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9 돈을 벌고, 사람을 업그레이 드하고, 돈띠를 사용한다. 만약 3W 라면, 내가 사기를 막고, 3000 살 1, 고정가격으로 나를 죽이고 1, 너는 사기꾼이 아니면 승낙한다고 말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하기 때문에 1 번을 죽이면 2 천 개 10 번을 얻을 수 있다." 50-70 입찰, 활동을 해서 물건을 좀 벌다. 그것을 팔고, 그 수법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선생님이 되라. (서양속담, 공부속담) 신인을 데리고 선악점을 벌어 폐쇄 루프에 판매하는 60-80 무기, 60 과 70 으로 7W 또는 8W, 80 으로 23W 이상을 바꿀 수도 있다. 80- 만급 BB, 예를 들면 (선악의 말 얼굴, 높은 드라이브 RS 등). ). 줄거리를 위해 돈을 받을 수 있다.
1, 보물지도: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스스로 계산해 보세요. 한 시간은 약 25 장의 보물지도이고, 한 장은 2W 에 관한 것이고, 한 시간은 50 W 이고, 하루에 세 시간은 150 W 입니다. 그러면 150 의 점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왜 안돼?
2. 보물 발굴: 이것은 위험한 돈 버는 방식이다. 보물지도 한 장에 2W 가 들기 때문이다. 좋은 것을 파지 못하면 손해를 보지만, 연타, 대기업, 독은 죽어서 벌지 않나요?
3. 선생님이 되라: 나는 매일 해야 한다. 20W 경험, 그리고 돈이 있다. 당연히 없어서는 안 된다.
4. 아기 판매: 지금 아기를 파는 것이 돈을 버는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은 부용화, 유람선, 병, 사자가 유행이다. 이것들을 팔면 틀림없이 돈을 벌 것이다.
5. 노점: 이것은 오래된 돈 버는 방식이지만 수준은 30 이 되어야 한다.
6. 달리기: 40 으로 달리는 것이 좋습니다. 경험이 풍부합니다. 이것은 40 급에서 가장 좋은 업그레이드 방법입니다. 어떻게 달리든 썩지만 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카드를 낭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7. 마약 판매: 단체에서 도우미로 일하고, 값싼 2~3J 마약을 사고, 밖에 노점을 차리거나 가게를 열어 돈을 많이 번다. 2J 의 약은 약 4000~5000, 3J 의 약은 약 2W5~3W, 돈이 굴러온다.
8. 반지를 파는 옷: 동해만에 가서 신인을 데려오면 반지를 많이 살 수 있는 옷, 60 은 8~ 10W, 70 은 약 12W, 뒤는 비교적 비싸고 가치가 있습니다.
9. 동분서주: 60 이후 업그레이드 돈 버는 방식, 모르기 때문에 많이 말하지 않아요.
10, 행사: 휴일마다 행사, 행사, 경험, 돈, 추가 보상이 있어야 합니다.
1 1, 놀이장비: 스킬을 배우고, 장비를 하면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12, 골동품 판매: 골동품을 파는 것은 돈을 많이 번다. C66 한 병은 약 35W 이지만 다른 사람에게 팔면 45W 가 됩니다. 많은 이윤이 모두 배고프다.
13. 집을 짓는다: 집 비용은 30W 정도이지만 풍수가 좋은 것은 50~80W 정도 팔 수 있다.
14, 무기: 장비 치는 것과 같습니다.
15, 개점: 좋은 돈 버는 방식이에요. 하루 100~500W 정도인데 아기를 훈련하고 연습하는 시간이 적어요.
16, 체력 판매: 저등급에 가장 적합한 방법이에요. 한 번에 3000, 많이.
17, 보석: 놀이 장비와 같습니다.
18, 볶음요리 판매: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너무 낭비해서요.
19, 봉요잡귀: 경험이 풍부하고 리더도 경품이 있습니다. 좋은 물건을 얻는 것은 매우 돈을 버는 것이다. 나는 일찍이 연이어 장미를 가져간 적이 있다.
20. 매춘: 다른 사람들이 반지 괴짜, 줄거리, 칭호를 통과하도록 도와주지만, 적어도 130J 를 초과해야 하며, 또한 스킬을 가득 채워야 한다. 수준이 낮으면 어쩔 수 없다.
2 1, 영보, 신병: DT 와 DF 만을 위한 특별한 돈벌이입니다. 60 ~ 80,90 만 팔고 돈을 벌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2. 임무: 왕부인, 무슨 꽃이 향기로워요. 시도해 보세요.
23, 선물을 받으십시오: 아무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경험과 돈이 있습니다, 왜 그것을하지 않습니까?
24, 재판매: 잘 모르겠어요. 시도해 볼 수 있어요.
25. 카드 판매: 추천하지 않습니다. 특히 인터넷이라는 어두운 게임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카드를 파는 것은 나에게' 해로운 말' 이라는 네 글자를 생각나게 한다.
26. 다트 달리기: 든든한 돈버는 방식이지만 30~50 은 하지 말고 한 번에 5000 만 달리는 것은 수지가 맞지 않습니다. 70 후 달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하루 약 100W 로 하루의 지출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어느 날 한 친구가 아주 좋은 아기를 보았지만, 그는 살 돈이 없었다. 방금 카드 한 장을 더 샀는데, 이 좋은 아기가 다른 사람에게 사가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그것은 아프다, 나는 또 냉밥을 볶을 것이다. "돈을 벌다" 라는 단어를 다시 한 번 말하다. 하지만 예전에는 사람들에게 보여줬을 때 기술이었다. 이제 이 부부의 차례가 되었다.
꿈을 꾸는 것은 기본적으로 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업그레이드로 돈을 버는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다. 그리고 이 두 가지 물건은 서로 보완하고, 급수가 높을수록 돈이 많아진다. 돈이 있으면 업그레이드가 자연히 쉬워진다. 이것은 선순환입니다. 등급이 낮으면 돈을 버는 것이 느리다. 돈이 없으면 업그레이드가 당연히 어렵기 때문에 악순환이다.
미리 설명: 꿈속에서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니, 이것에 얽매이지 마라. 돈을 벌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누구도 너무 많은 돈을 가질 수 없다.
어떤 사람이 정한 규칙에 따르면, 한 프로젝트의 이윤이 원금의 30% 를 초과할 때, 그것을 돈벌이라고 부를 수 있다. 물론, 이 규칙은 비교적 딱딱하고 보편성이 없어 보인다. 요컨대 큰돈을 벌려면 역시 그를 기초로 하자.
주류 수익 창출 방법:
주류에서 돈을 버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수입이 비교적 안정적이고 운이 적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돈을 벌기로 선택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다음으로, 우리가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이런 돈벌이 방식을 열거해 봅시다.
첫째, 교사의 사명:
1, 20~39 대사임무: 이 단계의 대사임무는 비교적 쉽고 간단하다. 시간이 많이 소모되지 않는 것은 산 0 급 장비를 사고, 편지를 보내고, 순찰하고, 잡화를 사는 것이다. 하루에 20 개의 임무를 완수하면 4 만에서 5 만 원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따뜻한 힌트: 돈이 없는 신인이라면 무한브러시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40~69 마스터 임무: 이 단계의 마스터 임무는 이전 단계와 비슷하지만 잡아야 할 시간도 필요합니다. 상대적으로, 그것은 여전히 매우 쉽습니다. 20 명의 선생님이 다 끝냈는데 운이 별로 안 좋으면 7 만 ~ 8 만 원 정도 될 것 같아요. (따뜻한 힌트: 30 무기 장비는 장안 일부 NPC 에서 판매되어 오스트리아보다 2,000 원 저렴합니다. 하지만 이 NPC 2000 원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70~99 선생님의 사명: 이 단계의 선생님의 사명은 가장 부족한 선생님의 사명이라고 불린다. 데모, 애완동물 구입, 장비 40 벌 구매와 같은 다른 것들은 말하기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가장 두려운 것은 3 급 약, 천지 양심, 3 급 약을 하나 추가해도 손해를 보는 것이다! 무력한 ... 이것은 사부님이 할 일이 없는 탓일 뿐, 어떤 약을 사면 좋을까? 불수를 사면 얼마나 좋을까 ... 이 단계에서 운이 좋은 것은 기본적으로 10 만 원 정도입니다. 물론, 전제는 주인을 다치게 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너에게 약을 사러 가라고 할 것이다. ...
4. 100 급 이상의 교사 임무: 이 단계의 교사 임무는 이전 단계보다 훨씬 나쁘다. 손해인지 벌는지 말하기 어렵다. 행운을 빌어요, 200,000. 운이 안 좋아, 학우, 20 만 원을 뱉어 ... 누군가 너를 먹거나 다른 사람을 먹는 세상이다.
요약: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임무는 꿈에서 가장 주류 업그레이드로 돈을 버는 방식이다. 선생님의 꿈을 꾸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꿈을 꾸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농구를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업그레이드 경험은 안정적이지만 번 돈은 그렇게 안정적이지 않다. 요컨대, 당신의 주인이 필요로 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둘째, 보물 지도:
이 업종은 선배이다. 꿈이 바뀌기 전에, DT 트럼펫이 없으면 다른 사람에게 인사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세 명의 강도가 한 시간에 적어도 한 개의 창고를 가지고 있다. 너무 지나치지 마라, 개성이 폭발하는 것도 아니다. 자, 당신은 열 명의 강도가 보물지도 한 장을 꺼내길 기도합니다. 아멘 ... 초돌암의 가치는 줄곧 매우 안정적이어서 줄곧 2 만 원 정도이다. 최근 몇 가지 이유로, 황돌암의 가격이 인하되었다. 그럼 인쇄된 보물지도는 파는 건가요, 파는 건가요? 동창아, 나에게서 배워라. 다섯 가지로 운을 시험해 보세요 ... (따뜻한 힌트: 전설 등급이 높을수록 보물지도가 생길 확률이 높아진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다트:
그들은 벼슬산과 형제이다. 꿈의 가장 안정적인 수입, 하루 50 회, 오래된 카드 가격에 따라 카드 한 장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뱀파이어 애완동물, 동창생이 있다면, 당신은 별일 없을 것입니다. (따뜻한 힌트: 먼저 속효 구심환과 얼음물을 준비하여 컴퓨터를 세 번 연속으로 치지 않도록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세 가지는 신인들이 가장 많이 쓰는 세 가지 돈벌이방식이며, 돈을 버는 것이 비교적 안정적이다. 물론 과정은 비교적 무미건조하다. 여러분 모두 인내심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결국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넷째, 요리:
1 .. 저급 요리: 저급 요리란 만두에서 딸홍까지 이르는 단계를 말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부처가 담을 뛰어넘는 것 외에는 모처럼 술을 드러내기 어렵고, 사람들은 수천 원을 쓴다. 나머지는 너 혼자 답답하게 가라. 밸런타인데이 임무를 따라잡으면 작은 돈을 벌 수 있다. (따뜻한 힌트: 호골주는 장수호텔에서 판매하고, 딸홍은 올레국호텔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중급요리: 이것은 비교적 넓어서 콩부터 과일까지 중급요리입니다. 하지만 언급해야 할 것은. 이 단계의 요리는 안정된 파동으로 콩과 과일은 약 2 만 종이다. 취옹의 뜻은 술에 있지 않고, 뱀담주는 약 4 만 5 천 원이다.
3, 고급 요리: 이것은 향기 임무를 의미합니다. 백년향, 붉은 보라색, 동심 사명 등. 판매가격은 보편적으로 비교적 높지만, 지불한 대가도 적지 않다. 중급 요리보다 경쟁이 적다. 그러나 중급 볶음요리보다 피곤하다. 적어도 중급 요리는 시간이 있는 한 비영리 운영이다.
요약: 상대적으로 요리는 정제약보다 돈을 많이 버는 방법이다. 그러나 몇 백 점의 에너지를 써서 만두를 만드는 것과 같은 무작위성도 있다. 그 느낌 ... 자명하다.
다섯째, 정제 약:
요리의 느린 상승과는 달리, 이 과거의 암흑 산업은 지금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재작년에 산 아진상우는 5 만 ~ 6 만 원 안팎으로 쓰레기 품질이다. 지금 거리에는 고퀄리티 금향옥 30,000 대밖에 없습니다. 선수권대회나 갱단전이라도 5 만 6 천 명에 불과하다. 한 가지 더, 그 징그러운 금종약.
여섯째, 금, 건축, 재단사:
이 세 가지 보조 기술은 게임 초기에 가장 돈을 많이 버는 기술 중 하나이다. 연습을 적게 하면 배우는 것이 적다. 우리 지역의 일부 사람들은 초기에 이 세 가지 기술로 많은 돈을 벌었다. 하지만 게임이 끝날 무렵, 고위 인사가 많아지면서 이 세 가지 기술은 완전히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당신이 세상에서 소리치고, 누군가를 찾아 무료로 모모 장비를 만든다면, 60 이상만 있으면, 첫 시간에 두세 개 더 추가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곱째, 상공 회의소 오픈:
1, 동물 가게 소환:
① 로우엔드 소환 동물점: 이 소환 동물점은 대부분 게임 초반 사람들의 수요에 봉사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결국, 대부분의 서버 사람들은 여전히 낮은 단계에 있습니다. 이런 소환수점은 일반적으로 동해, 야외, 탑괴, 변경에서 운영한다.
② 중급 소환 동물점: 이런 종류의 소환 동물점 서비스는 이미 60~ 100 에 있는 사람입니다. 이때 대부분의 서버는 로우엔드 소환사점과 비교했을 때 여전히 새로운 상태에 있다. 중급 소환점은 쉽게 간과된다.
3 고급 소환수점: 우리가 오랫동안 말했던' 용봉점' 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바로 용혈 봉소의 괴물입니다. 만약 이 상점들이 대부분 이미 당신이 있는 동네에 나타난다면. 너의 구역이 이미 성숙해졌다는 것을 증명한다. 하지만! 하이 엔드 증가는 로우 엔드 감소를 의미합니다. 이 지역에는 여전히 신입자가 있어 로우엔드 애완동물 가게가 가격을 올릴 것이다.
④ 최고급 소환 동물점: 즉 연요점, 고급게이머들이 요괴를 정련하기 위해 사용하는 소환 동물 (예: 귀신, 선악의 법칙, 오기능 뱀파이어 등) 을 처리한다. 이런 소환 동물은 처음 세 가지 소환 동물 상점과는 다르다. 소환 동물의 종류가 적고 수요도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10/ 10 을 시작하지 않을 것이지만, 너무 많은 돈을 벌지는 않을 것이다.
참고: 동물점포를 소환하는 데 필요한 자금이 비교적 크며, 용궁을 연습하는 작은 가게와 10 개 점포를 포함한다. 총자본은 5000 만 원 정도가 되어야 소환사점 개설을 고려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가게는 특히 피곤하다. 게으른 사람과 학생 친구는 생각할 필요가 없다.
2. 상품 상점:
이곳의 가게는 단환점이고, 바로 순회를 전문으로 하는 가게입니다. 마법점, 법률점, 합성기점이 아닙니다. 소환사점보다 반지가게가 더 편안하고 편하지만 초기 투자는 소환사점보다 훨씬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반지점, 반지점, 반지점, 반지점, 반지점, 반지점, 반지점) 예를 들어, 우리 모두 알다시피, 70 무기 고리는 비교적 싼 러닝 링 유형이다. 그래서 나는 그를 예로 들었다. 반신구 한 개와 70 무기 반지 한 개의 가격은 약 5 만 원 정도입니다. 한 점포에 20 개의 빈자리가 있는데, 분명히 10 개의 점포가 있을 것이다. 그러면 5 * 20 * 10 = 10 만 원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가게에는 절대 70 개의 무기 반지만 있을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10 개 점포를 여는 데 필요한 돈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개인적으로 몸값이 8000 만 달러밖에 안 되는 것은 고려하지 말 것을 건의한다. 소위 상품 가게라고 하는 것도 장사 사업이니, 우리가 얼마나 벌 수 있는지 계산해 보자. 무기 반지 70 개당 9 만원 가격으로 판매하고 (9-5)* 20 * 10 = 800 만원.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원금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이윤도 높을 뿐만 아니라, 하물며 70 의 무기 고리만을 가리킨다. 나머지는 말할 필요도 없다.
참고: 이 두 점포는 최고급 애완동물 매장을 제외하고 10/ 10 점포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환사 가게가 적어지면 너는 잊혀진다. 반지 가게가 비교적 적으니 노점을 차리는 것이 낫다.
3, 약국:
약국은 두 종류로 나뉘는데, 하나는 청룡약국입니다. 우리가 흔히' 2 급 약국' 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2 급 약품은 20 가지가 있기 때문에 10/ 10 가게를 자주 열 수 없습니다. 5/5 까지 오픈해도 큰일이에요. 2 급 약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싸기 때문에 원금이 훨씬 적다. 신인 연습에 적합하다. 원금이 적다는 것은 이윤이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2 종 약 한 개로 2000 을 순익할 수 있다 해도 3 개 점포를 세면 됩니다. (여기서는 약을 사는데 돈을 쓰는 대신 저가의 2 종 약을 인수하는 것을 가리킨다. ) 2000 * 30 * 20 * 3 = 720 만. 비록 돈이 많지만, 우리 모두는 반지가 잘 팔리는지, 아니면 녹룡들이 잘 팔리는지 알고 있다. 더군다나 20 가지 2 급 약이 돈을 벌 수 있는 것도 몇 가지다. 하지만 잘 열 수 있다면 돈을 세는 카드를 아낄 수 있다.
요약: 상점은 이윤이 많은 산업이다. 높은 이익은 높은 경쟁 압력과 높은 자본 투자를 동반한다. 자금이 없다면 당분간 이 옵션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다. 돈이 없는 신인은 먼저 돈을 벌고 가게를 여는 것을 고려한다.
여덟, 공식 탄약 브러시:
더블+3 을 열고, 만약 구구에 있다면, 서로 다른 시간에 새 진영과 천진을 벌기만 하면 된다. 물론 매번 배열을 찾을 수는 없습니다.
아홉, 카피 라이팅:
지금 가장 자주 듣는 말 중 하나는 3 년 전 사람들이 말한 것이 아니다. "가. 어느 정도까지. 클릭합니다 내가 재작년에 자주 말한 것이 아니다: "귀신을 잡으러 가라." " "내가 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씨를 복사해서 추가할게!" 사본 시대는 불타는 쌍시대를 대체했다. (물론 귀신을 잡을 수는 없다.) 안의 경험과 돈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광고: 물어보세요. "아이고, 동창생, 너 왜 이렇게 꼬집어?" 대답: "네 문." Q: "네 문? 클릭합니다 뒤로: "네 문으로 가서 검은 닭을 닦으세요. 바는 털이다! "
10, 매춘:
어떤 학우들은 틀리지 않았다. 부인하지 마라, 내가 너의 매혹적인 눈빛을 보면 네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다. 이곳의 매춘은 사람들이 고리를 넘고, 줄거리를 넘고, 제목을 건너는 것을 돕는 것을 가리킨다. 좀 더 고급스러운 것은 사람들이 네 개의 문을 통과하도록 돕는 것이다. 자본이 없는 장사라고 할 수 있고, 빨리 벌고, 이윤이 높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금강산이 없으면 도자기 만드는 일을 멈추지 마라.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면 갚아야 한다.
열한, 목장, 정원 심기:
목장은 상점과 비슷하다. 처음에는 아기 둥지를 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다음은 매일 사료를 내고, 수리하고, 청소하는 것이다. 번식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팔아라. 특가가 있을 때, 네가 두 개의 둥지로 번식하든 안 하든, 모두 팔아라. 나는 이 카드를 거의 보장할 수 없다. (이것은 오래된 카드를 의미합니다)
화원 재배는 목장과는 달리 간단하고 편리하며, 3 급 이상의 씨앗은 일정한 자금이 필요하다. 레벨 3 이하의 기본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화단 두 개를 만들고, 꽃을 심고, 수확이 좋을 때 열매를 따다. 어제 막 백호 한 마리를 먹었다. 사람을 보낼 수 없다면, 나는 정말 줄지어 앉아서 과일을 먹는 것처럼 보인다.
참고: 이 두 가지 유형은 학생 또는 온라인 시간이 불안정한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네가 손해를 보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열두, 낚시와 카드놀이:
낚시에는 기술 함량이 필요하다. 낚시를 할 수만 있다면 운이 나쁘더라도 돈을 돌려받을 수 있다. 돈, 과일, 해마, 오보, 마음대로 하세요. 나는 과일 두 개를 잡았는데, 하나는 야광이고, 하나는 해마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판타지 카드 연주: 카드 속의 선녀와 함께 치고, 이기고, 7,500 원, 경험과 포인트. 좀 더 많으면 칭호를 받을 수 있다. 보수는 괜찮지만 낚시에 비해 기술이 필요한 동시에 운과 인품에 더 신경을 쓴다. 나는 카리의 선녀에게 8 회 연속 맞아 죽었다. 이것은 단지 "인품이 사람을 죽인다!" 라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
(따뜻한 힌트: 위 두 가지 방법으로 돈을 벌려면 먼저 사이트의 관련 공략을 참고하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열세, 캐치 유령:
돈은 괜찮습니다. 이것은 요점이 아닙니다. 요점은 열 번째 귀신이 무엇을 장려할 것인가입니다. ...
14, 골동품 평가:
게임이 시작되는 돈 버는 방식은 게임이 끝나고 세 가지 기술서를 닦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
15. 보석:
나는 개인적으로 이 기술로 작은 돈을 벌었지만, 많이 벌지 못해서 많은 기술점이 필요하다. 나는 트럼펫을 배울 것을 제안한다. 지금은 보석과 트럼펫이 점점 많아져서 돈을 벌기 어렵다.
열여섯, 집을 짓는다:
수익성있는 기술이지만 집을 짓는 데는 인물 자체의 모든 체력이 필요하고 체력이 집을 짓는 데 필요한 체력보다 크기 때문이다. 그래서 큰 사이즈로만 연습할 수 있습니다 (두 명 100 야드 시원함). 이윤이 매우 높고, 수요가 매우 적어, 3 년 동안 열리지 않지만, 3 년 동안 열릴 것이다. 그들의 진정한 묘사이기도 합니다.
17. 상인 (백호당 갱단 임무):
토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기교도 필요하다. 여행마다 약간의 돈과 갱단의 보너스도 있다. 돈을 많이 벌어야 하는데 토하지 마세요. 특히 BT 가격을 깎을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상은 주류의 돈 버는 방식이니, 기본적으로 손해를 볼 가능성은 거의 없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의 선택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