해 산야까지 계절에 따라 가장 계절적인 꽃과 잎을 찾아 화분에 통합해 인터넷에 연재했다.

366 폭의 작품은 평온함과 우아함으로 가득 차 있어 일종의' 빈',' 침묵' 속의 삶에 대한 깨달음을 준다. 하루 한 송이 꽃' 에서 가와세 민랑은' 최고의 기교는 기교가 없다' 는 해석에 중점을 두고' 채식' 꽃의 흔적이 없는 극도의 자연스러운 자세를 전달했다.

서양 작문 스타일

[일본] 고바야시? 쓰기

유청? 번역

중신 출판사

일본 서문 서체 1 인으로 꼽히는 고바야시 장 선생은 일본과 서양의 서체 거장이다. 그는 동서양 문화 역사 현대 서예와 서체 디자인에 익숙하다.

서구 서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문외한 (이 회장과 같은 편견을 가진 사람) 이든 전문 그래픽 디자이너든, 이 책에는 모든 독자가 이 분야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는 방대한 정보가 담겨 있다. 조끼의 광고에서 말했듯이, "아시아인의 관점에서 서양 서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도쿄 하초 직원의 생활

[일본] 북정실/택전 숭륭? 쓰기

진약로? 번역

세기 문경

이 책' 도쿄도 시노 쵸의 노동자 생활' 을 보면서' 순수한 장인의 마음으로 자신의 직업과 생활을 지켜주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받았다. 그들은 연사부, 염색남사부, 주주옥주인, 삼미선사, 두부점 주인, 조각상감 있는 금장이다.

"유명 인사" 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 유명인' 은 바둑에서' 유명인' 이라는 호칭과 유사하며, 우리가 흔히 말하는 유명인이 아니라 진정한 걸출한 전문가이다. 대사는 그가 단지 좋은 선수일 뿐 유명인이 아니라고 말했다. "유명인이 밥을 먹지 않고 좋은 선수가 배불리 먹는다" 는 것은 "유명인이' 이 물건은 나에게 맞지 않는다' 는 이유로 흔쾌히 거절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정말 묘기를 가지고 있어서, 다른 사람이 직접 찾아와 도움을 청한다 해도, 그들은 자신이 싫어하는 일을 하지 않는다. 그들은 일을 생명으로 여기고, 자기가 사랑하고 반하는 일만 한다. 그들 이 일행은 밥이 없어서 이미 알고 있었다. 옷이 너덜너덜해서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을 한다. 그러한 사람들이 만든 작품들도 세상에 놀라운 경이로움을 남길 것이다.

모든 것이 밝고 아름답다

제임스 헤리오트? 쓰기

장물 연륜? 번역

중국 도시 출판사

젊은 시골 수의사 해리는 매일 검은 연기가 나는 낡은 차를 몰고 있다. 악견과 육박으로 암말의' 그림자없는 발' 에 대처할 준비를 하고 있다. 어처구니없는' 고통' 경험들이 속출하고 있다. 여기서 그는 인생에서 가장 어색한 순간을 만나 가장 따뜻하고 감동적인 진실을 즐겼다. 작가는 가볍고 유머러스한 필치로 시골의술의 세부 사항을 기록하며 수의사 생활의 웃음과 눈물, 순박한 인정과 토지의 지혜로 가득 차 있다.

해리는 삶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그는 자연의 선물을 즐기고 생명의 기적을 찬양한다. 그는 생활의 작은 일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데 능하며, 더욱 중요한 것은 그가 거의 완벽한 방식으로 독자에게 그의 사랑을 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삶, 사랑, 웃음을 동등하게 느껴봅시다.

두위문구 작은 여행.

[일본] 나카무라 눈? 쓰기

서소배? 번역

주작 문화 기업 유한 회사

교토 음식, 교토 신사, 교토 잡화, 교토 디저트, 교토 단풍, 교토 건축, 교토 커피 ... 이것들을 거쳐 길모퉁이에 조용히 서 있는 오래된 문구점, 점포들이 모두 당신의 왕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유롭게 천천히 ... 길모퉁이 문구점에서 보낸 시간.

사장은 세상을 떠났지만 여전히 점포를 고수하는 노부인으로 증조부를 계승하여 백년 노점을 창설한 제 3 대 사장으로 문구점을 지키는 백년 서랍, 홍백백을 전문으로 하는 자상한 할아버지, 골동품 시장을 자주 찾는 가게, 어린 시절 파트너를 떠올리게 하는 가게, 10 대를 물려받은 문구점 등이다. 동시에 교토 장터의 풍경을 소개하다. 이것은 문방구 견학과 관광을 일체로 한 개인 사서이다.

이 물건을 쓰다.

[미] 스티븐 킹? 쓰기

장곤? 번역

상하이 문예출판사

이 책은 스티븐에 있어요? 김의 삶과 창작 경력도 독특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199June 19, 스티븐? 김 씨는 산책을 나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생명을 위태롭게 했다. 그리고 이 책은 내 인생과 창작 경험을 회고하며 아직 다 쓰지 않았는데 거의 스티븐이 될 뻔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김의 최종 판결.

귀신문이 한 바퀴 돌고 난 후, 스티븐? 김은 고관절 분쇄성 골절로 여전히 큰 고통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펜을 다시 들고 어렵게' 쓰기' 라고 계속 썼다. "글쓰기는 나에게 신앙을 고수하는 행동과 같다. 절망에 대한 도발이다" 고 고백했다. 이 책의 두 번째 부분은 바로 이런 정신으로 쓴 것이다. 우리가 젊었을 때 자주 말했듯이, 나는 최선을 다해 썼다. 글쓰기는 생활이 아니지만, 때로는 삶으로 돌아가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

외로움: 건너편으로 향하는 배를 만드는 데는 15 년이 걸린다. 그들은 고독을 달랬지만, 귀중한 행복을 얻었다.

푸네보 아목 ..... 검은 페인트; 일본 (일본)

[일] 삼포자원? 쓰기

강위? 번역

상하이 문예출판사

재능이 없고, 인기가 없고, 직업을 바꾸고 싶은 사람.

무엇을 태워야 진정한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현무 연구계획은 현대인을 위한 중형 표준어 사전' 대바다' 를 출판할 계획이다. 이 일은 경험이 풍부하고 빈틈없는 학자 송본이 주관한다. 그가 가장 중시하는 편집자인 황목이 정년퇴직 연령에 이르러 병든 아내를 돌보기 위해 집으로 돌아가기로 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이때 편집부에는 서강정과 사사키 두 명의 임시직만이 있어 경솔했다. 황목과 서강은 다방면으로 찾아다녔고, 마침내 사람과의 교류는 서투르지만 글에 대한 예민한 의식을 가지고 일을 매우 진지하게 하는 소년마디 광야를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광대한 문자 바다에서 마티와 그의 동료들은 15 년 동안 건너편으로 향하는 작은 배를 편성했다. 그들은 고독을 달랬지만, 귀중한 행복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