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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스를 서면으로 설정하는 방법

1. 작문 시작 부분에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여러 가지 방법

작문 시작 부분에 서스펜스를 교묘하게 설정하면 특정 분위기가 조성되어 기사가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 기복, 독자가 기대하게 만드는 심리적, 정서적 초점이 매우 좋고 결과도 좋습니다.

시작 부분에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래시백 방법은 전체 텍스트의 끝 부분을 플래시백 기술을 사용하여 처음에 독자가 의심에 빠지게 만듭니다. 그들은 질문이 있고, 미스터리를 읽고 해결하려는 욕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지의 신뢰"가 훌륭한 예입니다.

기사는 루쉰 씨와 낯선 젊은 여성의 만남으로 시작된다. 젊은 여성이 루쉰 씨에게 종이봉투와 편지를 건네줬다. 서두를 읽고 나면 독자는 자연스럽게 이렇게 묻게 될 것이다. 이 종이봉투에는 무엇이 숨겨져 있을까? 이 편지는 무엇에 관한 것인가요? 질문이 너무 많아서 독자들은 출처를 조사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되고, 그런 기사에 대해 독자들이 '예'라고 대답하지 않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이를 달성합니다. 매혹적인 효과.

2. 비교 방법 이 방법은 종종 사람들이 이미 확립한 것에 대해 먼저 쓴 다음 반대 견해를 제시합니다. 모든 것에는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한 가지 측면만 인정하고 다른 측면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다른 측면'을 붙잡고 호들갑을 떨게 되면 사람들은 그 주제의 참신함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 한 학생은 에세이 서두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유공은 오랫동안 근면과 인내의 모델로 알려졌지만 제 생각에는 유공은 정말 바보입니다." 그러한 시작 부분을 읽고 나면 독자들은 의심을 갖게 될 것이므로 계속 읽어야 합니다. 3. 이상 행동 방법: 기사는 캐릭터의 이상 행동으로 시작하여 사람들을 생각하게 만들고 질문을 던지게 합니다.

중학교 중국어 '두 편의 소설'이 그 예이다. 이런 시작이 좋은 점은 독자의 생각을 동원할 수 있다는 점이다. 꼬마 구두장이가 매일 교차로에서 바라보는 이 키 큰 인물은 누구일까? 왜 그 사람을 보고 있어요? 그것의 아름다움은 작은 제화공의 특이한 행동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4. 회상 방법 1. 글의 시작 부분에는 이후의 사물이나 사람에 대한 작가의 견해와 평가를 적는다. "A Little Thing"은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둘째, 글의 시작 부분이 충격적이어서 사람에 대해 생각하게 만든다. 예를 들어, 한 학생 에세이는 다음과 같이 시작됩니다. 사진 앨범을 열고 익숙한 얼굴을 볼 때마다 내 마음은 어린 시절로 되돌아갑니다.

결과적으로 독자의 생각도 작가의 어린 시절로 옮겨진다. 5. 우화 인용: 강이 강에게 말했다. "너는 왜 내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자유를 방해하려고 하느냐?" 강이 말했다: "내가 제한하지 않았다면 너는 오래 전에 말랐을 것이고, 강을 보지 못했을 것이다."

Xiaocao는 Yehuo에게 "왜 나의 순조로운 성장을 방해하고 싶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예hu는 "내 바비큐가 없었다면 당신은 오래 전에 시들어 버렸을 것입니다. ." 당승이 부처님께 말씀드렸다. "당신은 나에게 경전을 배우라고 하셨는데, 왜 나로 하여금 99번과 81번의 어려움을 겪게 하였습니까?"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이 악마들의 장애 없이 괴물들이여, 당신의 그 나쁜 제자들은 오래 전에 흩어졌을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참된 성경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진리나 설명할 내용에 대한 독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우화로 시작하십시오.

위의 세 가지 짧은 우화는 진실을 소개하는 데 사용되며, 이 방법은 논쟁적인 기사의 시작 부분에 자주 사용되며, 이는 기사를 신선하게 시작하고 기사의 매력과 표현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기사. 요컨대, "기사에는 정해진 방법이 없다"에서 사용할 구체적인 방법은 기사의 내용에 따라 다릅니다.

단, 글 초반에 서스펜스 설정을 할 때 주의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서스펜스 설정은 글 초반에 간결하게 설정해야 하며, 장황하지 않고 요점만 적고, 내용을 쓰지 마세요. 서스펜스와는 거의 관련이 없으며 서스펜스 포인트에 집중하세요. 2. 글을 쓸 때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방법

서스펜스란 답을 하지 않은 채 미스터리를 설정하여 독자가 이야기의 진상을 파악하고 싶은 욕구와 뜨거운 기대감을 불러일으켜 흥미를 자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서에 대한 독자의 관심.

서스펜스 방식은 일반적으로 서사 과정에서 사건의 전개와 인물의 운명에 대한 독자의 절박한 고민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의도적으로 버튼을 묶는다. 이런 글은 사람을 끌어들이고 파장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데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연결 고리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답이 없는 질문을 제기하고 미스터리를 설정하며 독자를 서스펜스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서스펜스의 심리적 요인을 사용하여 독자가 셋째, 독자의 마음속에 있는 의심을 해소하는 것, 즉 모순을 해결하고 미스터리에 대한 답을 밝혀 독자가 심리적 만족과 예술적 향유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목 방식은 제목을 활용하여 질문을 설정하고 서스펜스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장 귀여운 사람은 누구인가', '중국인들은 자신감을 잃었나', '누가 그랬는가', '우리 엄마는 일을 못 하신다' 등의 제목을 읽는다. , 독자들은 열심히 읽을 것입니다. 2. 플래시백 방식은 사건의 결과나 줄거리의 가장 흥미진진한 부분을 기사 시작 부분까지 구체적으로 언급하여 독자가 출처를 추적하고 싶은 욕구를 갖도록 한 다음 사건의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는 것입니다. 사건.

플래시백을 사용하면 기사의 생생함을 높이고 기사를 긴장감 있게 만들 수 있으며 동시에 서사의 단조로움과 구조의 단조로움도 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수의 죽음』에서는 양수가 쓸데없는 명령을 추측하여 풀었고, 조조가 재능에 목마른 우리 군대의 사기를 어지럽히기 위해 그를 참수했다고 처음 썼다. 이 사건 때문에 극도로 지능적인 양슈를 처형했다고요? 또 무엇이 있나요? 이 서스펜스를 해소하기 위해 기사에서는 계속해서 양슈핑의 행동과 그가 살인을 저지른 이유를 설명합니다.

플래시백의 사용은 내용과 형식의 필요에 따라 이루어져야 하며, 플래시백 부분이 완료되고 앞으로 서술로 돌아갈 때 플래시백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를 연결하는 전환문이나 전환문단이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기사가 불명확하고 불분명해져서 내용 표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3. 내러티브 방식은 중심 사건을 서술하는 과정에서 서사적 단서를 일시적으로 중단하고 주요 줄거리와 관련된 내용의 단락을 삽입한 다음 적절한 시점에 원래의 줄거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예: 루쉰의 " 고향'을 쓰던 중 고향에 돌아와 친척들을 방문하려던 중 갑자기 줄거리가 중단되고 어린 룬투에 대한 기억의 큰 문단이 삽입되면서 긴장감을 조성했다. 내가 친척들과 부모님을 방문했는가? 룬투는 왜 나를 그렇게 보고 싶어 하는 걸까요? 내레이션을 읽은 후 우리는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지금 내 마음 속에 있는 젊은 영웅 룬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 우리가 만나도 Runtu는 여전히 웅변적이고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할까요? 서스펜스는 차례대로 이어지며, 링크 하나하나가 이어지며, 이는 한편으로는 캐릭터를 더 풍성하게 만들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텍스트를 뒤틀고 뒤집고 기복을 만들어 읽는 것을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오해 방법은 오해를 이용하여 서스펜스를 설정하여 이야기의 기복을 자극하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산에 있는 친구들을 만나다'라는 제목은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독자들은 기사 제목을 읽고 저자가 산에 있는 좋은 친구들을 만나러 간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전문을 읽은 후 독자는 이 친구가 사람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산에 있는 고대의 다리, 숲, 샘, 시냇물, 흰 구름, 폭포, 절벽 등을 가리키는 것임을 알게 됩니다. 여기서 저자는 의인화를 사용합니다. 수사법을 사용하고 그들을 내 친구로 대합니다.

5. 사전은 촉진하고 억제하려는 욕구를 먼저 설명합니다. 촉진하고 놓아주고, 먼저 통제하고 억제하려는 욕구입니다. 칭찬과 자제 모두 강조의 수단인데, 이는 저자가 원래는 그 사람을 격렬하게 칭찬하고 싶었지만, 글의 시작 부분에서는 그를 얕보더니, 때가 되면 칭찬했다는 뜻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줄거리를 변화무쌍하게 만들고, 파장을 일으키고, 서스펜스를 만들어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예를 들어, "전국 정책"에는 Feng Xuan의 Mengchangjun 손님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기사 시작 부분에서 Feng Xuan은 가장 낮은 수준으로 평가 절하되었습니다. 그는 취미도 능력도 없었으며 불평하기를 좋아했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독자들은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맹창공은 왜 아직도 이렇게 쓸모없는 사람을 예의바르게 대하는가? 예기치 않게 저자는 글을 바꾸어 맹창 경을 위해 세 개의 동굴을 어떻게 관리했는지와 그의 뛰어난 재능에 대해 썼습니다. 저자는 처음에 우울증을 사용하여 마지막에 양을 설정하고 싶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예는 고대와 현대를 막론하고 국내외의 훌륭한 작품에서 드물지 않습니다. 6. 질문 방법은 질문을 사용하여 서스펜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예: "Antelope Wood Carving"이라는 기사는 다음으로 시작합니다. 그 영양은 어디로 갔나요? 엄마가 갑자기 나에게 물었다. 긴장감을 조성하기 위해 어머니의 질문으로 시작됩니다. 영양은 무엇입니까? 엄마가 이게 뭐냐고 물으셨어요? 이렇게 독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이야기로 이어진다. 다음은 영양목각의 내용을 사건의 전개와 변화의 순서에 따라 설명한다.

사건의 진행 과정을 직접적으로 기술하는 것보다 이런 방식의 글쓰기가 더 흥미롭습니다. 7. 묘사방식은 등장인물의 외모와 표정 묘사를 통해 서스펜스를 조성하는 것이다.

예: "The Last Lesson"은 긴장감 넘치는 시작을 설정하고 하멜 씨의 외모를 묘사합니다. 오늘 선생님은 매우 아름다운 녹색 드레스와 주름 장식이 달린 나비 넥타이를 착용하고 작은 검은 실크 모자를 착용했습니다. 수 놓은 가장자리. 마을의 다른 사람들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보통 뒷줄의 비어 있는 벤치에 마을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는데, 그들도 우리만큼 진지합니다.

그중에는 삼각모를 쓴 하오소 노인과 전 시장, 전 우체부 등 몇몇 사람들이 있었는데 모두 슬픈 표정이었다. 하멜 씨는 검사관이 상을 검사하거나 배포하는 날에만 입는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마을 사람들 모두가 진지하고 슬픈 표정을 지었습니다. 이러한 외모와 표정 묘사는 진지한 분위기를 과장하여 뭔가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했습니다.

뭔데? 이러한 서스펜스를 해결하기 위해 독자들은 탐구심과 흥미를 가지고 계속해서 읽어나갈 것이다. 마지막으로 서스펜스를 설정할 때 두 가지 점에 주의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할 필요가 있다. 첫째,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것이 숨기는 것보다 중요하다. 이러한 내용을 분리하여 서스펜스를 설정하게 되면 허위로 보이고 신뢰할 수 없게 되어 서스펜스 설정의 효과가 상실됩니다.

둘째, 서스펜스를 조기에 설정하고 나중에 해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서스펜스를 일찍 설정하면 독자의 시선을 빨리 사로잡을 수 있고, 서스펜스를 늦게 풀면 인물을 표현하고 사건을 차분하게 서술할 수 있다.

편집자: Xintai. 3. 서사적 구성에서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방법

"사람은 솔직함을 중시하고, 구성은 음악을 중시합니다." 서사적 서사에서 서스펜스를 설정하면 기사의 줄거리가 올라가고, 다운, 기사의 구조가 우여곡절을 겪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예술적 매력을 만들어냅니다.

흔히 '버튼'이나 '관자'로 알려진 서스펜스는 일반적으로 기사의 시작이나 중간에 기사의 내용이나 등장인물의 비정상적인 상황에 대한 의심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목적은 독자의 관심을 끌고 독자가 기사가 만든 장면에 무의식적으로 들어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서스펜스는 구조적이고 서술적인 기법입니다.

기사 시작 부분에 약간의 서스펜스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먼저 기사에 대한 일반적인 "요약"을 제공하며, 이 "매듭"은 전체 텍스트의 주요 사건, 주요 줄거리 또는 주요 모순입니다. 주요 사건이 완전히 전개되거나 주요 줄거리가 정점에 도달하거나 주요 모순과 갈등이 가장 격렬할 때만 이 "매듭"이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매듭"은 일반적으로 기사 끝 부분에서 "해결"됩니다. 예를 들어, "2차 시험" 기사는 처음에 다음과 같은 질문을 제기합니다. 예술 학교 입학 시험에서 Chen Yiling의 첫 번째 시험 점수는 매우 좋았지만 그녀의 재시험 결과는 유명한 성악 전문가인 교수조차도 충격적이었습니다. 수린은 놀랐다. 결과적으로 독자의 마음은 "정지"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기사는 끝까지 답을 밝히지 않아 사람들이 문득 깨닫게 된다.

기사의 일부 장이나 특정 장면에도 약간의 서스펜스가 설정되어 있으며 이는 전체 사건의 유기적 부분이므로 전체 줄거리 전개에 신중하게 엮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록배꽃』에서는 기사가 숨겨져 있거나 드러나거나, 기복이 심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흔들리는 등 곳곳에서 의심을 불러일으킨다. 기사 속 '나'와 라오위는 머물 곳도 없이 산속을 걷고 있었는데, 이때 우연히 작은 오두막이 나타났다. 주인은 누구입니까? "나"와 라오 유는 그것이 옛 야오족이라고 생각했고, 옛 야오족은 어린 소녀 하니도 그 집이 인민 해방군에 의해 지어졌다고 자주 말했습니다. 작은 오두막을 돌보러 왔어요. 리화가 결혼한 후, 그녀의 여동생이 다시 왔어요. 작은 오두막의 주인은 누구인가요? 요족 노인이요? 배꽃 자매? 기사에는 직접적인 답변이 없고 답변할 필요도 없습니다. 독자들이 기사의 줄거리와 감정의 기복을 따라가면서 Lei Feng의 정신이 작가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음을 분명히 느낄 수 있습니다. 사람들.

(1) 어떤 우연도 책을 만들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나의 줄스 삼촌』에서는 필립의 가족이 배에서 우연히 줄스를 만났고, 일련의 어처구니 없는 이야기들이 벌어지면서 자본주의 사회의 사람들 사이의 관계가 드러났다. *** 벌거벗은 돈 관계.

(2) 먼저 억제한 다음 늘리거나 먼저 늘리고 나서 억제합니다. 예를 들어, "Lychee Honey"라는 기사는 "나"가 벌을 좋아하지도, 심지어 싫어하기도 한다는 말로 시작하고, "나"가 "양봉관"을 방문하여 벌들의 노고를 목격하고 향기로운 벌을 마셨다고 적고 있습니다. 그리고 달콤한 리치 꿀이 마음에 와 닿아서 벌들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저자는 또한 벌들로부터 밭에서 열심히 일하는 농부들, 벌들처럼 열심히 일하는 수백만 명의 노동자들을 생각했습니다. 꿀벌에 대한 작가의 사랑은 놀라운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그는 꿈에서 작은 벌로 변했습니다.

(3) 기사의 결말, 주요 줄거리, 주요 모순을 서두에 넣은 후, 사건의 자연스러운 순서대로 작성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흔히 플래시백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전우들의 신뢰'라는 기사에서 처음부터 긴장감 넘치고 미스터리한 줄거리를 쓰지 않으면 독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기도 어려울 것이고, 무서운 사회의 모습도 표현하기 어려울 것이다. 당시의 환경, 그리고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혁명가들 사이의 동지적 신뢰. 『귀중한 셔츠』에도 그런 특징이 있다.

(5) 영리한 오해. 위에서는 "이로 배꽃"의 예를 분석했습니다.

(1)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데에는 명확한 목적이 있어야 하며, 등장인물의 성격이나 사건의 의미가 '질문'과 '우여곡절'로 나타나야 합니다.

(2) 서스펜스의 설정은 사실에 기초해야 하고, 절제되고 자연스러워야 하며, 삶과 분리되어서는 안 되고, 신비롭지 않아야 하며, 허점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3) 서스펜스를 발생시키는 전제를 설명해야 합니다. 필요한 전제가 없으면 이야기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전제가 명확해야 독자가 설득할 수 있습니다. 4. '나의 작은 비밀'을 바탕으로 작문을 작성하세요.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문장을 표시해야 합니다.

신도 알고 있는 작은 비밀이 있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지난여름 어머니가 출장을 가셨기 때문에 집 근처 애완동물 가게에 어머니를 데리고 가서 작은 벌레 몇 마리를 사왔습니다.

어머니가 벌레를 무서워하시기 때문에 어머니가 집에 없는 두 달 동안 벌레를 사서 집에 보관해두었습니다. 집에 오면 상자에 담아서 새 집을 주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밖으로 나가서 "잘못된 행동"(어머니가 키운 꽃과 식물의 잎을 먹을까 봐)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한 달이 지나고, 두 달이 흘렀고, 작은 벌레는 나의 세심한 먹이 속에서 천천히 자랐다. 어머니가 돌아오기 불과 며칠 전에 먹이를 주었는데 벌레들이 나를 무시하고 내가 준비한 음식을 업신여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 먹기 싫으면 더 이상 먹이지 않을 테니 채소 잎은 버리고 무시할게. 다음 날, 나는 우연히 어머니가 좋아했던 화분의 큰 잎이 큰 구멍이 있는 벌레에 의해 "죽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먹인 음식을 먹지 않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알고보니 정말 뛰쳐나와 나쁜 짓을 했다는 것이다. 끝났어요. 엄마가 이틀 뒤에 오실 거예요.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또 다른 큰 고통이겠죠! 이렇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우리는 이 '재난'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계속해서 고민하다가 마침내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바로 이 꽃과 비슷한 화분을 하나 더 구입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러면 엄마는 "하하"라며 웃지 못하고 바로 나가게 된다.

아래층 꽃가게로 달려가 사장님께 “저런 꽃도 있나요..저런..저거..”라고 물으니 언어가 헷갈렸는데 사장님은 그런 것 같았어요. 나를 이해한다는 뜻이다.

화분을 들고 자세히 살펴보니 그다지 다양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내 설명대로 사장님이 화분 몇 개를 더 찾아주셨는데 전부 틀렸어요! 잘!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런데 아빠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아빠가 꼭 도와주실 거예요! 나는 서둘러 집으로 가서 아버지와 전화로 이야기를 나눴고, 아버지가 이 사실을 나에게 비밀로 해줄 뿐만 아니라 어머니의 '폭풍'을 피할 수 있는 아이디어도 주기를 바라면서 모든 이야기를 전했다.

아버지는 퇴근 후 나를 데리러 곧바로 꽃밭을 뒤지다가 아버지의 도움으로 똑같은 품종을 찾았다. 그리고 긴 잎은 우리 어머니의 화분과 아주 비슷해요. 드디어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이틀 뒤 어머니가 오셔서 '뚱뚱하고 힘센' 꽃을 보시고 "꽃을 잘 관리하실 줄은 몰랐다. 뭐.. 칭찬해주고 싶어요." 나는 안심했다.

개학 전날, 나는 그 작은 벌레를 애완동물 가게에 돌려보냈다. 이 작은 비밀은 오랫동안 내 마음 속에 "묻혀" 있었습니다. 이제는 비밀로 유지해야 합니다. 게다가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다른 사람이 알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스스로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합니다. 5. 'My Story'를 주제로 에세이를 작성하고 서스펜스를 설정해 달라고 부탁하세요. 서둘러주세요

내 이야기는 하늘의 별과 해변의 조개처럼 과거, 현재가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행복.. 슬프고, 웃기고, 진지하고, 평범하고, 기괴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나 하겠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정오에 다들 숙제를 하고 있었는데, 핀 하나라도 떨어질 정도로 조용했습니다. 지우개를 집어들다가 뒤에 있던 샤오밍의 신발끈이 풀린 것을 발견하고 나는 조용히 지우개를 집어 테이블 구석에 놓아두었다. .. 다들 진지하게 숙제를 하고 있어서 고무가 엄청 신나보이더라구요. 눈이 조금 움직이는 것 같았고 그는 나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손을 뻗어 두 신발 끈을 묶으며 '이제 좋은 쇼가있을 것입니다.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지우개를 쥐고 숙제에 몰두했지만 마음속으로 참을 수가 없어 한참 웃다가 한숨을 쉬더니 공책을 집어 건넸다. 다리를 쭉 뻗었지만 무언가에 쓰러진 듯 테이블을 양손으로 받치고 있었지만, 그래도 갑자기 조용했던 교실이 폭발하며 반 친구들이 쓰러졌다. 나도 함께 웃었고, 누군가가 "그의 신발끈은 누군가에 의해 묶여 있었다"고 말했고, 샤오밍은 갑자기 뭔가를 생각하고 화난 눈빛이 정말 무섭다고 말했다. : "나 아니야." "너 아니야." 싸움이 날 줄 알았는데, 갑자기 자리로 돌아오더니 숙제를 제출하려고 하더군요. 나도 그 사람처럼 넘어졌는데 테이블 다리에 걸려 넘어졌다. 모두가 또 웃었다. "선은 선으로 갚고 악은 악으로 갚을 것이다. 보상이 없는 것이 아니다. 아직 때가 이르지 않았다." , 그러나 때가 되면 다 갚으실 것이다.” 그렇게 하면 효과가 있지 않을까? . 6. 이야기 쓰기에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방법

그림은 마음 깊은 곳에서 눈앞으로 다가왔다. 바깥의 하얀 파도가 선원들의 갑옷을 적셨다. 말하자면) 그들은 해적들과 미친 듯이 싸웠고, 나는 갑판 계단 아래에 웅크리고 앉아 이 모든 것을 지켜보며 다음의 평온한 순간을 기다렸다.

{아래 인용} 점점 머리가 아프기 시작했고 조용히 신음하고 있었는데, 멍하니 내 앞에 하얀 안개가 자욱하게 서 있는 여자가 보였다. ..그건...엄마.

——————————————————————————————————————— 내 생각에는 꽤 괜찮은 것 같은데, 스스로 이해해 보세요. 아무렇지도 않게 썼고, 서스펜스를 만들고 싶은 대로 쓰셔도 됩니다.

"그 중요한 순간에" 또는 "이 만남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괜찮습니다. 원하는 대로 쓰시면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7. 글의 시작 부분에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여러 가지 방법

글의 시작 부분에 서스펜스를 교묘하게 설정하면 특정 분위기가 조성되어 글이 매혹적이고 흥미진진해지며 독자를 감동하게 만들 것입니다. 매우 기대하고 걱정하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초반에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래시백 방법. 플래시백 기법을 사용하여 전체 텍스트의 결말을 처음에 알려주므로 독자는 처음부터 의심에 빠져들게 되며, 한 번 의심이 생기면 계속해서 읽어보고 미스터리를 풀고 싶은 욕구를 갖게 됩니다. 예를 들어 "동지의 신뢰"가 훌륭한 예입니다. 기사는 루쉰 씨가 낯선 젊은 여성을 만난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그 젊은 여성은 루쉰 씨에게 종이 봉지와 편지를 건네주었습니다. 서두를 읽고 나면 독자는 자연스럽게 이렇게 묻게 될 것이다. 이 종이봉투에는 무엇이 숨겨져 있을까? 이 편지는 무엇에 관한 것인가요? 질문이 너무 많아서 독자들은 출처를 조사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되고, 그런 기사에 대해 독자들이 '예'라고 대답하지 않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이를 달성합니다. 매혹적인 효과.

2. 비교 방법. 이 방법은 종종 사람들이 이미 확립한 것에 대해 먼저 쓴 다음 반대 견해를 제시합니다. 모든 것에는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사람들은 한 가지 측면만 인정하고 다른 측면은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다른 측면'을 붙잡고 호들갑을 떨게 되면 사람들은 주제의 참신함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한 학생은 에세이 서두에 이렇게 썼습니다. "유공은 오랫동안 노력과 인내의 모델로 알려졌는데, 저는 유공이 정말 바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서문을 읽고 나면 독자들은 의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계속 읽어야 합니다.

3. 이상행동법. 기사는 등장인물의 비정상적인 행동으로 시작되는데, 이는 사람들을 생각하게 만들고 의문을 제기하게 만든다. 중학교 중국어 『단편소설 두 편』이 그 예이다. 이런 시작이 좋은 점은 독자의 생각을 동원할 수 있다는 점이다. 꼬마 구두장이가 매일 교차로에서 바라보는 이 키 큰 인물은 누구일까? 왜 그 사람을 보고 있어요? 그것의 아름다움은 작은 제화공의 특이한 행동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4. 회수 방법. 첫째, 글의 시작 부분에 나오는 사물이나 사람에 대한 작가의 견해와 평가. "A Little Thing"은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둘째, 기사의 시작 부분이 매우 슬프고 사람에 대해 생각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한 학생 에세이는 다음과 같이 시작합니다. 사진집을 열고 익숙한 얼굴을 볼 때마다 내 마음은 어린 시절로 돌아갑니다. 그 결과 독자의 생각도 작가의 어린 시절로 옮겨진다.

5. 우화를 인용하세요.

예 : 강이 강에게 말했다 : "내가 앞으로 나아갈 자유를 왜 방해하고 싶습니까?" 강이 말했습니다 : "내 제한이 없었다면 당신은 오래 전에 말랐을 것입니다. 푸른 바다를 보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Xiaocao는 Yehuo에게 “왜 나의 순조로운 성장을 방해하고 싶습니까?”라고 말했고, Yehuo는 “내가 바비큐가 없었다면 당신은 오래 전에 시들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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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스님이 부처님께 말씀드렸다. "스승님께서 나에게 경전을 배우라고 하셨을 때 왜 팔십일난을 겪게 놔두셨습니까?"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이 악마와 괴물의 장애물이 없었다면, 당신의 악당들은 오래 전에 검은 짐승이 되었을 것입니다. 당신이 헤어지면 당신은 진정한 성서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설명할 진실이나 사물에 대한 독자의 관심. 위의 세 가지 짧은 우화 문단은 말하려는 진실을 소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방법은 논증적 에세이의 시작 부분에 자주 사용되며, 기사의 매력과 표현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글에는 정해진 방법이 없다'는 구체적인 방법은 글의 내용에 따라 다르다. 다만, 글 서두에 서스펜스 설정을 할 때는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첫째, 서스펜스 설정은 간결해야 하며, 장황하지 않고 요점만 설명하고, 내용과 관련이 거의 없는 내용을 쓰지 않는다. 서스펜스하고 서스펜스 포인트에 집중하세요. 두 번째는 서스펜스를 중심으로 미스터리를 차근차근 풀고, 서스펜스를 한 겹씩 풀어내고, 끝까지 사람들이 갑자기 깨닫게 될 때까지 천천히 완성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사가 우여곡절을 겪게 만듭니다. 8. 이야기 시작 부분에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방법

흔히 "버튼" 또는 "관자"로 알려진 서스펜스는 일반적으로 기사의 시작이나 중간에 사용되어 내용에 대한 의심을 설정합니다. 기사의 내용이나 등장인물의 이상 상황 등을 독자의 관심을 끌 목적으로 기사가 만들어낸 장면에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독자의 관심이 쏠린다. 따라서 서스펜스는 구조적이고 서술적인 기법입니다.

기사 시작 부분에 약간의 서스펜스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먼저 기사에 대한 일반적인 "요약"을 제공하며, 이 "매듭"은 전체 텍스트의 주요 사건, 주요 줄거리 또는 주요 모순입니다. 주요 사건이 완전히 전개되거나 주요 줄거리가 정점에 도달하거나 주요 모순과 갈등이 가장 격렬할 때만 이 "매듭"이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매듭"은 일반적으로 기사 끝 부분에서 "해결"됩니다. 예를 들어, "2차 시험" 기사는 처음에 다음과 같은 질문을 제기합니다. 예술 학교 입학 시험에서 Chen Yiling의 첫 번째 시험 점수는 매우 좋았지만 그녀의 재시험 결과는 유명한 성악 전문가인 교수조차도 충격적이었습니다. 수린은 놀랐다. 결과적으로 독자의 마음은 "정지"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기사는 끝까지 미스터리를 드러내지 않아 사람들이 갑자기 깨닫게 만든다.

기사의 일부 장이나 특정 장면에도 약간의 서스펜스가 설정되어 있으며 이는 전체 사건의 유기적 부분이므로 전체 줄거리 전개에 신중하게 엮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록배꽃』에서는 기사가 숨겨져 있거나 드러나거나, 기복이 심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흔들리는 등 곳곳에서 의심을 불러일으킨다. 기사 속 '나'와 라오위는 머물 곳도 없이 산속을 걷고 있었는데, 이때 우연히 작은 오두막이 나타났다. 주인은 누구입니까? "나"와 라오 유는 그것이 옛 야오족이라고 생각했고, 옛 야오족은 어린 소녀 하니도 그 집이 인민 해방군에 의해 지어졌다고 자주 말했습니다. 작은 오두막을 돌보러 왔습니다. Lihua가 결혼한 후 그녀의 여동생이 다시 왔습니다. 작은 오두막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요족 노인이요? 배꽃 자매? 기사에는 직접적인 답변이 없고 답변할 필요도 없습니다. 독자들이 기사의 줄거리와 감정의 기복을 따라가면서 Lei Feng의 정신이 작가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음을 분명히 느낄 수 있습니다. 사람들.

서스펜스 설정 방법:

(1) 우연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나의 줄스 삼촌』에서는 필립의 가족이 배에서 우연히 줄스를 만났고, 일련의 어처구니 없는 이야기들이 벌어지면서 자본주의 사회의 사람들 사이의 관계가 드러났다. *** 벌거벗은 돈 관계.

(2) 먼저 억제한 다음 늘리거나 먼저 늘리고 나서 억제합니다. 예를 들어, "라이치 허니(Lychee Honey)"라는 기사는 "나"가 벌을 좋아하지도, 심지어 싫어하기도 한다는 말로 시작하고, "나"가 "양봉관"을 방문하여 벌들의 노고를 목격하고 향기로운 벌을 마셨다고 적고 있습니다. 그리고 달콤한 리치 꿀이 마음에 와 닿아서 벌들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저자는 또한 벌들로부터 밭에서 열심히 일하는 농부들, 벌들처럼 열심히 일하는 수백만 명의 노동자들을 생각했습니다.

꿀벌에 대한 작가의 사랑은 놀라운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그는 꿈에서 작은 벌로 변했습니다.

(3) 기사의 결말, 주요 줄거리, 주요 모순을 서두에 넣은 후, 사건의 자연스러운 순서대로 작성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흔히 플래시백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전우들의 신뢰'라는 기사에서 처음부터 긴장감 넘치고 미스터리한 줄거리를 쓰지 않으면 독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기도 어려울 것이고, 무서운 사회의 모습도 표현하기 어려울 것이다. 당시의 환경, 그리고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혁명가들 사이의 동지적 신뢰. 『귀중한 셔츠』에도 그런 특징이 있다.

(4) 스토리라인이나 캐릭터 행동을 적절하게 과장합니다. "카멜레온"의 예에서 기사는 사건의 기복과 함께 Ochumelov의 변화를 과장된 방식으로 설명하여 독자의 독서에 대한 관심을 완전히 불러 일으키고 독자의 깊은 사고를 자극합니다. Ochumelov의 변화란 무엇입니까? 변함없이 남아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무엇이 그를 변화시키나요? 우리 삶에도 오추멜로프 같은 사람이 있을까...

(5) 영리한 오해. 예시 기사 "이도로의 배꽃"

서스펜스 설정 시 주의 사항:

(1) 서스펜스 설정에는 명확한 목적이 있어야 하며, 이를 에 표시해야 합니다. "질문"과 "우여곡절" 인물의 성격이나 사건의 의미.

(2) 서스펜스의 설정은 사실에 기초해야 하고, 절제되고 자연스러워야 하며, 삶과 분리되어서는 안 되고, 신비롭지 않아야 하며, 허점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3) 서스펜스를 발생시키는 전제를 설명해야 합니다. 필요한 전제가 없으면 이야기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전제가 명확해야 독자가 설득할 수 있습니다.