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종족 선택
얼라이언스의 첫 번째 선택 – 드워프 사냥꾼
부족의 첫 번째 선택 – 트롤 헌터
현재 버전, 동일 장비 이 방식에서 생산량이 가장 높은 사냥꾼 종족은 트롤이다.
2. 속성 선택
클래식 서버에서 헌터 PVE에 필요한 속성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중(9% 이전)>치명타율 > 민첩 > 공격력 > 지구력 입니다.
먼저 타격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헌터의 원거리 공격은 막히지 않습니다. 같은 레벨의 타겟과 싸울 경우 5%의 MISS 비율이 발생하게 됩니다. 던전 BOSS의 기본 설정은 캐릭터보다 3레벨 높기 때문에 BOSS를 공격할 경우에는 8.6%의 MISS 비율이 발생하게 됩니다. 사냥꾼에게 필요한 9% 패널입니다.
타격의 핵심은 자신감 있게 슈팅하는 것이다. 빗나간 결과가 심각할 경우 팀이 전멸하게 되기 때문에 9%의 타격은 매우 중요하다.
물론 장비에서 적중률 9%를 완전히 추구할 필요는 없지만 적중률 6%가 LR의 결론이고 나머지 3% 적중률은 재능나무. 하지만 이 특성이 적중을 보충하면 피해를 입히는 능력이 감소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치명타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치명타는 현재 버전의 몇 가지 선택 속성 중 하나입니다. '치명타'라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헌터들은 치명타 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래식 서버에서는 치명타 혜택 1%가 대략 공격력 32포인트와 같다.
다음은 민첩성입니다. 사냥꾼의 민첩성 이점은 순수 공격력보다 훨씬 높습니다. 민첩성 1은 사냥꾼의 근접 공격력 1, 장거리 공격 2와 같기 때문입니다. 공격력 2와 방어력 2, 민첩 53이 치명타율 1%를 제공하므로 사냥꾼의 경우 민첩 1포인트가 공격력 3포인트 정도 된다.
클래식 서버의 '측정 단위'로서 헌터에게는 공격력(기준 충족)이 훨씬 중요하지만 치명타율과 민첩성이 더 중요합니다. 장비 선택할 때 지금처럼 간단하고 투박할 수는 없습니다~
3. 특성 트리
현재 버전에서는 헌터 PVE 특성이 주류 포인트를 추천합니다- 계획을 추가합니다.
가이드 카피에 따라 비스트 마스터리의 '사나운' 포인트 3개를 선택하여 투자하여 '비스트 킬러' 또는 '휴먼 킬러'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생존 재능에서.
"매의 눈"에 투자하여 사격 범위를 늘리는 등 "강화된 사냥꾼의 표식"에서 재능 포인트를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4. 애완동물
실제로 클래식 서버의 사냥꾼에 관한 많은 기사에서 애완동물이 언급되었습니다. 여기서는 간단하고 결정적인 몇 가지 사항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우선 클래식 서버에서 사용하던 1.12 버전에서는 '섀도우 루브스'가 사라진 것이 확인되었으니 더 이상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이 버전의 늑대가 울부짖을 수 있고 팀원에게 약간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모든 사람의 Rubes 손실을 보상할 수는 없습니다. 후회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클래식 버전의 애완동물은 AOE 감소 기능이 없으므로 때때로 애완동물을 수동적 "대기"로 조정해야 합니다. 늑대는 울부짖는 버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기 중에도 어느 정도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역할.
또 다른 좋은 소식은 바람뱀의 번개 타격 스킬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바람뱀의 근접 전투 능력은 독수리와 고양이에 비해 3% 정도 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Armor의 번개 공격을 무시하는 또 다른 것이 있으므로 고양이와 독수리와 비교하여 누가 더 나은 선택이 될까요? 이 질문에는 클래식 서버가 열린 후에도 추가 테스트와 더 많은 데이터 샘플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순수 전투 능력만 놓고 보면 고양이와 독수리가 실제로 가장 강한 편이다. 고양이는 공격 속도가 더 빠르고, 독수리는 단일 공격 데미지가 더 높지만, 독수리는 항상 사냥꾼 플레이어에게 패해 왔다. 그들에게 무시당했습니다.
다른 애완동물은 PVE 활동에서 등장률이 낮기 때문에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5. 출력 기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의 사냥꾼은 그룹 버전에서 출력을 어떻게 늘리나요?"에 대한 답변을 추천합니다!
/question/6753718383218262279/
6. 던전에서 흔히 사용되는 재료
먼저 마법 부여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망토 마법 부여 - 민첩성 3
가슴 방어구 마법 부여 - 모든 속성 4개
팔 보호구 마법 - 민첩성 1
장갑 마법 부여 - 민첩성 7
신발 마법 부여 - 민첩성 7
근접 무기 마법 부여 - 민첩성 15 x 2(한손), 민첩성 25(양손)
장거리 무기 "인챈트" - 스코프(아래 것)
그 다음은 사냥꾼들의 필수 물약인 "몽구스"입니다. 아래를 찾아보세요.
사냥꾼의 필수 음식은 다음과 같은 "오징어 구이"입니다. 고전적인 옛날 세계에는 큰 식사가 없습니다 ~
불저항약, 혈액약, 청색약은 별도로 나열되지 않으며, 던전에서의 생존압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클래식 서버에서는 헌터가 자신의 재능 트리를 변경하려면 헌터 트레이너를 방문해야 하며, 이 과정에서 소모되는 금화가 점차 증가하며, 약간의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1G), 세탁할 때마다 재능이 증가하며 최대 한도는 50G입니다.
사냥꾼은 딜러(DPS) 직업이기 때문에 어떤 전문화를 하든 자신이나 펫의 능력치를 강화해 더 많은 출력을 발생시키는 것이지만 데미지 방식과 출력 방식이 다르다.
다음 세 가지 PVE 재능을 권장합니다:
1: 2/31/18 주 사격 및 보조 생존 재능
이 초기 단계의 사냥꾼을 위한 우수한 재능 조합은 약간의 수정을 거쳐 후반 단계에서도 여전히 적용 가능합니다. 이 특성 세트는 순전히 장비에만 의존하기 어려운 초기 9% 적중 요구 사항을 보완하기 위해 안정적인 3% 적중을 사용하며, 강력한 적중 오오라와 함께 팀 버프를 제공합니다. 나는 이 특성 세트를 늑대의 울부짖음과 짝을 이루었습니다. 이를 통해 애완동물을 수동 상태로 만들고 죽음의 위험 없이 도구 늑대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버프 애완동물 특성이 많지 않습니다).
이 재능 세트는 특정 상황에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위협도 지적합니다. 일부 팀 전술에서는 검 한두 개를 도구로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위협은 좋은 기술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조합은 좋은 DPS를 제공하는 동시에 팀에 BUFF를 제공하고 생존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장비를 통해 상한치인 9%에 도달할 수 있다면 강화된 이글 가드(몇 포인트 부족)로 안정성을 교체하거나, 강화된 사냥꾼의 표식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다른 헌터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팀 내 최소 한 명의 헌터가 강화된 헌터의 표식을 채워야 합니다. (도구 맨 중의 도구 맨!)
마지막으로, 이 특성 세트는 넘어짐이나 덫을 강화하기 위해 편향점 2개를 추가할 수도 있지만 이는 매우 사소한 변화이며 DPS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몬스터가 당신에게 닿으면, 당신은 그것을 멈추고 거리를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2: 20/31/0 본사격과 부수왕 탤런트
본사격과 부수생존보다 이 기획이 더 좋고, 이론적 출력도 더 높습니다. 전제는 애완동물이 지속적으로 DPS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현재 버전에서는 반려동물이 항상 안전하게 출산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때때로 애완동물은 다른 컨트롤이나 팀 전술을 방해하거나 죽지 않도록 수동 상태에 있어야 합니다. 클래식 서버에서는 펫이 많은 피해를 입게 되며, 좋은 피해를 주는 동시에 움직임을 제어하고 생명을 구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애완동물을 살려서 많은 피해를 입힐 만큼 숙련된 경우 이 특성 세트는 이전 단계에서 최고의 출력 특성이 될 동시에 팀에 강력한 공격 오라를 제공할 것입니다. 나는 보통 이 빌드에 Wind Serpent를 사용하는데, 이는 Wolf보다 더 많은 데미지(그리고 더 나은 생존 가능성)를 제공할 것입니다.
풀 지구력 훈련을 했는데도 펫이 여전히 죽기 쉽다고 판단되면 지구력 훈련을 2포인트 줄이고, 부활 펫을 완전 강화하는 것을 선택하면, 지구력 훈련이 크게 줄어듭니다. 부활한 애완동물은 독서 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의 재능이 파이어강으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3 : 0/21/30 메인서바이벌 보조 사격 번개 반사 재능
일반적으로 NAXX 장비를 갖추지 않는 한 (고민첩) 번개를 시키자 반사 재능을 충분히 활용하지 않으면 강력한 공격 오라 버프가 부족하고 피해를 증가시키는 일부 재능이 손실되어 이 재능 계획은 최악의 재능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특성 세트는 자신의 DPS만 증가시키고 팀이 Assault Aura의 강력한 BUFF를 잃게 하므로 팀이 자신의 데미지를 좋게 보이도록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됩니다. 이 특성은 일반적으로 할 수 없는 것 이상의 많은 피해와 출력을 원하는 일부 직업에 더 흥미로울 것입니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이것은 게임 후반에만 해당되며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탄막 1/5을 강화된 이글 가드 1/5로 변경하는 등 일부 특성을 변경할 수도 있고, 반격을 강화된 정지 애니메이션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BOSS 전투에서 죽은 척할 때 저항을 더 잘 피하고 생존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우선 3권을 졸업하면 블루에잇피스를 뜻하는 걸까요, 아니면 버스트를 뜻하는 걸까요? 둘째, 메인 촬영 보조원의 재능이 셋째가 가장 중요한 출력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헌터의 자동 사격의 첫 번째 사격은 초 단위이므로 자동 공격을 꺼내서 스킬로 사용하십시오. 첫 번째 사격은 두 번째 사격이라는 것을 알고 자동 사격 버튼을 누르면 즉시 조준하여 사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미친 듯이 멀티를 누르면 3초가 걸립니다. 왼쪽과 오른쪽에 두 개의 일반 화살표(하나는 정확하고 하나는 무겁습니다)를 쏘는 것이 가장 완벽한 시작 핸드입니다. 아래 CD 6초의 조준 및 사격 시간은 3초이며, 두 자리의 화살을 쏘면 CD가 종료됩니다. 이때 9초가 지나면 화살 한 발을 쏘면 무거운 추를 사용하고 이 과정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정확히 2.97 공격 속도와 완벽한 9초 주기 방식인 13% 화살통이 결합된 전장 임무 석궁이어야 합니다.
이 버전에서 사냥꾼은 무엇을 추구할까요? 고출력을 원하신다면 ss dz를 플레이해보세요! 증오를 잘 제어하라
클래식 서버의 헌터들이 높은 DPS를 달성하는 것은 사실 꽤 어려운 일이지만, 높은 DPS를 달성하고 싶다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헌터들의 시그니처 스킬인 정지 애니메이션이 있기 때문이다. 하늘까지 닿을 수 있는 흑룡P2, 나사 같은 순목 말뚝 보스 등 네이네이의 '파렴치한' 출력을 일정 시간 동안 기다릴 수 있게 해준다.
내 사냥꾼 장비는 개 석궁, 이중 뼈 절단이며 필요한 모든 마법을 갖추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싸울 때 내 출력은 상위 5 위입니다. 한 번도 1위를 차지한 적이 없습니다. 여기서는 일반적인 카드 CD 읽기, 조준, 재능 사격, 미어캣 오징어 구이 먹기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헌터가 높은 데미지를 가하려면 총 데미지를 처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때 바이퍼 스팅 매크로를 마우스로 가리키는 것은 필수입니다. 특히 두 명의 스톤맨과 싸우려면 첫 번째입니다. 상사, 세 번째 상사 등. 이런 종류의 상사는 여러 명의 부하 직원을 이끌고 있습니다. Macro Viper Sting에 마우스를 대는 것의 한 가지 장점은 대상을자를 필요가 없으므로 대상을 자르는 데 시간이 절약된다는 것입니다. 총 데미지의 또 다른 중요한 점은 F3 및 F4와 같은 몹이 멀티 레벨 이후에는 죽음을 가장하고 계속해서 싸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제어하고 싶어도 때릴 수 없습니다.
내 출력 방식은 카드 CD를 이용해 읽고 조준하고, 레벨 1 멀티, 레벨 A를 사용하고, 나를 따라오는 검은 늑대를 데려오고, 늑대 울부짖음과 멀티/조준을 매크로로 묶고, 나쁘지 않다면 Qian Dalan은 항상 준비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높은 타격을 가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데이터가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LR의 DPS가 상위 3위 안에 드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주로 장비와 실력에 달려 있으며, 재능은 모두 BWL 데이터로 싸웁니다. 그리고 no world BUFF 네, 매번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BB를 잘 제어하면 DPS를 6~12%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사격과 사냥에 있어서는 재능이 기본이지만, 미어캣 포션이나 오징어 구이를 사용하면 전체 과정을 멈출 수 없습니다. 아기 출력을 잘 조절해야 하며, 출력이 낮기 때문에 항상 아기가 죽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 단계(Black Wing Lair)에서는 마오의 DPS를 추구한다면 OT가 아닌 한 장비를 사용하여 거리에서 과시하게 된다[wit]
헌터가 열심히 일하는 한, 궁극기를 추구하는 DPS는 한마디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LR이 3위 팀이 되도록 해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