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투뱀도 < P > 규칙: 평소나 전투에서 소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8/14 연달아 보스를 만나다. < P > 장면 분류: 3 마리 복구, 1 마리 복구, 1 인 전투, 2 인 전투, 1 인 전투 후 복구, 야생관문, NPC 지시, NPC 이상 상태 (수량 임의).
개요: 개인이 생각하는 가장 간단한 패턴 중 하나입니다. 의사 HAPPY 를 데리고 가기만 하면 거의 재미가 없다. 언제든지 피를 보충할 수 있고, 대전을 만나면 예외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판에 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BOSS 의 PM (흑발 아름다운 MM)
은배지: 독치뱀+주전자 거북+아름다운 뱀
금배지: 독치뱀+잉어용+큰 강철뱀
는 특히 ha 만을 추천한다 이후 보스전이든 정규전이든 매우 홀가분하다.
전반적인 난이도 평가: 2
본인이 PM 강철 게+그림자 천 +3D2
2, 전투도관
규칙 27/56 연결 후 보스가 나타납니다. < P > 개요: BT 의 패턴처럼 보이지만 간파한 후에는 매우 간단합니다. 고속 최면법을 추천합니다. 고속 8 대 활을 하면 전투가 매우 간단해질 것이다. 3 라운드 시간밖에 없지만, 우리는 이 점을 이용해 상대를 끌어내야 한다. 출전 직후 최면을 하면 상대는 어쨌든 2 라운드를 잔다. 3 라운드에서 깨어나도 바로 보호한다. 상대가 죽어도 우리의 HP 를 다치게 할 수 없다. 최종 평가 상대는 마음 (공격의 마음) 에서만 이길 수 있고, Kao 점수는 상대를 강제로 죽게 한다. 최면 PM 이 조심하지 않으면 서두르지 말고 자신의 정상 수준을 발휘하고 상대를 이길 수 없다면 승리는 결국 우리의 것이다.
보스의 PM(LOLI 방향 MM)
은배지: 딱정벌레+그림자 천+귀신 매미
금배지: 그림자 천+Geng 유령+버섯 캥거루
전반적인 난이도 평가: 3. 5
본인은 PM 초 개구리 꽃+강철 게+혈익 < P > 3. 전투 피라미드 < P > 규칙: PM 은 소품을 가지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탑 안의 시야는 제한되어 있어 전투가 승리한 후 시야를 넓힐 수 있다. 탑 안에는 소품을 고를 수 있고, 픽업 특성이 있는 PM 도 소품을 얻을 수 있다. 소품은 타워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스 전쟁 포함). 3/1 번 (1 회 7 층) BOSS 를 성공적으로 만났다. < P > 개요: 어두운 환경은 번거로운 일이지만, 더 귀찮은 것은 야생 요정이 종종 당신을 이상 상태에 빠뜨린다는 것이다. 그러나 다행히 전투에서 소품을 사용할 수 있다. 냄새 나는 진흙만 가지고 가면 야생 요정들이 문제를 찾는 일이 거의 없을 것이다. 훈련원들과 많이 싸우고 승리한 뒤 대화를 나누며 화살이 있으면 화살표 방향으로 걸어간다. 야생요정을 쳐도 시야를 넓힐 수 있지만 PP 낭비가 더 많다. 의사형 요정을 데리고 가는 것도 난이도를 크게 줄일 수 있다. 능력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많은 소품을 골라 쓰는 것은 전투에 도움이 되지만 배낭 용량이 제한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보스의 PM (군인 같은 녀석)
은배지: 기둥 3 개
금배지: 성새 3 마리
의 전반적인 난이도 평가: 4. 5
본인 통관 PM: 강게+3d 2+해피
4, 전투공장
규칙 그중에서 3 마리를 골라서 전투를 하고, 상대를 이긴 후 상대의 PM 을 골라서 자신의 손에 있는 PM 을 교환하여 뒷경기를 할 수 있다. 21 연우 BOSS
개요: 운의 성분이 큰 비중을 차지하며, 좋은 PM 을 못 고르면 전투에 불리할 수 있습니다. 3 ~ 4 번의 전투 후에 전술을 맞추려고 합니다. 인종가치가 높은 PM 을 맹목적으로 바꾸지 마십시오. 효과가 반드시 저인종 PM 간의 협동보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 전반적으로 주머니 대전에 대한 이해도와 실력을 시험하는 곳이다. 보스는 박사 같은 남자입니다.
전반적인 난이도 평가: 7
5, 전투돔
규칙: 전투를 진행하기 전에 상대방의 PM 종류를 알 수 있고 휴대한 3 개 PM 중 2 개를 선택하여 싸울 수 있다. 5/1 연승으로 보스 < P > 개요: 좋은 곳, 비교시험선수 실력, 2 마리의 요정만 쓸 수 있기 때문에 3 마리의 강공 PM 을 추천한다. 이렇게 하면 타격면이 풍부하다. 나머지는 카오 모두의 실력밖에 말할 수 없다.
BOSS 의 PM (슈퍼 납작한 녀석, 모두 보면 알 수 있다. 불멸하면 조국에 미안함) < P > 그가 가지고 있는 PM 은 모두 귀찮은 < P > 은배지: 혈익+괴물+화염용 < P > 금배지:
전반적인 난이도 평가: 7. 5
본인통관 PM: 강철 게+보석불가사리+혈익
6, 정통 전투탑 < P > 규칙: 전작처럼 PM 3 마리를 데리고 끝없는 전투를 진행한다. 28/7 이 BOSS 를 연접하다.
개요: 이것은 정말 할 말이 없다. 。 。 。 순전히 플레이어의 실력을 시험했다.
보스의 PM (정태대 남학생)
은배지: 후디+염제+카비
금배지: 레황+카비+블루물
보충: 여기서 연승할수록 상대가 사용하는 PM 도 강해진다
전반적인 난이도 평가: 8
본인통관 PM: 강철 게+보석불가사리+해피
7, 전투궁전
규칙 21/42 연우 BOSS
개요: 전공 기교의 PM 을 가지고 갈 것을 강력히 권장하지만 자학형 공격 기교는 가지고 가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음 두 가지 예를 보세요. < P > A. 강게는 무대에 오르자마자 자폭하여 상대방의 보호를 받는다. 。 。 。 。 < P > B. 혈익이 4 라운드 연속 용춤에 등장하면 공격하지 않는다. 。 상대에게 멍해 죽다니 < P > 내 말을 듣는 것은 해롭지 않다. 주력물공수에게 사랑을 주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그리고 PM 이 모집하지 않는 문제도 있다. 두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친밀함이라고 하는 문제이고, 하나는 성격이라고 하는 문제이다. 。 。 여러분 스스로 생각해 보세요.
보스의 PM (늙고 죽지 않는)
은배지: 쌍익박쥐+게으른 오랑우탄+승룡
금배지: 풍속개+게으른 오랑우탄+수군
전반적인 난이도 평가 1~N
요컨대, 성격의 선택은 PM 의 특기를 발휘할 수 있어야 하며, 성격과 특기가 정반대인 것을 골라서는 안 된다.
여기 성격과 속성이 있는 관계표 (9 층 내용)
: koudai8./newbbs/viewthread.php? Tid=733 주머니 요괴 에메랄드 순종성 그미나스의 배합수
NO.35 미려룡은 여물 소지 < P > 능력상 폭용과 대칭을 권장하지만 폭룡보다 더 잘 맞고' 자재생' < P > 배수: < P > 괴이한 빛 < P > 또는: 독극물+자재생+물빛/괴이한 빛+감기/거울/광벽/급동빛 주머니 요괴 에메랄드 PM 모집 < P > 도마뱀왕: 번개주먹 하지만 자신을 억제하는 PM 에 대처하는 것은 좋다.--벼락: 용의 춤 (유전)+와컷 (기술기계)+용의 숨결 (유전)/용의 발톱 (기술기계)+불꽃 스프레이 (기술기계)/지진 격투, 벌레, 초용) 제치바다사자: 냉동광선 (기술기계)+서핑 (비전기술기계)+우박 (업그레이드 기술)+독독 (기술기계)/절대영도 。 。 자기 재생 (내구성을 한 번 치면 비용이 든다) < P > 칠면조 천권, 화염방사, 지진, 마음대로 < P > 하늘용비룡컷 (분노는 GBA 에서 비용이 많이 든다) 명상, 화염방사, 십만볼트 < P > 비조각 (사실 비용이 많이 든다. 지진. 깨물다. 맹독
형제여. 제인, 드릴, 플래티넘에서 하늘의 용은 한 등급의 침엽룡이 반드시 깨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 나도 오랫동안 놀지 않았다. 。 。 포켓몬스터 에메랄드 7. 은 < P > 메리론, 서핑+급동광선+수면+반사방패 HP 만방평균, 남은 음식 < P > 반키라, 용춤+지진+바위붕괴 한계물공만속도를 갖추고 있다. 왕의 증거 < P > 혈익비룡각성/연회+지진+십만볼트/화염방사선+암붕. 극한의 속도가 물공으로 가득 차서 왕의 증거를 가지고 있다. < P > 쾌룡발톱+눈보라/십만볼트/화염방사 (선택 2)+지진. 극한 속도 만특공. < P > 열공석은 신수로 ... 추억을 붙이면 된다. 화룡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 속성평론은 별다른 특징이 없습니다. < P > 개인적인 의견이 없습니다. 포켓몬스터 에메랄드 7. 에 총애를 배합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도룡왕, 76 급, 얼어붙은 빛, 용격린, 고압물집, 용의 춤 난폭한 숲, 수종, 잠가루
4. 쾌룡, 86 급, 십만볼트, 지진, 얼어붙은 빛, 용공린
5. 거금 괴괴, 92 급, 지진, 유성권, 생각, 그림자 공 5 급, 용의 발톱, 용의 불어, 빛 파괴, 비행공술
3. 풍속개, 5 급, 특진, 신속, 화염방사,
4. 메리론, 4 급, 용의 불어 37 급, 수상한 빛, 멸종의 노래, 얼어붙은 빛, 코너 드릴 < P > 제가 주머니를 가지고 놀다가 얼마 안 돼서 여러분들이 말하는 노력가치, 성격아, 나도 < P > 가 아니니까, 나랑 당기지 마. < P > 이상 중 가장 좋아하는 것은 거금괴와 묘개구리, 그리고 쾌룡, 그리고 클라 < P > 크로스입니다. 그중에서도 거금괴와 묘개구리꽃은 모두 제가 5 급부터 1 급에서 연습한 < P > 입니다. 그리고 많은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클라크로스는 27 급부터 천천히 연습했습니다. 다른 < P > 는 연습도 하고 직접 잡은 것도 있어요. 노력가치, 친밀감 등등에 대해서는 묘하게 < P > 개구리꽃이 가장 높을 것이다. (그가 첫 번째 주애였기 때문) 그리고 거금괴가 그 뒤를 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밀함, 친밀함, 친밀감, 친밀감 등) 。 。 < P > 는 애완동물을 연습하는 과정에서 기분이 좋다. 부정행위기에 의지하지 않고 차근차근 놀다가 < P > 가 pm 을 하는 즐거움을 실감하게 했다. < P > 좋아, 내 친구를 다시 분석해 봐, 구체적으로 나는 그가 어떤 요정을 쓰는지 잘 모르겠다. < P > 가 신수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그가 가장 선호하는 것은 분명히 균열석, 해왕야, 골라톤, < P > 김봉이 아직 초몽이 있고, 또 방길라, 디오시스도 고려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 P > 성격으로 그는 초살형을 한다. 즉, 대부분의 요정들은 용의 춤, 높은 < P > 스피드 이동, 최면술, 명상 등 보조적인 묘수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대부분 큰 문자, 땅 < P > 지진, 용계린, 천둥 번개, 눈보라를 사용한다 나의 < P > 주총애는 마침 불속성이 부족해서 불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수계의 주총애를 다시 연습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다. < P > (그의 요정 평균 75~85 급 사이) < P > 경기는 3 개의 큰 라운드로 나뉘어 한 번에 6 마리의 괴물을 데리고 갈 수 있고, 각 큰 라운드가 끝나면 < P > 는 마법사를 한 번 바꿀 수 있고, 3 회 2 승을 거둘 수 있다. < P > 여러분, 협협객이 제가 요정을 고르는 것을 도와주셨습니다. 부적절한 모집이 있으면 가르쳐 주시고, < P > 가 그의 갈라진 자리와 해왕아, 고라톤을 어떻게 지불해야 하는지 가르쳐 주세요. < P > 제가 상세하게 썼어요. 이번 경기에 더 신경을 썼기 때문에 여러분도 < P > 에게 진지하게 대답하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 포켓몬 에메랄드 속 열심히 일하는 성격은 어떤 성격인가요?
성격을 열심히 하는 것은 덧셈과 뺄셈을 하지 않는 능력이야! 각 항목의 균형! 포켓몬스터 에메랄드 날개 나방이 어디서
283. 아미거미 < P >-Surskit < P >--온라인 통신을 할 수 있습니다.
284. 아미나비 (비 날개 나방) < P >-Masquerain < P >--아미거미 22 급 진화!
원래 에메랄드 게임이 제대로 캡처되지 않았습니다. 수정자를 사용하여 직접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hi.baidu./%cf% EB% B3% C9% ce% aa% d% C4% C9% cf% c8% C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