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5가지 스킬 목록:
1. 전투 중 매 라운드 종료 시 레벨*0.3의 마법 포인트가 회복됩니다.
2. 재생. 전투 중 각 라운드가 끝나면 레벨 * 0.8 HP 포인트가 회복됩니다.
3. 물리 공격을 받을 때 20% 확률로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4. 반격. 물리 공격을 받으면 30% 확률로 반동하며, 받은 피해의 25%만큼 피해를 입는다.
5. 기적. 턴 시작 시 모든 부정적인 상태를 제거합니다.
6. 반격. 일반 물리 공격을 받으면 30% 확률로 자동 반격하며, 주는 피해는 일반 피해의 50%입니다.
7. 민첩하다. 자신의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8. 수비. 물리 방어력이 0.8레벨*만큼 향상되지만, 마법 데미지가 10% 감소합니다.
9. 확실한 방법. 주문 방어력이 레벨*0.8만큼 향상되지만 물리 피해는 10% 감소합니다.
10. 행운이다. 물리 공격을 받을 때 치명타 확률이 10% 감소합니다.
11. 느림. 속도가 20% 감소했습니다.
12. 받은 버프 상태는 라운드의 두 배 동안 지속됩니다.
13. 상대의 투명 상태를 무시합니다.
14. 번개 속성 흡수. 30% 확률로 천둥속성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해당 에너지와 혈액을 회복합니다.
15. 땅 속성 흡수. 30% 확률로 땅속성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해당 에너지와 혈액을 회복합니다.
16. 물 속성 흡수. 30% 확률로 물속성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해당 에너지와 혈액을 회복합니다.
17.불 속성 흡수. 30% 확률로 불 속성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해당 에너지와 혈액을 회복합니다.
18. 집중하세요. 봉인 상태 이상에 저항할 수 있으나, 물리 공격력이 20% 감소한다.
2. 10포인트 스킬 목록:
1. 레벨*0.6의 물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상대가 방어력이나 고급 방어력을 가지고 있을 경우 물리 데미지 결과가 20% 감소합니다.
2. 고급 명상. 전투 중 매 라운드 종료 시 레벨*0.5 마법이 회복됩니다.
3. 고급 재생. 전투 중 매 라운드 종료 시 레벨*1.5 HP가 회복됩니다.
4. 고급 패리. 물리 공격으로 피해를 입을 때 30% 확률로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5. 고급 반격. 물리 공격을 받으면 30% 확률로 반격하며, 받은 피해의 50%만큼 반격 피해를 입는다.
6. 이해. 마법 공격 시 상대 레벨*0.3의 마법 방어력이 무시됩니다.
7. 발전된 기적. 부정적인 상태에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즉, 네거티브 상태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8. 고급 반격. 물리 공격을 받으면 30% 확률로 자동으로 반격하며, 피해량은 일반 피해가 적용됩니다.
9. 귀신을 쫓아내세요. 유령형 몬스터의 물리 및 마법 피해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유령 몬스터가 사망할 경우 상대는 필드 밖으로 밀려나 부활할 수 없습니다.
10. 물리 공격 시 상대의 물리 방어력을 무시합니다*0.3.
11. 고급 방어. 물리방어력이 1.2레벨*만큼 향상되지만, 마법 데미지가 10% 감소됩니다.
12. 2~3라운드 동안 자동으로 투명화되며, 물리 공격력이 20% 감소하고, 투명화 상태에서는 마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3. 고급 솔리드 방법. 레벨*1.2 주문 방어력이 향상되고 물리 데미지가 10% 감소합니다.
14. 행운을 빌어요. 물리 공격 시 치명타 확률이 20% 감소합니다.
15. 유령 기술. 5라운드 사망 후 자동으로 부활하며 어떤 상태에도 영향을 받지 않지만, 생명력과 혈액을 회복하는 약품 및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6. 고급 정신 집중. 봉인된 이상상태에 저항할 수 있으며, 10% 확률로 물리데미지를 30% 감소시키지만, 물리공격능력은 20% 감소한다.
17. 고급 물 속성 흡수. 30% 확률로 물속성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흡수에 실패할 경우 해당 에너지와 혈액을 회복하며, 물속성 마법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18. 고급 영원. 받는 버프 상태의 지속시간은 기존 라운드의 4배입니다.
19. 고급 불 속성 흡수. 30% 확률로 불속성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흡수에 실패할 경우 해당 에너지와 혈액을 회복하며, 불속성 마법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20. 번개. 천둥 속성을 지닌 단일 방법으로 상대의 버프 중 하나를 해제할 확률은 10%입니다.
21.낙석. 단일 땅 속성 방식은 10% 확률로 상대의 속도를 5% 감소시키며,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22. 고급 흙속성 흡수. 30% 확률로 땅속성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흡수에 실패할 경우 해당 에너지와 혈액을 회복하며, 땅속성 마법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23.물 공격. 단일 물속성 방식은 10% 확률로 상대의 물리, 마법 공격력을 3% 감소시키며,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24. 단일 불 속성 방식은 10% 확률로 상대의 물리, 마법 방어력을 5% 감소시키며,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25. 고급 번개 속성 흡수.
번개속성 마법 데미지를 30% 확률로 흡수하고, 흡수에 실패할 경우 천둥속성 마법 데미지가 30% 감소합니다.
26. 태산은 압도적이다. 땅속성 그룹 주문은 5% 확률로 상대의 속도를 5% 감소시키며,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27. 천둥 저주. 천둥 속성군 방식은 5% 확률로 상대의 버프 상태를 추방합니다.
28. 황금산에 물이 넘친다. 물속성 계열 마법은 5% 확률로 상대의 물리, 마법 공격력을 3% 감소시키며,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29. 불 속성 그룹 주문은 5% 확률로 상대의 물리, 마법 방어력을 5% 감소시키며,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3. 20포인트 스킬 목록:
1. 신성한 축복 부활. 기와 혈이 0이 되면 20% 확률로 60%의 기와 혈이 회복됩니다.
2. 고급 파워. 레벨*0.8의 물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상대가 방어 또는 고급 방어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경우 물리 피해 결과가 20% 감소합니다.
3. 고급진행. 물리공격시 상대의 물리방어력*0.5를 무시합니다.
4. 고급 이해. 마법 공격 시 상대 레벨*0.5의 마법 방어력이 무시됩니다.
5. 향상된 민첩성. 속도가 20% 증가했습니다.
6. 고급 유령. 5회 사망 시 자동으로 부활하며, 이상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7. 고급 귀신퇴치. 유령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피해와 마법 피해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유령 몬스터가 죽으면 상대는 필드 밖으로 밀려나 부활할 수 없습니다.
8. 고급 스텔스. 3~5라운드 동안 투명 상태가 자동으로 추가되고, 물리 공격 능력이 20% 감소하며, 투명 상태에서는 주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고급 인식. 상대의 투명 상태를 무시하고, 10% 확률로 물리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4. 30포인트 스킬 테이블:
1. 물리 공격 시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2. 일반 물리 공격 시 45% 확률로 2차 공격이 발생합니다. 이 스킬의 물리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3. 몰래 공격합니다. 물리 공격 시 반격과 충격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펫의 물리 데미지가 5% 증가합니다.
4. 뱀파이어. 물리 공격 시 물리 피해 결과 * 기력과 혈액의 20%를 흡수합니다.
5. 주문 콤보. 주문 공격 시 20% 확률로 두 번째 주문 공격이 시작되어 첫 번째 주문 피해의 50% 피해를 입힙니다.
6. 주문 치명타. 주문 공격 시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7. 철자 변동. 각 주문 공격의 피해 결과는 80%~120% 사이에서 변동합니다.
8. 악마의 마음. 적에 대한 주문 피해 결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30포인트 스킬)
5. 50포인트 스킬표:
1. 고급 슈어 킬. 물리 공격 시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2. 고급 콤보. 일반 물리 공격 시 55% 확률로 2차 공격이 발생하며, 이 스킬을 사용하면 물리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3. 고급 몰래 공격. 물리 공격에는 반격 및 충격이 적용되지 않으며, 펫의 물리 데미지가 10% 증가됩니다.
4. 고급 주문 치명타. 마법 공격 시 치명타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5. 고급 주문 콤보. 마법 공격 시 30% 확률로 두 번째 마법 공격이 발동되며 피해량은 첫 번째 마법 공격의 50%가 됩니다.
6. 고급 악마의 심장. 적에 대한 주문 피해 결과가 20% 증가합니다.
7. 자신을 희생하세요. 공격 시 일시적으로 물리 공격력이 10% 증가하며, 라운드가 종료될 때까지 마법 및 물리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액티브 스킬, 레벨 소모 + 10 매직 포인트)
8. 고급 흡혈. 물리 공격 시 피해량의 30%를 흡수합니다.
9. 고급 주문 변동. 각 주문의 피해 결과는 50%-150% 사이에서 변동합니다.
10. 고급 부활. 기(氣)와 혈(血)이 0일 때 기(氣)와 혈(血)을 모두 회복할 확률은 30%이다. (라운드당 최대 부활 횟수는 2회이며, 전투 중 최대 부활 횟수는 5회입니다.)
추가 정보:
전투 포메이션은 포지션의 조합입니다. 전투에서 팀원의 포메이션 위치에 따라 효과가 달라집니다. 적시에 포메이션을 조정하면 전투 중에 특정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메이션 인터페이스는 "팀 인터페이스"를 통해 또는 "어시스트"의 포메이션 조정 기능을 통해 열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10가지 특수 진형이 있습니다. 즉, 하늘을 덮는 진형, 땅을 옮기는 진형, 바람이 솟아오르는 진형, 구름을 이룬 진형, 용난 진형, 호날개 진형, 새가 날아오는 진형입니다. 비행 대형, 뱀 팬 대형, 독수리 비명 대형 및 천둥 주에 대형은 고대 Xuanyuan Huang 황제의 장군 Feng Hou가 처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춘추 시대 전략가 Gui Guzi는 연구와 추측에 전념했습니다.
그리고 의지에서 얻은 통찰력은 8권으로 나누어진 『귀구자』라는 책에 기록되어 있으며, 각 권에는 진형의 유형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후 무명의 전문가가 구이구지의 기록을 바탕으로 집중적으로 연구하여 두 가지 새로운 진형, 즉 독수리 비명 진형과 천둥주 진형을 만들어냈습니다.
플레이어가 일부 활동을 완료하면 일정 확률로 포메이션을 직접 배울 수 있는 '포메이션 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성실하게 팀을 이끄는 선장은 선장 선물 상자에서 포메이션 조각 5개를 합성하여 무작위 포메이션 북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