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습생과 스승의 친밀도가 높아집니다. . 견습생은 피로를 덜 소모할 수 있습니다. 친밀도에는 10가지 레벨이 있습니다. . 마스터와 견습생이 동시에 온라인에 접속하면 친밀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 스승이 제자를 삼는다면. 그 친밀도는 더욱 빠르게 상승할 것입니다. . 친밀도 1: 견습생은 피로도 120~156점을 소모합니다. . 사부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2: 견습생은 피로도 100~130점을 소모합니다. . 사부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3: 견습생은 피로도 70~90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4레벨: 견습생은 피로도 50~60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레벨 5: 견습생은 피로도 35~50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6레벨: 견습생은 피로도 25~35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7레벨: 견습생은 피로도 20~25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8레벨: 견습생은 피로도 15~18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9레벨: 견습생은 피로도 12~14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레벨 10: 견습생은 피로도 7~10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1: 견습생은 피로도 120~156점을 소모합니다. . 사부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2: 견습생은 피로도 100~130점을 소모합니다. . 사부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3: 견습생은 피로도 70~90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4레벨: 견습생은 피로도 50~60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레벨 5: 견습생은 피로도 35~50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6: 견습생은 피로도 25~35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7레벨: 견습생은 피로도 20~25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8레벨: 견습생은 피로도 15~18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레벨 9: 견습생은 피로도 12~14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레벨 10: 견습생은 피로도 7~10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를 1점 얻습니다. 피로도를 얻는 데 걸리는 시간은 가변적입니다. . 때로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때로는 견습생이 충분히 피곤해지면 스승도 조금 피곤해집니다. . 정기적으로 계산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 즉, 이 시간 동안에는 피로가 충분히 쌓인 것입니다. 그러면 주인은 때가 오면 피곤함을 느낄 것입니다. . 충분히 닦지 않은 경우. . 그러면 주인은 피곤함을 느낄 때까지 다음 시간까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 게다가, 마스터와 견습생 모두 피곤할 때 온라인 상태여야 합니다. . .
그리고 견습생이 레벨을 클리어할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립니다. . 마스터는 견습생이 레벨을 완료하여 얻은 돈의 일부를 받게 됩니다. . 친밀도에 따라 얻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 친밀도가 높을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매우 정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