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매드워 주얼리에 가장 적합한 마법은 무엇인가요?
다른 마법에 대한 자세한 소개 확장:
1. 마법의 경우 마법 속성이 강한 보석 부품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하지만, 고정 부상 직업은 일시적으로 독립적으로 마법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과도기적 용도로 사용됩니다. 속성 강화는 이론적으로 20포인트 단일/이중 속성 오브 1개의 개선율이 가장 높으며, 18포인트 전체 속성 오브 3개의 속성 강도는 20포인트 단일/이중 속성 오브 3개보다 강합니다. 오브가 6포인트 낮아서 데미지만 놓고 보면 18포인트 전속성 강한 오브가 20포인트 단일/이중 속성 강한 오브보다 좋지 않습니다. 하늘을 관통하는 갑옷을 입은 플레이어). 그러나 몬스터 속성 저항을 고려하면 실제로 다양한 속성-파워 오브 간에는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2. 루크의 팀 모드 2단계를 예로 들면, 빛 경로 몬스터의 4가지 속성 저항의 평균은 대략 화염 저항 44점, 빛 저항 55점(몇몇 몬스터)입니다. 빛 저항 100점), 어둠 저항 42점, 얼음 저항 36점;
암흑 루트 몬스터의 4가지 속성 저항의 평균은 대략 불 저항 45점, 빛 저항 43점, 암흑 저항은 60점(몇몇 몬스터의 암흑 저항은 100점), 얼음 저항은 35점이다.
3. 라이트 루트나 다크 루트에 관계없이 모든 몬스터가 얼음 저항력이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루크의 카피에서는 얼음 강도가 실제로 다른 속성보다 약간 더 인기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얼음 저항은 모든 몬스터에 대해 가장 낮은 저항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램파드는 얼음 저항이 40점이지만 그의 암흑 저항은 0입니다. 그러나 얼음 저항은 35입니다. 포인트들. . 일반적으로 얼음과 어둠의 두 속성은 모든 몬스터 중 가장 낮은 속성 저항 유형을 차지하므로 루크의 카피에서는 이론적으로 가장 큰 향상을 얻는 선택이 강한 얼음과 어둠 속성입니다.
4. 하지만 단일 얼음구슬과 얼음암흑 이중속성 강구 모두 상대적으로 비싼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자금력이 제한된 플레이어는 다른 강력한 속성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한계를 추구하지 않는 일반 플레이어의 경우 암흑 불 이중 속성 강력한 오브와 단일 불 오브의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이 훨씬 높습니다. 상대적으로 더 나은 선택.
5. 강력한 모든 속성은 우선 강력한 스킬과 모든 속성을 가진 플레이어와 천공 방어구를 가진 플레이어의 경우 인챈트에서 강력한 모든 속성을 가질 필요가 있지만, 장비와 스킬이 정상적인 상태인 플레이어의 경우 일반적으로 강하다는 것은 장점과 단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속성이 강하다는 장점은 몬스터의 속성 저항에 따라 시간에 맞춰 해당 속성 공격을 조정할 수 있다는 점이며, 장기적 관점에서 보면 향후 주류 속성의 강점은 알 수 없는 상태이지만 강하다는 점이다. 모든 속성에서 가능합니다. 일단 현재 어떤 속성이 더 강력한지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6. 하지만 단점은 18*3=54, 20*3=60입니다. 3개의 모든 속성 강력한 오브는 3개의 단일/이중 속성 강력한 오브보다 항상 6포인트 덜 강력합니다. 6점 속성 향상률은 최대 1.5%에 불과해 극한을 추구하지 않는 플레이어라면 무시할 수 있는 수준이지만, 완벽함을 추구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상대적으로 불편한 부분이 사실이다. 따라서 강력한 오브를 선택할지 여부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게임 태도에 따라 결정해야 합니다.
7. 캐릭터의 기본 속성 강도가 200이고, 몬스터 저항력과 흰색 속성 장비를 고려하지 않은 경우, 20속성 힘드롭 3개의 향상률은 입니다. 물론, 모든 속성이 단일 속성보다 강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 보석에 극한 마법이 박혀 있으면 한 발에 힘 80, 속성 힘 60을 증가시킬 수 있다. 기본 힘 3500, 기본 속성 힘 200인 캐릭터를 예로 들면 데미지가 증가한다. 극강의 보석 확률은 약 1.021*1.142≒1.166입니다.
8. 캐릭터가 일부 속성의 백색 장비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강화율은 약 16.6%로 증가합니다. . 그리고 일부 세부 사항(연간 세트 없음, 강력한 마법이 부여되지 않은 애완동물 등)이 부족한 플레이어의 경우 보석의 강력한 마법 강화 효과가 더 커집니다. 즉, 다른 세부 사항이 약할수록 보석 마법 강화 효과가 더 커집니다. 물론입니다. 다른 세부 사항이 완벽할수록 보석 마법으로 인한 피해도 더 완벽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