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6년 관우/유비/장비
2016년 삼국지 시리즈에 등장하는 반려동물도 같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펫은 4D 50포인트, 속성강도 15, 화이트 캐릭터 5% 증가, 펫 활성화 스킬은 공격력 10%, 4D 포인트 50 증가로 데미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펫 스킬을 켜고 7개의 스킬을 시전한 후 각성 스킬을 선택하여 개선율을 계산합니다:
3번 수면: 14억 2,898억, 개선율은 27%
두 번째 각성: 7억 4,761만, 개선율 27%
순간 슬래시: 5억 2,163만, 개선율 28%
2017년 크리스/ 앨리스
p>2017년 펫은 공격력 3개, 몬스터 공격력 35, 독립 공격력 55, 속성 포인트 15, 백 데미지 8%를 추가했으며, 펫 스킬은 팀원 전체의 공격력을 10% 증가시킨다.
동일한 구성으로 펫 스킬을 켠 후 데미지 테스트:
3회 수면: 15억 2,892억, 개선율 36%
2회 수면: 700 4,781만개, 개선율 27%
인스턴트 슬래시: 5억 3,295만개, 개선율 30%
2017년 설날 반려동물들이 삼감을 그만큼 향상시켰습니다. 36%로 나타났으나, 에르쥬에의 향상도는 기본적으로 변함이 없으며, 보조 스킬은 2016년 펫에 비해 소폭 상승했습니다.
3. 2018년에는 눈토끼 티아/파이어폭스 이브
2018년 펫들이 4차원 보너스, 4차원 100점, 속성강도 20점으로 돌아왔습니다. , 흰색 캐릭터 10% 추가로 펫 스킬은
공격력을 10% 증가시키며, 팀원 전체의 공격력을 10% 증가시킵니다.
동일 구성에서 펫 스킬을 켠 후 데미지 테스트:
3회 수면: 15억 8,282억, 개선율 40%
2회 수면: 700 7,230만, 개선율 31%
인스턴트 슬래시, 5억 4,304만, 개선율 33%
2017년 애완동물과 비교하면 3자, 2자 여부를 불문하고 - 2018년 수면 스킬 및 소형 스킬의 데미지가 증가하며, 약 4% 정도 추가 증가됩니다.
4. 2019년 나이트 레인/바드 비젤다
이벤트 최고의 펫, 속성은 2018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주로 4차원이 20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속성 강도가 4포인트 증가하고 백 캐릭터 보너스가 2% 증가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 구성에서 펫 스킬도 활성화되고 데미지가 테스트됩니다.
쓰리 슬립: 166,707만, 개선율 48%
p>2차 각성: 8억 7,114만, 개선율 48%
순간슬래시: 5,5994만, 개선율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