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을 강화할 수 있는 반지나 목걸이도 있지만 효과가 매우 미미해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자신의 장비에 대한 피해는 펫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애완동물은 높은 난이도에 도달하면 일정량의 생명력과 저항력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이로 인해 애완동물은 전설적인 난이도에서는 공격에 매우 저항하게 되고 일반 난이도에서는 매우 취약해집니다. 하지만 언데드를 제외한 펫의 공격력은 거의 0에 가깝다.
생명력 피해는 물리 피해와 마찬가지로 피를 소모하는 효과만 있지만, 해당 저항력은 적의 생명력 피해를 감소시킬 수 있으며, 물리 저항력은 물리 피해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손상. 마찬가지로, 원소 저항은 원소 피해를 감소시키고, 독 저항은 독 피해를 감소시키며, 관통 저항은 관통 저항을 감소시킵니다.
당연히 강력한 출력 스킬이 없는 상대적으로 보조 전문화입니다. 물론 혼자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두 번째 전문 분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에 추가: 난이도가 높은 경우 펫을 강화할 수 있는 장비가 나오겠지만 효과가 미미하니 포기하셔도 됩니다.
타이탄 저니에 대한 이해에는 뭔가 문제가 있습니다. 타이탄 저니는 스킬을 9개 그룹으로 나누어 각 직업에 맞게 두 가지를 선택하고 전문화한다는 점에서 다른 유럽 및 미국 RPG와 다릅니다. 시간의 일치는 Titan Journey의 의미입니다.
천연 특화의 특징은 생존력과 보조 스킬에 중점을 두고 공격을 잘 못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두 번째 전문화를 선택하지 않으면 공격력이 부족한 게 분명하다. Titan's Journey에서 탈출구는 Dream Balm입니다. 다른 전문화에는 고유한 특성과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투 전문화는 물리 피해 능력이 극도로 높지만 생존 능력과 제어 능력은 매우 약합니다. 모든 성공적인 직업은 서로의 장점을 보완하는 두 가지 전문화의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전투 전문화는 강력한 공격력을 제공하고 자연스럽게 병참을 보장합니다.
그러니 자연이 쓰레기 직업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우선, 자연은 단지 전문화일 뿐이고, 다른 전문화와 결합하여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둘째, 자연은 종합적인 보조 기술과 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존 가능성은 다른 8가지 전문 분야보다 훨씬 강력하며, 일단 언데드와 결합하면 방어적인 결함이 큰 이러한 전문 분야와 싸우는 것은 매우 강력한 직업이 될 것입니다. 타고난 전문화의 공격력은 매우 부족하지만 이는 밸런스가 반영된 것입니다. 어떤 면에서는 강한 전문화가 다른 면에서는 단점이 없을 것 같지만, 호랑이 연고의 특징은 폭이 넓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전문가는 아니고 전문성도 없습니다.
실제로 다시 플레이할 필요는 없지만 여전히 한 가지 전문화만 선택하면 전문가가 한계에 도전할 수 있지만 초보자에게는 악몽일 뿐입니다. . 어쨌든 모든 전문화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어떤 전문화를 사용하든 이후 단계를 계속할 수 없습니다. 이중 전문화가 올바른 길입니다. 이중 전문화와 공격 및 방어의 균형이 있어야만 전설적인 난이도를 탈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전히 두 번째 전문화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서 말한 것을 반복합니다. 자연 전문화는 강력한 지원을 제공하지만 공격 출력은 부족합니다. 다른 전문화와 협력해야 합니다. 항상 자연스럽게 지내는 것은 아닙니다. 펫을 좋아한다면 언데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9개 전문화 중 5개에 펫이 있지만, 공격 출력에는 당연히 언데드 펫만 사용됩니다. 당연히 지상의 펫은 높은 난이도에서만 인간 방패로 사용됩니다. 스톰의 펫은 주로 버프에 사용되는 반면, 뮤의 펫은 데미지 리바운드에 사용됩니다.
내추럴+언데드가 있는 펫은 매우 강력합니다. 언데드 펫은 공격력이 높고, 천연 참나무 등은 펫의 생존력을 높여줄 수 있어 조합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